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671l 0
 
익인1
인정 ㅂ주문은 차라리 애들 쭈뼛대면서 주문하는게 귀엽기라도 하지 가져와 시키고 들고가다가 다엎으면 대환장
•••답글
익인2
하 텍스트만 봐도 짜증나
•••답글
익인2
쓰니말고 저 상황이!!! 직접 오세요 제발.......
•••
익인3
악 넘 싫어 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익인4
디티 개환장... 겁나 안들려 미칠거같아..
ㅇㅁㄹㅋㄴ ㅈㅅㅇ...
더 크게 말씀해주세요~~~!
ㅇㅁㄹㅋㄴ ㅈㅅㅇ....

•••답글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ㅁㅈㅁㅈ
•••
익인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표현 찰똑이다
•••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8
아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
인정 애기들한테 시키는 거.. 다 엎으면 누가 치워ㅎㅎ...
•••답글
익인6
Aㅏ.... 나 카페알바 초반에 애기가 가질러 오길래 뭣도 모르고 줬다가 음료 다 쏟고 컵도 다깸,, 그 때 이후 절대 애기들 안준다.. 나 왜 그랬을ㄲr
•••답글
익인7
와 개싷ㅎ다
•••답글
익인8
아 ㄹㅇㄹㅇㄹㅇㄹㅇ공감 그리고 나한테 뭐라함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무거운데 왜 애한테 주냐고 ㅋㅋㅋㅋ 그럼 내가 자기들 시종도 아니고 주문받다가 뛰쳐나가서 서빙해???? 애 시키지말고 직접 오시라고요
•••답글
익인12
와 양심 어딨냐...
•••
익인9
주문하는 것까진 귀여운데 애가 해도 보호자가 옆에 있어야 제댜로 주문이 되고있는줄 알지ㅠㅠ 애기 까먹어서 버벅대고 있는데 뒤에 사람 기다리고 있으면 진짜 그렇겠다.... 그리고 진짜 픽업은 어른들이 해야지ㅠㅠ 애들은 쏟는 것도 쏟는건데 쏟다가 다치거나 하면 어떡해ㅠㅠ
•••답글
익인11
익인13
헐.... 그래도 부모 동행해서 주문하고 부모가 받아오지 않나...... 요즘 왜 이렇게 자기중심적(?)인 사고 하는 사람 많지..... 라떼는 엄마랑 같이 주문하고 가지고 오는 건 무거우니까 엄마가 가지고 올거라고 했뉸뎅
•••답글
익인14
진짜 개싫어 그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뒤에 사람들 많은 거 보이면 직접 빨리 주문하라고
그리고 음료 잔뜩 시켜놓고 픽업대랑 키 비슷한 애들한테 가져오라는 건 또 무슨 정신머리야 난 애 오면 '죄송한데 어른 한 분만 데리고 올래요?' 함 절대 안줘

•••답글
익인17
인정. 나 마트 알바하는 21살인디 초딩들한테 이모한테 삑해달라해줘~ 이모가 주실거야. 이모한테 카드들ㅕ~ 이러는것도 진심 짜증
•••답글
익인19
와 난 다 커서도 쟁반에 뭐 올리고 가면 맨날 쏟는 상상하면서 살살 걸어도 떨어질까봐 걱정되는데 어린애한테 그런걸 시키냐 가뜩이나 애기라서 쟁반이 더 무거울텐데
•••답글
익인20
진심 애기들 메뉴도 잘 모르는 거 엄마가 심부름 시켜서 오면... 하
•••답글
익인21
빵집 알바할때 뒤에 사람들 많은데 한 분이 애기한테 주문이랑 결제 시키고 카메라로 찍고 있더라ㅠㅠ
•••답글
익인22
아 그리고 ㅋㅋㅋㅋㅋ 민망한 부탁 애 시키는 게 제일 싫음 속닥대면서 저 누나한테 포크 좀 더 달라고해 저 누나한테 종이컵 더 달라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
+ 애 시켜 놓고 현금영수증이랑 적립 안 하면 굳이 다시 내려와서 취소하고 다시 결제하는 사람도 생각보다 많다는 거 ^^
•••
익인24
아 개인정......오히려 그게 더 자기얼굴먹칠하능건데ㅋㅋㅋㅋㅋㅋ진짜 개꼴배기싫늠..
•••
익인23
아 쫌 뜬금인데 "음료 나와서 주면 비틀대면서 가져가다 다 엎음" 이게 너무 웃기고 귀여움 쓰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틀대면서 다엎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5
아 진심 어제도 유리잔이 몇 개인데 대형 트레이 여자애한테 가져오라고 진동벨 쥐여보냈길래 직접 삼 층까지 갖다줬는데 고맙다고 말도 안 함 그냥 ‘여기로 줘요’ 이러고 말더라 ㅋㅋ
•••답글
익인26
어쩜 본인들 귀찮다고 애를 시킬생각하냐 이해가안되네,,,음료 여러잔이면 나도 무거운데...음료주문은 아이가 하고싶어하면 이해해주는데 음료가져오라는건 저얼대 이해안됨
•••답글
익인27
ㅇㅈ 자기 자식이니까 귀엽고 실수해도 괜찮은거지 직원들은 무슨 죄
•••답글
익인28
아 ㅇㅈㅇㅈ 그리고 커피 리필 안되는거 알면서 ㅇㅐ가 가면 뭐 달라질까 싶은건지, 자기가 거절당하면 쪽팔려서 그런건지 애기들한테 커피 리필해오라고 시키는 부모도 봄
•••답글
익인29
와 진짜... 나 버블티 카페였는데 아이들이 와서 주문하면 좀 그랬음 혹시 주문한 음료로 컴플 거ㄹ까봐
•••답글
익인30
그래서 나는 일부러 엄청 크게 " 음료가 많이 뜨거우니/무거우니 흘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일케 말하면서 걱정하는 척, 눈치줬어 ㅜㅜㅋㅋㅋㅋ 내가 할 수 있는 최선....ㅠㅠ
그러면 약간 걱정되는지 허겁지겁 오는 부모들 있음

•••답글
익인31
난 애한테 진동벨주면서 가져오라고 하는거..아줌마들이 수다떠느라 애기들 시키는데 무슨 애가 음료를 들고가...본인들 가기 싫으니깐 알바생인 나한테 가져다 달라고 하려고 일부러 애기들 시켜서 음료 가져오게 하더라.,.
•••답글
익인32
나도 ㄹㅇ 롯데리아할 때 애가 받으러 오길래 양 많아서 부모님 데려오라고 그랬는데 또 혼자내려와서 달라그러길래 바빠서 걍 줬더니 계단올라가다 다 들이엎어서 개거생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ㄹㅇ 이게 귀여운거여?? 영악한거아님??1268 10.27 17:33 24051 0
익들은 4학년 2학기에 서울대 합격하면 갈거야?810 10.27 17:10 14021 0
근데 우리나라 아동혐오 ㄹㅇ 심한거 같음995 10.27 18:22 14585 4
이성 사랑방 전남친 암이라는데 진짜 나 사이코패스인가....?480 10.27 13:58 20502 0
익명뷰티 *11/30까지 55kg 못되면 편의점 깊콘 1만원 줄게 드루와*74 10.27 21:02 608 0
39362735 KT 통신사 슈퍼체인지 가입하는게 좋은거야? 10:05 5 0
39362734 섀도 유통기한이 23년이면 그때까지 써도돼? 10:05 4 0
39362733 검블유 드라마 본 익들 있어? 10:04 7 0
39362732 쌍수 재수술 할까말까 10:04 3 0
39362731 도대체 예쁘게 옷 입는 법이 뭘까? 10:04 10 0
39362729 연애중 둥들아 너네 썸원 이거 답변 뭐라했어?2 10:04 11 0
39362727 미국 대학ㄱ으로 유학 갈 정도면 경제적으로 부유한편이야??3 10:04 11 0
39362726 부대찌개 VS 뼈해장국5 10:04 9 0
39362725 어제 네네 청양마요먹었는데 완전 맛있어 진짜... 10:04 9 0
39362724 지금 나이 60인데3 10:03 35 0
39362723 로드샵 촉촉립 추천해주라1 10:03 7 0
39362722 오늘 얇은 니트에 블레이저가능?? 10:03 7 0
39362721 얘들아 초코꼬북칩 사먹지마 10:03 57 0
39362720 찐친 생일 선물 할 거 봐주세용❤️❤️❤️  10:03 8 0
39362719 일어난지 6시간 내내 핸드폰중이닼ㅋㅋ  10:03 5 0
39362718 오늘 롱코트 가능??2 10:03 13 0
39362717 악 바선생 사진봤어 10:03 6 0
39362716 룸메가 잠을 진짜 안 자는데 나중에 건강에 문제 생기겠지..?8 10:02 31 0
39362715 실업급여에 관해 도와줄사람!3 10:02 1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10:02 ~ 10/28 1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8 10:02 ~ 10/28 10: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