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연애중         결혼   곰신   이별   기타
l조회 18120l 7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이성 사랑방 에 게시된 글입니다

나 연애초반에 진짜 쓰레기였네 | 인스티즈

나 연애초반에 진짜 쓰레기였네 | 인스티즈

툭하면 술마시고 연락 안됐음 ..

다 참아주고 달래주고 예뻐해주는 애인 덕분에

이제는 내가 더 연락 많이 한다 ! 벌써 4년이 지났는ㄷㅔ 기억이 새록새록이네 미안했땨...
추천   7
* 본문을 더블탭 해보세요
* 비회원도 추천 가능
 
1개월 전
둥이1
헉... 나는 이제야 한 130일 넘었는데 완전 연애초 우리다...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우리도 저때 100정도였을걸?...시간 진짜 후딱가
•••
1개월 전
둥이2
두시간이.. 긴..가..?...
그래도 잘 극복하고 오래 만나니 보기 좋네~
다만 쓰니가 쓰레기는 아니고 그냥 성향차이였지 않을까 싶어 ㅎㅎ

•••답글
글쓴둥이
남사친들이랑 술마신거였어!... 남자 3명에 나 혼자 여자
무슨 생각으로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ㅋ맞아! 성향차이지!

•••
둥이120
아니당!
•••
1개월 전
둥이3
와 이거 난줄,, 나도 고치는데 거의 반년 걸렸는데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생각하면 고친 나도 대견하지만 남친이 너무 대단하게 느껴져 이걸 참았다고..? 이걸 받아줬다고..? 이러게 돼 ㅋㅋㅋㅋㅋㅋㅋㅋ 반면에 난 내로남불 장인이었는데 다시금 미안해지네...^^
•••답글
글쓴둥이
나도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나 남자친 3명ㅇㅣ랑 여행도 갔다옴 ,, 그것도 참아줬음
찐보살

•••
둥이92
ㄷㄷ 나중에 남친 몸에서 사리나오는거아니냐고
•••
둥이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4
와 나도..ㅎ..술마실때마다 부재중 평균 30~60개..ㅎㅎㅎ...이제는 술 입에도 안 대지만 너무 미안했다ㅋㅋ쿠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저때 새내기여서 뭣도 모르고 왕창 마시기만 했는데 이제는 술 되게 얌전히 적당하게 마심..
•••
1개월 전
둥이5
나도 술먹고 연락 끊기고...ㅋㅋㅋㅋㅋㅋ 밤새 기다리게 한 적도 있어ㅠ 롱디라서 더 걱정했을텐데 미안하드라구... 그래서 이젠 술 마시면 많이든 적게든 무조건 자기 전에 전화 걸엉...ㅎㅎ 노력하고 고쳐가면 좋은 거지... 에쁜 사랑해!!
•••답글
글쓴둥이
맞아! 노력하면 안되는게 없다 !
•••
1개월 전
둥이6
2시간연락안할수있는거아냐?ㅠㅠ30분 너무 짧ㄷㅑ,,,
•••답글
둥이7
22.. 4년차인데 술먹을땐 2시간 이해해주기당 일대일은xx
•••
글쓴둥이
앗! 저때는 엄청 초반이야! 100일 정도?
•••
글쓴둥이
저때는 남자 셋이랑 술마셔서 더 그랬던 듯
지금은 둘 다 믿음이 생겨서 연락 안돼도 그러려니 해! 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8
헐 상대방이 쓰니 엄청 좋아하나봐...
•••답글
글쓴둥이
힛 지금은 결혼까지 생각 중!
•••
둥이29
우와 대박...
•••
1개월 전
둥이9
으아 내가 지금 딱 둥이 애인 입장인데 둥이는 어떻게 해서 고치게 된 거야?
•••답글
글쓴둥이
나 진짜 생각해보면 진짜 말도 안되는 짓 많이 했는데 ㅠㅠ 그냥 상대방이 다 대화로 차근차근 타일러줬어! 내가 어디서 어떻게 잘 못 했는지 알려주고 어디서 기분이 상했는지 등등,, 그러다보니까 그냥 나도 실망시키기 싫어서 스스로 잘하게 되더라!
•••
둥이9
아이궁 둥이도 애인도 서로 넘 좋아해서 노력하면서 잘 해결된 것 같네! 나는 나 혼자 좋아하고 노력하는 느낌이라 내 남친도 둥이처럼 생각해줬음 좋겠다 ㅜㅁㅜ
•••
1개월 전
둥이10
연상이야?
•••답글
글쓴둥이
우웅 과선배!
•••
1개월 전
둥이11
애인이 말 너무 예쁘게 한다 ㅠㅠㅠㅠㅠ 예쁘게 사귀고 있다니 다행이야!
•••답글
글쓴둥이
헤헤 고마워! 나 원래 비혼주의였는데 지금은 남자친구랑 결혼생각 중!
•••
1개월 전
둥이12
헐 대박 너무 좋은 사람이다ㅜㅜㅜㅜ부러워 쓰니도 그 사랑에 보답하면서 예뿌게 4년 사겼다니ㅠㅠㅜㅜ🥺💖💖💖
•••답글
글쓴둥이
헤헤 고마워💕
•••
둥이12
결혼까지 생각 즁이라니ㅜㅠㅜㅜㅜㅜ 애기는 영유로...💖 애인이랑 평생 행복한 날만 가득하길 바랄게!!!🥰
•••
1개월 전
둥이13
와 나랑 내 남친인줄 나도 남자들있는 자리에서 술먹고 꽐라되고 해서 남친이 참다가 저런식으로 말했었는뎈ㅋㅋㅋ물론 지금은 정신차리고 잘하는 중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나도 술마시고 맨날 연락두절... ㅋㅋㅋㅋㅋ지금은 그 누구보다도 얌전히 사는 중
•••
1개월 전
둥이14
나랑 비슷한듯.. 나는 사귄지 첫날에 과 남자애들이랑 술마시다가 필름끊김ㅋㅋㅋ...ㅋ... 지금은 반성하고 며칠전에 2주년이었다
•••답글
글쓴둥이
헤헤 2주년 축하해💜
•••
1개월 전
둥이15
나도 연애초보면 그럼 ㅠㅠㅠ 지금은 상상도 못할 다른 남자들이랑 술먹고 필름끊기기
•••답글
글쓴둥이
나도 ㅎㅎ... 다음날에 오는 남자친구 전화가 세상에서 제일 무서웠음
•••
1개월 전
둥이16
와 나넹...허허허 나는 50일쯤됐는데 진짜 썸탈때부터 지금까지도 아직 연락안되는딩....근데 썸탈때부터 연락문제에 대한 가치관 전부 설명하고 나는 힘들다고 미리말하고 사겼음..그리고 어느정도 노력은 해서 (물론 일반적으로는 이것도 부족하지만) 오빠가 변화는 그래도 느껴져서 좋다면서 이제는 크게 간섭안함..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연락 왜 하는지 모르는 사람이였는데 많이 변했어!.. 우리도 이제는 크게 간섭 안한당!!
•••
1개월 전
둥이17
우와 달달하다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
근데 진짜 산통깨서 미안한데 요즘 피식대학너무봐서 최준음성지원 돼서 읽힘....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아 웃곀ㅋㅋㅋㅋㅋㅋㅋ남자친구 화나면 차분해지고 존댓말써서 무서웠는데 이 댓글 보고 괜히 나도 최준 톤으로 읽ㄱㅔ 되네 이제 하나도 안무서움 ㅎㅎ
•••
1개월 전
둥이18
내가 왜 이글을 봐서... 따흐흑 개부럽다 쓰니야~~ 달달혀..
•••답글
1개월 전
둥이19
휴... 내가 무슨 꼬부기...
•••답글
1개월 전
둥이20
와... 애인 진짜 착하다
•••답글
1개월 전
둥이21
내가 무슨 부귀.. 웅앵..
•••답글
1개월 전
둥이22
와 근데 진짜 좋은 사람같다... 말 진짜 이쁘게하넹
•••답글
1개월 전
둥이23
와 대박 진짜 난 술먹고 연락안되는거 진짜 젤 싫은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남친 진짜 착하다 내 남친이 그랬으면 진짜 빡치다못해 헤어짐 하...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우리도 이것 때문에 많이 싸웠다 ㅠㅠ
•••
1개월 전
둥이24
연애는 쉽지 않구나...
•••답글
1개월 전
둥이25
와 진짜 착하신듯...
•••답글
1개월 전
둥이26
말 되게 이쁘게 설레게하신다ㅠㅜㅜ
•••답글
글쓴둥이
호ㅏ나면 존댓말 쓰는데 이것만큼 무서운게 없다 ^^..
•••
1개월 전
둥이27
와 진짜 놓치지 마
•••답글
둥이28
222 말 진짜 예쁘게한다 쓰니 많이 좋아하는것도 느껴져ㅠ
•••
글쓴둥이
ㅋㅋㅋㅋㅋ나도 꽉 잡구 있으려고! 절대 안놓아야지..!
•••
1개월 전
둥이30
남친이 여사친 세명이랑 새벽 두시 넘게 술먹다 연락두절 됐다고 글 올라왔으면 온갖 험한말 들었을텐데
보살남친이야 꽉잡아

•••답글
둥이35
헉 나도 이생각해써ㄱㄱㄱㄱㅋ
•••
둥이57
나도 읽자마자 이 생각ㅋㅋㅋㅋㅋ
•••
둥이70
이거 진짜 ㄹㅇㅋㅋㅋㅋㅋㅋㅋ난 인티에서 둥들이랑 같이 욕했을거같아
•••
둥이93
두시간만 보고 아닛 그래도 두시간 정도는 했는뎈ㅋㅋㅋㅋ ㄹㅇㅋㅋㅋ 좋은 사람이야 놓치마유
•••
둥이107
ㄹㅇ... 대단하다
•••
둥이133
ㄹㅇ 헤어지란말만 두페이지 넘을듯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31
와 남친 대박....나이차이 얼마나 나????
•••답글
글쓴둥이
1개월 전
둥이32
그래도 쓰니도 허튼짓은 안했으니까 믿을수있었던걸겨 애인분 좋은분이지만
•••답글
1개월 전
둥이33
남친이랑 나다..근데 상황이 반대야 ㅋㅋ..난 남친이 술 먹을 때 마다 연락이 안되고 이걸 4번째 참아주고 오늘도 보내줌 휴
•••답글
1개월 전
둥이34
난 모르겠다 남자친구 집착 심한 것 같아 ,,
•••답글
둥이36
사람 생각하기 나름이징 쓰니 남친 입장에선 당연히 술먹고 연락 안되면 걱정될 수 밖에ㅠ
•••
둥이34
그칭 이해해 내 입장으론 그래 ..!! 남자친구 말 하는 거 엄청 예뻐 쓰나 예쁜 연애행
•••
글쓴둥이
집착은 별로 안심해! 집착 심했으면 안보내주지 않았을까! 저때는 이미 내가 취하기도 했구 남자들이 많아서 그랬던 것 같아!! 헤헤
•••
둥이54
집착이 뭐랄까 온순하고 차분한 어투로 걱정해주고 하는 느낌이라 더 섹시한.. 귀엽고 막 그런데..
•••
둥이59
이게 어떻게 심한거야??
•••
둥이73
둥이74
마저 그냥 자기 기분나쁜 점만 말해주고 내일 얘기하자 이렇게 좋게 풀어줬는딩
•••
둥이76
남사친 셋이서 새벽까지 술먹고 심지어 여행까지 갔다오는데 참아주는게 보살아님? 아무리 그래도 집착은 선넘ㅋㅋ
•••
둥이96
뭐야.. 쓰니가 남친 까글로 올린 것도 아니고 심지어 결혼까지 생각한다는데 왜 혼자 선넘어ㅋㅋㅋㅋ
•••
둥이126
그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개월 전
둥이37
와 진짜 말 예쁘게 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38
오ㅓ 나도 저런 남친..
•••답글
1개월 전
둥이39
어ㅏ 진짜 말한번 지대로 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0
GIF
내가 무슨 부기....

•••답글
둥이40
근데 말 너무 이쁘게 하신다 대박
•••
1개월 전
둥이41
미쳐ㄸㅏ...너무 좋자나?!?
•••답글
1개월 전
둥이42
부기웅...
•••답글
1개월 전
둥이43
쏘스윗 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44
내가무슨 부기웅앵..
•••답글
1개월 전
둥이45
와근데 진짜 쏘스윗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6
정말 온갖 트러블도 참고 노력해서 풀어나가고 오래 만나고 결혼도 생각하는 사람들 보면 만날 인연은 있나봐ㅠ
너무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7
와... 뭔가 연애하고 싶어지는 글이다...! 말 예뿌게 하고ㅠㅜㅜ 예쁜 연애 해!
•••답글
1개월 전
둥이48
와우,, 남자 셋이랑 여자 한 명이면 당연히 걱정할 시간이긴 한 듯 ㅠㅠ 근데 말 기분 나쁘게 안 하고 차분히 말하는 거 최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49
쓰니도 좋은 사람이니까 오래 만날 수 있었던거야~~ 서로의 좋으점 물들어서 행복할 수 있나봐 넘 예뽀~~~
•••답글
1개월 전
둥이50
근데 말 진짜 이쁘게 하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1
행복하세요~~
•••답글
1개월 전
둥이52
와 술에 연락문제 같이 섞이면 진짜 싸움나기 쉬운데 말 너무 예쁘게 한다 ㅠㅠㅠ 저렇게 대화하구 노력한 쓰니도 너무 보기 조아!! 오래오래 예쁘게 만나잉~~
•••답글
1개월 전
둥이53
오래가라💖💖
•••답글
1개월 전
둥이54
둥이 너무 부럽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5
와 진짜 '내가 예민한 거라고 생각할 수는 있어, 근데 나는 그런 사람이야' 이거 너무 키야 ㄷㄷㄷㄷ 나도 저렇게 말 똑부러지게 잘하는 사람이되고 싶다.. 예븐 연애하거라 껄껄!!
•••답글
1개월 전
둥이56
와 근데 쓰니 애인 엄청 설렌다
•••답글
둥이56
슼해놓고 가끔 와서 설레구 갈래 😘
•••
1개월 전
둥이58
와 우리커플 같다!
•••답글
1개월 전
둥이59
다른 남사친들이랑 술먹고 여행가고
이거 누가 참아줘..??
남친 진짜 착하다

•••답글
둥이61
22완전 그리고 대화로 푸는과정도 착해보임다 굳
•••
둥이62
둥이71
444ㄹㅇ... 마음고생 심했겠다 한편으로는 불쌍....
•••
둥이72
둥이77
둥이78
7 이게 집착이라니..
•••
 
1개월 전
둥이60
진국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3
화법 진짜 똑똑하다 자기가 하고싶은 말도 정확히 정하고 상대방을 지적하는거 이전에 자기 감정부터 알려주고... 오해할 수 있는 부분까지 미리 방지하는거.. 편-안
•••답글
1개월 전
둥이64
말도 잘하고 말투 너무설레는디??? 와우 익이니 애인 멋지네
•••답글
1개월 전
둥이65
미쳐ㅛ네 너무 설레
•••답글
1개월 전
둥이66
와 개착해 하...........
•••답글
1개월 전
둥이67
나 맨날 연락안돼서 차였었는디
•••답글
1개월 전
둥이68
1개월 전
둥이69
1개월 전
둥이75
쓰니 좋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79
진짜 말 이쁘게 하신다.. 대박임... 배우고싶당 나두 저런 사람이 되어야짓
•••답글
1개월 전
둥이80
헐 근데 진짜 화내는 것 같지 않게 조곤조곤 말해준다 지금까지 잘 만나고 있다니 다행이야!!!
•••답글
1개월 전
둥이81
진짜 좋은 사람인 거 같다 ㅠㅠ 부럽다 부러어
•••답글
1개월 전
둥이82
와 진짜 진짜 너무 괜찮다 ㅠㅠㅠㅠㅠㅠ 애정듬뿍이야 내기준 진심 결혼하고 싶은 남자
•••답글
둥이82
나쁜 행동 다 고치고싶게 만드는 말투...
•••
둥이82
조련킹...
•••
글쓴둥이
진짜 결혼은 이사람이랑 하고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어 ㅠㅠ 술담배도 안하구 엄청 가정적이야
•••
둥이82
응 저런말투면 나도 너무너무 잘해주고싶을거같아
•••
1개월 전
둥이83
와 남친 진짜 말도 안되게 착하다... 4년이 지났는데도 안 변하고 계속 한결 같아..??
•••답글
글쓴둥이
우웅 진짜 아직도 엄청엄청 잘해줘! 연애초반보다 지금이 더 좋아 !
•••
1개월 전
둥이84
헐 지금 나랑 내남친이랑 너무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연락하는거에있어서 중요성을 잘 못느끼는 타입이라..
•••답글
1개월 전
둥이85
저런남친없을듯 대박 착하다 와..
•••답글
1개월 전
둥이86
와 상대 진짜 좋은사람 플러스 둥이좋아하는듯
•••답글
1개월 전
둥이88
나도 술먹으면 말하다가 시간가는줄모르고 폰 보는걸 잊어서 연락 안받을때 많은데 걱정하는 남친이 없어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둥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덕분에 웃었다 좋은 사람이 나타날거야!!💘
•••
둥이88
맞아 .. 걱정안시킬테니 얼른 다들 나타나세요 .. 절찬리환영중
•••
1개월 전
둥이89
첫번째 카톡 최준말투로 읽혀 나 어떡하냐 진짜...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앝ㅌㅌㅌㅌ제대로 준며들었구나,, 둥이 최준 가져 난 수민이 가질래
•••
둥이89
미안한데 나 호창씨 븬이야,,,,^^
•••
1개월 전
둥이90
와,,대박 애인이 말을 너무 이쁘게하고 둥이를 생각해주는 마음이 너무 느껴져ㅠㅠㅠㅠ지금도 오래사겼지만 더더 오래 이쁘게 지내길바래♥️♥️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
•••
1개월 전
둥이91
애인분 대박 카톡말투 뭔데 왜 내가 설레지..?? 흡흡 쓰니 꼭 오래가랏❣️
•••답글
1개월 전
둥이94
와 진짜 좋으다
•••답글
1개월 전
둥이95
와 말투 실화야 너무다정하다.. 저런남틴이면 싸울일 없겟가 부럽다 쓰나
•••답글
1개월 전
둥이97
지금은 안 그런다니 다행이다... 나도 저런 남친때문에 진짜 마음 고생 심하게 했었는데ㅠ
•••답글
1개월 전
둥이98
남친분이 말을 잘하신다 나도 말 잘하구싶다ㅠࡇㅠ
•••답글
1개월 전
둥이99
술마시러 간다고 미리 말만 해줬더라면 저정도는 집착...... 이렇게 반응 갈리는데 쓰니랑은 잘 맞아서 다행이다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00
오 되게 신기하다...나는 보통 저러면 헤어지는데..ㅋㅋㅋㅠㅠ
•••답글
둥이100
쓰니도 상대분도 되게 잘맞나보단
•••
1개월 전
둥이101
진짜 저 말투며내용이며 내가 인티 가입한지 삼천일이 다 되어가는데 이렇게 설레는 글은 처음 봐 어떻게 하면 이런 사람을 만나 ? ㅠㅠㅠ 쓰니랑 정말 잘 맞는 예쁜 커플일 것 같아 나 슼해놓고 가끔 봐야지 .. 지우지마 🧡🧡
•••답글
1개월 전
둥이102
헐 과선배라니,, 어케 만난거야?
•••답글
글쓴둥이
같은 과 동아리 MT에서 처음 만났어!
•••
1개월 전
둥이103
뭐 지금은 반성하고 결혼까지 생각할정도로 잘 지낸다는데 여기서까지 잘잘못 따질 필요는 없다고 생각.. 오래가 쓰니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04
나랑 비슷하다.. 시간 지나면서 뭔가 점점 커지는 거 같애 맘이 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05
남친 자기가 하고싶은 말은 하는데 듣는사람 기분 안나쁘게 말 좋게햿네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06
우와 정말 이쁜 연애 하구 있어서 부럽당!! 평생 행복했으면 좋겠옹!! 혹시 몇살때 만났어??
•••답글
글쓴둥이
나 20살때 만났어!
•••
1개월 전
글쓴둥이
반응이 좋으니까! 이건 현재! 원래 애교도 많은 사람이야,, ㅋㅋㅋㅋㅋㅋ 알콩달콩 잘 지내는 중!
•••답글
1개월 전
둥이108
선밴데 왜 존댓말써....? 신기하다
쓰니 앞으로는 잘하자~~

•••답글
글쓴둥이
화나면 존댓말 쓰구 우리끼리 그냥 존댓말 많이 써!
•••
1개월 전
둥이110
쓰니가 원래 연락 신경 안 쓰는 편인거 보이는게 옛날 카톡에도 324개 쌓이고 지금도 558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잘 어울려 쓰나 결혼 꼭 하길 바랄게
•••답글
글쓴둥이
헤헤 고마워❤️
•••
1개월 전
둥이111
허걱 너무 좋은 사람 만났다 쓰니야 ㅠㅜ❤️ 나도 연락 중요시 안하는 편이긴 한데 연락 중요시 하는 사람은 진짜 연락 안되면 걱정 많이 하더라ㅠㅠㅠ 4년째 연애중이라니 부럽다🥺🥺오래오래 행복해!!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
•••
둥이111
허걱 내가 더 고마워,,🥺 포인트 선물 모야 진짜루,,ㅠㅠㅠ❤️❤️❤️❤️
•••
1개월 전
둥이112
나도 쓰니랑 비슷한 상황이었어 !! 남자친구는 아예 술 안 먹는데 난 술 너무 좋아하고 그래서 연락도 잘 안되고 ~~ 근데 지금은 버릇 고치고 결혼해서 애기도 낳고 잘 살구 있다 ! 쓰니 남자친구분도 차근차근 상황 설명해주고 본인 감정 드러내줘서 쓰니에게 진심이 통한거같아 !! 둘이 넘 잘어울린다 ㅎㅎ 앞으로 더 행복하게 연애하다가 결혼까지 쭈욱 가길 바랄게 ㅎㅎ 늘 건강하고 행복해라 💛💛
•••답글
글쓴둥이
헐 ㅠㅠ 짱이다 ㅠㅠ 고마워 💛
나도 결혼까지 성공해야지! 둥이도 잘살아❤️

•••
1개월 전
둥이113
나도 연애초때 첫연애라 뭣도 모르고 술마시고 담날 연락하고 그럼ㅋㅋㅋ 지금은 시간정해서 연락하지만 ㅎㅎ 나두 2년넘게 행벅한 연애중~
•••답글
1개월 전
둥이114
와 부럽다 대체 이런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거야?
•••답글
1개월 전
둥이115
어우...난 저런 애인은 못만나겠더라 5시간도 아니고 2시간가지고 저러는건 좀 너무 답답해 가스라이팅같구
•••답글
글쓴둥이
우엥 앞에 댓글은 읽어봤어?
가스라이팅을 왜 여기에 붙여 ;
둥이는 평생 이런 남자 만나지마~~!

•••
둥이115
ㅋㅋㅋㅋㅋ엉 고마워!!
•••
둥이137
아낰ㅋㅋㅋㅋ 쓰니 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이런 남자 만나지 말랰ㅋㅋㅋㅋㅋ
•••
둥이119
오잉 둥이 왜 고정당한거지
•••
1개월 전
둥이116
이게 왜 가스라이팅....ㅋㅋ큐ㅠㅠㅜㅜ 쓰니 행복해♡ 남친 진짜 놓치믄 안댜..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
•••
1개월 전
둥이117
남사친 3명이랑 늦은 시각 같이 있었다는거 듣고 연락 재촉할만하구나 싶었음 ㅋㅋㅋ 배려심 좋은 남자친구네. 예쁜 사랑하길ㅎㅎ
•••답글
글쓴둥이
고마워💛🧡
•••
1개월 전
둥이118
와우 연락은 성향차이 맞긴한데 저기 톡에서 술 잘마신다면서 오타있는거...ㅋㅋㅋㅋㅋ내남친이 저러면 개빡칠듯....남친이 진짜 보살이네 지금은 고쳤다니 다행..
•••답글
글쓴둥이
ㅋㅋㅋㅋㅋ맞아,, 저 때 이미 만취였음
•••
1개월 전
둥이121
나도 술마시거나 친구 놀때 연락 잘 안됐음 .. 그냥 대화 깊게 하다보면 1-2시간 훌쩍 가있던데 ..
•••답글
1개월 전
둥이122
와 말하는거 너무 예버
•••답글
1개월 전
둥이123
나도그러는데 ㅠㅠ 솔직히 술마시고 취하면 폰 안보게되지않아..? 그냥 가방에 넣어놓고 존재를 잊음...ㅋㅋㅋ 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24
근데 사실 나도 이래 ㅠㅠ
우리나라 연애처럼 하루종일 연락하는거 피곤 ㅠㅠ
성인인데 내가 알아서 하고 연인이 저래도 걱정안해

•••답글
둥이125
진짜....연락이랑 애정도랑 연관짓는것도ㅠ
•••
둥이124
맞아 그래서 외국에서 연애할때 편했어 사실
보통 일 바쁜데 폰만 붙잡고 있는것도 별로고
아무리 연인이라도 내 일거수일투족을 알려줄 의무도 알 권리도 없음 ㅋㅋ

•••
둥이146
나도 외국에서 연애하는데 걍 한국연애랑 똑같은데..? 그냥 사람 성향차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둥이163
둥이160
둥이127
아 ㅇㅈ 까탈스럽게 구는 이유 모르겠다 솔직히 연애는 연애고, 내인생은 내인생이고....
•••
글쓴둥이
나도 연락이랑 애정이랑 연관 안짓는 사람인데 저 때는 내가 너무 심했음 만취했는데 갑자기 연락두절에 남사친 문제도 많았음ㅋㅋㅋㅋ 그리고 두번째 짤은 술마시러 갔다는 ㅇㅒ기를 아예 안했는데 내 친구 스토리 보고 내가 술마시러 갔다는 걸 알아서 저렇게 화낸거구! 전혀 집착 안하는 사람인데 다들 이것만 보고 얘기하니까 약간 속상하네 나도 내 삶이 우선이고 사생활 존중해줘야 된다고 생각해! 애초에 집착 심하면 못 만나
•••
둥이129
충분히 글에서 얼마나 아끼고 배려심 깊은 분인지 보임 최대한 덜 예민하게 만들려 노력하고.
•••
1개월 전
둥이128
어우..나도..ㅜ ㅍㅣ곤할거같어
•••답글
1개월 전
둥이130
남친부럽다 말하는거예쁨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31
ㅋㅋㅋㅋㅋㅋㅋ고쳐서 다행이네ㅠ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32
나도 남친만난지 그만큼 됐을때 술마시고 자는게 숳버릇이어서 많이 싸웠는데 ㅋㅋㅋㅋㅋ ㅠㅠ 지금 생각하면 넘 미안해 우리도 이제 5년ㅎㅎ
•••답글
1개월 전
둥이134
와 쓰니 남친 대박이다.. 말하는 거 완전 설렘... 내 이상형... 조곤조곤 틀린 부분 지켜주고 자기 감정 상대방 배려해가면서 설명해주고 화나도 이성적으로 대처하는 거ㅠㅜ 완전 어른 남자같아...ㅠ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35
남자가 보살.... 만약 내남친이 저러면 난 못만남 헤어질듯.. 지금은 사이좋다니 그냥하는얘기임 ㅎㅎ 쓰니 좋은사람 만나서 부럽다 둘다 앞으로도 행복했으면!
•••답글
1개월 전
둥이136
남친이 진짜 보살이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38
위에 사람들이 이미 다 착하다 좋은 사람이다 했지만 한숟갈 더 얹자면.. 나도 쓰니보다 더 할 정도로 눈치없고 이상한 행동 많이 했는데
내 남친은 저렇게 차근차근 안 알려주고 일단 화부터 내고 소리지르고 그래서 나중엔 내가 하고 싶은 것도 눈치보면서 하거나 숨기고, 거짓말하게 되더라
결국엔 나도 걔도 답답해서 헤어졌는데 난 헤어지잔 말도 무서워서 안 나오더라 이미 마음은 진작 떠나있었을 듯..
하튼 화 안 내고 저렇게 차근차근하게 얘기해주는 거 당연한 일 절대 아니거든 쓰니가 제일 잘 알겠지만
행복한 연애해 정말 좋은 사람인 거 같아

•••답글
1개월 전
둥이139
톡만 봐도 되게 좋은사람이다 예쁘게 만나
•••답글
1개월 전
둥이140
당연한거아닌가.. 시간이 12시가 넘었는데.. 난 남자친구가 10시에 톡하고 12시넘어서까지 답없으먼 마귀로변한다구... ㅋㅋㅋㅋ 남자칭구 말하는게 너무 착히고 이쁘게말한당! 좋은인연 이어서 결혼두골인하길바라!
•••답글
1개월 전
둥이141
우와 말 진짜 예쁘게한다..나도 화나면 엄청 감정적으로 말하는타입은데 쓰니 남친에서 치이고 간다.. 나도 나중에 저렇게 기분상하지 않게 얘기해야지..
•••답글
둥이141
근데 쓰니는 언제 다른 카톡 확인해..?ㅋㅋㅋㅋㅋㅋ안 읽은 카톡이 몇개야...??ㅋㅋㅋ
•••
1개월 전
둥이142
남자 진짜 잘만났다ㅋㅋㅋㅋ 부러우이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43
와 진국이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44
남친 따숩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45
아니근데 쓰니 안본톡 왜케 마넠ㅌㅋㅋㅋㅋ 인싸네...
•••답글
1개월 전
둥이147
말진짜예쁘게 한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48
난 왜 저런사람 한번도 못만나봤지 인생
•••답글
1개월 전
둥이1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1개월 전
둥이150
남친 ㄹㅇ 말투 개착함....
•••답글
둥이150
나도 저런남자 만날래... 술안먹을게 ㅎ
•••
1개월 전
둥이151
와 근데 진자 벤츠다
•••답글
1개월 전
둥이152
애인 힘들었겠다 ㅠㅠ 나도 저런 사람 만나고싶넹
•••답글
1개월 전
둥이153
이야 남친 화법 진짜 좋당.......bb
•••답글
1개월 전
둥이154
연애 생각도 없고 결혼 생각도 없는데 이런 글은 어떠세요에서 보고 들어왔다가 내가 무슨 부기 온앤온 외치고 나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 독신주의 사람한테도 쓰니네 커플은 예쁘고 부럽단 의미야! ㅋㅋㅋㅌㅌ
•••답글
1개월 전
둥이155
남자친구 배려왕같아... 이쁜 사랑해🥰
•••답글
1개월 전
둥이156
남친도 보살이지만 자기 잘못 알고 고치기 어려운데 쓰니 대단해!
•••답글
1개월 전
둥이157
와ㅠㅠㅠ진짜 이렇게 맞춰가는거 넘 좋다.. 난 그 사람이랑 안 맞으면 변할 수 있을까 안 맞는네...ㅠ 이런 생각부터 들어서
내가 진짜 좋아하는 사람을 못 만나서 그렇겠지?ㅠㅠ

•••답글
1개월 전
둥이158
아따 후눈한거.. 부러벙
•••답글
1개월 전
둥이159
내 남자친구는 술만마시면 집 도착했는지 어디서 잠들었는지 연락도 없었어 항상^^ 필름끊길때까지 마셔서ㅎ 근데 3년넘게 만나면서 첨엔 많이 싸웠는데 어느순간부터 남자친구도 고치려고 노력하고 나는 걍 포기해서 그러려니되더라!ㅋㅋㅋ큐ㅠㅠㅠㅠ
•••답글
30일 전
둥이161
부럽당.. 달달 하구마잉
•••답글
29일 전
둥이162
와 남자친구 잘만났네 오래오래 이쁜 연애해~~
•••답글
28일 전
둥이164
말진짜 따숩게 한다 나도 저런사람 만났으면..
•••답글
28일 전
둥이165
나는 내가 저런 남자같은 사람이었는데 상대방 실수가 갈수록 잦아져서 헤어짐,, 먼가 내가 포기해버린 나쁜사람 같은 느낌 드는데 쓰니는 술마시고 헤어지자 하고 화내고 그런건 아니었으니까 계속 만났겠지,,? 그냥 헤어지고 우울한 주절주절이었어••
•••답글
28일 전
둥이166
헉 너무 좋은 사람이다.. 쓰니도 행동 바꾸고 생각 더 하고 이렇게 좋게 바뀌었으니까 계속 만나는거겠쥐??? 오래가!!
•••답글
18일 전
둥이167
야.. 나도임.. 연애 초에 완전 쑤레기..
사실 연애하기 전에도 확신 안 생긴다고 2주 잠수.. 애인이 1차 참고 생각할 시간 준다고 일주일 후에 연락줬는데 그때는 바쁘다고 또 일주일 잠수.. 지긍ㅁ은 최선을 다해서 답장하는데 물어보니까 그때 진짜 힘들었다두라... 인생 최고로 우울한 시기였대 ㅋ큐ㅠㅠ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이성 사랑방 나 애인방 붙박이장에 숨어있다...1190 04.19 17:39 104598 104
이성 사랑방 너네 솔직히 중고딩때 같은 성별인 여자 좋아해본적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87 04.19 21:40 33663 6
이성 사랑방 점보러갔는데 무당분이 전애인 욕을 엄청하네...480 04.19 10:45 90783 110
이성 사랑방 썸남이 내 친구 못생겼다고 찼대306 04.19 14:43 66938 22
이성 사랑방 남치니랑 키쮸할 때 내가 입 떼면 다급하게 따라오는거 넘 좋아234 04.19 20:16 55968 24
42723177 만났을때는 어필하거나 그런거 딱히없는데 10:20 1 0
42723171 연애중 내가 잘못해서 싸웠는데 내가 헤어지자고 하면 너무 이기적인가 10:19 6 0
42723169 이성 사랑방 애인이 무리수셀카 보내면 반응 어케해?1 10:19 7 0
42723163 이성 사랑방 키크고 잘생기고 어깨넓고 다정해도2 10:19 14 0
42723137 ㅎ답장 어떻게 보내야하지...2 10:17 16 0
42723120 연애중 여자 군대 얘기 나왔길래 애인이랑 그거가지고 얘기하던중에1 10:16 23 0
42723118 소개팅 후1 10:15 24 0
42723060 이성 사랑방 너흰 애인이 늦게 자는거 신경안쓰여?3 10:10 156 1
42723031 이성 사랑방 일주년 선물인데 선글라스는 좀 그른가??4 10:07 32 0
42723020 이성 사랑방 다들 사귀는 기준이 뭐야??36 10:05 450 1
42723017 기타 목소리 별로인 익들은11 10:05 87 0
42722989 같이 가자는건가..?5 10:01 112 0
42722966 이성 사랑방 애인이 아는동생 시험 데려다 준다는데5 10:00 62 0
42722876 이별 다시만나자 할때 단호하게 안된다고 했는데 연락온 둥있어?23 9:51 94 0
42722873 썸남한테 ㅅㄹ 한다고 말해?13 9:51 151 0
42722836 진짜 나는 누가 날 좋아해주다 썸을 타면 맨날 내가 더 좋아하게 된다...10 9:48 91 0
42722830 연애중 막상 사귀니까 맘이 안가...6 9:48 159 0
42722824 가망 없어보이는데 그냥 읽고 씹을까8 9:47 111 0
42722738 이성 사랑방 친구가 그냥 선후배 서로 인사하고 다니라고 소개시켜줬는데6 9:39 7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20 10:18 ~ 4/20 1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이성 사랑방의 인기글 l 안내
4/20 10:18 ~ 4/20 10: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언 한강 횡단한 초딩 3명.gif 48
4년전 뉴스임구조했다하지만 존나 잘 걸어 나옴앵커 曰 무사히..
인티포털
K팝이 너무 싫다는 어떤 외국인 17
FUCK YOUR K-POP STANS! STOP PUTTING IT ON MY TIMELINE!! p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