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l조회 1556l 0
 
1개월 전
익인1
글쓴이
그치 보고 예뻐서 놀랐어
•••
1개월 전
익인2
학교 되게 이쁘다
•••답글
글쓴이
그치 완전 예뻐
•••
익인2
남ㅁ서울이래
•••
글쓴이
ㅇ헉 넘 에뻐 알려줘서 고마워!
•••
1개월 전
익인3
우와 우리나라야??
•••답글
글쓴이
우리나라!
•••
1개월 전
익인4
읭 우리학굔즛
•••답글
글쓴이
헐 오디야? 너무 예쁘다 학교 외관도 예뻐?
•••
익인4
남서울대! 조형학관인 것 같은데 외관은 그냥 벽돌 건물이야!
•••
익인8
헐 나 남대다니는데 한번도못봄ㅜ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
•••
글쓴이
아하 알려줘서 고마워!! 아니 너무 예뽀....
•••
1개월 전
익인5
왕 한국이야?
•••답글
글쓴이
응응 한국
•••
1개월 전
익인6
초등학교인가
•••답글
글쓴이
대학교!
•••
익인6
오오 게시판 보고 순간 초등학교일줄 알았다 신기하네
•••
1개월 전
익인7
헐랭 뭔가 홍콩에 있을 것 같아
•••답글
글쓴이
그치 나도 보고 놀랐어 ㅋㅋ 다른곳은 완전 핑크핑크야
•••
1개월 전
익인9
오 한번만 보야줄수있뉘 궁그매
•••답글
1개월 전
익인10
우리학교가 이쁘다고..?
•••답글
1개월 전
익인11
인티에서 우리 학교를 볼 줄이야..
•••답글
1개월 전
익인12
궁금해서 못나가는 중 ㅜㅡㅜ
•••답글
익인13
익인15
33ㅜㅜ
•••
익인16
익인17
1개월 전
익인14
?? 우리학교가 예쁘다고??? 필터 씌웠나봐
•••답글
1개월 전
익인18
궁금해애애애애
•••답글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98 99년생들 요새 뭐해1110 04.12 12:00 14488 6
아니 94부터 98년생들아 다 들어와봐 내가 황당한 얘길 들었어829 0:19 8067 9
이성 사랑방 남자가 28살에 백수면 한심해보여??677 04.12 14:42 15741 3
하 자꾸 학교에서 애들이 내 텀블러 떨어트리는데 내 잘못이래336 04.12 11:18 5853 18
익명뷰티 좋아하는 남자가 내가 뚱뚱할땐 관심없다가 살빼고나니까 좋다고하면 받아줄거야?254 04.12 13:28 6529 2
42597948 스벅 보틀 파우치 산 사람 없나 7:10 5 0
42597947 지압텀 두개 샀당💚 7:10 11 0
42597946 실수로 컵라면을 먹어버렸어2 7:09 10 0
42597945 그러고보니까 나는 한 번도 치과가서 이빨 뺀적이 없음 7:08 11 0
42597944 지압 실물 개오짐1 7:08 23 0
42597943 스벅 지압텀 실물6 7:08 60 0
42597942 이성 사랑방/ 내가 연하한테 관심 생겼는데 어떻게 표현을 해야할지모르겠어 7:08 9 0
42597941 카톡으로도 지압텀 품절 ,,1 7:07 17 0
42597940 이성 사랑방/기타 아 뭐지 사친이랑 술마셨는데 여자로 보임.. 7:07 16 0
42597939 기숙사 살 때 룸메랑 잘맞았으면 그 룸메랑 자취해도 잘맞아?1 7:07 14 0
42597938 하 진짜 화난다 언니 친구 열나서3 7:06 24 0
42597937 선크림 뻑뻑할수록 자외선 차단 잘되는게 트루?? 7:06 10 0
42597936 학교 셔틀버스 고속도로에서 사고남 ,, 7:05 19 0
42597935 오늘 날씨 어때?? 7:05 11 0
42597934 우울증 상담 받으려면 어디가야해 정신과? 7:05 18 0
42597933 이성 사랑방/ 24년만에 좋아하는 사람이 생겼어 도와줘 제발1 7:05 20 0
42597932 익들아 나 샀어 지압3 7:04 45 0
42597931 특성화고에서 대학 간 익 있어?5 7:04 42 0
42597930 바연길 진짜 재미있어1 7:03 1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전체 인기글 l 안내
4/13 7:08 ~ 4/13 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4/13 7:08 ~ 4/13 7: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다방 레전드 매물 64
TV 비율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