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4444l 0
저렴하고 예쁜 브랜드인갑다!!했는데

생각보다̊̈ 가격 세서 놀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인1
10만원..호달달
•••답글
익인2
싼 브랜드는 아님ㅋㅋ쿠ㅜ
•••답글
익인3
핫 근데 개따수워서 내 최애후드임ㅜㅜ써멀 넘 따뜻해
•••답글
익인4
요즘 중고딩들 비싼거 많이입더라ㅋㅋ 난 그진디
•••답글
익인50
222 부모님돈으로... 울학교은 발렌시아가 구찌 막 이런거 입고댕겨
•••
익인57
익인5
내 최애후드 질좋고 막입을때 너무 좋아!! 5년됐는데도 잘입는즁
•••답글
익인6
마자... 아우터 10만원 넘음 ㅜㅡㅜ
•••답글
익인7
칼하트 후집 나 학생땨도 유행이었던 것 같은뎁!
•••답글
익인8
근데 질 진짜진짜 좋아
•••답글
익인9
근데 질 좋아 진짜임
•••답글
익인10
겁나비쌈
•••답글
익인11
생각해보면 나 중고딩 때 지금보다 비싼 옷 입었던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은 내가 사니까 순 그지가튼 옷만 입는디ㅜ
•••답글
익인21
222... 고딩때 젤 잘입고 다님...
•••
익인26
333 부모님 돈으로 살 땐 비싼줄 모르고 살다가 막상 내돈주고 옷 살라니까 비싼거 못입겠어
•••
익인29
익인41
5 생각해보면 맨날 교복만 입으니까 뽐낼(?)게 패딩 후드집업 신발 밖에없으니까 그런 것 같기도 하고
•••
익인53
6그딤가 대신 학생 몇년동안 쭉 입엌ㅋ
•••
익인55
7777ㅋㅋㅋㅋㅋㅋㅋ
•••
익인57
888맞아
•••
익인58
999 ㄹㅇ 그때 후집이며 뭐며 다 메이커인데 지금은ㅋㅋㅋ
•••
 
익인12
커커 나도잇다 첨에 팔안쪽까지 매쉬되어잇어서 놀라써
•••답글
익인13
질에
비해 저렴하지 않어??? 세일하면 5만원~10만원선이라 적당한듯

•••답글
익인14
칼하트 질이 좋아ㅠㅠ
•••답글
익인15
맞아 비싸긴 한데 그만큼 퀄은 좋은듯.. 그래서 사고싶어ㅜㅜ 핏도 그렇고 재질?도 그렇고
•••답글
익인16
진짜 따뜻함 후집 ㄹㅇ
•••답글
익인17
난 성인들 입은 거만 봤었음ㅋㅋㅋ
•••답글
익인18
24익 입는다 따땃하다,,
•••답글
익인19
따뜻하긴한데 넘무 무거워..
•••답글
익인20
질 개좋아 진짜 n년입음 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22
애들일수록 비싼거 입더라 흑흑
•••답글
익인23
맞아ㅠㅠ 그대신 헤질때까지 입음ㅋㅋㅋ
•••답글
익인24
오 나는 학생들보다 성인들이 입은거 더 많이 봤어!
•••답글
익인25
난 중딩때 사서 지금두 입음 (현재 21살)
•••답글
익인25
15살에 삿구 가을-겨울에 거의 맨날입음..
•••
익인40
아 리얼 ㅋㅋㅋㅋ 나도 근데 된장색 질리고 넘 후회되서 딴색 살껄이야 익인이는 무순색이야
•••
익인25
나 갈색?이라해야되나ㅋㅋㅋ 그 어두운 갈색ㅋㅋㅋㅋㅋㅋ 된장색ㅋㅋㅋㅋ유행?이었자나 나도 살때 고민 겁나 많이해땈ㅋㅋㅋㅋ
•••
익인40
맞아 나도 된장색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넘 흔한거 같으면서 요즘 안 보여서 유행지났나 생각됐는데 앚ㄱ 있구나 ㅜㅜ
•••
익인25
에이 된장색 그땐 유행이었지만 지금은 걍 무난템된것같아 완전이쁨.. 잘입구다녀 내친구도 잘입구다니더라
•••
익인40
25에게
다행이다 고마옹 ㅜㅜ❤️
•••
익인27
칼하트는 걍 다 많이 입음 ㅋㅋㅋ
•••답글
익인28
나 고딩때 사서 지금도 입음 ㅋㅋㅋㅋ 슴두살 따숩고 질 좋음
•••답글
익인30
ㅁㅈ나 직장인 되고 나서야 칼하트 사입음
•••답글
익인31
따땃해?? 나 지금 살까말까 고민하는 중이야..
•••답글
익인32
웅웅 근데 좀 무거웡
•••
익인33
아 그러게....예전엔 부모님돈으로 사서 비싼거 입고댕겼어
•••답글
익인34
제값함 두껍고 핏 이뻐 흐르
•••답글
익인35
난 사고 후회함 ㅜㅜㅜ 무겁기만하고 엄청 추워..... 하나도 안포근해 ㅠㅠㅠㅠ
•••답글
익인36
2222 진짜 무겁고 안 따수워ㅠㅠㅠㅠㅠㅠ
•••
익인37
그 레인?후드집업 샀는데 비옷때랑 바람 세게 불때 짱조아
•••답글
익인38
맞아...근데 완전 따수워...
•••답글
익인38
근데 너무 무거워...
•••
익인39
나도 학생때는 부모님이 비싼옷 사줬는데..ㅠㅠㅠ 지금은 거지같이 입고다님ㅠㅠ
•••답글
익인42
무슨색 잘입고 있어??
•••답글
익인43
칼하트 써멀 몇년째 입는중 ㅎ
•••답글
익인44
나 고딩 때 육만원쯤에 산 것 같은데 아닌가??
•••답글
익인45
급식 학식 많이 입는듯 이쁜데 퀄 좋아
•••답글
익인46
키작은 익들 s하면 핏 괜찮아ㅠ?????
•••답글
익인49
ㅇㅇ 팔은 길수도 164 52인데 s 잘맞음
•••
익인47
근데 질이 ㄹㅇ좋아 개따숩 요즘 입기 딱 좋음
•••답글
익인48
진짜 비싼디 어떻게 사 입는걸까...ㅠㅠ 나도 함 사 입고 싶다
•••답글
익인51
질 좋고 무난해서 오래입을 수 있어ㅠㅠㅠ대만족
•••답글
익인52
난 스투시도 그렇게 비싼 줄 몰랐다,,,
고딩 내동생이 나보다 더 예쁘고 비싼옷 많음

•••답글
익인54
마자 대학생되고 큰맘먹고 샀는데 학교를 못갔네요....
•••답글
익인56
중고딩때 오히려 비싼옷 입는경우가 많은듯 그때는 사복입을일도 별로없고 사봤자 교복위에입을 외투나 신발정도나 사고 그것도 부모님이 사주시니께 좀 비싼거 골라도 그래 사라 하면서 사주셨던것같음 나 고딩때까지 신발 브랜드 있는데서만 사서 10만원 이하신발은 전부 못신을만한 싸구려인줄 알았음ㅋㅋ큐 지금은 2만원짜리 신고다님
•••답글
익인59
대익 큰맘먹고 샀는데 진짜 따땃해.. 대만족
•••답글
익인60
칼하트 진짜 좋아하는애들은 기본디자인 흔한거다피하고 막 홈에서 보던데 가격 ㄷㄷ함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익들 생지라는 말 써?1009 11.24 15:09 18984 0
연애중 나 남친이랑 사귄지 5일째인데 이런 dm왔어934  11.24 16:26 27903 1
여자들끼리있을때 엿맥이는거 먼지앎?540 11.24 15:33 33884 4
와 배라 이거 선 씨게 넘는거 아님??353 11.24 19:37 20769 0
두산 🐻 🐻 곰신이시어 한국시리즈 6차전 달글 🐻 🐻2549 11.24 17:33 1987 0
39814015 대학 칼졸업하고 취업하는 사람 몇프로나될까 3:43 5 0
39814014 신라면 두부김치 미턋다 3:43 3 0
39814013 이성 사랑방 크리스마스 선물 원래 챙기는 거야..? 3:43 5 0
39814012 피어싱빼다가 피 날 수도 있어??? 3:43 4 0
39814011 흥하고 망하는 걸 한 단어로 뭐라고 하더라 3:43 5 0
39814010 발표 담당인 애가 10분 전에 못한다고 통보하는거 어때1 3:43 7 0
39814009 운동 아직 몸에 안붙었으니까 애플워치 사지 않는게 좋겠디 3:43 5 0
39814008 익들이 죽는다면 어떤 사람으로 기억되고 싶어? 3:43 5 0
39814007 와 나 봐 교재가 없네ㅋㅋㅋㅋㅋㅋㅋㅋ  3:42 3 0
39814006 정강이 옆에 근육?이 뭉친건 왜 그럴까  3:42 3 0
39814005 이성 사랑방 고백했는데 쫄보라서 못보는중 3:42 7 0
39814004 일주일동안 진짜로 굶으면 티가 날까❓❓❓ 외적으로!!!!?????  3:42 6 0
39814003 자소서 처음 쓰다 보니까 현타왔는데 원래 이런거야?1  3:42 18 0
39814002 본인표출₍ᐢ•ﻌ•ᐢ₎*・゚。₍ᐢ•ﻌ•ᐢ₎*・゚。₍ᐢ•ﻌ•ᐢ₎*・゚。₍ᐢ•ﻌ•ᐢ₎*・゚。 3:42 26 0
39814001 아이폰12프로 공홈에서 사는게 빠를까 쿠팡에서 사는 게 빠를까 3:42 4 0
39814000 이성 사랑방 둘다 계획 잘 안 세우고 즉흥적인 커플 있니???????2  3:41 18 0
39813999 친구가 외모 자존감 너무 낮고 맨날 성형 얘기만 하는데1 3:41 22 0
39813998 아 랜챗함 3:41 11 0
39813997 턱 짧은게 콤플렉스인 익인들아 제발 404  3:41 5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3:40 ~ 11/25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5 3:40 ~ 11/25 3:4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