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댓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l조회 8699l 0

이디자인에 연장까지하면 30만원이래.. | 인스티즈

ㄷ ㄷ


모바일
 
익인1
왐마.. 연장생각해도 좀 비싼데? 모바일
그저께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
와...진짜 비싸구나
그저께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
?!너무비싸 뭔...10만원이면 하고도남을디자인임 우리동네는 저정도면7만원이면될걸
그저께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
헐 너무 비싼데..
그저께  17: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
헐 연장이 많이 비싼가..?? 모바일
그저께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연장이 12래 모바일
그저께  17:20
익인9
근데 네일이 18이라고..?? 넘 비싼걸..?? 거품거품! 모바일
그저께  17:20
익인6
엥 거품임 네일 전공잔데 그거 비싸게 부른거야 절대 가지마 모바일
그저께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글쓴이
연예인들 어ㅏㅅ다갓다하는 곳이라 그런가..? 모바일
그저께  17:20
익인11
네일은 연예인 그런거 안따져 헤어나 메컵이나
따지지 다 거기서 거기야 쓰니 진짜 좋은곳 잘찾아!! 차라리 내가 해줘버리고 싶네
모바일
그저께  17:21
글쓴이
왜때문에 비싼거지? 모바일
그저께  17:24
익인20
거품거품 그냥 더 받아낼라고ㅇㅇ 모바일
그저께  17:28
익인29
익아 그러면 저정도는 얼마가 적정선이야?
그저께  17:33
익인41
2222궁그매ㅜㅜ
그저께  17:36
익인44
네일 자주 받는데 보통 저 정도면 10 정도
그저께  17:37
익인74
허어...그르구나...그 그러면 그냥 기본ㄴ?만 하면 얼마정도일까?
그저께  18:00
익인75
한 컬러로만 다 칠하면 3-4?
그저께  18:01
익인78
75에게
그르구나 내가 손톱물다가 이제야 기르는중인데 손톱도 너무 작고 뭐라고해야하지 핑크색부분이랑 하얀손톱이랑 울퉁불퉁해서 그거 정리하고 투명바르고 그러는 정도로만 꾸준히 해보고싶어서! 답댓고마워! (:
그저께  18:03
익인81
78에게
아아 그냥 손톱 기본 관리만 받으면 2만원 정도로 더 저렴할거야!
그저께  18:05
익인83
81에게
오옹! 조아조아 고마워익아!
그저께  18:07
익인69
ㅇㅇ 밑익이 말한거처럼 10~15 모바일
그저께  17:57
익인73
연장포함 10~15야?
그저께  18:00
익인77
ㄴㄴ 연장포함하면 더 들지 보통 10손가락 다 연장하면 10-13정도. 네일샵마다 다름
그저께  18:02
익인80
77에게
추가로 저렇게 든다는거지? 코마워!
그저께  18:04
익인7
헐 비싸 모바일
그저께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
헐 ㄷㄷ
그저께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0
헐 연장이 12라니 ㄴㄴ 비추비추 너무 비싸
그저께  1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2
연장 보통 10정도 한다고 쳐도 비싸다 모바일
그저께  17: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3
.....?와 모바일
그저께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4
엥 나 가는 네일샵 연장 한손가락에 4천원에 저정도면 5-6정도 하는데. . 넘 비싸다
그저께  17: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5
와 네일 진짜 비싸다ㅠ
그저께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6
저거 큐빅 원가 싸지않아? 색도 단색인데 인건비 생각해도 너무 비싼것 같아... 모바일
그저께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1
스와로브스키면 개당 만원도 해! 모바일
그저께  17:28
익인23
와 생각보다 훨 비싸구나 몰랐어...이번에 새롭게 알게됐당!! 알려줘서 고마워!!! 모바일
그저께  17:29
익인70
비싼만큼 완전 예뻐! 모바일
그저께  17:57
익인17
ㄴ...너무 비싸다....
그저께  1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8
큐빅을 뭘쓰길래;
그저께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19
연장은 원래 한 손가락에 만원에서 좀 넘는다지만 네일이 비싸다
그저께  17: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2
? 연장 제외하고 네일이 7-8만원 짜린데 ㅠㅠㅠ연장이야 열손가락 다하면 10만원-12만원 든다 쳐도 아니 좀 에바 비싸봐야 20정도 할 것 같아 ㄹㅇㄹㄷㄱ...
그저께  17:2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4
지역이 어디야?? 인천 저 네일 8이면 충분히 할 것 같은데 모바일
그저께  17: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5
30은 너무 비싼거야ㅠㅠㅠ다른데 잘 찾아보면 10만원 안으로 받을 수 있을듯!
그저께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6
진짜 비싸다 거품 대박
그저께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7
아무리 비싸도 20이면 할수있음 모바일
그저께  17: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28
내가 하는 곳은 연장 1손가락당 만원이고 저정도 디자인이면 6만원일텐데
그저께  17: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0
매달 네일 받는 익의 입장으론 엄청난 거품이라도 본당 모바일
그저께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1
거품이야 모바일
그저께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3
요즘 청담이나 이런 데서 네일 값 뻥튀기 시켜서 고소하고 난리도 아니장ㅎ아 ㅋㅋㅋㅋ 모바일
그저께  17:34
익인32
연장 한 손가락에 마넌
그저께  17: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4
너무 거품이다 진짜
그저께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5
오바다 진짜.. 모바일
그저께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6
내가 가는 샵이면 10만원안나옹뜻.. 연장은 개당만원이구
그저께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7
그때 글올라왔던 가로수길 네일샵이니..?ㄷㄷ
그저께  17: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8
?? ..그돈이면 발까지 하고 남겠다 모바일
그저께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39
내가 가는 곳이면 연장 빼면 10도 안 나올 거 같은데... 모바일
그저께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0
와 거의 머 부르는게 값이구만 완전...
그저께  17: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2
연예인이 다니는 샵은 연예인은 협찬으로 가격대 낮춰서 해주고 일반인들한테는 광고비처럼 해서 비싸게 받는거임.. 다른데 잘하는데 더 찾아보고가
그저께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3
손가락 한개 풀스톤 감안해도 연장 제외 7-8이 적당할거같응데.. 모바일
그저께  17: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5
넘비싸다...
그저께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6
저거 중국에서 하면 진짜 제일비싸서 5만원이면 할텐데ㅋㅋㅋ 저거 나도 할수있겠다 디자인도 어렵지않는걸 나도 네일가게나 해볼가참ㅋㅋㅋ 모바일
그저께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7
근데 다 10~15 부르더라ㅠㅠㅠㅠㅠ흑흑 모바일
그저께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8
나도 네일 전공인데 연장은 비싸게 13정도 한다 쳐도 네일 디자인이 넘 비싸... 쓰니가 가격대 높은 샵에다 문의했나봐 모바일
그저께  17: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49
너무 비싼데 ㄷㄷ
그저께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0
헐 저정도 12에 한적있음 연장포함
그저께  17: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1
내가 하는 곳은 연장 열손가락 다하면 오만원인데 ,,, 저거 넘 비싸 난 연장하고 화려한거 좋아해서 파츠 많이 붙여도 20이상 넘긴 적 없음 ,,
그저께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2
난 네일샵에서 일하고 있눈데 우리샵은 저 디자인+스와+연장 합해서 6~7만 정도면 돼! 스와 추가가격 빼고는 딱히 비쌀 이유가 없어보여!! 모바일
그저께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9
헐 익아 혹시 원하는 그림그려주는 거 가능해?? 밤바다 하고싶은데 얼마나 나올지 궁금해서ㅠㅠ
그저께  18:32
익인53
진짜 별론데.. 모바일
그저께  17: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4
걍 젤에 파츠 붙인것밖에 없는데 왜그렇게 비싸지.. 모바일
그저께  17:42
익인55
엥쓰 저거보다 더 길게 발레리나 쉐잎으로 연장하고 열손가락 다 파츠 붙히고 그것도 스와로브스키여야 삼십정도 겨우 나오던데.. 저건 넘...
그저께  17: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6
와 진짜 거품이다 우리언니 가는데서 하면 저거 7만원 안에 될듯 언니 이번에 비슷하게했는데 모바일
그저께  17: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7
헐.. 나 파츠 열손가락 다붙이고 디자인까지했는데 7만5천원 나왔는데..
그저께  1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8
헐 내 친구 저거랑 거의 똑같은거 할인 받아서 사만원에 했음..
그저께  1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59
비싼 곳인가보네 난 저렴해서 갔더니 실력 안좋아서 실망한적있어~
거기 연장 한손가락에 7000원 이었고 다른곳보다 1만원 정도 저렴했는데 저 디자인 그래도 풀스톤 있고 파츠도 꽤 있어서 잘하는 곳에서 10만 정도 나오는거 난 이해해.. 30은 비싸다 연장 1.2면 18만원인데
모바일
그저께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0
내 친구 저 디자인에 연장해서 사만원인가 오만원에 했는데
그저께  17:4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1
울엄마 네일샵하는데 파츠 스와로브스키?로프스키?그거면 개당 가격 비싸긴 해도 30은 진짜 아니다 그건 진짜 오바 걍 손님을 호구로 보는 듯 모바일
그저께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2
엥 너무 바가지임 암만 풀파츠여도 20 안에 할수 잇는데
그저께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3
헐 넘비싸...난 자개 겁나하고 금 붙이고 그래도 10만원 정도였는데 저거는 넘...큐빅이 좋은거라도해도 굳이 ...저기보다 싸고 잘하는데 많아 ㅠㅠ 다른데 좀 더 알아보댜 모바일
그저께  17: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4
헐 나 젤네일 셀프로 하는데 저거랑 비슷한 디자인 혼자서함... 재료 다 합해서 3만원도 안 들었어
그저께  17: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5
진ㅁ자 비사다
그저께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6
??? 나 연장 7만원으로 하는데
그저께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7
저정도면 99000-102000 이정도 받고 연장 한손가락당 만원 정도 하는데 너무 비싸다 모바일
그저께  17: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68
나 하는데서 6만원이면 하는데... 이벤트가로는 5만원... 연장 말고는ㅋㅋㅋㅋ 진짜 비싸다...
그저께  17: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1
헐 내동생 저정도면 10내외에서 하던데 오바다... 모바일
그저께  17: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2
솔직히 네일샵은 부르는게 값이라서 이왕이면 여러군데 찔러보는 게 좋아 비싸다고 잘하는건 아님... 모바일
그저께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6
엄청 비싼데.. 저거 아무리해도 10좀 넘을거같은뎈ㅋㅋㅋ; 모바일
그저께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79
대구 5만원이면 하겠는데?
그저께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2
혹시 ㅌㅇㄴ? 거기는 저정도 하더라 그것도 거품이긴 하지만... 모바일
그저께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4
?? 저거 다이아야..?
그저께  18: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5
난 스와로브스키 2개에 전체 큐빅박고꙼̈ 자개2개 했는데 9만원 이었당 모바일
그저께  18: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6
아무리 스와여도 비싸다ㅠ 강남 연예인들 많이 다니는 쪽인가...
그저께  18: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7
스와 개당 3만원 하던뎅 모바일
그저께  1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88
엥 30진짜..에바..뭐 여유있는 사람은 하겠지만 저정도 솔직히 10만원대에도 할거 같은데.. 모바일
그저께  18: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0
연장까지 한다해두....30은...양아치
그저께  18: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1
30만원까지 할 디자인은 아닌거같오 연장 포함해두 모바일
그저께  19: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2
비싸ㅠ
그저께  19:3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3
10만원이면 할거같은데 뭔 30??? 모바일
그저께  20: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4
걍 평범한데..? 모바일
그저께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5
우와 비싸다 네일장난없다
그저께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6
오바다 나 하는 샵에서 연장까지 하면 18만원정도도 안 나올텐데 모바일
그저께  2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7
연장 10 잡고 봐도 한 16..?
그저께  2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인98
헤엑 네일이 그렇게 비싸..? 나 네일샵가본적 한번도 없는데 충격이다... 모바일
그저께  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날짜조회
남들 다 했는데 나만 안 한 거 있니..? 1083 1:56 15540 0
말로만듣던ㅋㅋㅋㅋ남친집 김장날끌려감ㅋㅋㅋㅋㅋ 740 12.09 19:17 35638 10
한남더힐 사는 익들 있어??! 970 12.09 17:18 24747 0
익명뷰티 얼굴은 여기가 예뻐야한다!!!! 437 12.09 16:37 9452 0
익명촉 촉촉촉 2171  회원전용 12.09 13:55 2929 0
29463047카드 발급 은행가서 하면 당일에 바로 받을 수 있어?12:4510
29463046성형외과 광고들 현실이든 인터넷상에서든 안보였으면 좋겠다12:4520
29463045유튜브 채널 차단 된다는데 왜 나는 안돼ㅠㅠㅠ12:4510
29463044쿠팡알바 많이 어려워??12:4540
29463043페이코 오프라인결제하면 연결한 카드에서 돈나가??12:4530
29463042파마 풀려서 다시했는데 또풀렸는데 환불해줄까? (사진ㅇ) 112:4580
29463041평소에 전 늘 있엇는데...12:4540
29463040드라마방 없어?? 어딨지12:4530
29463039오늘 통모짜고구마 핫도그 클리어♡12:4540
29463038내가 지니에서 다운받은 노래들 듣고 싶은데12:4420
29463037곧 스무살되는데 체크카드/신용카드 추천 좀! 212:4470
29463036띠예 진짜 너무 귀엽게 생겼지 않니.... 애기 너무 귀여워...12:4460
29463035겨울 국내 여행지추천해주라!!12:4460
29463034대학생 여익들아ㅜㅜㅜ 놀러갈 때 가방 뭐 쓰나여ㅠㅠㅠ12:4470
29463033gs25 녹차모찌 맛있다ㅠㅠ12:4450
29463032남사친이랑 한 대환데 나 좀 김칫국 마실거 같거든..빨리 말려줘ㅠㅠㅠ 2  회원전용12:44180
29463031뭐시켜먹지...12:4460
29463030사랑방-이성남자친구 논산 훈련소,,가서12:44110
29463029화알못에게 화장품 필수템 추천해주세요😭😭😭 112:448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본인 표출, 글쓴이 추리, 회원 뒷담화 금지
익명잡담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인스티즈 트렌드 l가요대전[단독]강다니엘스윙키즈크리스마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0 12:42 ~ 12/10 12: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잡담 잡담의 인기글 l 안내
12/10 12:42 ~ 12/10 12:44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잡담 잡담 O 54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편의점은 여기지! l 6566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