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354l 0
 
익인1
네이버꺼야???
•••답글
글쓴이
응응 둘 다 네이버!! 꼭 봐줘ㅠㅠㅠㅠ
•••
익인1
추천 고마워!!!! 굿밤 익이니~~
•••
글쓴이
굿밤 ❤
•••
익인1
우악 가담항설 4년치 분량이넼ㅌㅋㅋㅋㅋㅋㅋㅌ 승부욕 생긴다
•••
글쓴이
1에게
사실 나 그거 보다가 어젯밤에 잠 못 잤엌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그럴만해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
글쓴이에게
잌ㅌㅌㅌㅌㅌ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ㅌ믿고 새벽에 폭주해봅니당😉😉
•••
익인2
친애하는 엑스 결말 똥똥똥ㅠㅠㅠㅜㅜㅜㅜㅂ
•••답글
글쓴이
결말 똥 같다고...?
•••
익인2
웅.. 내기준그래써
•••
글쓴이
그럴 수도 있구나...ㅠㅠㅠ 나는 끝까지 여주의 소시오패스적인 모습이 보이는 대사 때문인지 좋더라!!! 여주가 정신차리고 바뀌었거나 했으면 깼을 수도 있는데 그러지 않아서 너무 좋았어ㅠㅠㅠ
•••
익인2
아아ㅏ 나는 그 남자애가 지는 소설쓰고 잘사는게 싫어써ㅠ
•••
글쓴이
2에게
아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 남자애도 결국엔 같이 일 지른 건데....
•••
익인2
글쓴이에게
웅웅 내말이...
뭔가 혼자 나는 속죄했고 용서받았다 라고 착각하는거 같아서

•••
글쓴이
2에게
앗 그건 아닐 거야! 마지막화 전전화인가 전화 쯤에 그 사람들에게 내가 할 수 있는 최대한을 해주고 있지만 모두에게 용서받지 못할 거란 것 알고 있다고! 나와!!!
•••
익인23
2에게
마지막 부분에 카페 사장님 찾아 뵙는데 그때 사장님 하시는 말씀 보면 용서받지 않았다는 거 알 수 잇으!!
•••
익인4
난 너무 맴에 들었음 ㅠㅠ
•••
익인3
ㅇㅈ 가담항설 놓칠 대사 없음
•••답글
글쓴이
진짜 ㄹㅇ..... 나 너무 마음에 드는 대사 있어서 따로 적어놨어ㅠㅠㅠㅠ
•••
익인5
헐 가담항설 완결났어??? 보다가 말았는데 봐야겠다
•••답글
글쓴이
응응 지금 후기 올라오고 있어!
•••
익인6
가담항설 ㅇㅈ..
•••답글
글쓴이
랑또는 천재야....
•••
익인7
헐 가담항설 보다가 말았는데 언제 유료화 될까... ㅜㅜ 고3인데 으아악
•••답글
글쓴이
지금 후기 내는 중이라 으엉.... 수능 끝나고도 유료 안 됐으면 좋겠다ㅠㅠㅠ
•••
익인8
친애하는 x 진짜ㅠㅠㅠㅠ대박이야ㅠㅠㅠㅠ 드라마화하면 아진이 소화할수있는배우가 과연있을까
•••답글
글쓴이
진짜 드라마화로 망치지 않았으면 하는 웹툰.... 배우랑 감독 잘 만났으면 좋겠다
•••
익인8
난 드라마보다 영화가 나을거같다는 생각도 들지만 악의꽃처럼 처음부터 끝까지 감정선유지가 될 수 있는 드라마였으면 좋겠어 (나 악의꽃쳐돌이여서ㅠㅠㅠ)
•••
글쓴이
악의 꽃 안 봤는데 재밌어???? 나 루즈한 거 안 좋아하는데 볼만 할까??
•••
익인8
루즈 절대 x 첫화부터 마지막까지 심장 쫄려 난 작가가 진짜 시청자들 위에 있다고 매화 생각하면서 봤어 진짜 내기준 올해본드라마중에서 제일 완성도 높다고 생각함 배우들 연기는 더 미쳤고
•••
글쓴이
8에게
뭐야 궁금하다ㅠㅠㅠㅠㅠㅠ 보게 된다면 웹툰이랑 드라마 중에 뭐부터 봐야할까!!!!
•••
익인8
글쓴이에게
악의꽃????? 드라마뿐인데????????
•••
익인9
진짜 가담항설 ㅠㅠㅠ 백매야....띵언 제조기야ㅠ
•••답글
글쓴이
하난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하난이ㅠㅠㅠㅠㅠ
•••
익인10
친애하는 x 진짜 완전ㅠㅠㅠㅠㅠㅠ 결말까지 깔끔하게 잘 끝난 거 같아ㅠㅠ 단행본 나오면 사고싶은데 제발 작가님ㅠㅠㅠ
아직도... 준서를 생각하면 눈물이 나와요... 흑

•••답글
글쓴이
진ㅋ자 소장하고 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 악역이고 나쁜 짓 진짜 많이 하는데 안 미운 여주는 처음이야
•••
익인11
가담항설..... 외전까지 그저 완벽...... 나 그저 눈물....
•••답글
글쓴이
외전 네컷 너무 귀엽지 않니.......
•••
익인12
친애하는 진짜 명작 ㅠㅠ
•••답글
익인13
나는 친애하는 결말 보고 대 실망함...
•••답글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답글
익인15
익인16
둘다 갠적으로 결말 별로였지만 친애하는 x는 뭔가 납득가는 결말이고 가담항설은 설득당한 결말이었음
•••답글
익인17
가담항설 보다가 내가 똥멍청인지 내용이 너모 이해가 안가서 하차했는데 완결났다니까 고민인걸,,,,
•••답글
익인18
교환일기도 곧 완결나는데 이것도 추천 나 쿠키 구워서 완결까지 봤는데 ㄹㅇ 소름 쫙 돋았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가담항설 무슨 내용이야???
•••답글
글쓴이
신이랑 신을 지키는 사군자
그리고 천동지라는 죽은 사람도 살리는 종이가 있는데
그냥 그게 다 얽힌 이야기야!

•••
익인20
난 가담항설 결말 조금 맘에 안 들었지만 레전드랴는 사실은 변함없는듯 ㅜㅜㅜ
•••답글
익인21
가담항설 주제나 줄거리 알려줄 착한 익인이..?
•••답글
익인22
이번 추석에 가담항설 쭉 정주행 다시 한다... 진짜 최고임...
•••답글
익인24
헐 가담항설 완결남??? 완결만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밀린 거 다 봐야겠다
•••답글
익인25
가담항설 마지막화 댓글 왜그래ㅑ..?? 볼랬는데 막화 갈수록 그렇게 별로야? 본익들 답좀
•••답글
익인26
ㄴㄴ ㄱㅊ 안별로야 사바사이긴한데 아별로야 본시간 아까워 라고 말할정도의 별로는 아닐 듯
•••
익인26
줴발 가담항설 읽어어어ㅓㅇㄱ
•••답글
익인27
유료 언제돼??ㅠㅠ
•••답글
익인28
친애하는 x 진짜 소름... 난 개인적으로 소시오패스를 미화 없이 현실적으로 묘사해서 좋았어 결말도 설정 붕괴 없이 잘 끝냈고
•••답글
익인29
가담항설 진짜 내 인생웹툰ㅜㅠㅜㅜㅜ 다들 읽어줘 제발 읽고 광명찯ㅈ아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아파트에서는 12시 넘으면 안씻는게 예의임??813 10.19 19:47 20429 0
여성 징병제 찬성에 대해 어떤 생각 들어?718 10.19 21:09 6116 1
대학 친구는 ㄹㅇ 다 비즈니스임...??515 10.19 23:28 6967 0
이성 사랑방 키스 영어 스펠링 모르면 많이 정 떨어져?322 10.19 19:18 8180 0
주식 빅히트 환불해달라는 글 봤어?285 10.19 22:24 14419 0
39238247 카카오 택시 평점말이야 18:07 2 0
39238246 공무원한테 화나는 경우...  18:07 4 0
39238245 더블 비얀코한테 사기 당함 ㅡ.ㅡ 18:07 3 0
39238244 투썸 새로온 사람 넘 불친절해 18:07 5 0
39238243 지거국 상경계열익.. 반수한다고 휴학해놓고 공부 1도 안함1 18:07 6 0
39238242 꼬북칩 초코츄러스 먹으면 얼굴 부울까?  18:07 5 0
39238240 오늘 라면 하나먹었다........ 18:07 4 0
39238239 비욘드 바디로션 쓰는 익 18:07 2 0
39238238 피아노 잘 치는 방법 좀 알려주세요 엉엉 18:07 8 0
39238237 산부인과 정기검진 필수인 이유 18:07 5 0
39238236 혹시 익들중에 오지말라는과 있어??? 18:07 7 0
39238235 패고익 도와줄 익인이들 급구•• 18:07 8 0
39238234 이성 사랑방 나 헤어진 거야 아니면 뭐야???1  18:07 9 0
39238233 크로플 뭔 맛이야..?1 18:07 12 0
39238232 다이어트 중인데 먹을거 참는중... 너무 힘들어 18:06 6 0
39238231 진짜 애플 아이폰은 망할리가 옶다 지금만봐도1 18:06 13 0
39238230 내일부터 진짜 진짜 18:06 7 0
39238229 enfp인 익들 스낵spti 뭐 나왔오????1  18:06 12 0
39238228 고구마무스 추가했는데 이건 좀4 18:06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0 18:01 ~ 10/20 18:0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0 18:04 ~ 10/20 18:0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