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1331l 0
 
12345678

익인792
상식이지
•••답글
익인793
상식이지..
•••답글
익인794
상식인가? 싶다가도 모른다고 하면 어떻게 모르지..? 라는 생각이 들긴 하는듯.. 이글 들어올때 내상황..
•••답글
익인795
고딩 때까지 한국사 무지했지만 그때도 알긴 알았음...
•••답글
익인796
초대는 알아야 하지 않나...?
•••답글
익인797
이건 상식이지
•••답글
익인798
상식이지..
•••답글
익인799
초대는 알아야된다고 생각...
•••답글
익인800
상식 없는거지 근데 상식 없어도 욕하진 않음
•••답글
익인801
누구더라...? 하고 들어왔네 알고는 있었지만 까먹었어 내가 까먹었으니까 몰라도돼ㅜㅜ 엉엉
•••답글
익인802
당연하지
•••답글
익인803
잊어버릴 수가 없던데...
•••답글
익인804
이건 상식이지..
•••답글
익인805
웅웅 기본상식
•••답글
익인806
한 가지로 상식 있다없다 판단하기는 섣부르지 않을까 싶다
•••답글
익인810
익인859
익인807
모를수가 있어....?....
•••답글
익인808
당연히 알지... 역사 배웠으면 누구나 알아야 하는 거 아님?
•••답글
익인809
솔직히 상대방이 모른다하면 ㄹㅇ주변 싸해질듯 정적흐르고
그러다가 한명이 모를수도 있지~ 이러면서 억지웃음 하면서 웃고 그러다가 어색하게 웃을듯

•••답글
익인811
나 역사알못인데 다른건 몰라도 이건 알고있어야된다고생각해...
•••답글
익인812
모르는 사람은 초중고 역사시간 다 자고 뉴스도 한번도 안보는 사람임 무식한 사람이ㄴ거지...
•••답글
익인813
다른건 기본적인건 몰라도 무식한거 아니라면서 이거는 무식한거라고 그러네..ㅋㅋ
•••답글
익인814
초대 대통령은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
•••답글
익인815
나 수능 한국사 1등급이었는데 솔직히 질문보고 이승만 맞는지 잠깐 헷갈렸음...
•••답글
익인816
중학교만 나와도 알듯
•••답글
익인817
입으론 말하는데 머리로는 이분 맞ㅁ맞지? 아니면 어떡하지 이 생각 들긴함 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
•••답글
익인818
별걸 다 상식 이런거 많았는데 이건 ㄹㅇ상식이야
•••답글
익인819
어... 이건 좀...... 미국인인 나도 안다....
•••답글
익인820
이건 알아야 하지 않나
•••답글
익인821
중딩 사회시간에도 배우는걸 모르면 ㅋㅋ
•••답글
익인822
나만 모를수도 있지 싶나? 그냥 모르면 모르는거고 알면 아는거고 그런거지 머
•••답글
익인822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
익인826
222 상식 없으면 뭐 어쩔겨..
•••
익인823
상식이긴 한데 모른다고 욕할건.. 아니지 않나
•••답글
익인823
애인이 모르면 좀 깨긴 하겠네
•••
익인824
너무나 기본 상식....
•••답글
익인825
이승만 아녀? 근데 왜 이수만부터 생각낫지
•••답글
익인827
이건 너무나도 기본상식.......
•••답글
익인828
아예 모르는건 음 초중딩때 공부안하고 논 나도 아는데
....이..이..그 누구더라 이정도까지만해도 이해가능인데

•••답글
익인829
와 이건 너무 상식아니야? 이건 대한민국의무교육만 들어도 아는건데 이래서 한국사 의무교육 해야한다고 하는거구나...
•••답글
익인830
내 생각으로 초대 대통령 정도는.. 상식인 것 같아
•••답글
익인831
상식플 최대한 안 끼려고 하는데 이건 상식 아닌가... 역대 대통령 순서 외우라는 것도 아니고 그냥 초대 대통령인걸... 내 주변 사람이 초대 대통령 모른다고 말하고 심지어 모를 수도 있는 거 아니냐고 하면 속으로 한심하다고 생각할듯
•••답글
익인833
모르면..그냥 신기함.. 어떻게 모르지 싶은
•••답글
익인834
완전 기본이지...
•••답글
익인836
상식이지 초중고 12년 교육 받으면서 몇십번도 들어봤을건데 그걸 모르면 솔직히 교육 안받은애나 다름없다고 생각들 정도로 매우 상식이지
•••답글
익인837
나 한국사 진짜 모르는데 초대대통령? 이승만 이건 자동응답임
•••답글
익인838
알지 않나....
•••답글
익인839
상식 맞음
•••답글
익인840
상식이라고 생각하는데 그렇다고 모르는사람을 무식하다고 생각하진 않음
•••답글
익인841
먹고사는데 지장은없겠는데 엥 싶긴할듯
•••답글
익인842
상식이긴 한데 모른다고 뭐라 할 것도 아니지.. 다 각자 남들이 보면 무식하다 할 정도로 상식 부족한 분야 있을 텐데
•••답글
익인843
나 상식문제에 엄청 후한데 이건 매우 상식
•••답글
익인844
상식이긴 한데 저번에 헷갈려서 이수만이라 함
•••답글
익인845
상식임 ㅇㅇ
•••답글
익인846
상식임... 모르는게 나쁜 건 아닌데 현실에서는 모르는 거 티내면 무식하다는 소리 들음 초중고 다 배우는디
•••답글
익인847
한국에서 계속 살았고 초중고 교육 다 받았으면(학교에서) 상식이라고는 할 수 있겠다.. 근데 이거 모른다고 무식하다고 단정지을 수는 없어
•••답글
익인848
기본이지
•••답글
익인849
이승만....?
•••답글
익인849
근데 초중고 다 배우는데 모르면 뭐지...싶긴 할 듯...
•••
익인850
그런애가 워싱턴은 알면 웃길듯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851
익인852
난 완전 기본상식이라생각함
•••답글
익인853
어 누구지?했다가 이름 들으니까 어렴풋이 기억난다
•••답글
익인853
그리고 난 모를 수도 있다고 생각함
•••
익인854
배우기도 하고 언론이나 일반 티비프로에서도 많이 언급하는 얘기들이니까 상식이지않을까
•••답글
익인855
읭.. 모를수가 있나
•••답글
익인856
의무교육인데 상식아닌가... 모르는 사람한테 대놓고 무식하다고 못하지만 모른다고 하면 약간 정적 흐르긴 할듯
•••답글
익인858
알긴 아는데 모르는 사람 많더라.. 그래서 모를 수 있다고 생각
•••답글
12345678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다들 '안방 화장실 쓰면 되잖아' 라는 말 어떻게 생각해?1576 10.25 16:51 23386 0
남자 이름중에 설레는 이름 뭐 있는거 같아1069 10.25 22:30 9373 0
이성 사랑방 여친이 유튜브로 레즈커플 영상을 봐,,889 10.25 16:28 26807 0
서울대생이 내 기준 우리나라 명문대는 서울대 밖에 없어756 10.25 20:50 12980 0
야구 시즌 끝나가니까 해보는 야구방 인구조사334 10.25 18:18 1653 0
39333940 알바 사장이 자꾸 지멋대로 시간 바꿔.. 13:00 1 0
39333939 친구한테 갑자기 읽씹하면서 손절 당한 익들 있어? 13:00 2 0
39333938 알바하려고 민증도 찍어서 보냈는데  13:00 2 0
39333937 다들 본인 퍼스널컬러 알아??2 12:59 11 0
39333935 굿노트 쓰는 익들아  12:59 6 0
39333934 이마트 24 팝콘 뭐가 마ㅅ있어???? 빨릐!!!!! 12:59 4 0
39333933 주식 아멘탈털려 스트레스받아.. 12:59 4 0
39333932 찐 해리포터 세대가몇살쯤이라고 생각해?3 12:59 19 0
39333930 게임중독수준이였는데 강제로 못하니까 게임접음 12:59 14 0
39333929 사촌오빠한테 아파트주고 회사도준다넼ㅋㅋㅋㅋㅋ 12:58 27 0
39333928 수학의 고수를 모십니다... 12:58 18 0
39333926 이 책상산지 2개월 됐는데 원형테이블로 바꾸고싶다 ㅜㅜ 12:58 24 0
39333925 스벅 알바생님들 보냉되는 텀블러 얼마쯤 하나여??ㅠ 12:58 10 0
39333924 이별 친구로 지내면 후폭풍 안올까 12:58 10 0
39333923 주식 박셀바이오 아... 아까워 12:58 4 0
39333922 친구 축의금 얼마정도 해?2 12:58 6 0
39333921 갑자기 200만원이 생겼어7 12:58 39 0
39333920 애플케어플러스 나중에 가입해본 익들 있어?!? 도와줘ㅠㅠㅠ 12:58 5 0
39333919 일리커피머신 화이트 어디서사...? 12:58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6 12:54 ~ 10/26 12:5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0/26 12:56 ~ 10/26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