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큰방 가이드
두산

키움

SK

LG

NC

KT

KIA

삼성

한화

롯데
l조회 432l 0
기대된다ㅋㅋㅋㅋㅋㅋㅋ

징 치는거 카메라 잡히겠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전111213141516171819

갈맥5
그거 머찌더라
•••답글
갈맥12
ㅇㅇ 내후년쯤 받겠다
•••답글
갈맥2
글러브에 아예 21이라고 적혀있지않나??ㅋㅋㅋㅋㅋ
•••답글
갈맥12
맞어 글러브 21번임ㅋㅋ
•••
갈맥3
근데 센세 은퇴가 아직 멀었다구요...
•••답글
갈맥12
번호 수여식?
•••답글
갈맥5
ㅇㅇㅇㅇㅇㅇ 타팀 한거 멋졌음
•••
갈맥2
그거너무보기좋아
•••답글
갈맥2
세웅이 트레이드로 데려왔는데 느낌은 거의 경남고갓차라고
•••답글
글쓴갈맥
난 뭐 1차지명 느낌
•••
갈맥5
1차여
•••
갈맥12
올해 경남고 ㄹㅇ 안뽑혔더라
•••답글
갈맥2
그거 ㄹㅇ 의외였음
•••답글
갈맥3
일단 롯데에 >>안경 쓴 우완 에이스<< 이 캐릭터는 눈물나지
•••답글
글쓴갈맥
셍이 손승락 마지막 경기에 우는거 맴찢이었는데
•••답글
갈맥2
ㅜㅠㅠㅠㅠ
•••
갈맥5
눈물 줄줄 콧물 분출
•••답글
갈맥2
그래도 부산팜 중위권정도에 간간히 뽑혔는데 경남고는 많이없더라
•••답글
글쓴갈맥
센세 은퇴할때도 그럴듯
•••답글
갈맥5
갈맥3
그게 마지막 경기인 줄 몰라쓰요...
•••답글
갈맥5
하필 폰데라
•••답글
갈맥5
자 이제 가자
•••답글
글쓴갈맥
진짜 올해도 던지고있을줄알았지
•••답글
갈맥5
갈맥5
제구제구
•••답글
갈맥2
센세랑 대지 은퇴할때 꼴빠들 전부 오열각
•••답글
갈맥3
나 지금 울고 있어...
•••
갈맥5
크라이 크라이
•••
갈맥3
댄선생님
•••답글
갈맥5
10개라니 머쪄요
•••답글
갈맥2
항상 팀 분위기 신경쓰고 진짜 최고다ㅠㅠㅠ
•••답글
갈맥3
갈맥5
선생님...
•••답글
갈맥12
코로롱때문에 배장호 손승락 은퇴식 못하는고 짜증남
•••답글
갈맥5
나도 그리워 본 적 없지만 그립읍니다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갈맥2
아 브룩스선수ㅠㅠ
•••답글
갈맥3
브룩스 ㅜㅜ
•••답글
갈맥2
가족들 진짜 별일없길 애기들 어리던데 이게 무슨일인지
•••답글
갈맥12
브룩스선수 다 잘될거에여..
•••답글
갈맥12
샘슨도 아버지 돌아가셔서 진짜 고생했자나..
•••답글
갈맥2
그래서 남일같지가않음 ㅠㅠㅠㅠ
•••
갈맥3
이름 때문에 항상 정감 갔는데...
•••답글
갈맥5
브룩스,,,
•••
갈맥12
세상에 가족이 얼마나 큰존재인데..마음아픔
•••답글
갈맥5
갈맥5
갈맥16
진짜 댄 인성까지 완벽
•••답글
갈맥5
주모 나 집에 안가
•••답글
갈맥2
그 뭐냐 크브스도 인터뷰 두명하나여 아니면 한명인가여
•••답글
갈맥1
인터뷰는 끝인가?
•••답글
갈맥2
스브스는 두명인데
•••답글
갈맥5
근까 스브스는 둘인데
•••답글
갈맥5
ㄱㅂㄱㅂ?
•••답글
갈맥12
헐 5위랑 3게임차야?
•••답글
갈맥2
두산 지고 기아도 졌다 오늘!
•••
갈맥5
갈맥16
아마? 두산이 오늘 져서
•••
갈맥5
일단 5데 가보자
•••답글
갈맥2
글쓴갈맥
진짜 아예 못할거면 못하든가 자꾸 퐁당퐁당해
•••답글
갈맥12
5데>>>>>>>> 8위>>>>>>>>>>>>>>>7위
•••답글
갈맥5
ㅇㄱㄹㅇ
•••
글쓴갈맥
기대하게 만드냐고 김로떼..
•••답글
갈맥2
이번주 무조건 걍 다 이겨야함 다 이길 각오로 해라고
•••답글
갈맥1
가을에 야구하자 겨울에도 하자
•••답글
갈맥3
8데 8데 하지만 다들 맘 속에 5데 품고 있잖아요...
•••답글
갈맥2
이거지.....
•••
갈맥5
ㅇㄱㄹㅇ
•••
갈맥12
장정석 해설님 해설 ㄹㅇ 잘함
•••답글
갈맥5
ㄹㅇ 좋아
•••
갈맥5
나 성탄절에 야구장 가서 귤 나눠줄거야
•••답글
글쓴갈맥
깔깔이 입고?
•••
갈맥5
저기요
•••
글쓴갈맥
군고구마가 낫겠다
•••
갈맥1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ㅋ
•••
갈맥2
깔깔이 입고 끼룩거리는 사람 찾으면 되나요
•••
갈맥5
적 이 요
•••
갈맥3
거인 깔깔이 ㄱ
•••
갈맥5
진잨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
•••
갈맥5
헝 머야 끝인가
•••답글
갈맥12
머여 ㄱㅂ?
•••답글
갈맥5
수고하셨씁니다
•••답글
갈맥2
끝인가봐 ㄱㅂㄱㅂ
•••답글
갈맥3
ㄱㅂㄱㅂ 낼도 만나
•••답글
갈맥5
ㄱㅂㄱㅂ
•••답글
갈맥3
미리 강의 들어야지...
•••답글
글쓴갈맥
다들 오늘 고생~~~~
•••답글
글쓴갈맥
내일두 만나자 다들
•••답글
갈맥1
ㄱㅂㄱㅂ 내일봐~~
•••답글
이전111213141516171819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날짜조회
롯데 오늘 경기 보고있는 사람 없어....?626 10.29 18:44 250 0
롯데 달글..118 10.28 18:30 161 0
롯데 원중이이모 작년이랑 올해 승수 같아짐10 10.27 23:07 124 0
롯데 모여라 끼룩단557 10.27 18:33 164 0
롯데 감독 또 바꾸나5 10.27 10:47 113 0
39383330 롯데 오늘 경기 보고있는 사람 없어....?626 10.29 18:44 250 0
39382593 롯데 오늘 라이납2 10.29 17:44 26 0
39377744 롯데 뭔가 내년에 태율이 기대된다4 10.29 10:43 65 0
39368637 롯데 달글..118 10.28 18:30 161 0
39368404 롯데 우리 지금 승률 딱 5할이네 10.28 18:13 24 0
39368010 롯데 오늘 라이납1 10.28 17:42 23 0
39364912 롯데 아 시구시타시포 크아아아아아아3 10.28 13:34 74 0
39357827 롯데 원중이이모 작년이랑 올해 승수 같아짐10 10.27 23:07 124 0
39355741 롯데 달글에서 말했던 끔찍한 상상2 10.27 20:58 102 0
39353588 롯데 모여라 끼룩단557 10.27 18:33 164 0
39353042 롯데 오늘 라이납 10.27 17:57 19 0
39353028 롯데 아 막경기 샘슨 선발 맞네 결국1 10.27 17:56 61 0
39352950 롯데 세웅이 진형이 말소4 10.27 17:51 61 0
39351878 롯데 와 나 최종전 티켓팅 까먹음 10.27 16:31 32 0
39351615 롯데 그냥 허문회 1년 더 지켜봐 제발3 10.27 16:11 77 0
39351253 롯데 자리 없는데 너무 가고 싶어서 절박하게 중탁 잡음1 10.27 15:43 40 0
39350610 롯데 홈막경기 티켓팅 빡세네 10.27 14:50 28 0
39350253 롯데 아놔 티켓팅 성공 꺄 10.27 14:21 22 0
39350211 롯데 티켓팅 처음 했는데 이 자리 어때 ?6 10.27 14:18 6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0/30 8:18 ~ 10/30 8: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롯데의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잡담 4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