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2912l 0
 
익인1
아니 그럴수가 있나?...
•••답글
익인2
사고는 사고니까
•••답글
익인3
여말조올이네
•••답글
익인4
그래서 막내일때가 제일 좋을때지...
•••답글
익인5
아 나도 막낸데 아래 나 대체해줄 사람 와서 가르쳐주고 그랫는데 사고쳐서 맨날 욕은 욕대로들어서 너무 스트레스받앗다
•••답글
글쓴이
ㄹㅇ 하루 동안 똑같은 거 5번 알려줬는데 아예 안 해서 내가 욕 들음 알려줬냐고.........
•••
익인6
그자리가 제일 힘들때라고 생각함ㅠㅜ
•••답글
익인7
그래서 내가 신입일 때가 좋았지ㅠㅠㅠㅠ
•••답글
익인8
맞아... 나도 그랬었어 사고치신거 내가 수습하고 물류쪽분들이 원래 욕도 잘 하시고 험하신데 나한테 전화와서 너 똑바로 안할래? 막 이러시고... 니가 똑바로 알려줘야할거 아니야 그딴식으로 할래? 막 이러시고 그랬었다....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투썸에서 일하다가 더벤티에서 일하는데 왜 싼지 알겠다744 11:45 24544 1
와 큰오빠가 남동생 개패고있음 ㄷㄷ536 8:24 24355 0
와 배라 이거 선 씨게 넘는거 아님??428 11.24 19:37 28261 0
이성 사랑방 여자들 하견어깨 싫어해?? (사진 있음)419 12:57 10500 0
두산 🐻 🐻 곰신이시어 한국시리즈 6차전 달글 🐻 🐻2549 11.24 17:33 2953 0
39822088 늙은이는 안된다? 이 짤 있는사람!!ㅠㅠㅠㅠㅠ 17:23 2 0
39822087 편의점 섭웨 봉구스 빼고 간단히 먹을수있는거 없을까???ㅠㅠ  17:23 2 0
39822086 내 인생 첫 샤넬.... 17:23 3 0
39822085 히히히힣 맛잇겟닿ㅎㅎㅎ 17:23 5 0
39822084 팀플 캐리하기 vs 캐리당하기 17:23 9 0
39822083 사과즙 맛있당1 17:23 4 0
39822082 이런 신발 기모로 살까 기모 없는걸로 살까1 17:23 13 0
39822081 아메리카노vs라떼5 17:23 12 0
39822080 장례식장 갔다오면 소금 뿌리는거 필수야???3 17:23 16 0
39822079 기차에서 음식물 먹지 말라고 하는데 먹는 사람은 17:23 6 0
39822078 20대 익들 코트 어디서 사??😭😭2 17:23 17 0
39822077 스트리머 살구 아는 사람 17:22 8 0
39822076 카톡 디데이 이름 없이 해놓으면 어때?4  17:22 13 0
39822075 편의점 알바 면접보는데 마스크는 왜 내려보라는거야???2 17:22 12 0
39822074 메가커피 민트프라페 미쳤다3 17:22 8 0
39822073 알바 또 실수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7:22 26 0
39822072 이성 사랑방 자기 외모가 별로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잘생기고 예쁜 사람한테 잘 못 다가가?2 17:22 16 0
39822071 제트스트림 맨날 볼펜똥 나와서 빡쳐서 펜 바꿨는데 17:22 9 0
39822070 오늘 고3들 시험이였어?5 17:22 1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1/25 17:18 ~ 11/25 17: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1/25 17:20 ~ 11/25 17: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