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모바일
인기글
댓글
EXPLOSION ll조회 121007l 41
옛날 글 알림 l 이 글은 5년 전에 쓰여졌습니다
 
   
1234567

5년 전
큥덕'ㅅ'큥덕  두근
잉 인피 컴백해요??
•••답글
My Brillant  Share to /ove
네 9월 19일 내일 컴백해요!
우..우우어ㅓ어ㅓ어 대박인데요
5년 전
여진구
5년 전
오하빵  오하영생일축하해영♡
와 소름 와 어떻게 저러냐 팬도아니다 저런사람은......
•••답글
5년 전
종완이형  9. 19
동우야 쟤 팬아니야 어제 보면서 얼마나 황당하던지 ㅂㄷㅂㄷ
•••답글
ㄹㅇ 브이앱하는데 계속 전화하고 그런거 있어요 진짜 화나는..ㅎㅎ
•••답글
5년 전
변아지  엑소는 건재합니다.
진짜 소오오름...
•••답글
5년 전
야채과자  717박스사줄게 ❣
5년 전
이재환오빠
겁나 담담하네... 얼마나 많이 겪었ㅇ며뉴ㅠㅜ
•••답글
5년 전
순영이와 연애중  인피니트 세븐틴
동우아 그거 인스피릿 아니야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INFINITE Official  ♥9월 19일 인피니트 태풍♥
진짜 화난다...
•••답글
5년 전
노란발가락  9/27갓세븐컴백
세상에...............울애들도 저럴까봐 걱정이다....................
•••답글
5년 전
AKMU  악동뮤지션인피니트
동우야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ㅠ
•••답글
5년 전
신과함께 원동연  도경수
마자 울ㄹ애들도 브이앱만 키면 사방에서 벨소리가 ,,,,,
•••답글
5년 전
조르슈아  Joshua JisooHong
헐 소름 돋았다... 동우님 당황스러우셨겠다...
•••답글
5년 전
체니체니  EXO=9
번호 맞는지 확인하려고 생방보면서 전화하는경우 있더라구요... 울애들도 그렇고 사생들 ㅠㅠㅠㅜ
•••답글
5년 전
Eternal Sunshine of the Spotless Mind  빙판 위의 신혼여행
5년 전
스물꾸기  saveme
소름이다..
•••답글
하..... 팬이 할짓입니까 저게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준식  세계 체고 원딜러
헐진짜소름.. 이유가더소름..
•••답글
5년 전
규애  ♥인피빅스셉틴SF9♥
아 진짜 겁나 마음아프다 욕하고싶다 진짜로 엉엉
•••답글
5년 전
샤월 2기  모집하는 소리 하네
헐...무섭다...사생은 팬이 아니라 범죄자인데...ㅠㅠㅠ
•••답글
5년 전
V EHEH  ♥방탄소년단♥
5년 전
남우현(내 남자)  인피니트세븐틴NCT
동우야 그건 인스피릿 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착한 내새꾸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맘이 아프다ㅠㅠ
•••답글
5년 전
likelym5354
동우야팬아니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착해서다받아주는거봐ㅠㅠㅠ아가야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BTS태형  둘셋 방탄
진짜왜그러는지..
•••답글
5년 전
EXO-K OHSEHUN  19940412
진짜 어휴 왜그러고 사냐 한심
•••답글
5년 전
뷔글인간
5년 전
킴성규  인피니트세븐틴방탄
아ㅠㅠㅠㅠ진짜 마음아프다 내새끼....그거 팬 아니야 동우야ㅠㅜ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누나들의 희망  동생들의 로망
5년 전
여신배추현
그와중에 동우 너무귀엽다ㅠㅠㅠㅠㅠㅠㅜ조카바보ㅠㅠㅠㅠㅠㅠㅠㅠ
으..... 소름......
•••답글
5년 전
근육돼지  전정국
헐 너무하다...진짜...심각하다....
•••답글
5년 전
보마
동우야ㅠㅠㅠㅠ헝헝 그런건 화내라구!!
•••답글
5년 전
iKON 맘빈  샤이니 아이콘
5년 전
얄레  #쫑쫑아생일축하해♥
우리 동우..........
•••답글
얄레  #쫑쫑아생일축하해♥
ㅠㅠ진짜 안쓰럽고...
5년 전
피톤치드  인피니트 세븐틴
아....동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사생 진짜 싫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됴꼬미야
헐............너무 아무렇지 않게 전화 왔다고 말하는거 마음 안 좋다ㅠㅠㅠㅠㅠ얼마나 많이 받았으면 저럴까 싶기도 하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피동과 사동  .
헐....? 아무렇지않아하는게 더 소름ㅠㅠ
•••답글
5년 전
양유진
헐.....ㅠㅠㅠㅠ왜이렇게 해맑은거야ㅜ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뚜야뚜야
화난다 진짜..
•••답글
5년 전
회한
헐....소름....
•••답글
5년 전
우리 천천히 오래가자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와 소름...
•••답글
헐... 충격...... 실제번호가 맞는지 확인한다니....
•••답글
5년 전
남우현8자주름  성규가 귀여운탓인가
그거 인스피릿 아니야ㅜㅜㅜㅜ
아 진짜 장똥 착해서 ㅜㅜㅜㅜ

•••답글
5년 전
믕지라구요  ♥우릴설레게할에핑컴백♥
5년 전
봄꽃랑
5년 전
이제  내게로 오라
헐 무섭다...
•••답글
5년 전
몽모  우리지호❤
5년 전
PRIMAVERA  봄, Spring
5년 전
예삐
잉 우리 천사 ㅠㅜㅠㅜㅠㅜㅜㅜㅜㅜㅜㅜㅠㅜ
•••답글
5년 전
눈꽃ss
헐..소름...
•••답글
5년 전
복사꽃
헐... 제새끼들도 브이앱하다가 사생들한테 전화오고 그러드라구요.. 브이앱 실시간이니까 그 번호 맞는지 확인차로 전화해본다던데... 진짜 사생들은 사라져야하는 존재...
•••답글
허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거대말랑이  예아 댓츠 마이 잼
헐..ㅠㅠㅠㅠ
•••답글
5년 전
빅스 믿고 지옥가자  컨셉돌이 선사하는 판타지
소름........
•••답글
5년 전
mistletoe  0208 나무심은날
뭐하는거야 진짜 아
•••답글
5년 전
Agust D,
아 진짜 동우는 언제봐도 아가 같다. 사람이 어떻게 이런 마음을 들게 할까. 솔직히 나에게도 동우가 몇 주전에 겪어던 일을 주었다면 난 반쯤 재정신이 아니고 지낼텐데. 지금 이렇게 활동하는 거 보면 정말 동우는
•••답글
5년 전
슬기꺼야  인피니트 세븐틴
아 진짜ㅠㅠㅠㅠ장똥ㅠㅠㅠㅠ그건 팬이 아냐 동우야ㅠㅠㅠㅠ아 진짜 마음아파ㅠㅠㅠㅠㅠ
•••답글
5년 전
이진기애인  샤이니인피니트방탄
헐 진짜 소름.... 많이 겪어본 것처럼 자연스러운게 맴찢이다...ㅠㅠㅠ
•••답글
5년 전
수능만점자
동우님 마음아프다ㅜㅜㅜㅜㅜ 우리애들도 생방중에 이런적이 많아서ㅜㅠㅠ 진짜 속상했는데
•••답글
5년 전
찡니  안녕 나의 봄
아이고 어떡해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익숙해지면 안되는데엉엉
•••답글
5년 전
습작
진짜 어휴
•••답글
5년 전
세상에나  마상에나
헐 소름... 와ㅠㅠㅠ
•••답글
1234567
    
 
카테고리
  2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아이폰에서 음성인식으로"루저러버"라고 하면870 한 편의 너 14:06 100663 10
유머·감동 다섯쌍둥이 줄 채워 산책한 아빠…"아동학대"vs"충분히 이해 가능"365 311341_return 19:39 62732 6
유머·감동 물려서 1인1닭 절대못하는 치킨 쓰리톱368 언행일치 12:03 128557 18
유머·감동 아빠 차 사드렸는데 아빠 펑펑 울었음ㅠ781 립제이 14:19 107594
유머·감동 요즘 젊은 츠자들 이상형.JPG279 더보이즈 영 7:27 153767 37
100만 운동 유튜버 말왕이 말하는 유튜버와 연예인의 차이 . jpg1 한 편의 너 22:53 2729 0
딱 10대후반 20대초반 부산 여자 사투리 그 잡채인 아이돌 311869_return 22:50 928 0
브레이브걸스 유정 개인기 따라하는 맴버들1 308679_return 22:47 1106 0
건배사 망해서 속상한 신입사원4 Different 22:46 3312 0
예쁜걸 예쁘다고 하는게 얼평인가요?1 wjjdkkdkrk 22:46 1979 0
최홍라 치어리더.gif 초코틴틴세븐 22:46 1152 0
내가 원하는 서재 스타일은? A vs B1 설아 22:42 953 0
미스터 션샤인 1인20역 성대모사1 태 리 22:42 872 1
손가락 손목에 통증이있다면 시청해주세요 세상에 잘생긴 22:42 745 0
슬기는 곰이에요 캐리와 장난감 22:41 492 0
대만이 혐한하는 이유 중 하나.jpg 토끼두마링 22:39 2263 1
재재가 출연자를 공부하듯 재재를 공부한 임시완11 Bring back to 22:38 4206 7
[오월의청춘] 9화에서 묘사한 5월 광주의 참혹한 상황.gif 한문철 22:35 1218 0
프메 잘한다고 트위터에서 칭찬받는 배우 이동욱 . jyp ♡김태형♡ 22:34 1108 0
블랙핑크 - 'Pink Venom' M/V TEASER 녤피치 22:34 124 0
[냥감동] 오빠랑 나랑 돈 모아서 아빠 차 사드렸는데 아빠 펑펑 울었음ㅠ 멍ㅇ멍이 소리 22:33 400 1
썰 이거 너무 슬퍼 몹시섹시 22:33 816 0
올해 역대급으로 박터진다는 걸그룹 신인상 대전 ㄷㄷ2 태 리 22:32 1538 0
내일(18일) 서울 밤하늘에 고래 뜬다, 공교롭게도 '우영우' 막방날13 sevwoo 22:28 9600 10
전체 인기글 l 안내
8/17 23:20 ~ 8/17 2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8/17 23:20 ~ 8/17 23: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