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l조회 102l 0
억세들어온거먀ㅠㅠㅠㅠ

살려줘...

나 구라안치고 지금 밖임 아니 새끼손가락만한 벌레 | 인스티즈

진짜 내가 날파리정도면 어케 하겠는데 날파리 사이즈가 아니라 래끼손가락 사이즈임

사진은 내가 지금 밖에 있는 사진ㅠ....

자ㅚ발 살려줘...
 
먼데 바선생이야?
1개월 전
글쓴이
아니 바선생은 아닌것같아 산벌레??
1개월 전
으아아악… 큰 바가지 가져와서 덮자
1개월 전
글쓴이
진심 구라안치고 지혼자 날라다님+문모서리에 붙었길래 문닫아서 찌부시킬라했는데 안죽고 저문 뒤로(방안) 들어감;ㅠㅠㅠㅠ 나 못들어가....
1개월 전
글쓴이
진짜 나 개무서워 복도에 앉앙시어 제발ㅠㅠㅠㅠㅠ
1개월 전
글쓴이
글쓴이에게
나 방문앞에 쭈그려서 앉아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개현타오고 개빡친다ㅜㅜㅜ

1개월 전
제발 아무나 현명한 의견을 줘ㅠㅠㅠㅠ 그 벌레 ㄴㅏㄹ라다니는 소리가 간혹들려서 미쳐버릴걸같아
1개월 전
나 벌레 잘 잡는데 잡아주고 싶다
1개월 전
글쓴이
진심뻥안치고 새끼손가락만함; 그리고 날라다님;미쳐버리겠어
1개월 전
전기 파리채 있어? 그걸로 지져버려
1개월 전
글쓴이
아니 없어.........ㅠㅠ...................
그냥 보고있는것조차 현기증나..........

1개월 전
방문 빼꼼 열고 홈키파 난사하는건 어때
나도 진짜 벌레 싫어해서 얼마나 무서울지 너무 알겟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개월 전
글쓴이
그 약도 없어ㅠㅠㅠ 아니 나가라고 문도열어줘시는데 왜 안나가냐ㅠㅠㅠㅠㅠ
1개월 전
글쓴이
혹시 불꺼두면 불있는 복도로 나갈려나?? 너무 희망회로인가ㅠㅠㅠㅠ? 일단 문 더열고 방불꺼둠 제므ㅏㄹ
1개월 전
밝은데로 가려고 하긴하니까 가면 좋은데 잘모르겟다... 복도가 집밖에 복도 말하는거?
1개월 전
글쓴이
사실 기숙사야ㅋㅋㅋㄷㄷㄴㅋㅋ기숙사복도
1개월 전
글쓴이
아까는 걍 냅뒀을디ㅐ도 잘만움직이더니; 지금은 안움직이는듯
1개월 전
익들아 나 구라안치고 무슨 소리들릴때마다 심잠마비 올ㄹ것같아 살려줘...
1개월 전
글쓴이
나 휴대폰밖에 없어ㅠㅠㅠㅠㅠ 벌레관련용품 1도없음ㅠㅠㅠ ㄱㅇ나마 주변에 있는건 신발? 샴푸? 이런거임ㅠㅠㅠ
1개월 전
    
 

한국이 아니시네요
이런 메뉴는 어떠세요?
익명여행 l 익외거주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금쪽상담소에 나온 내향형 체크리스트라는뎅906 12.06 15:51 60671
I인 익들앙!!! 술자리에서 친구 부르는 거719 12.06 21:00 26879 0
남친이 내 차 빌려 탔는데 블랙박스 초기화 시켜놨어 ㅋㅋㅋㅋㅋ ㅠㅠㅠㅠ 어떡하지..399 12.06 13:22 43858 5
이성 사랑방 난 자기관리 중요시하는 사람은 별로인듯315 12.06 21:00 40175 46
메이플스토리 길드마크 찍었는데 어때?68 12.06 18:12 23582 12
헐 언제 눈 내렸지.. 밤사이에 눈 왔다고 대중교통 조심하라네 6:01 2 0
집 앞이 빵지순례 빵집이라 행복하다 6:00 4 0
브라질vs스위스1 5:58 22 0
포르투갈 스위스 경기보는데 맘이 너무 안좋았음 ㅠㅠ 5:58 32 0
호날두 뭔가 킹받게 생김 5:58 13 0
일교시인데 8시 20분에는 일어나야돼 자? 말아?4 5:58 12 0
그래도 날강두 대단하지 않아?2 5:58 31 0
망했다.. 밤샜다 ㅎ 5:57 16 0
월드컵 조1위 무실점 모로코 vs 포루투칼 5:57 21 0
김날두 한반두 5:56 14 0
요즘 외국에서 한국여자 인기 많음7 5:56 98 0
오메가버스 세계관 왜 유행하는지 생각해봄11 5:55 34 0
엄마 나왔다 5:55 15 0
2014년 유행한음식 뿌링클 설빙 허니버터칩 불닭4 5:55 21 0
오늘은 포르투갈 왜케 잘하는거야??12 5:54 96 0
가난하면 연애 상대로 매력 없는 경우 많은 듯1 5:54 20 0
와 우리 진짜 졌잘싸였네1 5:54 29 0
솔직히 모로코 포르투갈한테 개털릴듯4 5:54 65 0
원래 스위스가 기술이 별로 안좋고 5:53 48 0
전체 인기글 l 안내
12/7 5:58 ~ 12/7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7 5:58 ~ 12/7 6:0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