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004l 0
 
1개월 전
익인1
22언제거기까지가진짜
•••답글
글쓴이
전문대라서 시간표도 조정못해.... 어흑마이깟
•••
1개월 전
익인2
3ㅎ...시험보러 가보고 질겁했다 교통비가 얼마야 아까워
•••답글
글쓴이
ㄹㅇ 교통비 할인 안받으면 한달에 40임ㅋㅋㅋㅋ 시외버스라서
•••
1개월 전
익인3
44..나도 왕복 4시간..
•••답글
글쓴이
힘내자.........
•••
1개월 전
익인4
편도세시간 넘 힘들겟다 ㅠㅠ 자취는 못해?
•••답글
글쓴이
돈이 넘 부담되는거같아소 하하... 개힘들긴한데 아 또 교통비랑 또이또이해서 그냥 자취하지.. 싶기도 하고..... 근데 나 걱정과다걸ㅇ라서 집에 아픈사람은 없는지 너무 걱정되고 ㅋㅌㅋㅌㅋㅋ ㅠㅠㅠ 그래서 자취하면 맨날맨날안부전화하고 귀찮게굴듯
•••
1개월 전
익인5
ㄴㄷ 하 전문대라서 공강없이 9시수업인데 ㅠㅠㅋㅋㅋㅋ
•••답글
글쓴이
전문대 하이파이브^_^.......💦
•••
1개월 전
익인6
근데 이대로 가다간 내년 1학기도 비대면 할삘
•••답글
글쓴이
ㅇㅈ.. 자꾸 몇개월 간격으로 팍! 터지고 수그라들고.. 팍! 수그라.... 이래서 비대면 할거같긴 한데 우리 학교는.. 1학기만 비대면하고 2학기엔 확진자 나와도 소독하고 일주일?정도 후에 다시 대면하더라 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7
아 제발 절대 안돼 제발 대면... 내년도 비대면이면 나 이번학기 휴학한 이유 없아 아
•••답글
글쓴이
내가 빌어볼게... 대면되기를.....
•••
1개월 전
익인8
2222 나도ㅋㅋㅋ 난 그래서 지금 본가에 있는데 돈아끼고 넘 좋아
•••답글
글쓴이
비대면 죄고....^_^👍
•••
1개월 전
익인9
와 나도 ㄹㅇ왕복 8시간이얔ㅋㅋㅋㅋㅋㅋ교통비 장난아니고 ㅜㅠㅠㅠㅠㅠㅠ
•••답글
글쓴이
와 너 익은 자취안해???!!!!!! 대박 살만하니........
•••
익인9
주르륵 대면한대서 긱사 들어가려다가 주2일만 나가는거라 이악물고 통학하기로 해쓰...^^ 학교가는날에는 4시에 일어나는데 요즘은 안가서 좋아 ㅠㅠㅠ
•••
1개월 전
익인10
편도 세시간ㄷㄷ 나 일본 사는데 서울 우리집에서 일본집까지 4시간 좀 안걸리는데 익 매일 서울일본 왕복하고 잇넼ㅋㅋㅋㅜㅠ
•••답글
글쓴이
아 세상에 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환장한다
•••
1개월 전
익인11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비대면 했으면 좋겠지만 하면 안됨 실습때문에
•••답글
글쓴이
비대면 해 아니 하지마.... 아니 해....
•••
익인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12
나 긱사산다... 편도 2시곤인데 차막히면 언제도착할지 장담못함....
•••답글
글쓴이
나도 긱서 살고싶다.... 우리학겨 벌레 짱많이 나온대 나 벌레나오면 집 벌레한테 양도할래....
•••
익인12
우리도 벌레 겁나나와......ㅠ 그래서 나는 창문절대안엶..... 창문안열면 벌레들어오는거 거의 0으로 만들수있어 0은아니고 거의 0이지만...☆
•••
1개월 전
익인13
난 가까운데 약간 대인기피증 있어서 사람 모인 곳이 너무 싫어... 숨막히고 답답해
•••답글
1개월 전
익인14
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왕복 4시간이야... 다섯시에 일어나는거 너무 힘들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5
나는 왕복 6시간이라 자취하지만 집에 있는거 너무 좋아서 비대면 원해유...
•••답글
1개월 전
익인16
긱사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17
하아 나도 전문대에 실습과ㅠ...
•••답글
1개월 전
익인18
나두 지금 대면하는거 2개라 2번 학교가는데 교통비 어마무시 하고 시간도 엄청 걸려서 차라리 비대면 젭알,,
•••답글
1개월 전
익인19
비대몀 할거면 비대면만 하고 실기과만 열어주던지 아님 대면하지 말던지 ㅠㅠ
아니면 대면했을때 기숙사나 이런걸 약간 예약 형식으로 해서 수업 맞춰서 해주던지

•••답글
1개월 전
익인20
나도 비대면 하고 싶어ㅜㅜ 어제 대면하고 집에 왔는데 너무 피곤해서 오자마자 잤어..
•••답글
1개월 전
익인21
나 왕복 10시간이다.. 릐얼 비대면 해서 너무 좋은게 나 긱사생인데 보통 매주 주말이나 이주에 한 번 본가가는데 집까지 직통이 없어서 교통비에 시간에 흑흑.. 더 웃긴건 우리 지역 웬만한 곳 다 금방금방 가길래 당연히 직통 있을 줄 알고 그냥 지원했었다눈고여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예비21학번.. 나도 비대면이길 간절히 바라는중..
•••답글
1개월 전
익인23
난 편도 7시간 .. 버스 3번 갈아타야해 .. 그냥 죽음뿐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요즘 하루에 갠톡 몇 명 정도랑 해?1072 01.24 21:18 14337 2
이성 사랑방 키 169남익인데 나 여자들한테 인기많은데?812 01.24 20:18 25260 1
나 한달에 4번 샤워하는데 오바?571 1:28 11162 1
음침한 성격 어떻게 고치지....??586 3:45 5441 1
지역소식/대전 총 159명 있는 시설에서 현재 127명 확진ㅋ126 01.24 22:03 12661 0
41076505 한 2년 전부터 걷다가 뜬금없이 한 쪽 눈에서만 눈물 남 왜이래? 20:17 1 0
41076503 무신사 적립금 400원 받는법 없나.... 20:17 5 0
41076502 필리핀 유학은 인식 별로야..? 20:17 4 0
41076501 이성 사랑방 둥들아 스킨쉽 먼저 안하는 애인 있어? 20:17 5 0
41076500 한솥 치즈불닭 어때 급해ㅃㄹㅍㄹㅃㄹ 20:17 7 0
41076499 의대에 금수저 많아? 20:17 12 0
41076496 나 옷 보는 눈이 없는데 이 코트 살까말까 ㅠㅠ 제발 도와줘1 20:17 27 0
41076495 배불러도 계속 먹는 거 어케 고치지1 20:17 8 0
41076494 와 영상 외주 맡겼는데 20:17 20 0
41076493 토끼상이랑 강아지상중에 남자들이 더 좋아하는 상은 뭘까4 20:16 21 0
41076492 생수 두통이면 머리 감기 가능?4 20:16 11 0
41076491 나 아이라인 너무 길어??????????????402 20:16 28 0
41076490 인간관계 회의감 느껴진다 20:16 6 0
41076489 충북대 동물실험이 왜 문제야? 20:16 12 0
41076488 오늘 운동한거 봐줄사롬롬 20:16 6 0
41076487 기혼익들 있니.. 남편이 넘 좋은데 가끔은 혼자 있고 싶지않니.. 20:16 6 0
41076486 나갈 일 없어도 네일 받아?1 20:16 5 0
41076485 라식, 라섹한 익들 들어와주라ㅠㅠㅠㅠㅠ4 20:16 15 0
41076484 ㄹㅇ 도용 왜 하는 걸까 20:16 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25 20:09 ~ 1/25 20:11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5 20:12 ~ 1/25 20:1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