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전앵웅 ll조회 14378l 2

티비엔 드라마강국에 큰 영향을 미친 드라마 2개 ..jpg | 인스티즈

응칠로 크게 대박터트리고 이후 응사까지 대박

티비엔 드라마강국에 큰 영향을 미친 드라마 2개 ..jpg | 인스티즈

미생으로 입지 다짐







사이사이 여러드라마가 있지만 큰 전환점은 요 두개이지 않을까


티비엔 드라마강국에 큰 영향을 미친 드라마 2개 ..jpg | 인스티즈

티비엔 드라마강국에 큰 영향을 미친 드라마 2개 ..jpg | 인스티즈

 
은금동  은지원
응칠 시그널 생각했는데 미생 인정
2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인정 모바일
2개월 전  2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그리고 시그널로 못 박음 모바일
2개월 전  23:12 l 스크랩  신고   답글
펄 사파이어 블루  지켜줄게
ㅇㅈㅇㅈㅇㅈㅇㅈㅇㅈ인정오조오억번합니다
2개월 전  23:14
제우스  꽃피면 다시 만나
그리고 도깨비와 미스터 선샤인 모바일
2개월 전  23:1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 저게 티비엔 드라마를 다지고 이 두개가 드라마 퀄 높여준거 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23:38
원드기  백일의 낭군님
허억 이겁니다!!
2개월 전  23:54
그 기운을 이어받아서 신드롬으로 대박 터뜨린 건 도깨비 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  인피니트
응칠 생각하면서 들어옴!! 모바일
2개월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거기에 시그널도!
2개월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희성  비원에이포오마이걸
ㅇㅈ............
2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미생 시그널 도깨비
2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인정
2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팔두여 모바일
2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깨비!!!!! 모바일
2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용과즙  하이라이트
진짜 인정이에요.. 다들 그랬다면서요 응칠이 어떻게 뜰거냐고... 응칠이 진짜 최고 ... 모바일
2개월 전  23: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깨비도 생각했어용 모바일
2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미생 시그널까지 ㅇㅈ
2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시그널...까지... 모바일
2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TheStoryofLight  정규6집
응칠 시그널 도깨비!!
2개월 전  2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인현왕후의 남자, 나인, 시그널, 응답하라 시리즈
tvn드라마 너무 좋아요
모바일
2개월 전  2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팔이 거의 문을 열었다해도 과언이 아니져 ㅋㅋㅋ 모바일
2개월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포이여신  너와 함께한 겨울
응답하라 미생 시그널 도깨비 미스터션샤인 땅땅입니다...
2개월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엑소 김수호  토끼완댜
응칠 생각하면서 들어옴 모바일
2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버거팬츠  메타톤ㅂㄷㅂㄷ
둘다 봤어요 ㅋㅋㅋ
근데 저 마지막 아나운서분은 왜 어딜가나 보이는건가요? 요즘 인기 많은가요?

2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맞아요 미생 로맨스 없는 드라마로 엄청 떴지 않아요?
2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또오해영..!
2개월 전  23: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성규닌  롯데자이언츠 1차지명 투수
응칠 부터가 시작이었다고 생각합니다! 모바일
2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인적으로는 나인이랑 로필 시리즈가 문 열었다고 생각..... ㅠㅠㅠㅠㅠㅠ 물론 언급된 드라마 너무너무너무 재밌었지만 앞선 드라마들로 우선 입지를 다진게 맞는거 같아요 모바일
2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222 모바일
2개월 전  23:38
333 나인이랑 로필1 저한텐 신선한 충격 준 드라마였어요 모바일
2개월 전  23:45
나인은 응칠보다 나중에 방송했어용 모바일
2개월 전  23:57
prince hoshi  자, 그럼 내내 어여쁘소서.
응칠 미생 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10:10  ✨권순영✨
개인적으로 그전에 나인이랑 로맨스가 필요해 2012... 한획을 그었다고 생각함 ㅠ
2개월 전  2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경수네 도먹물  도먹물 ⊙♡⊙
저는 막영애가 한몫 했다고 봅니다. 티비엔 아주 초기 때부터 막영애가 자리를 잘 잡아주었기 때문이라고 생각해요. 잘 되었으니 시즌이 16까지 나온 거죠. 게다가 내년 초에도 시즌 17이 방영 된다는데요.
2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정말
2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자리잡은데 한 몫을 했는진 모르겠지만 드라마계에 한 획을 그어버린 작품을 티비엔에서 하긴 했죠 명작 <도깨비>
2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비엔 드라마는 다 재밌서요 모바일
2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생 사랑해요... 모바일
2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권현빈  궈녕빈
응답하라, 미생, 시그널이 완전 짱이었죠.
2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로필 응칠 나인 미생 시그널 도깨비 모바일
2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인 로필 생각하고 들어왔네요 모바일
2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개국공신이져...ㄹㅇ 아직도 기억남 모바일
2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유일하게 본 응답하라 시리즈
2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초롱이가설렐수있게S2  10/1 아이콘컴백
ㅇㅈㅇㅈ
2개월 전  23:4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응답 시리즈 중에 응칠이 제일 좋더라구요ㅠㅠㅠㅠ
2개월 전  23:4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인정 미생 인정
2개월 전  23: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ㄹㅇ.. 그리고 꽃미남 시리즈도 재밌게 봤는뎈ㅋㅋ
2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티비엔 드라마 짱 ...
2개월 전  23:46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
2개월 전  2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보니타  花樣年華
인정 그리고 시그널로 못을 박았죠 모바일
2개월 전  2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민윤기슙  민슈가천재짱짱맨뿡뿡
응칠이 문열었죠 캬야 응답하라시리즈에서 젤 좋음... 드라마 취지도 딱맞고 남편찾기 통수도 거의없고 응답하라에서 유일하게 무한반복해서 봅니다
2개월 전  2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WONPIL  🌙
완전 인정 응칠때 티비엔 처음 알았어요 모바일
2개월 전  23: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수쓰  헤치지않아
시그널 !
2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완전 인정ㅠ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응칠 미생 ㅇㅈ 둘다 인생 드라마ㅜㅜㅜㅜㅜㅜ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삐까삐  피카피카 삐까삐
응답하라 진짜
2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18 13 38
미생 최고 ㅠㅠ 그래 안 그래 장그래 ㅠㅠ 모바일
2개월 전  23:5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응칠 시그널이라고 생각했는데 미생도 그렇네요 모바일
2개월 전  23: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응칠 미생 인생드라마중 하나!!! +시그널 이재한 형사니뮤ㅠㅠㅠ
2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도깨비랑 시그널도... 모바일
2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생 ㅜㅜ 모바일
2개월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생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1: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에프엑스  ❣MX RUNAWAY❣
미생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2개월 전  1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J&E  BTS
시그널도요
2개월 전  20: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생 인생드라마..ㅜㅜ 모바일
1개월 전  22: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사라질 위기에 처한 CGV 영화관.jpg (자기 동네 확인하세요) 811 서로가 서로에 12.18 19:43 76225 0
여자 아이돌 데뷔 비주얼 임팩트 甲은?.gif 613 멍ㅇ멍이 소리 12.18 22:50 43292 0
서양인들이 만든 통일 한반도 국기 488 민천재 (23) 12.18 16:56 73833 0
팬 성추행하고 홈마랑 연애하는 아이돌 311 유쾌승 12.18 19:57 99634 48
일본 여성들 사이에서 유행중인 사상 362 Different 12.18 20:56 67729 0
5912691인디와이어 선정 올해 최고의 영화/감독/배우쿵쾅맨9:0610
5912690이경영..'막돼먹은 영애씨'시즌 17..새로운 사장역으로 전격 합류까까까9:0520
5912689유은혜 "강릉 펜션 사고, 학생 안전 매뉴얼 재점검할 것" (속보)캐리와 장난감9:04200
5912688유은혜 "서울 대성고, 교육청이 현장 점검 중" (속보)배진영(a.k.a발9:02490
5912687골판지 레이싱.gif전앵웅9:02700
5912686이수역 사건 간단 요약sweetly9:01770
5912685유은혜 "강릉 펜션 사고, 수능 공백기간 학생 방치 여부 점검" (속보)빅뱅 사랑한9:001110
59126844년만에 450억 버는 법.jpgsweetly8:564690
5912683아우디에 적용될 신기술 ㄷㄷ.gif색지8:552640
5912682[속보] 강릉 펜션 사고 학생 1명, 친구 안부 물어..'대화 가능'뭐야 너8:542980
5912681태연과 아이린.gif최승처8:525910
5912680[속보] 유은혜 "수능 이후 학생 방치 여부 전수점검"김성규내꺼`ワ8:502140
5912679[속보] 유은혜 "체험학습 명목으로 장기투숙 여행 있는지 점검"김성규내꺼`ワ8:501560
5912678파상풍으로 죽어가는 군인 (1808) - 찰스벨의 그림최승처8:491660
5912677"강릉 펜션 사고 학생 1명 인지대화 가능..친구 안부 물어"(속보) 4따온8:4819040
5912676다음 중 어떤 순서대로 한국에서 나오기 힘들까요?? 1원우얌 겨론8:433320
5912675자석으로 사과 박살내기 2Wannable(워너8:416640
5912674하늘 쇼핑몰 새모델 3태 리8:3940370
5912673우크라이나 라면 1김밍굴8:38447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현재 트렌드가 없습니다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2/19 9:04 ~ 12/19 9: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9 9:04 ~ 12/19 9:0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내가 가고 싶은 호그와트 기숙사는? l 2660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