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탄소3  T홈ll조회 61059l현재 l 446

는 방탄소년단. 

 

찰리푸스가 팔로우한 한국아이돌 | 인스티즈

찰리푸스가 팔로우한 한국아이돌 | 인스티즈

찰리푸스가 팔로우한 한국아이돌 | 인스티즈

 

1.방탄소년단의 멤버 정국이 커버곡 예고를 함 

2.원곡자인 찰리푸스가 좋아요누르고 팔로우함(선팔) 

3.새벽2시30분 서로 맞팔함 

 

 

그외에도 펜타토닉스,왈레,갈란트,포스트말론 등 많은 외국가수가 팔로우함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1234567

김태혛  태형아사랑맨날해
허윽..뿌듯해.. 모바일
5개월 전  21: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의외로 애들 먼저 팔로우하거나 디엠주는 해외가수 많아서 뿌듯 ㅠ
5개월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찰푸랑 같이 무대해조....ㅠㅠㅠㅠㅠㅠ넘 좋다
5개월 전  21: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리커플신발사이에  어린이운동화
ㅜㅠㅠㅠㅠㅠㅠ방탄슈스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연  An Encore
와 대단하네요!! 모바일
5개월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ㄱH떡  ʚ 방탄소년단 ɞ
키야 진짜 방부심..... 모바일
5개월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ㄱH떡  ʚ 방탄소년단 ɞ
자랑스럽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슈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46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친애하는  진영
와우 모바일
5개월 전  2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찰리푸스는 sns 확인을 참 잘하는 듯 전에 페북스타 ㅇㅎㄹ가 찰리푸스꺼 커버했었는데 찰리푸스가 그 영상 보고 맘에 든다면서 내한 왔을 때 ㅇㅎㄹ랑 찰리푸스랑 만나서 노래 같이 부르고.. 그땐 ㅇㅎㄹ가 부러웠는데 이젠 방탄이 부롭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꼰대귀따귀  삭막한 인생에 한줄기 웃음을
으엉어어어어어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찰리 푸스,, 방탄 부럽다,,,,,,, 조케따,, 모바일
5개월 전  2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모바일
5개월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Veautiful  내겨울바다널걷고싶다
우래들 진지하게 너무 슈스... 모바일
5개월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래에 전정국님 목소리가 너무 잘 어울리심 ... 모바일
5개월 전  2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가부인  보라해방탄
ㅜㅠㅠㅜㅜㅠㅠㅜㅠㅠㅠㅜㅜㅜㅠㅠㅜ 진짜 우리애들 멋있다.... 진짜 슈스... 그냥 노츄 커밍순이 끝이였는데 원곡 가수가 리트윗하고 팔로우까지ㅠ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스물꾸기  saveme
크으ㅠㅜㅠㅜㅜ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1: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소년단_JIMIN  방탄 보라해❤️
꺅 ㅜㅜㅜㅜㅜㅠㅠㅠㅜ 전정국 최고ㅜㅜㅜㅜ 모바일
5개월 전  21: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직접 먼저 선팔한 외국가수들도 많고 ㅠㅡㅜ 대다네 방탄 모바일
5개월 전  21: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찌밍찌밍찌밍업  요정중에젤루큰애
We don't talk anymore,
we don't talk anymore
We don't talk anymore,
우린 더 이상 얘기하지 않아
like we used to do
예전처럼
We don't love anymore
우린 더 이상 사랑하지 않아
What was all of it for?
예전 그것들은 전부 다 무엇을 위한 것이었을까
Oh, we don't talk anymore,
우린 더 이상 얘기하지 않아
like we used to do
예전처럼

I just heard you found the one
you've been looking
난 네가 찾던 사람을 만났다고 이제 막 들었어
You've been looking for
I wish I would have known that wasn't me
네가 찾던 사람은 내가 아니었음을 알았었더라면 좋았을 텐데
Cause even after all this time I still wonder
이렇게 시간이 흐른 뒤에도 난 여전히 모르겠어
Why I can't move on
왜 내가 널 잊지 못하는지
Just the way you did so easily
네가 날 그렇게 쉽게 잊었던 것처럼 난 왜 그렇지 못하는지

Don't wanna know
알고 싶지 않아
What kind of dress you're wearing tonight
네가 오늘 밤 어떤 드레스를 입을 건지
If he's holding onto you so tight
그가 널 꼭 안고 있는지
The way I did before
내가 널 안았던 것처럼 말야
I overdosed
난 네게 너무 빠져있었어
Should've known your love was a game
네게 사랑이란 단지 게임에 불과했단 걸 알아챘어야 했는데
Now I can't get you out of my brain
이제 난 널 내 머릿속에서 지울 수도 없어
Oh, it's such a shame
어쩌다 이렇게 된 걸까

5개월 전  22: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누누슴  뽀찌띠쁘
정국이.. 목소리... 대박.. 이지...
5개월 전  22:01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ㅜㅠㅜㅠㅜㅠ 방부심 ㅠㅠㅠㅠㅠㅠㅠㅠ
5개월 전  2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5개월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장꾸  ʚ WINGS ɞ
슈스소년단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05 l 스크랩  신고   답글
ㄹ오ㅓ유ㅠㅠㅠㅠㅠㅠ뱅탄소년단최고얌 모바일
5개월 전  22: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왕
5개월 전  22: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울 방탄슈스단...bbb 모바일
5개월 전  22: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 글에 들어올때마다 브금때문에 나갈수가 없잖아요,,,,, 모바일
5개월 전  2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활어회  Agust D
역시 방탄ㅜㅜㅜㅜㅠㅜ 모바일
5개월 전  22: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제가바로방탄부인입니다  태형아보라해♥
워 대박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개월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방부심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스소년단 !!!!!! 모바일
5개월 전  2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형   넌 나의 神父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뿌듯해미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애기야 모바일
5개월 전  2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ㅠㅠㅠㅠㅠ
5개월 전  22:30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형   넌 나의 神父
욺노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바  포롱포롱
오와!!! 모바일
5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제  내게로 오라
ㅠㅜㅠㅜㅜ 사랑합니다♡♡ 최고야 진짜 모바일
5개월 전  22: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우
5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대박........ 모바일
5개월 전  2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Marcus D  진리 혹은 이치
와 진ㅏ 성공했다 ㅠㅠㅠㅠㅠㅠㅠ
5개월 전  2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찰리 넘 꾸욥ㅠㅅㅠ 그래서 내한 또 언제한다구요?새벽마다 한국 또 언제오냐고 맨션을보내도 대답없는 그..9ㅅ9 모바일
5개월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 목소리 진짜 너무 좋다ㅠㅠ 또 듣고 싶이서 들어왔음/.. 모바일
5개월 전  2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ㅠㅠ사스가 슈스소년단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찰리푸스씨가 먼저 팔로우하시고나니까 그외 다른외국가수분들도 팔로우하신건가요? 아니면 그 전부터 팔로우 하셨었나요? ㅎㅎ 모바일
5개월 전  22: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찰리푸스가 팔로우한건 어제였고
그 전부터 꾸준히 해외가수들이 팔로우했었어요!
모바일
5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카시마 유우  세븐틴 월간순정 김청하
와 대다내,,,,, 모바일
5개월 전  2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단하다...
5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5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슙슙오빠  花樣年華
크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역시 방탄 ㅜㅜ와 모바일
5개월 전  2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ㄷㄷㄷ
5개월 전  22: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단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J.K.롤링  ʚ WINGS ɞ
방탄슈스단ㅠㅠㅠㅠㅠ그래서 정국아 공개는 언제쯤이야?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ㅠㅠ방탄슈스단 모바일
5개월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랑스럽다 모바일
5개월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이 덕에 원곡 들어봤는데 핵 명곡 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0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꿀벌짐니  P;ㅠ
대박♡ 짤아 모바일
5개월 전  23: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박.... 모바일
5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 윤기.  방탄 건강 맨날해
넘나 슈스지요 울방탄이들....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개떡같은침침  침침아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자랑스러워 얘들아ㅠㅠㅠㅠ
5개월 전  2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朴智旻  박지민
헐 ㅠㅠㅠㅠㅠㅠㅠ찰푸ㅜ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승관이가 쪼아요  세븐틴 빛내줄게
후우어ㅠㅠㅠㅠㅠㅠ짱이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최고다최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스소년단~~~! 모바일
5개월 전  2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모바일
5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l 수정  삭제
producer  BTS 슈가 정국
갠적으로 정국이 커버 너~~~무 좋아서 오늘 알바하면서 하루 종일 흥얼거렸음 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갈란트 갈란트~ 모바일
5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흐에..우래들ㅠㅠㅠㅠ자랑스ㅡ럽다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ㅠㅠㅜㅠㅜ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안해 사랑해 용서해  용서 NO NO 해
크으으으으으 모바일
5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성덕... 찰리푸스는 솔직히 뿌듯보단 부럽... 모바일
5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이 커버를 알아주는 사람이 나 포함 아미들말고 또 계셨어(뿌듯) 모바일
5개월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건슨0  꽉잡아줘 권순영
크으.....방탄팬분들은 진짜 뿌듯하겠다... 모바일
5개월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정국이 목소리는 아무리 많이 들어도 들을 때마다 새롭고 경이로운 수준ㄷㄷ팬깍지도 있겠지만은...이번 커버도 기대중임ㅠ 뿌듯하다!! 모바일
5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셉갓엔
꺄 우래들ㅠㅠㅠㅠㅠㅠ 슈스야ㅠㅠㅠㅠㅠㅠㅠ 싸라해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iKON 송 윤형  우리천천히오래가자
와 대박........ 모바일
5개월 전  2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흥흥탄탄  땡큐 랩몬이 돼줘서
헐 팬타토닉수..ㄷㄷ 모바일
5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모바일
5개월 전  23: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으으으으으으ㅡ으으으ㅇ으으으으으ㅡ 최고야..! 모바일
5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부심 젛어 모바일
5개월 전  2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슈스소년단 모바일
5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크으 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위 베어 베어스  고시키 츠토무♡
하ㅠㅠㅠㅠ이 커버 어디서 다운 받을 수 있나요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방 오셔서 서치해보시면 기차로 받을 수 있어요! 조만간 방탄 블로그에 사운드 클라우드로 더 길게 올라올 것 같긴 하지만여... 모바일
5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아 커버곡 올려주는거 너무 좋아여ㅠㅠ.. 모바일
5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슈스다... 근데 저분 꾸기가 커버예고 올린건 어찌알고 팔로하셨대.? 월드와이즈방탄인건가
5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정꾸 음색 쩔어줘... 모바일
5개월 전  2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Life is Light  누군가의 빛이 되는 삶 ⭐
우왕.. 모바일
5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탄슈스 모바일
5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JIMINKOOKV  태형아 보라해❤
캬 역시 방탄 슈스야 모바일
5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굥기  태형아 보라해♥
우아우와ㅠㅠㅠㅠㅠㅠㅠㅜㅜㅡㅜㅜ아ㅠㅠㅠㅠㅠ우래들 슈스야슈스♡♡♡♡ 모바일
5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오디  BTS
정꾸 목소리 너무 좋음 ㅠㅠ 진짜.... 국보급 모바일
5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뿌듯하고ㅜㅜㅠㅠㅠ 멋있어ㅠㅜㅜㅜㅜㅠ 방탄 최고ㅜㅜㅜㅜㅜ 모바일
5개월 전  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우와 슈스다!!!!!!! 방탄이들아 자랑스럽다ㅠㅠㅠ
5개월 전  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슈스소년단 ㅠㅠㅠㅠㅠㅠ 정국아 커버곡 빨리 올려조 ,,! 모바일
5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노래 너무 잘 불러 팔로우 할만 함 모바일
5개월 전  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방탄소년단 성공했다 자랑스럽다 부럽다 만세 모바일
5개월 전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민부인  태형아 보라해 ❤
역시 슈스 모바일
5개월 전  1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짐니망개  태형아 보라해♥
노래 너무 좋다ㅠㅠㅠ얼른 풀버전 내줬으면 모바일
5개월 전  1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시혁 부인  시혁오빠 꽃길만걷자
사스가ㅠㅠㅠㅠㅠㅠ 모바일
5개월 전  17: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대박이라서 팝핀을 추고 있다 모바일
5개월 전  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
l 내 댓글 l 글쓴이 l 사진
규칙 위반 주의 l 목록 l 사진/음성 l 영상/플래시 l   
l 꾸미기 l 맞춤법
번호
  1 / 3 
닉네임날짜조회
방금 뜬 워너원(WANNA ONE) 이니스프리 광고 사진.jpg 1169옹성우 (95)06.26 12:499194256
논란중인 신화 에릭 브이앱 478온유상태06.26 18:437484711
무려 5년만에 컴백 한다는 2012년 데뷔 남자아이돌 464녕숭아06.26 19:446579993
버스에서 신기한 염색 봄.jpg 327B1A4차선우06.26 16:11824900
대전 한 중학교, 수업중 집단 자위행위 '말썽' 346대군06.26 21:38479761
4616197에이프릴 비주얼 원탑 나은 그 지난 날의5:49220
4616196데이트비용)내가쓰레기까진 아니지않음? 보검아 누나5:4470
4616195포켓몬 고 가 뭐길래 묘역까지 헤집고... 꾹이하트5:43130
4616194[단독] 성희롱 부장검사에 성희롱 수사관…잇따라 적발 AU5:46390
4616193현재 멜론순위 있잖아없어5:42320
4616192美애틀랜타 주재 日총영사"위안부는 매춘부"망언 파장 리드벨벳 슬5:40390
4616191문대통령이 미국 갔다와서 꺼낼까 말까 주머니에서 만지작 거리는 카드... 문빈이5:383310
46161904월 2일 시민의 숲 사건 목격자를 찾습니다 옹나노5:351550
4616189정의당 당원이 당원게시판에 쓴 글 _순영5:33730
4616188실수로 교수님이 단톡에 초대되었다... 2David Sjhøl5:279030
46161865분 안에 풀면 수제 1정예인(20)5:234110
4616185어린이의 알바 광고 뿌뀨뿌뀨5:241690
4616184트위터 RT이벤트 최대 아웃풋 T,O.P5:25670
4616183문재인 대통령 미국 방문 일정 5:21940
4616182술을 술로 이겨낸 소진 2최보라아앙5:205980
4616181 [단독] '유령'이 만드는 파리바게뜨 빵…가맹점 제빵기사 불법파견 의혹 AU5:191700
4616180독일이 이민자를 끌어들이는데 목숨을 거는 이유 야스토모5:176490
4616179여성시대에서 인기 정말 많은 연예인들 ㄷㄷㄷㄷㄷ 4사카구치켄타5:149900
4616178정채연 서든어택광고 메이킹필름.gif 디이5:13202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어요.. 심심하네요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문의 l 모바일 l 앱 설치
© 인스티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