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04:18ll조회 94435l 29
스크랩이 많은 글입니다, 이 글이 유용할지 몰라요!

아이돌 응원봉 밝기 측정결과 | 인스티즈

아이돌 응원봉 밝기 측정결과 | 인스티즈

아이돌 응원봉 밝기 측정결과 | 인스티즈

아이돌 응원봉 밝기 측정결과 | 인스티즈


숫자가 높을수록 밝은거라고 함

샤이니가 1001로 1위


 
이전11121314

홍알  오구오궁 ♡
우리 미밤이 왜 저렇게 밝지 모바일
1년 전  20: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석기 위너!`
1년 전  2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얄레  #쫑쫑아생일축하해♥
우리 한 3 나올 것 같단! ㅎㅎ 모바일
1년 전  2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얄레  #쫑쫑아생일축하해♥
리뉴얼 된 건 7? 모바일
1년 전  20:2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미밤이가 저렇게 밝을리가.. 왜 내아가는 어둑어둑ㅠㅠ
1년 전  2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말하자면사랑같은것  난 어느새 너를봐
스티커 떼셨어용? 머리분리하면 붙어있는 스티커용!! 글고 에너자이저 건전지 쓰면 최강이에욬ㅋㅋㅋ 모바일
1년 전  20:42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스티커 의도치않게 떼졌는데도 어둡더라구요8ㅅ8
1년 전  20:44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말하자면사랑같은것  난 어느새 너를봐
흐앙ㅠㅠ 왜일까요.. 모바일
1년 전  20:4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이성종부인  오늘도 동우 맑음♥
여봉 측정불가만 안나오면 다행일듯해요ㅋㅋ 모바일
1년 전  2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할 말  INFINITE VIXX
별빛봉은 호신용인데요? (부정( 모바일
1년 전  20:28 l 스크랩  신고   답글
6........ 모바일
1년 전  20:35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이니봉눈앞에서봐도쨍쨍 모바일
1년 전  2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샤석기 사진이 생각보다 별로 안 밝아보여서 어...? 이랬는데 1위였다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2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침침지민  ᕕ(ᐛ)ᕗ
헐 신기하다...근데 이와중에 봉이 다 예쁘네요... 모바일
1년 전  2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쵹구장  Vixx동방jyj
별빛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럴줄알았다 모바일
1년 전  2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시리우스블랙  샤이니, 좋아합니다
샤이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2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故김광석  故김광석 그립습니다
빅뱅꺼 의외로 낮네 모바일
1년 전  2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준홍(21)  ❤SKYDIVE❤
토봉이가 없어서 넘나 슬픈것.ㅠㅠㅠ 모바일
1년 전  21: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콘배트...역시 모바일
1년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1001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샤이니 자랑스럽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1년 전  2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삼태민  이태민이태민이태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샤배트 사스가... 모바일
1년 전  2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승환  빅뱅
홀 뱅봉 되게 밝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엄청 낮네
1년 전  1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샤이니 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1년 전  1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6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4:01 l 스크랩  신고   답글
JellyDay  이러지 말랬지??
샤이니 짱
1년 전  19: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전11121314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4인 가족 기준 40평대 아파트 충분하다 VS 적당하다 VS 부족하다 1251 보이프렌드 동 1:32 66123 0
한 아이돌이 말하는 음료수 마시는 꿀팁ㅋㅋㅋㅋㅋㅋㅋㅋㅋ 518 많이보고싶어 01.20 23:01 70496 114
[단독] 송해, 오늘(20일) 부인상, 향년 83세 416 뉴'이스트 W 01.20 19:46 69794 1
여주인공이 역대급으로 능동적이고 사랑스러운 힐링 영화.jpg 434 Bring back to 01.20 23:55 88751 0
뭘해도 잘풀린다는 연예인갑ㄷㄷㄷ 222 박뚱시 7:14 58717 15
4990141나는가수다하면 생각나는 가수는? 최민호(26)17:2210
4990140기가막힌 훌라후프 쇼를 선보이는 김세정 초코틴틴세븐17:2210
4990139"원세훈 자녀, 강남 10억 아파트 전액 현금 주고 샀다” 몹시호시17:2210
4990138신천지 포교하는 사람들의 생활상 태 리17:2150
4990137[무한도전] 유재석이 라면 먹을때 같이 먹는 것 양꼬치 떨어져17:20820
4990136오늘자 동네 길고양이 사진(feat. 아이폰X) 송희진17:20940
4990135안지영이 말하는 볼빨간사춘기 수입 이진기(30)17:19880
4990134초등학생 유튜버들의 갓건배 저격영상들 WANNA ONE 하17:19520
4990133김생민이 딸의 재능을 살려주려고 하지 않는 이유.jpg 청량섹시 김태17:182710
4990132군대에서 어느곳이 가장 졸립나요? 제이코17:18680
4990131모모랜드 화보.gif He17:171490
4990130빅뱅 태양 아들딸 이름 지어주기.jpg 임팩트FBI17:171270
4990129이성모 기자 인스타 김상연17:16590
4990128<일본 영화> 홍보 전단지의 미녀에 반해 산림관리 연.. 싯떼루네`ワ17:16750
4990127???: 김정수 개명해라 전앵웅17:15560
4990126초록챙이 S.COUPS.17:14650
4990125탄산음료 바라보는 냥이 1김밍굴17:123830
4990124아니.. 음식물 쓰레기통에서 강아지 우는 소리가 나는거에요;.gif 싯떼루네`ワ17:122310
4990123[앙ㅋ의이게임을아시나요?] - 킹스 바운티 NUEST-W17:115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 17:20 ~ 1/21 17: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17:20 ~ 1/21 17:2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인스티즈 트렌드 lmeing섹션알리ㅠㅠㅠㅠㅠ슈스방믹스나인투표복면가왕철벽괜찮을까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나는 잘 살아온 것 같다 vs 나는 잘못 살아온 것 같다 l 3021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