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3036l 0
 
1개월 전
익인1
그게 뭐야..?
•••답글
글쓴이
반말 가능했고 친목 가능한 게시판이었음
•••
1개월 전
익인2
헐 고인물인데 몰러
•••답글
익인2
8년차인데
•••
글쓴이
반말 가능했고 친목 가능한 게시판이었음
•••
익인2
닉네임 까고 햇던건가.. 알듯말듯 모르겟다..
•••
1개월 전
익인3
캨캬컄ㅋㅋㅋㅋㅋ추억속으로...
•••답글
익인3
연인잡담도 ㅋㅋㅋ
•••
글쓴이
익인10
익인76
익인81
익인108
81에게
퉁각퉁걱이 뭐야..??????
•••
익인81
108에게
허각이 어떤 뮤비에서 차에 치이는 장면이 있었는데 거기서 퉁 소리나게 치여서 퉁각이 탄생함
•••
1개월 전
익인4
이게 뭐야...?
•••답글
글쓴이
반말 가능했고 친목 가능한 게시판이었음
•••
1개월 전
익인5
에버랜드 자연농원 같은 느낌 물씬ㅋㅋㅋㅋ 고였다
•••답글
1개월 전
익인6
13년부터 했는데 모름..
•••답글
1개월 전
익인7
알지알지
•••답글
1개월 전
익인8
지금은없어???
•••답글
1개월 전
익인9
나알앙 2011년도부터했음
•••답글
1개월 전
익인11
퉁각 나올줄
•••답글
1개월 전
익인12
먼가 알거 같기도 하고 모르겠군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3
추억이다.. 나 거기서 많이 놀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4
글쓴이
1개월 전
익인15
와 지금은 왜 없지 지금도 있으면 재밌겠당
•••답글
1개월 전
익인16
난 십년 전이나 지금이나 익잡에만 있었나벼
•••답글
1개월 전
익인17
와 알아 ㅋㅋㅋㅋㅋㅋㅋㅋ 거기 글 쓰고 놀았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8
우와 왜업ㅎ우진겨?
•••답글
1개월 전
익인19
퉁각 김간!!!!!!!!
•••답글
익인21
요건 뭐야?
•••
익인19
퉁각은 가수분 뮤비때문에 나온거고 김간!!!!하면서 부르는 짤이 엄청 많았엌ㅋㅋㅋㅋ 나도 어떤때 쓰는건지는 까먹엇스
•••
익인21
신기하다!!! 첨 알았어 ㅎㅎㅎ
•••
익인19
진짜 옛날이라 모를만하지...난 고여가지고ㅎㅎ
•••
익인71
연예인 이름 언급 안됑
•••
익인19
맞다... 고마워유
•••
익인53
김간(김간호사)은 주로 덕통사고 당했을 때 썼엌ㅋㅋㅋㅋㅋ 연예커뮤니티이다 보니까
•••
1개월 전
익인20
헐 자유정원 사라졌어? 예전에 잘못 눌러서 이런곳이 있었구나 존재는 알고 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2
익인23
익인25
익인23
익인23
숭한 거 하나 더 있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
익인27
강..그거??..
•••
익인23
강...? 나 김 말한간데 김,,,,,,,,,,
•••
1개월 전
익인23
아 왜 나 알아
•••답글
1개월 전
익인24
나 2009년부터 했는데 기억 안ㄴ ㅏ
•••답글
1개월 전
익인26
요즘은 왜 예지력상승 <<이말 안써?? ㅠㅠ
•••답글
익인104
아냐 써! 근데 나 나이많아서 어린 친구들도 쓴다고 장담못한다 ㅠ
•••
1개월 전
익인28
할 없어졌구나 .. 거기서 글꼴 교환?? 스킨선물 머 이런 거 많이 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29
와 추억이다...나도 거기서 많이 놀았었는데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30
14년부터 했는데 모르겠닼ㅋ 그땐 익예에서만 있어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익인31
인생의진리지
•••답글
1개월 전
익인32
아이 존중 유
•••답글
익인32
후랑키 아는 사람ㅋㅋㅌㅌㅋ
•••
익인78
헐 아이 존중 유 기억나
•••
1개월 전
익인33
터져나오는
•••답글
익인54
이거 뭐지?? 빛펑이었나????? 겁나 익숙한데 기억 가물가물하다ㅋㅋㅋㅋ
•••
익인62
변팟!!!
•••
익인54
아 맞네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시리즈로 있지 않았나?ㅋㅋㅋㅋㅋ 진짜 추억이다ㅋㅋㅋ
•••
익인60
변 팟
•••
익인121
튀겨나오는도 있지 않았나 이거 여러개였는데
•••
1개월 전
익인34
익인35
익인67
익인114
1개월 전
익인35
뭔데 난 다 모르겠군
•••답글
1개월 전
익인36
헐 나 거기서 2012년에 친목질 햇다궁...
•••답글
1개월 전
익인37
아이존중유
•••답글
1개월 전
익인38
나두 14년도부터 했는데 모르겠다 그땐 그냥 연예소식같은것만 봐가지구
•••답글
1개월 전
익인39
1개월 전
익인40
없어졌어??????
•••답글
1개월 전
익인41
예인영상도 있었지 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익인100
헐 이거 없어졌어?? 덕질 한참 할 때 여기서 영상 엄청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42
라떼는...가입하면 겨공 필수였다 이말이야~~
•••답글
익인45
겨공이 뭐야..?? 설마..?
•••
익인50
겨땀공유 해야되는거야
•••
익인45
엥??????????????❓❓❓❓❓❓❓
•••
익인50
그래서 내 겨땀 쥐어짜내느라 힘들었어 ㅠㅠㅠㅠㅠ
•••
익인72
50에게
ㅇㄴㅋㅋㅋㅋㅋㅋ나쁘다나빠
•••
익인45
50에게
고인물분들은 강하네,,..
•••
익인58
겨드랑이 공개
•••
익인45
뭐야 진짠가...??
•••
익인104
라떼는 겨공해야 정회원 된다 이말이야~~
•••
1개월 전
익인43
자유정원이랑 자유잡담이랑 다른 건가? 나는 자유잡담밖에 모르겠다..나름 고인물이라고 생각했는데ㅠㅠ
•••답글
1개월 전
익인44
ㅁㅈㅁㅈ 진짜 추억..
•••답글
1개월 전
익인46
친목 오지게 했었는디 거기서
•••답글
1개월 전
익인47
12년도 가입 안다
중학생 귀염둥이 이제 26이다 실화냐

•••답글
1개월 전
익인48
그리고 인뮤? 였나 ㅋㅋㅋㅋㅋ 음악방송 끝나자마자 무대 클립 올라오기도했는뎅
•••답글
1개월 전
익인49
친등이요 ♡
•••답글
1개월 전
익인51
마잨ㅋㅋㅋㅋㅋㅋㅋ가끔 놀러갔었는데 재밌었엌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자유정원이 지금 자유잡담 아냐?
•••답글
익인3
노노노 달라 자잡은 존댓말만 가능하고 자정은 반말에 친목까지 가능
•••
익인52
헐 그랳군... 함번도 안 가봣다
•••
1개월 전
익인55
그거랑 명절에 친척 아 이름 뭐더라 겁내 유명한썰이였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56
익인61
1개월 전
익인57
그거 뭐였지 미래에서 왔다는 글
•••답글
익인52
후랭키 아녀??
•••
익인57
아 생각났다 후랑킼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익인59
겨공 안 하면 가입 못하던 시절...
•••답글
익인85
겨공이 뭐야?
•••
익인59
겨드랑이 공개!
•••
1개월 전
익인61
익인64
익인66
익인91
익인102
1개월 전
익인63
헐진짜오랜만 ㅠ
•••답글
1개월 전
익인52
의심미
그남있
추억의 그말..☆

•••답글
1개월 전
익인64
자유정원... 연인잡담...
•••답글
익인52
헐 연인잡담은 뭐야??? ㄹㅇ 첨 들어봐
•••
익인64
연인잡담이 연예잡담이었나 그럴걸 이름 바꼈어
•••
익인64
(ㅇㅅㅁ)
퉁각
세륜ㅇㅇ 사라져주세요!!!

•••
1개월 전
익인62
언제야?? 난 14년도부터해서...
•••답글
1개월 전
익인6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66
와 이건 모른다...14년도부터 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67
첫댓의 중요성
•••답글
익인74
고인물은 아닌데 이거 실시간으로 달렸었다..
•••
1개월 전
익인68
1개월 전
익인69
나 11년부터 했는데 왜 모르냐,,,그때부터 익잡 지박령이었어서 그런가..?
•••답글
1개월 전
익인70
그게 뭐야...?
•••답글
1개월 전
익인73
나 예전에 거기 글 써봤는데..... 개무시당함 친목 가능이어서
•••답글
익인73
개서러웠음
•••
1개월 전
익인75
1개월 전
익인77
난 아직도 존중해 기억남.... 인티하는 친구랑 가끔 말도 안되는 소리하면 난 존중해... 한닼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79
요새 월요일 짤도 잘 안쓰더라
•••답글
1개월 전
익인80
나도 거기서 놀았었는데.. 씁
•••답글
1개월 전
익인82
세륜세준
•••답글
1개월 전
익인83
모르겟당,, 14년도부터 했는디
•••답글
1개월 전
익인84
니 ㄹㅇ 고인물이네.. 인티 시작한지 10년 다되감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7
와 나 알아 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88
1개월 전
익인89
와 자정 지금 없어지지 않았남
•••답글
익인89
일대일 대화 하면 거기 잠금된 비밀글 형식으로 글 생겼었음
•••
1개월 전
익인90
와 자잡 사라졌어? 예전에 한번 들어갔다가 친목판이라 도망 나왔었는데
•••답글
익인89
자유정원이라고 따로 있었어!
•••
글쓴이
ㄴㄴ 자잡이랑 자유정원이랑 달라 자잡은 아직 이써
•••
1개월 전
익인92
익인92
의심미는 진짜 고인물들만 알 듯 요즘에 안 써 ㅋㅋㅋㅋㅋㅋㅋㅋ
•••
익인92
+ 0720 1092 텐.덕 텐.귀 ...𖤐
•••
익인107
와 의심미 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다
•••
1개월 전
익인93
와 개추억이다 댓글도 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4
예인 원래 다 연인이었잖아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5
와 뭔지 1도 모르겠는데 뭔가 재밌어보임
•••답글
1개월 전
익인96
11년도부터 했는데 모르겠깡
•••답글
1개월 전
익인97
퉁각 넘 오랜만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98
세륜
퉁각
후랑키
겨공

•••답글
1개월 전
익인99
의심미, 세륜, 워더 기억나는 사람
•••답글
익인98
워더 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
•••
익인99
익98 워더 💓
•••
익인99
ㅇㅅㅁ 이렇게도 많이 썼닼ㅋㅋ
•••
익인102
와 ㅇㅅㅁ 안쓴지 엄청 오래됐다
•••
1개월 전
글쓴이
너네 준혁학생 가입창 열고 잠들었던거 기억남?
•••답글
익인98
맞아 여덟시간인가 열려잇엇잖ㅋㅋㅋㅋㅋㅋㅋ
•••
익인102
와 추억
•••
1개월 전
익인101
알쥐알쥐
•••답글
1개월 전
익인102
익인98
1개월 전
익인103
ㅜㅜ후랑키 ㄹㅇ추억 쩌넹... . 옛날에 레전드글 진짜 많았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05
나는 9년전부터 했ㄴ느데 몰게따
•••답글
1개월 전
익인106
뒷북 짤 아는사람 ..
•••답글
1개월 전
익인107
첫댓의 중요성...
•••답글
익인107
퉁각...
•••
익인107
노래추천하는 카테고리도 있지 않았냐 BGM을 찾아드립니다? 그것도 했던 것 같은디
•••
1개월 전
익인109
나름 5년정도면 고인물인줄 알았는데 아니구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10
오매불망은?
•••답글
1개월 전
익인98
첫댓의 중요성운 모야
•••답글
익인104
익인98
아 이 글 첫댓의 중요성이라고 하는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시간으로 봤었는디..
•••
1개월 전
익인111
산타찾기 이벤트 아는 사람
•••답글
익인111
https://instiz.net/name/14907059
이 쯤에서 나와주는 익잡 레전드 글 모음..

•••
1개월 전
익인112
힝 햇수로 8년찬데 쓰니가 말한 거 모른다 쒸익쒸익
•••답글
1개월 전
익인113
와 ㄹㅇ 나 알아
•••답글
1개월 전
익인115
인티전용 고데기 이런것도 있었다 이말이야~~ 짤도 있었음 고데기짤
•••답글
1개월 전
익인116
워더 드립도 한창 유행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17
일겅, I 존중 YOU, 퉁각 등등....
•••답글
1개월 전
익인114
프리미엄 회원만 볼 수 있는 댓글입니다
•••답글
1개월 전
익인104
요것도 추억의 짤..
•••답글
1개월 전
익인118
다 알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익인119
막 빛펑으로 훼이크치고 불펑하는 사람들도 잇고., 예지력상승도 있었구., 홀홀.. 옛날이 그립고나.,
•••답글
1개월 전
익인120
와 추억.,,.
•••답글
1개월 전
익인122
나 2012년부터햇는데 몰라...
•••답글
1개월 전
익인123
1개월 전
익인124
와 나 거기서 사공하고 친목 했었는데...
•••답글
1개월 전
익인125
1개월 전
익인126
와ㅋㅋㅋㅋㅋㅋㅋ진짜 오랜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 한자 아는거 상식이야?.. 추가755 02.28 11:46 16011 0
이성 사랑방 여자애보다 남자애가 편하다는 여자애 걸러?644 02.28 13:22 12634 1
삼일절인데 예매율 1위가 우익 영화네ㅋㅋㅋㅋㅋㅋ1046 1:32 10144 32
익명뷰티 🤦🏻‍♀️7차🤦🏻‍♀️ 각잡고 다이어트할 익들만 들어와....🤦🏻‍♀️493 02.28 19:23 3173 0
대학생익들아 너네 기준 만 오천원 커 ? 안커?400 02.28 13:40 4513 0
41782039 나 비즈세트 산거 자랑할테니까 봐달라고~ 4:12 1 0
41782037 mbti 16개로 4:11 8 0
41782036 취미가 뭐양1 4:11 13 0
41782035 희한하게 술마신 담날 생각보다 몸무게는 안오르더라 4:11 10 0
41782034 사람들은 나보고 얼굴 작다그러는데 왜 사진 보면 얼굴 개커보이지2 4:11 14 0
41782033 사실 나는 그냥 4:11 6 0
41782032 나는 사춘기 거의 안왔던거지?? 4:11 8 0
41782031 익들 꼭 하고 싶은거나 하고 싶었던 거 뭐야1 4:11 9 0
41782030 가디건 이거 별루야?????3 4:11 21 0
41782029 전범기를 사용한게1 4:11 14 0
41782028 요즘 내 힐링 4:11 5 0
41782027 사람 만나는 일은 다 너무 싫다 4:11 7 0
41782026 더러운 얘긴데 물 3컵 넘게 마셨더니 소변 보느라 5분 넘게 앉아있었음.. 4:11 10 0
41782025 아 12프로 카메라 색감 맘에안들어 4:10 14 0
41782024 나 신한 금융거래 한도 더 올리려 하는데1 4:10 13 0
41782023 오늘 순변됐어?? 4:10 5 0
41782022 나 아무것도 안했는데 45에서 43됐어....왜이래??1 4:10 17 0
41782021 배고픈데 뭐먹지2 4:10 6 0
41782020 아 킹받네 누나 하 4:10 1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3/1 4:08 ~ 3/1 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3/1 4:08 ~ 3/1 4: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생각해보니 뭐 같은 술자리 게임 44
사악한 서울놈들
인티포털
질서정연한 k-좀비 62
인티포털
유리 깨지는 모습.gif 17
10초 뒤에 깨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