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스포츠  l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창욱찡ll조회 82495l 21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도깨비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저승사자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유덕화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저승사자 동료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비서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유회장

도깨비 이렇게 캐스팅시 시청률 40%가능vs힘듬 | 인스티즈

간신



모바일
 
12345678

도경수귀여워  동경숭귕영웡
그냥 드라마 자체가 지루해서... 지금 캐스팅도 ㄱㅊ은데 모바일
10개월 전  12: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이 더좋은뎅 ㅠ ㅠ저분들도 좋긴한데 모바일
10개월 전  1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ㅠㅠ지금 캐스팅이 넘 좋아서 상관 업승ㄹ듯
10개월 전  12:34 l 스크랩  신고   답글
키이라 나이틀리  x 제임스 맥어보이
16부작 출연료가 어마어마하네요.... 모바일
10개월 전  1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참치느님이 드라마에서 볼 수 있다는 것부터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마어마하네요
10개월 전  12: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도 좋음 모바일
10개월 전  12: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너무 안 어울릴거 같은데... 모바일
10개월 전  13:05 l 스크랩  신고   답글
... 도깨비는 공유가 좋아요♡ 모바일
10개월 전  1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몽찐이  야이친구생일축하해
영화로 나오면 대박이겠네요
10개월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일단 방영 자체가 케이블에서 해서 40퍼는 절대 못나올듯 모바일
10개월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웰_  U like?
지금 완전좋음ㅜㅠㅜㅠㅜㅜㅜ 모바일
10개월 전  1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엔씨티 유타  쭈니내꺼얌
와 강동원 저승사자 상상해부렀어 , ㅜ ; 내 심장 모바일
10개월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지금 이미 방영중이라 그렇지 또 막상 나오면 대박 좋아할듯ㅋㅋㅋㅋ 다들 연기 잘하시고 소화력 잘하시는 배우분들니라 모바일
10개월 전  1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헤에...일단 동원느님이 드라마에 나온다는 것부터가....o>-< 모바일
10개월 전  1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판다봄  보미봄
라인업ㄷㄷ 모바일
10개월 전  1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쩔어...... 모바일
10개월 전  1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BTS유침  태형아 보라해
저 정도면 영화.. 모바일
10개월 전  1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EXO 아주 칭찬해  박수 세번 짝짝짝
잡탕같음... 모바일
10개월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알겠습니다  (((티아라)))
캐스팅이 저 정도면 영화 모바일
10개월 전  14: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승사자 보러 가요 모바일
10개월 전  14:10 l 스크랩  신고   답글
트윅스  맛있는 트윅스!!!
영화편으로 이렇게 제작되었으면 좋겠댱 기대됨 모바일
10개월 전  14: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소시민적삶  NCT도시 속 소시민
지금 라인업이 딱 좋은데 다들 정말 어울려서 모바일
10개월 전  14: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복숭아프라페  너와 나 지금
40은 어려울듯... 모바일
10개월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13소년표류기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지금 라인업이라서 더 인기 많은 것 같음 모바일
10개월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13소년표류기  슈아생일인게안보이니
일단 개인적으로 본문 사람들이 주연이면 안 볼 것 같아서 모바일
10개월 전  14:28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와 강동원 저승사자 잘어울린다 ........... 나는 볼 듯
10개월 전  14: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인적으로 지금이 더좋음 ㅋㅋ 저렇게 캐스팅하면 돈장난아니게 들듯
10개월 전  14: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쌍문동 치타여사  정봉아!!!!!!!
대박 모바일
10개월 전  14: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이더좋음 모바일
10개월 전  14:49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준회의 여자  어화동동21번째생일
강동원빈이면 뭐...ㅇㅇ 모바일
10개월 전  15:02 l 스크랩  신고   답글
李 昌燮  이창섭, 너만을 위해 노래해
지금도 도깨비서 맡은 배역 열심히 연기하는 배우들이 있는데... 캐스팅 때문에 시청률 40% 못 찍은 것 처럼 말씀하시는 것 같아서 조금 꽁기스럽네요..ㅎㅎ 뭐, 지금 이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연기하고 있는 배우들이 있으니 재밌게 봐주셨으면 ~ 하는 마음입니다 ㅎ
10개월 전  15: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엌ㅋㅋㅋㅋㅋㅋㅋ에이 어느정도면 가능해? 하고 들어왔다가 놀라고 갑니다...
10개월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신(940)  쓸쓸하고 찬란하神
음..지금이 더 좋고 잘 모르겠지만 나오면 보긴 할 듯 모바일
10개월 전  15: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악어  크아아아아앙 *0*
와 강동원........ 하지만 지금이 더 잘어울려요! 키키키
10개월 전  15:1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閔玧其]  누가 윤기만큼 해
도깨비가 영화로 만들어진다면 모바일
10개월 전  15: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산들(이정환)  하늘에서도부디잘지내
강동원도 좋지만 저승사자는 이동욱만ㅠㅠㅠㅠㅠㅠ 모바일
10개월 전  15: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캐스팅부터가 불가능할듯......... 모바일
10개월 전  15: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렇게할려면 모든장면의 주연이 토레타가 될 듯
이상하리만큼 토레타를 마셔서 도깨비가 아니라 연가시될 듯
모바일
10개월 전  15: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상...제작비가 얼마나 될까...ㅋㅋㅋㅋㅋㅋㅋ
10개월 전  15:41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재 라인업이라서 인기 많은 듯 모바일
10개월 전  15: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라인업 드라마면 딱히... 모바일
10개월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밥크러쉬  알콩이와달콩이
우아 상상만으로도 근데 지금도 넘 좋아요 ㅠ 모바일
10개월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939개월  야 몰라 취했어
저는 지금이 훨씬 좋은데 모바일
10개월 전  15: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승사자에서 발려버렸다...너무잘어울림....(비속어) 모바일
10개월 전  15:5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캐스팅이 훨씬 좋아서....
10개월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깨비에서 10초정도 스크롤정리 모바일
10개월 전  16:00 l 스크랩  신고   답글
클렌징워터  평생너를위해노래할게
너무 과한거... 모바일
10개월 전  16:03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이대로가 더 좋은데요 모바일
10개월 전  16: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캐스팅도 지금 배우라 더 잘 맞고 유명해진거지 다른분들이 했으면.. 모바일
10개월 전  16:10 l 스크랩  신고   답답글
일단 케이블이라서 ... 불가능? 모바일
10개월 전  16:33 l 스크랩  신고   답글
힘듬 모바일
10개월 전  16:3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캐스팅이 더 좋아서.. 그리고 이렇게 되면 뭔가 드라마가 아니라 영화로 만들어져야 할 것 같은 느낌
10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동현  보이프렌드컴백좀해줘
원빈님이랑 도깨비랑 뭔가... 안어울리는데... 모바일
10개월 전  16:41 l 스크랩  신고   답글
Deep Light  XXX
저분들도 좋지만 지금 배우들이 역할이랑 너무 잘어울리고 매력넘쳐서 지금이 더 좋아요...★ 모바일
10개월 전  1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이 더좋다ㅎ 이동욱없는 저승사자는 상상도 안간다 모바일
10개월 전  0:40 l 스크랩  신고   답글
Sherlok Holmes  ❤️
핵가능 모바일
10개월 전  0:51 l 스크랩  신고   답글
강동원 제발 나와주면 좋겠다,,,
10개월 전  15: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꿀잼일듯
10개월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이 너무 좋음 모바일
10개월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깨비가 너무 공유 모바일
10개월 전  2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라인업도 너무 좋지만 지금 라인업이 더 좋아요 모바일
10개월 전  20: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승사자 동료 누구인가요?? 모바일
9개월 전  22:29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깨비 공유 저승사자 이동욱이 좋아요 모바일
9개월 전  19: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구르미그린보검  응답하라 나의 청춘
지금도 충분히 빵빵합니당 ㅎㅎㅎ 모바일
9개월 전  1:07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5678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요즘 분식집에서 파는 1인세트 417 유기현 (25) 11.22 18:38 89412 0
한국만 생각하면 눈물 난다는 코스트코 설립자.jpg 405 더보이즈 김영 11.22 22:26 79566 3
외모 안 타고나도 이것만 괜찮으면 살기 편한거 326 조이야 이쁘 9:24 52716 0
울아빠 일본인이거든..성이 난바임.jpg 300 김용국 아내 2:40 50604 3
배진영이 귀뚫는데 수지부모님 얘기가 왜나옴? 241 내 각막에 보 1:12 60532 0
4865359주토피아 in 서로가 서로에16:3810
4865358우즈벡 대통령, 서울 도착···3박4일 국빈방한 시.. 김용국 아내16:3530
4865357성숙해진 레드벨벳 예리 윤정한 아내16:35780
4865356임요환 김가연 처음 만났을때 썰 Side to Side16:351110
4865355버스에서 어떤남자가 계속 옆에 앉아요(후기) 빅뱅 사랑한16:332500
4865354윤서인과 <조선, 이토록 후안무치한 세상 내 마음속에 저16:33220
4865353최고존엄급 안무였던 짧은치마 무대중인 AOA 민아 임팩트FBI16:323870
4865352오늘 생일인 펠라이니 김상연16:32960
4865351이정도면 악성 스토커 수준 He16:321810
4865350[런닝맨] 광수 송지효 개싸움 변BH16:313120
4865349166번째 하루 한번 여자친구 소원 쿵쾅맨16:31980
4865348강민호의 빈자리는 내가 책임진다 1성우야♡16:311050
4865347내가 책임질테니 유골 수습 사실을 누구에게도 알리지 말라 1임팩트FBI16:302440
4865346한국 100대 명반과 리뷰 원 + 원16:29650
4865345[충격주의] 여의도 정우빌딩에선 무슨 일이... 세븐틴 원 +16:291190
4865344소세지에 유혹당한 흰담비.gif 원 + 원16:292970
4865343길 갈때마다 아저씨들한테 쌍욕먹습니다.jpg 4♡김태형♡16:279620
4865342맛있을거 같은 부산 음식 4하니형16:274550
4865341뭔가 이상한 애니메이션 장면 95010716:272820
 처음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23 16:36 ~ 11/23 16: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3 16:36 ~ 11/23 16:38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인스티즈 트렌드 l콜라보국어찬파캐랜실물몇시쯤운동윙파콘4층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연상남 vs 연하남 l 2표 참여
투표하기 l 투표 만들기 l 전체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