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 전체메뉴
  • 신설요청
  • 연관 카테고리
  • To 소속사
l조회 265l 0
내 주변에는 나밖에 없어 백현준면 세훈준면 백현세훈 찬열경수 이렇게는 많이 봤는데 경수민석은 많이 없는듯 ㅠㅠ
 
징1
나 경수세훈인데 나도 없는거 같아..
•••답글
글쓴징
내 친구 경수세훈이다 ㅎㅎ 애가 그쪽 연성을 해서
•••
징3
경수세훈 나도 꽤 본 거 같은데
•••
징1
내가 독방만 해서 몰랐나봐ㅠㅠ
•••
징2
난 은근 봤는데!
•••답글
징3
우리 조합이 워낙 다양해서 은근 있지 않나?
•••답글
징3
쓰니 주변에 좀 없는 편일 수도 있어
•••
글쓴징
그런가부다
•••
징4
저 조합 트윈홈들도 은근있는편아닌가?
•••답글
징5
엇 많다고 생각했는데
•••답글
글쓴징
그래..?
•••
징6
우리 다인원이라 조합 엄청 마니 나와서ㅋㅋㅋㅋㅋ 경석이들 내 최애즈임
•••답글
징6
둘을 한번에 군대 보내니 죽을맛이였는데 또 비슷한 시기에 나오니까 살맛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글쓴징
나 진짜 ㄹㅇ 죽을거같았어 진심
•••
징7
많지 않나??
•••답글
징8
비꼬는게 아니라 아무도 모르지!!
•••답글
징8
확률표?가 있는것도 아니궁
•••
글쓴징
그르긴 하넹
•••
징8
우리 멤버들 조합 다 좋아서 진짜 다양한건 확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징9
근데 우리 조합 워낙 다양하고 사람도 많아섴ㅋㅋㅋㅋ 아마 쓰니가 느끼는 것보단 많다구 본다!!!!
•••답글
글쓴징
그렇겟지..? 생각이 좀 짧앗나보다
•••
징9
헥 아냐 쓰니 생각이 짧다닛 누가 그래1!!! 오프가면 하도 최애도 그렇고 조합고 그렇고 다양해서 잼써 'ㅇ'
•••
징10
나도 경수민석
•••답글
징10
내 친구들은 백현 찬열 / 찬열 세훈 일테 있다
•••
징11
내친구는 경석이 나는 오월즈 또 다른 친구는 94즈 일케 있댜
•••답글
징12
나 경석이 많이 본것같은데 트윈홈도 많았자너
•••답글
징13
난 덕메언니가 경석이여서... 스며들었다...
•••답글
징14
내친구 경석 최애즈야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징들아 잠시만 들어오ㅏ봐 380 04.05 18:49 2790 2
엑소 징들은 핸드폰 자판 누구파야? 98 04.05 19:20 813 0
엑소 ❤준면 스타채팅 정리❤ 581 04.05 14:30 1655 1
엑소 너네 만약에 길가다가 엑소를 봤어 61 04.05 22:08 542 0
엑소 찬열이뜸 53 04.05 17:38 892 5
 
69762664 hey 다들 4/8일에 뭐하면서 보낼껀가 𝙝𝙤𝙭𝙮 ~? 1:59 2 0
69762663 보매 유학파자너!  1:59 5 0
69762652 뿡빵이 영통팬싸 이거 두개 너무 조아 1:59 24 0
69762649 근데 진짜 공식 가입하면 굿즈 잊을 때쯤에 와? 1 1:58 11 0
69762638 헉시 보매 인별 프사 준며니자화상이야? 4 1:58 61 0
69762634 보매는 오늘 꼭 든든하게 밥 드셔요 1:58 13 0
69762626 징들 할미라 또 없어짐 17 1:57 71 0
69762623 오늘부터 내 덕질 인생의 워너비는 순대들이야 1:57 23 0
69762621 싸인앨범 언제올까...? 1:57 15 0
69762620 보매는 어떤 기분일까..? 1 1:57 29 0
69762603 암막커튼 들어도 들어도 좋아 1 1:56 9 0
69762600 보매 애착모자 원글 댓글이 더 웃김 1:56 95 0
69762595 전에 종머 브이앱할때 내댓글 읽어줘서 애들한테 치킨쏜적있었는데...... 5 1:56 64 0
69762588 이런 궁예 위험한가? 경석이들도 군대 아니었으면 백퍼 갔었을 것같아서 6 1:55 89 0
69762579 아ㅠ 오늘 보매덕에 웃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5 27 0
69762569 징들은 애들 어떻게 불러 ?? 28  1:55 99 0
69762564 아 진짜 순대들 내장 다 먹어버리고 싶네 2 1:54 28 0
69762561 보매 좋은 경험 하시네.. 아가라고 불려보고 1 1:54 33 0
69762555 보매로 착각한 것도 웃긴데 1:54 3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루머 유포, 글 삭제 강요, 자유로운 글쓰기 방해 금지
익명예잡의 모든 글에 악의적 캡쳐를 금합니다 (적발시 처벌)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4/6 1:57 ~ 4/6 1:59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