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l조회 107l 0
길게돌면 진짜 길게 도네ㅠ

지방은 진짜 힘들거같아
 
징1
잠을 어디서 재울지 제일 걱정 ㅠㅠㅠ 모텔이나 여관은 아니겠지 인원도 많은데 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라스에서 백현이가 한달에 15만원 쓴다 했잖아 86 12.05 14:30 1869 0
엑소 ❤❤헤헤 다들 익플//익플닷 몇 개씩 잡았어???❤❤ 40  12.05 14:53 107 0
엑소 ‼️ㄹㅇ 나 스밍 돌린다 하는 징들 점 찍고 가줘‼️ 29 12.05 23:16 38 0
엑소 스밍 많이 끊겼다! 하는징들 몇번대야..? 26 12.05 09:25 151 0
엑소 나 콘서트 하나만 가야될거같은데 어디가?ㅠㅠㅠ 43 12.05 11:01 159 0
 
67340257 예대 백퍼 뜬다,,, 0:49 1 0
67340247 취켓은 정석으로 하는게 낫겠지? 1 0:49 16 0
67340242 🔥🔥50분! 진짜 10만이라도 돌려줘라🍇🍇🔥🔥 0:48 11 0
67340236 직링 도전 하는 징 있어 ? 12 0:48 135 0
67340229 난 기대도 안한다 솔직히 ㅎㅎ 2 0:47 29 0
67340226 취켓 성공하면 0:47 16 0
67340225 본인표출첫콘 잔여석 가져와써! 8 0:47 182 0
67340222 사녹 보통 얼마면 끝나?? 1 0:47 6 0
67340218 하 취켓팅도 예대뜰까봐 겁난다 1 0:47 21 0
67340212 저에게 막콘 표가 생기는 운이 있게해주세요... 0:47 15 0
67340209 🔥🔥🔥🔥 스밍하자 한 번만이라도 들어줘 ㅜㅜ 🔥🔥🔥 0:47 2 0
67340204 요새 무슨ㅋㅌㅌㅋㅋㅋㅋ하루 걸러 하루 티켓팅이야ㅋㅋㅋㅋ 2 0:46 49 0
67340195 와 대박이다 준면이가 바로앞에있어🔥🔥🔥🔥🔥 3 0:45 116 0
67340193 취켓도전해본다.. 성공하면 징들한테올거야 15 0:45 82 0
67340192 우리민석 왜 실트야??? 12 0:45 66 0
67340187 오늘은 왜 톡 없어요? ㅠㅠ 0:45 9 0
67340183 집 와이파이가 오락가락 하는데 3 0:44 81 0
67340179 티켓팅을 앞두고 오늘의 운세를 보아따 1 0:44 57 0
67340178 🔥🔥진짜 딱 20분만 참여해줘라!!스밍확인🔥🔥 0:44 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6 0:45 ~ 12/6 0:47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조승우 l 김선호 l 리버풀 l 규부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