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정보/소식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OnAir   마플
l조회 712l 0
 
징1
징1
고3 때 덕질 제일 열심히 했다..공부는 시험 전날에 미친듯이함
•••
징2
그냥 현역으로 갔어ㅋㅋㅋㅋ 욕심 버림ㅋㅋㅋ
•••답글
징3
현역 ㅎㅎ 으르렁으로 망한 내 수능
•••답글
징4
징5
현역이지만 6지망 하향쓴거 겨우겨우 추합으로 붙어서 왔다^^
•••답글
징6
재.....수
ㅎㅎㅎㅎㅎㅎ..........

•••답글
징7
아 진짜 제발 현역으로 가고 싶ㄷㅏ....
•••답글
징8
현역 근데 미친듯이 덕질함 그리고 재수해도 똑같이 덕질할걸 알기에^^...
•••답글
징9
징10
재수^^ 작년 재수하면서 4콘감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징11
현역! 재수하는건... 자신이 없어서ㅎㅎ
•••답글
징12
현역! 올해 새내기인데 이럴줄 알았으면 재수했다..
•••답글
징13
징14
징15
징16
현역.. 근데 편입 준비중..ㅠㅠ..
•••답글
징17
현역..제대로 못 달린게 천추의 한..
•••답글
징18
대학 입학 후에 엑소 데뷔함
•••답글
징19
징20
징21
현역...고3때 몬스터였는데 버텼다
•••답글
징22
징23
그 때 학생이었는지부터 물어 봐줘야하는 거 아니니🥺
•••답글
징24
징25
징26
삼수중ㅎ ㄹㅇ 현타오네 공부하러갈게
•••답글
징27
재수^^ 안그래도 공부 많이 안 했는데 템포가 11월에 나오면서 그 해 수능 망쳤었음
•••답글
징28
징29
덕질 반포기하고 현역으로 감... 근데 또 편입하게 생겼네ㅎㅎ
•••답글
징30
재수... 근데 재수때 덕질 더 열심히 함
•••답글
징31
수시러라서 현역...
•••답글
징32
징33
징34
징35
징36
징37
징38
현역,,,,, 진짜 다른거 못하고 노래만 들었다
•••답글
징39
징40
징41
징42
징43
현역인데 편입준비중!
•••답글
징44
징45
징45
그 유명한 으르렁 재수 나야나..
•••
징46
징47
징48
징49
현역 근데 반수 중
•••답글
징50
징51
징53
징54
현역 재수했으면 엑디닷 못갔음... 놀면서 했는데도 대학가긴 가더라 (이제 졸업반
•••답글
징55
현역이긴 한데.....^^
•••답글
징56
징57
대학 입학하고 엑소 데뷔함...ㅎ
•••답글
징58
현역 근데 템포 럽샷 백낭때문에 힘들었다...^^
•••답글
징59
고삼 때 콘서트 가고 현역으로 인서울!
•••답글
징60
ㅋㅋ난지금..재수중..^^
•••답글
징60
고3때 공부하려고했는데 템포나오고 티저뜨고 궁예하는거 보느라 트위터도 다시깔고..^^ 하 공부열심히해야지..
•••
징61
현역.. 사실 2학년때 엓 데뷔함
•••답글
징61
그래도 덕질하면서 공부해서 공기업 취업했음
•••
징62
징63
징64
재수도 망함 ㅋ
•••답글
징65
현역...? 데뷔할 때 당시엔 이미 직딩이였어서..
•••답글
징66
이미 성인....👀
•••답글
징67
징68
징69
재수해야할 성적으로 그냥 현역갔어..^^
•••답글
번호카테고리
날짜조회
엑소 백현이가 타고난 것 중 젤 부러운거 빠르게 말해보고 가자63 10.28 23:35 2334 0
엑소 애들한테 딱 한마디만 할수있으면 무슨 말 할래?49 0:17 1301 0
엑소 난 충격인게 애들이 다 친한줄알았어..48 8:19 3598 0
마플 너네는 왜 중립기어 안된다 저 여자분 말이 백퍼 사실일거라 단정하는지 궁금..44 5:28 2518 0
엑소 아... 얘들아 ....40 4:27 3510 0
 
74671137 굿즈 많은 사람 없니... 11:13 1 0
74671132 오늘은 진짜 취하고싶다ㅌㅋㅋㅌㅋ.... 11:13 1 0
74671108 나는 애비 이후로 서서히 맘놓고 한달전에 다 팔았는데 200넘게 벌었다1 11:12 49 0
74671106 나 알바가야해서 굿즈 못팔아 ㅠ 11:12 9 0
74671103 다른게 재림예수가 아니고 내가 곧 예수고 부처네...1 11:12 16 0
74671101 2012년부터 지금까지 열심히 달렸어1 11:12 22 0
74671098 아이구 팔 것도 없네1 11:12 19 0
74671085 포카 10장 얼마에 올릴까...?2 11:12 27 0
74671080 아차니 판 에리들 얼마에 팔았어3 11:11 28 0
74671057 다행이다 저번주 포카 17장 5만원에 팔았었는데...^^1 11:11 86 0
74671051 아 독서실이라 지금 포카 못 팔아 11:10 20 0
74671044 난 줌수업 하고 올께3 11:10 32 0
74671039 근데 나 왜 아무렇지도 않지???3 11:10 81 0
74671030 징들아 지금 포카 팔아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7 11:09 127 0
74671021 포카 34장에 15000원 어때...?6 11:09 91 0
74671020 이거 3가능해???!! (사진있음)3 11:09 129 0
74671016 난 장당 2천원에 팔았는데 11:09 37 0
74671011 징들아 나 너무 힘들어 ㅜㅜ1 11:08 35 0
74671007 실검들면 너무 무섭다1  11:08 44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9 11:10 ~ 10/29 11:1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익명예잡 엑소의 인기글 l 안내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