댓글
l조회 8290l 0
 
익인1
짱구 민초파로 알고 있었는데 역시 반민초파 크으 갓구
•••답글
익인2
짱구 실맹쓰
•••답글
글쓴이
ㅠㅠㅠ 갓민초
•••
익인3
역시 짱구 참미각^^
•••답글
익인4
하 역시 짱구... 훈이가 민트 먹었다는 것부터 갓벽
•••답글
익인5
짱구 참미각 인정합니다
•••답글
익인6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답글
익인6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답글
글쓴이
쒸익쒸익... 치약이 민트맛인거거든요??!!
•••
익인6
짱구 참미각
•••답글
익인8
우리민💚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답글
익인9
치약맛 초콜릿을 왜머거..?
•••답글
익인10
💚 🌈💚🌈💚🌈💚🌈💚🌈💚🌈 💚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 🌈💚🌈💚🌈💚🌈💚🌈💚🌈 💚

•••답글
익인11
짱구야 그린티를 왜 머거... 민초를 먹어야지ㅠㅠㅠㅠ
•••답글
익인12
크 짱구 참미각 훈이가 민초좋아하는거 까지 완벽~~~^^
•••답글
익인13
익인14
역시 우리 짱구
•••답글
익인15
짱구야.....
•••답글
익인16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답글
익인17
크으 짱구 참미각
•••답글
익인18
짱구 민초 가리더라ㅋㅋㅋ
저건 안먹고 베라 민초는 먹음ㅋㅋ

•••답글
글쓴이
진짜???
•••
익인18
인제 민초 탈덕한건가..
•••
글쓴이
뭐야 ㅠㅠ 탈덕한건가!!!???
•••
익인19
민초 사랑해❤
•••답글
글쓴이
얘들아 ㅜㅜ 원래 짱구 민초파인데 탈덕힌건가봐 ㅜㅜ 더 슬파
•••답글
익인20
❤️우리구❤️참미각
•••답글
익인21
짱구 원래 민초 먹었는데.. 뭐야 실망이야..
•••답글
익인22
🖤우리구❤️참미각💛
•••답글
익인23
참미각이넹 짱구
•••답글
익인24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
•••답글
익인25
오~~ 참미각
•••답글
익인26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답글
익인61
ㅋㅋㅋㅣㄱㅋㅋㅋㄱㅋㅋㄱㄲ아 이문구처음보는뎈ㅋㅋㅋㅋㄲㅋㅋㅋㄲㅋㅋㅋㅋ진짜웃겨
•••
익인26
이거 나네 또 달려고 와ㅛ는뎈ㅋㅋㅋㅋㅋㅋ
•••
익인27
이 편 보고 나도 실망했어 나랑 입맛 같을 줄 알았는디
•••답글
익인28
#민초지켜
#민초죄없어

•••답글
익인29
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
•••답글
익인30
대신 훈이가 민초 좋아하드라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1
민초도 초코칩 많은건 불호고 민트많은건 호래 암튼 짱구는 민초파야
•••답글
익인32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답글
익인33
훈xx이 민초파임
•••답글
익인34
📢📢📢📢 후운바알노옴이 민초 좋아한대!!!!
•••답글
익인39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35
와 훈이 민초파네.. 역시 민초 취향인 애들은 정상이 없엇어,,!
•••답글
익인36
훈이로 갈아타! 훈이 민초파야’
•••답글
익인37
맛잘알~!~!~!~!~!~!
•••답글
익인38
참미각이네
•••답글
익인40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답글
익인41
익인42
초코를 먹으면 입에서 후~ 민트가 하~
이런거도 있던데 이거 있는 익인이있을까???😀

•••답글
익인44
위에 댓글들에 있당 !
•••
익인42
오 그러네 놓쳤나봐😖고마웡
•••
익인45
내앞에서 민초 욕하지마 민초가 너한테 잘못한게 뭔데 민초가 너한테 삥을 뜯어갔니 민초가 너한테 사달라고 했니 민초도 눈물있고 민초도 속상하고 민초도 글읽는다 야 니들 민초가 만만하냐? 민초가 쎈척해? 민초가 싫으면 그냥 있을것이지 왜 뭐라하는데? 니들이 민초보다 달달해? 니들이 민초보다 상쾌해? 니들이 민초보다 색 이뻐? 니들이 민초보다 사람들을 행복하게 해줄 수 있어? 민초가 얼마나 힘든지도 모르면서 직접 본 실체도 아니면서 니들 멋대로 생각하지마.
•••답글
익인47
흐악 민초단이라니...
•••답글
익인48
와 짱구 실망이네 민초파아니였어? 배신감 든다
•••답글
익인49
짱구 민초 싫어해 짱구가 자기는 민초 먹는 사람 이해안된다고 그랬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50
짱구 참미각
•••답글
익인51
왼쪽이 훈이꺼 오른쪽이 짱구 참미각 개쩐다
•••
익인51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느 그 민 초 🤢 아무리 올려쳐바라 느그 민초가 떡상하나! 🌿 깔깔 ⚛
•••답글
익인52
갓짱ㄱㅜ
•••답글
익인53
민초 ㄴㄴ
•••답글
익인54
역시 참입맛
•••답글
익인54
짱구 민초파아님 ㅇㅇ 저거 훈레기꺼
•••
익인55
짱구 민초파 아님 훈이임ㅋㅎ 저거 훈이주려고 산거
•••답글
익인56
민트가 세상을 구한다
•••답글
익인57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코 끝에선 화
•••답글
익인58
짱구 참미각 인정 땅땅땅
•••답글
익인59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답글
익인60
우리민💚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 깔깔 🍫 💚 우 리 민 초 💚 아무리 모라해바라 우리 민초가 멸종하나!
•••답글
익인62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치약맛🗻 초콜릿🍫을 왜 머거⁉️💦💦💦💦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그냥 초콜릿🍫에 치약💦 짜먹는 걸 추천😄🙏🙏🙏🙏
•••답글
익인63
뭐여?? 민초 다른 사람한테 주는 거야?? 나ㅠ줘
•••답글
글쓴이
훈이에게 주는거..ㅠㅠㅠ
•••
익인63
저런.. 훈아 맛있게 먹어라
•••
글쓴이
민초 먹어놓고 민초 이해못하겠다하는거랑 훈에게 주는거도 ㅜㅜㅜㅜ흑흑 충격
•••
익인63
??ㅋㅋㅋㅋ 한국 패치 다 돼ㅛ넼ㅋㅋㅋㅋ
•••
익인64
코끝에선 화 하게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답글
익인65
둘 다 좋아
•••답글
익인66
내마리 나도 저거 보고 실망쓰
•••답글
익인67
익인68
그니까ㅠㅠ 저번에는 민초 먹더니.. 흑
•••답글
익인68
근데 훈이도 민초 사먹진 않는다고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익인69
치약을 왜 머거?
•••답글
익인70
헐헐 저거 짱구 몇화일까 ㅠㅠㅠ 무슨 주제일지 궁금하다 ㅠㅠ 보고싶당
•••답글
익인74
222 나두나두 ㅠㅠ
•••
글쓴이
어떤거?? 가장 위에꺼??
•••
익인78
젤 최근거 혹시 몇화야?? 너무기여워 ㅠ
•••
글쓴이
저거 20기 3화!
•••
익인71
아 실망....
•••답글
익인72
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 코 끝에선 화➰😫입안에선 후➰🤮 때론 파스같게🌀때론 치약같게☁️민트초코가 세상을 파괴한다💥☄️
•••답글
익인73
역시 우리구
•••답글
익인75
올린 사진들 전부 짱구 민초먹는데 어디서 탈덕한거 알아??
•••답글
글쓴이
저거 첫짤이.가장 최근인데 최근방송에서 자기는 민초먹는 사람 이해안갇다고했아ㅠㅠ
•••
익인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초 ㅠㅠ
•••답글
익인77
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민초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답글
익인79
💁‍♂️강조되고 반복되는 민초는 세상을 파괴하게 돼요‼️〰️ 🤷‍♀️네? 다시요. 💁‍♂️강조되고 반복되는 민초는 🌿 세상을🌍 파〰️괴하게 된다고↘️요➡️ 🤷‍♀️그럼 민초맛이라고 하지 말라고요?🙆‍♂️네‼️👏🏻👏🏻아니요‼️🙅‍♂️👏🏻👏🏻 민초가 치약맛이라고요 ‼️오우 진짜?🙎‍♀️) 네헤‼️‼️ 왈!왈!왈❗️🐶 얘도 민초 싫어해요💁‍♀️ 네‼️〰️ 맞아요‼️ 그흐런 소리를 하고 있어요‼️‼️ 어엉〰️ 그래그래🤗 끄래 미끼미키〰️ 넌 민초 먹으면 안돼 😘 어잇❗️ 어어잇‼️ 👏🏻👏🏻 그래👏🏻👏🏻 우❗️어❗️ 어잇‼️‼️어잇
•••답글
익인80
짱구 작화팀장이 민초를 좋아하냐 싫어하냐에 따라 달라진다는게 학계의 정설
•••답글
익인81
짱구 역시 갓구다워💋🙆‍♂️
•••답글
익인82
정확히는 돈주고 사먹는 사람이 이해 안된다고 했어 자기 돈 쓰는 거 아니면 민초 먹나 봄ㅋㅋ 훈이도 짱구랑 비슷하게 굳이 사먹진 않는 파!
•••답글
익인82
전에는 철수엄마가 사줘서 먹었던건가봐
•••
익인83
💚 🌈💚🌈💚🌈💚🌈💚🌈💚🌈 💚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민초가🌱세상을🌏지배👊한다👽💚 💚 🌈💚🌈💚🌈💚🌈💚🌈💚🌈 💚
•••답글
익인84
짱구가 민초 먹는 사람 이해가 안 된다고 그랬는데???!!!!
•••답글
익인85
야 신짱구 오늘부터 절교다
•••답글
익인86
와 근데 첫짤 아이스크림 미쳣다 신발 겁내마싯겟네
•••답글
익인87
민트민트는 🔮신성한 허브🌿이고 카카오는 신의🧞‍♂️ 열매🥥이기 때문에 민트초코🌿🍫는 신성함🔮이 두배✌🏻입니다 사악한 자👿들의 입 안👄에 민트초코🌿🍫를 넣으면 뒤집어지는🤪 이유입니다‼️
•••답글
익인88
애기라서 이것저것 먹어보고 이제 진짜 맛있는게 뭔지 안거지
•••답글
익인88
역시 우리 구 민초 싫어하는거 봐라 학습능력 좋다
•••
익인89
익인89
아 뭐야 민초 손절했다고?? 합성아님
•••
익인90
짱구 착해서 좋아하는거 양보하는거야~~
•••답글
익인91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
•••답글
익인92
우리👩‍👩‍👧민초🍃🍫배척😫하지마세요🙅‍♀️ 님이👤민초🍃🍫보다 초코칩🍪있어?😑 님이👤민초🍃🍫보다 박하맛🍃이나?🤨 님이👤민초🍃🍫보다 청록색🧤이야?😤 다시는...❌ 민초🍃🍫 무시🤷‍♀️하지마🖕🏻 민초러👩‍🌾들은 퍼가💚
•••답글
익인93
와 짱구 야 ㅇㅈ한다 너 초코비 왤케 좋아하나 이해안됐는데 맛잘알이구나?
•••답글
익인94
마이구가 민초먹는사람 이해가앙된댕!🙃 참미각
•••답글
익인95
짱구가 맞지 역시 훈 언제나 실망시키는군
•••답글
익인96
익인97
짱구 참미각ㅋㅋ
•••답글
익인98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민트초코가 세상을 지배한다🍦 코 끝에선 화➰❤️ 입안에선 후➰💚 때론 달콤하게🍫 때론 시큰하게🌿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100억 주면 2주간 물만 마시기 가능?1247 10.28 12:01 13567 0
친오빠/남동생/아빠 앞에서 노브라 가능해???1048 10.28 16:48 14292 0
치과의사도 의사라생각해??531 10.28 17:03 7143 0
이성 사랑방 요즘 커플들 진짜 정신병 걸렸나 싶은 사람 많다.....369 10.28 12:16 21378 6
드림 🏐 최애 적고 가면 고르기 적어줄겡✏️149  0:41 512 2
39378483 11월에 알바 그만둘건데 11월 1일에 말씀 드려도 되겠징 11:52 1 0
39378482 내가 학원 다니는데 자격증 준비반이랑 아닌 반이랑 나눴거든? 11:52 1 0
39378481 다이어트할때 밥 뭐먹어?? 채소나 샐러드 못먹으면ㅠ?? 11:52 2 0
39378480 아 흰색후리스입고 코디어떻게하면 좋을까?  11:52 3 0
39378479 ˗ˋˏ와ˎˊ˗ 나 1700원으로 치킨 시켜먹을 수 있겠다1 11:52 21 0
39378478 디자인 움짤 저장방식 이렇게 하는 거 맞아? 11:52 9 0
39378477 대학 4년 금방가?2 11:52 10 0
39378476 대학 면접때 답변 분량 어느정도가 적당해? 11:52 6 0
39378475 이거 고장난거야?!?! 왜이래?!?!1 11:52 16 0
39378474 숏패딩 골라줘! 11:52 11 0
39378473 다이어트 오늘부터 시작했는데 젤 아쉽고 억울한거 11:52 4 0
39378472 알바 면접 이번주되냐 하시는데 담주 어떻냐하는건 별로겠지..? 11:52 5 0
39378471 똥괭이네 할배.. 고양이별 갔대..1 11:52 12 0
39378470 간호학과익들 케이스 스터디책 사는게좋아?? 11:51 5 0
39378469 나보다 겨에 땀 많은 익^^ 11:51 11 0
39378468 아 나 시끄러운거 진짜 싫어하는듯 11:51 11 0
39378467 ess 로 시작하는 옷 브랜드 아는사람 ?2 11:51 24 0
39378466 아이폰익들 이거 누르면 바로 삭제야??3 11:51 25 0
39378465 나 키 몇일거 같앙?사진 댓글9  11:51 2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9 11:47 ~ 10/29 11:4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9 11:48 ~ 10/29 11: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