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5627l 0
 
익인1
이건 유행이고 말고 없지 않나??
•••답글
글쓴이
걍 막 옛날 얼짱 사진보다가 문득 생각난거랔ㅋㅋㅋ
•••
익인2
아 근데 내 기준 요새 있는 거보다 없는 게 더 많은 느낌이야 그래서 뭔 말인지 이해 가ㅋㅋㅋㅋㅋ
•••답글
익인3
시스루말고 풀뱅정도??
•••답글
익인4
최근에 유행 돌았지 않나?
•••답글
익인5
나 내렸어 >_<
•••답글
익인47
나도 내렸어 >_<
•••
익인6
그거 지금 유행 아니였어?
•••답글
익인7
엑? 지금 풀뱅유행아님? 일단 난 앞머리이씀
•••답글
익인8
요즘은 시스루랑 사이드뱅..인감
•••답글
익인9
나 지금 풀뱅이야 키키
•••답글
익인10
이미 풀뱅 유행인디...
•••답글
익인11
나 풀뱅인디
•••답글
익인12
익인13
나 풀뱅이야!!!!!
•••답글
익인14
요즘 다시 풀뱅 유행인디..?
•••답글
익인15
앞머리 유행인데????
•••답글
익인16
설마 삼지창 앞머리..?
•••답글
익인17
ㅁㅈ 내 체감도 뭔가 앞머리 없는 게 유행인 느낌 앞머리 없고 검은머리에 웨이브 많이 봄
•••답글
글쓴이
아니 미안해 나 여자고 지금 풀뱅 유행인줄 몰랐어..!!
ㅠㅠ 밖에도 잘 못나가고 인스타 안해서 ㅠㅜㅜㅜ미안

•••답글
익인18
난 2n년째 앞머리존재 ㅌ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9
마스크때문에 고데기 풀려서,,,ㅋㅋㅋㅋ
•••답글
익인20
뭔가 앞머리 없는게 디폴트고 있는게 종류별 유행으로 도는 느낌이야 시스루 풀뱅 이런식으루 예전엔 있없 반반이거나 앞머리 있는사람 진짜 흔하게 봤는뎅
•••답글
익인21
ㅋㅋㅋㅋㅋㅋ이미 풀뱅 유행이긴한데, 요즘은 뭔가 유행보다 자기에게 어울리는 머리를 더 찾는거같아! 앞머리없는게 더 어울린다는걸 깨닫고 없앤 사람들도 많은거같구
•••답글
글쓴이
마자..!! 사실 요샌 이건거같아!!
•••
익인22
머리ㅜ말릴때는 앞머리 있는데 저녁엔 없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찮아서 걍 넘겨버림
•••답글
익인23
나지금 풀뱅
•••답글
익인24
이미 유행이여
•••답글
익인25
쓰니 하면 되자너
•••답글
글쓴이
근데 나 앞머리가 너무 안어울려서...
사실 지금까지도 고집했다가 최근에 넘겼어
앞머리 있는거 잘어울리는 애들 너무 부럽고 귀여워

•••
익인26
마스크 때문에,, 앞머리 싫어요
•••답글
익인27
난 앞머리 있는 게 어울려서 ㅠ
•••답글
익인28
나 풀뱅 기분전환할겸 잘랐단 ㅎㅎㅎ
•••답글
익인29
나 이 글 보고. 방금 내가 쑥떡 잘랐다. 나 사랑해죠라,
•••답글
익인29
나 무려 7년동안 앞머리 없었다구ㅠ
•••
글쓴이
ㅠ 귀여울거같아 양볼 문질쓰담주물 ㅠ
•••
익인30
요즘 앞머리 없는게 유행이야?
•••답글
익인32
유행이라기보다 디폴트였던 느낌...???
•••
글쓴이
마자마자 앞머리 없는게 기본값인느낌??
이걸 유행이라고 표현해버렸네.. ...이런... 바보같은.....나.... 미안..

•••
익인31
나더 앞머리 좋아하는데 없는건 싫고 있는건 귀찮아서 사이드뱅만 몇년째 유지중인데’
•••답글
익인33
요즘 앞머리 있는게 유행이야? 댓글 보고 놀람
나 또 뒤쳐지네

•••답글
익인36
앞머리 있는게 유행이라기 보단 풀뱅이 유행했음
•••
익인34
난 평생 앞머리있
•••답글
익인35
앞머리가 왜 유행이얌???
•••답글
익인37
앞머리가 유행이랄게 있나.....?
•••답글
익인38
이건 유행 하고 말고가 아닌듯? 앞머리가 유행이었던게 아니라 앞머리 한 사람들 중에선 풀뱅이 유행이었지
•••답글
글쓴이
아니 확실히 한 10년전? 보다는 많이 안보여서 ㅠ 그렇게 표현했았오
•••
익인39
내 풀뱅은 왜자꾸 오른쪽 왼쪽 대칭이 안맞지?ㅠㅠ 맨날 똑같은 양 내려도 두세달 지나면 왼쪽 숱이 더 많음...
•••답글
익인40
일단 난 내리고 싶은데 못해
•••답글
익인41
딱 댓글반응 하면서 들어옴ㅋㅋㅋ 그게 유행이랄게 잇나...????
•••답글
익인42
난 이마가 좁아서 앞머리 안어울려서 안해ㅠ
•••답글
익인43
맨날 자를까말까 자를까말까 고민함
•••답글
익인44
난 자른 것도 좋아하는데 마스크 때문에 지금 길렀다...
•••답글
익인45
지금 자를까 말까 고민중인데 이 글 보고 더 고민된다
•••답글
익인46
?? 나 풀뱅 13년째라 유행 다시 타는중
•••답글
익인48
어제 눈썹위 풀뱅 잘랐다
하고싶은대로 하면 그게 유행! 쓰니가 우행을 시작할 수도 있지ㅎㅎ

•••답글
익인49
앞머리 있고 말고는 유행이랄거까진 없지 않아? 앞머리 있는 사람들에 한해서 삼지창 앞머리든 풀뱅이든 유행하고 앞머리 없능 사람들에 한해서 사이드뱅이 유행하고 이런 느낌 아녀?
•••답글
익인50
앞머리가 유행이었어..??? 첨 알았네
•••답글
익인51
허헣 난 거의 8년째 있지
•••답글
익인52
진리의 사바사 아냐..? 내 주변엔 앞머리 깐 친구 하나도 없고 내가 유일한데
•••답글
익인53
지금 코로롱때문에 앞머리 너무 금방 풀려서 넘기게돼ㅠ
•••답글
익인54
요즘 마스크때무에 못내리게써
•••답글
익인55
엥 앞머리가 있고 없고가 왜 유행.. 난 앞머리 절대 안까는데
•••답글
익인56
앞머리 있는익들아 스프레이 써도 마스크쓰면 풀려?
•••답글
익인58
난 안 풀러
•••
익인57
난 올리고싶은데 이마 개넓어서 고딩때 말고 올려본적 없다 흑흑...
•••답글
익인59
나도 계속 앞머리 기르다가 얼마젘에 짤랏당ㅎㅎ
•••답글
익인60
기르는 과정이 너무 싫어서 계속 자르는 중이다
•••답글
익인61
앞머리 있는거 너무 관리하기 불편해 까고 광명찾음
•••답글
익인62
그래도 요즘 풀뱅 유행해서 다시 앞머리 숱 많게 자르는 사람들도 많긴 하더라!! 요즘에는 진짜 다들 자기한테 맞는 헤어스타일링 잘 찾는 것 같아... 나만 못 찾아........
•••답글
익인63
나 포함해서 내 주변에 3명 내림 요즘 유행이야
•••답글
익인64
난 중딩때부터 쭉 앞머리 있었는데..ㅋㅋㅋ
•••답글
익인65
풀뱅, 와이드뱅 요즘 유행 아닌감?!
•••답글
익인66
그냥 자기한테 어울리는 스타일이나 자기 맘대로 하면 되지 유행이고 뭐고
•••답글
익인67
그런게 유행이 있었으..?
•••답글
익인68
이마좁고 얼굴 동글한 익 너무 슬픔ㅠㅠ 나도 앞머리 내리고싶다..
•••답글
익인69
앞머리는 사바사
•••답글
익인70
나는 쓰니랑 반대로 앞머리 넘기고 싶은데 이마가 너무 길어서 절대 못해........ 10년째 앞머리 내리고 살아가는 중ㅠㅠ
•••답글
익인71
유행 해야만 할수있는건 아니니까...
•••답글
익인72
광대 땜에 앞머리 못 내리겠어..
•••답글
익인73
ㅎㅎ 맞아 요즘 내 친구들 다 앞머리 까더라 마스크 때메
•••답글
익인74
뭔가 친구들 나이들수록 다 앞머리 까더라ㅜㅜ다들 점점 없어지는 것 같긴혀....
•••답글
익인75
요즘 풀뱅 은근 많이 하더라 짱 기여웡
•••답글
익인76
난 앞머리 진짜 내고 싶은데 이마가 좁아서 이상하더라ㅠㅠ
•••답글
익인77
요즘 풀뱅 완전 많은디
•••답글
익인77
근데 나 중딩때는 학급 전체가 풀뱅이고 고딩때는 거의다 시스루뱅이긴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만큼은 아니긴 해.,,
•••
익인78
근데 갠적으로는 앞머리는 잘못하면 촌스러워보이고 답답해보여서 시대 잘안타는 깐머리가 더 낫긴하더라
•••답글
익인79
앞머리 내리고 싶은데 이마 너무 좁아 엉엉
•••답글
익인80
풀뱅 다시 유행이여?? 밖에 안 나가서 몰랐넼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예민함 정도 체크해봤는데 18개 실화?ㅋㅋㅋㅋㅋㅋㅋㅋㅋ965 10.31 11:20 20187 0
나 어떡해...관광지 알바하는데 한 가정의 나들이 박살낸거 같아451 10.31 12:48 32545 0
K-감옥 쩐당455 10.31 18:40 12004 0
이성 사랑방 남자친구가 자기앞에서 하품하지 말래 ㅠ489 10.31 21:57 16282 1
본인표출오랜만에 촉인 왔오!!531  10.31 11:49 1528 0
39421692 와 알바 오전이라 지금 인났더니 죽겎다 7:03 1 0
39421690 8시에 안 씻으면 인간도 아님 7:03 2 0
39421689 치즈영상 보고 안웃은 사람있니1 7:03 5 0
39421688 제발 고민 들어주라 시험정리본을 샀는데  7:02 9 0
39421687 부산에서 당일치기로 갈 타지역 추천해주라!1 7:02 12 0
39421686 운동하기 싫다 7:01 11 0
39421684 아니 ⸌◦̈⃝⸍ʷʰʸˀ̣ˀ̣ˀ̣ 쿠펀치 제 시간에 안열리냐고... 7:01 12 0
39421683 우왕 락다운 1일찬데 밖에 사람 짱많네4 7:00 21 0
39421682 장례식장에 마카롱 들고가면 좀 그런가2 7:00 37 0
39421681 내 방에 모기있다 7:00 7 0
39421680 연애중 남친 반응 오때보여? 402  6:59 38 0
39421679 뭐야 비오고 난리ㅜㅜㅜㅜㅜ 6:59 11 0
39421678 헐 엄마가 면허따면 차 사준대1 6:58 19 0
39421677 졸린데 샤워해야돼 살려줘 6:58 8 0
39421675 내가 쌍욕 써놓은거 아빠가 봤는데 6:57 30 0
39421674 왜 선생님들 대부분은 애들이 뭐 하자하면 들어주지않을까?2 6:57 27 0
39421673 내 이름이 채린인데 채리로 개명하는거 어때??11 6:57 64 0
39421672 편순이 재떨이 깨뜨렸거든..2 6:56 19 0
39421671 디지털어드벤쳐 찾아라 비밀의 열쇠 노래 개좋다 6:56 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인스티즈 트렌드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11/1 7:00 ~ 11/1 7: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1 7:00 ~ 11/1 7:0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