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녤피치 ll조회 79292l 0

왕따 가해자가 예비 올케로 나타남....jpg | 인스티즈

왕따 가해자가 예비 올케로 나타남....jpg | 인스티즈






왕따 가해자가 예비 올케로 나타남....jpg | 인스티즈

 
1234

여동생만 입을 다물면 안되냐니요ㅋㅋㅋㅋㅋㅋ
그게 말이야 방귀야 ᄏᄏᄏ자기가 당한 일 아니라고
막말하시네 그게 어떻게 잊히겠어요.
남도 아니고 오빠 부인이면 계속 마주칠 텐데
끔찍해서 어떻게 보면서 살음?
저건 무조건 부모님께 말씀드리고 결혼 깨야함.

5개월 전  8: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은지씨 말대로 커서 철 들었다면 자기가 괴롭힌 친구네 집에서 저렇게 아양떨고 살 수 있을지ㅋㅋㅋ 미안해서라도 지발로 나가야하는거 아니에요? 모바일
5개월 전  9:05 l 스크랩  신고   답글
무조건 깨야져 이건
5개월 전  9: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갓세븐유겸  ❤유겸둥이❤
음? 패널들 반응에 당황...가해자였어서 가해자편을 드는건가요? 모바일
5개월 전  9: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은지씨 안겪어보셨다고 말 막하시네..아니 안겪어봐도 역지사지로 생각해보면 왕따가해자를 가족으로써 받아들여야하는거는 진짜 있을수 없는 일이라규 생각함.. 모바일
5개월 전  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성주, 손준호만 정상이네요.
진짜 ㅠㅠ 저라면 바로 부모님이랑 오빠한테 말했어요ㅋㅋㅋㅋ그것도 세세하게~ 부모님 패드립 대사부터 집단폭행 등등 하나도 빠짐없이요^^*
모바일
5개월 전  9: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충격 ㅋㅋㅋㅋㅋㅋㅋ어떻게 생각하면 저렇게 생각하지.. 모바일
5개월 전  9: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네...박은지씨 안녕히계세요..앞으로도 좋게 안보일것 같네요
5개월 전  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음..... 한사람의 상처를 저렇게 가볍게 보는게....
5개월 전  9:32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들이 그런상황이 되도 저런말을 할수 있으련지.. 평생 상처로 안고가는 피해자는 그사람 볼때마다 그 기억이 떠오를텐데 그사람을 가족이라고 맨날 봐야되는 상황이 되버리면 미칠듯...
5개월 전  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류쥰열  김정환/제수호/최두일
와....어릴때 일진이 철을 빨리든다니...되려 더 늦게 철드는거 같은데요...제 학창시절 일진들 보면 아직도 정신 못차렸던데
5개월 전  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대본의 영향이 있었을 거라 생각할게요. 아니라면 너무 실망일 것 같아서요.
5개월 전  9: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과를 해도 용서할까 말까 인데 여동생만 입을 다물면 된다니요? 저 따위 문자를 보냈다는 것은 자기도 옛 일 아직 기억하고 있다는 뜻이고 여동생이 그 이야기를 하면 큰 일이 날것이라는 걸 알기때문에 저러는건데 무슨 여동생만 참아야하나요? 문자를 보냈다는 것부터 이미 아웃입니다. 김구라와 박은지는 넘 공감능력제로. 싫어요 모바일
5개월 전  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와 문자 보낸거 보니깐 철은 무슨 ,,,
5개월 전  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당연히 깨야죠. 어떻게 밥을 같이 먹어요. 모바일
5개월 전  9: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칸바라 아키히토  경계의 저편
피해자생각은 안해주는건 방송에서도 보여주네요 모바일
5개월 전  1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답답하다ㅋㅋ 본인이 당해보면 절대 저런 소리 못 할텐데 모바일
5개월 전  1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빠가 행복하게 살 수 있는 조건은 자기 부인이 저런 가해자가 아닌 걸 알았을 때 행복하게 사는 거겠죠... 제가 모르는 사람들 왕따시킨 가해자라도 안다면 전 결혼한 거 후회할 것 같은데요 ㅠ 그리고 진짜 말들 막하시네 피해자는 어떤 힘든 삶을 살았을지 하나도 모르면서 대체 왜 가해자가 행복하게 살길 바라는 거예요? 평생을 미안해하고 죄책감에 살아도 모자라요 가해자는 피해자가 용서하기 전까지 행복하면 안 되죠 당연히 그리고 제대로 자랐다면 얼굴 마주보고 진심으로 사과했겠죠
5개월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피해자가 용서한 상황도 아닌데 가해자와 피해자가 같은 가족이 된다는 게 말이 안 되는데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개월 전  10:06
저런 말 하시는 분들도 호감으로는 안 보임 ㅎㅎ 모바일
5개월 전  1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 말하고 그래도 오빠가 굳이 결혼하겠다고 하면 오빠 부부를 안 보고 사는 게 당연한 거 아닌가요 모바일
5개월 전  1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지어 저 새언니 될 분은 본인이 찔리는 게 있으니까 어릴 때 장난이었지? 하고 문자 보낸 거잖아요 절대 장난 아닌 걸 아니까 ㅋㅋ 집에서 이해 못 받아도 좋으니 다 까고 아니면 거를래요 그리고 일단 내 동생을 괴롭히지 않았어도 학우를 그렇게 괴롭힌 사람은 인성이 의심스러울 듯 모바일
5개월 전  10:14
김턔연  BTS SVT
왕따라는게 참 안 겪어보는 사람은 그 상처와 아픔을 모르죠. 그래서 저렇게 함부로 말하는 걸 거구요. 저였어도 결혼 어떻게든 깼을 겁니다^^. 모바일
5개월 전  10: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주많은 제주소년  외대맘을홍대는건대입구역입니다.
가해자 옹호하는 발언들은 정말 띠용이네요....?
저렇게 문자 하나만 보내는 것이 철이 든 행동인가요?
어릴 적 자신의 행동으로 인해 피해 받은 여동생에게 진심으로 미안해서 잘못을 뉘우친다면 직접 얼굴 보고 사과하는 게 도리 아닌가요?
왕따를 겪어보지 못한 사람들은 피해자 입장 100% 이해 못해요
자신이 당했던 일을 생각하는 것 자체가 고통스러운데 친오빠와 왕따 가해자가 결혼하면 그 얼굴을 평생 죽기 전까지 보고 살아야 해요
왕따 가해자 얼굴만 봐도 떠오르는 그때의 기억 때문에 고통받는 피해자의 심정은 누가 헤아릴 수 있을까요?

5개월 전  10: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설 경구  베이비~오마타세☆
뭔 생각으로 저런 말을 하시는지 모르겠네....
5개월 전  1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칠노래왕 칠장난꾸러기  너 없인 안된다
사람쉽게 안바껴요....ㅋㅋㅋㅋㅋ어딜 가해자를 싸고도시는지?성숙해졌으면 문자를 저따구로 보내겠습니까 상식적으롴ㅋㅋㅋㅋ무릎꿇고 싹싹빌어도 모자를판에 장난이였다고 문자한통 띡보내는게 그게 ㅋㅋㅋㅋ가해자입장에서나 장난이었지 피해자입장에선 그시간이 얼마나 끔찍한 고통이고 지옥같은 시간인데요....매일매일 두려움에 떠는 그기분...
5개월 전  1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코쿠리상  코히나가 잘자랐으면
음.. 일단 당사자인 오빠에게 알려보고 거기서 끝이면 다행인데
거기서 끝않난다면 가족이랑 연 끊을 생각하고
결혼식날 다용서했고 축가랑 편지 준비했어요 하고 그동안 당햤던거 다 읊어 주면서
마지막엔 "사돈 어르신 정말 교육을 잘 하셔서 가르 침 독 분에 제가 한 평생괴로웠내요. ㅋㅋㅋ
ㅇㅇ아(가해자) 너의 말대로 우리 부모님 0000(가해자의 패드립)하니? 000(가해자가 본인에게 한 패드립)한 나의 오빠랑 결혼한다니!어도 000이니? 결혼축하해!"
라고 폭탄 터트릴 것 같네요
모바일
5개월 전  10: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박은지씨랑 저랑 가치관이 맞지 않나보네요.. 난 내 예비신랑이 우리 오빠 괴롭힌 사람이라면 정 확 떨어질거같은데.. 저도 따돌림을 겪어봐서 얼마나 지옥스러운지 잘 아는데 가해자를 가족으로 받아들여야한다니..
5개월 전  10: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은 쉽게 변하지않습니다 그리고 장난의 정도가 있지 남에게 저렇게 할 정도면 인성에 문제가 있는것 분명 결혼하면 사달납니다 모바일
5개월 전  11:4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배경화면  푸하하하하
저라면 엄청 반대할듯 그리고 다 이야기 할듯 모바일
5개월 전  1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본인 일 아니라고 너무 쉽게 말씀하시는 거 아닌가요...? 정말 본인 일이라면 그럴 수 있는지...^^ 사연을 들어주는 입장이면 그 사람 입장에서 생각을 해보셔야지요 모바일
5개월 전  12: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보미(93.08.13)  샤이니빅스에이핑크❤
노답 패널
5개월 전  12:06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은 쉽게 고쳐지지 않죠.. 얼마나 연기를 오래 지속하느냐의 차이.. 모바일
5개월 전  12: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내 가족이라고 생각했을때
내 형제자매를 왕따시켰던사람이 내 애인이라면
결혼 절대 못할것같은데... 애초에 애인한테 오만정 떨어지지않냐 인성이 글렀는데

5개월 전  12: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패널들 중 2명만 결혼못한다인게 더 신기; 왕따가해자 용서 가능??
5개월 전  12:40
어우 김구라에서 한번 흠칫했는데 박은지;
원래도 관심이니 정이니 없었지만
정말 정이 뚝 떨어지네요 얼굴보기싫어요^^
모바일
5개월 전  12: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기서 결혼찬성하는 사람들은 과거에 뭐 있나보죠? 왕따 가해자는 살아갈 필요도 없어요 그냥 죽었음 좋겠어요 ;
5개월 전  12:57 l 스크랩  신고   답글
ㅋㅋㅋㅋㅋㅋㅋ어이가 없네. 왜 사연보낸 사람이 아니라 가해자 입장에서 생각하시는지 의문이네요. 심지어 부모님 욕까지 했는데 어떻게 그냥 넘어가요~^^ 가족모임마다 지옥의 시월드 펼쳐주고싶어도 또 맞을까봐 무서워서 어디 말이나 제대로 하겠어요? 결혼 깨고 말고는 오빠 선택으로 해두고 가족들한테는 말 할거같아요 저는. 이런 일 있었고 혹시 결혼 할 생각이라면 나는 오빠부부 평생 안볼거니까 그렇게 알라고요. 모바일
5개월 전  1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목만 보고 아버지가 이상해인줄 알았는데 실제로 저런일이 있다니 너무 충격 내가 동생이었으면 당장 말해서 파혼시켰음 모바일
5개월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가해자로 인해 상처 받은 건 생각 못하나? 그냥 입다물면 된다고 하시는데 그 가해자 인생 망치지 않고 결혼만 망치는 걸 다행으로 생각하셔야해요
철없을 때 한 짓이면 다 사과해줘야 하는 것도 아니고 어이가 없어서 말이 안 나오네요
가치관이 안 맞아도 이렇게 안 맞을 수가

5개월 전  13:39 l 스크랩  신고   답글
답이 정해져있는 사연인데 왜 찬반이 나뉘는지... 옳고 그름의 문제까지도 서로의 '입장'이 다른거라고 해버리면 가해자와 피해자는 왜 뚜렷한거죠...?
그리고 사과를 안한게 문제라는 듯이 말하는데, 사과를 해도 그걸 피해자가 받아줘야 할 의무 없습니다. 가해자가 미안하다는 한마디로 끝낼 그 마음의 무게를 피해자는 한평생 그때 그 시절을 악몽처럼 잊고지내려 할 테니까요.

5개월 전  1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소진  구구단 소이
동생 분은 상처로 남아 있고 그 원인 제공자를 평생 봐야 될 수도 있는 상황인데 왜 가해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가해자가 행복하기 위해서 말 안 하면 된다 이런 주장을 하고 계신 건지 도무지 이해가 가지 않는군요... 심지어 과거에 부모님 욕도 하고 진심이 담긴 사과로도 용서가 될까 말까인데 장난이라고 치부하는 사람인데 어떻게 결혼이 가능한가요
5개월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청춘예찬  ✿_✿
ㅋㅋㅋㅋㅋ진짜 반성을 했으면 진심으로 사과부터 했겠죠 넘어가긴 뭘 넘어가 다 뒤집어도 모자랄 판에 모바일
5개월 전  1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섭s 꾸꾸s  요섭씨꾸기씨어딨었어드뎌찾았네♥
어릴때 장난이라고 치부하기엔 받은상처는 아직 그대로일걸요?
오빠와 부모님께 당연히 말씀드려봐요
그래도 오빠가 동생의 상처는 맘이아프지만
이건 다른거다. 나와 그사람 사이의 일인거다 라고 한다면
그러라고하세요
그리고 돌아오게된다면 어깨 토닥토닥 해주세요
후회할테니..
모바일
5개월 전  1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독-염  도겸 짱짱맨
아..답답쓰..학창시절에 누가 저렇게까지해요 저렇게까지 하는사람은 그냥 인성이 안되는거에요 모바일
5개월 전  14: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몬스타액스  기억해 이 시간
왜 피해자가 참아야 되죠?ㅠㅠ
5개월 전  14:38 l 스크랩  신고   답글
따뜻찐빵  호빵아니라고
저거 2차가해 아닌가요? 당황.. 모바일
5개월 전  14: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래 나같으면 바로 얘기해요ㅋㅋㅋ 사람 고쳐쓰는거 아니다
5개월 전  14:55 l 스크랩  신고   답글
장난 수준이에요 저게???ㅋㅋㅋㅋ 옹호하는 패널들 학창시절에 저런짓 해보셨나?
5개월 전  14:56
어피치  APEACH
오빠한테 무조건 말해야죠 무조건 모바일
5개월 전  15:11 l 스크랩  신고   답글
뭐지 결혼 찬성한 분들은 학창시절 가해자셨나요,,? 왜 가해자 입장에서 말하시는지
5개월 전  15:29 l 스크랩  신고   답글
피해자가 왜 참아야해요. 온가족들한테 다 말하고 사과받고 결혼은 없던걸로 해야죠
5개월 전  15: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입 다문다고 없었던 일이 되고 피해자의 아픔이 사라지나요 가족들한테 다 말하고 사과도 문자가 아니라 얼굴 마주 보고받아야 합니다 어리다고 해서 왕따가 정당화될 수 없어요 모바일
5개월 전  15:47 l 스크랩  신고   답글
95z  💜
ㅋㅋㅋㅋㅋㅋㅋ노답이네
5개월 전  19: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골드사탕러브럽  안움직여난늘네곁에,항상너의옆에
왕따 당해본적 있는 사람으로써 진짜 화가 납니다... 그 당시 제가 왕따 당하는걸 뒤늦게 안 어머니가 아직도 제게 가끔 그때 억장이 무너지는줄 알았다며 웁니다. 저도 몇년이 흘렀지만 아직도 용서하지 못합니다. 저에게 뻔뻔하게 얼굴책 친구를 걸어오는걸 보며 제 속은 뒤집어 지는줄 알았습니다. 전 그 오빠를 생각해서 결혼식 전에 깨겠습니다. 마음 같아선 결혼식날 폭로하고 깨고싶을거에요 아마 모바일
5개월 전  2: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꿀냠미  넌 나의 허니
문자부터 인성 보이는데 뭘 더 봐요.... 사람은 고쳐쓰는 거 아니랬고 그런 여자랑 결혼하는 오빠가 불쌍하고 그런 며느리 들일 엄마아빠가 불쌍해서라도 저는 밝힐 듯
5개월 전  1: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 ㅋㅋㅋㅋㅋ ㅎ은지씨 여전하시네요.. 모바일
5개월 전  17:15 l 스크랩  신고   답글
1234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부산 사투리 자제해달라는 대학 과대 해명글....jpg 878 성우야♡ 11:21 64173 0
2019 집순이&집돌이 레벨 787 He 04.21 21:30 83824 0
서로 닮은 것 같은 '라'씨 세명.jpg 482 yoloyolo 04.21 22:00 69267 32
드라마 제작진이 캐스팅을 위해 국제전화까지 해가며 3개월을 매달렸다는 비주얼 487 백공설주 04.21 20:12 112675 37
일본 한국인 무비자 입국 폐지 검토 353 송희진 17:34 24175 1
6093607이명박정권때 그나마 잘한 두가지전앵웅19:5110
6093606181205 옌스타그램💛더보이즈 영19:5110
6093605전투준비태세 만화.jpg양꼬치 떨어져19:5110
6093604부산 귀가 여대생 '묻지마 살인' 20대 구속h-19:50270
6093603[단독] "윤지오 '장자연 사건' 진술은 거짓...조사단에 카카오톡 제출”류준열 강다니19:50480
6093602[공식입장] 오마이걸, 5월 8일 정규 1집 앨범 컴백 확정미라클19:49310
6093601별게다 신기한 냥이 1김용국 아내19:49660
6093600[단독] 유신에 대한 저항 '절정'이었던 곳..그는 왜언행일치19:48240
6093599이제 여름이면 찾아올 반가운 분:) 1He19:471510
6093598군대 21개월 내내 궁금했던거 1알케이19:471400
6093597큐티섹시 사나 컴백무대 1김규년19:461420
6093596엔드게임 1JL 돌파 1굿데이_희진19:45820
6093595[단독] '부마항쟁' 현장에 전두환 유신에 대한 저항 '절정'이었던 곳..그는..송희진19:44670
6093594올해 관객 100만명 넘긴 한국영화들.jpg 1용시대박19:431710
6093593두개의 애니와 게임의 착각 그리고 사과문아이오아이 김19:425310
6093592결혼 반대하는 아버지 살해한 딸과 남자친구…존속살인 혐의로 긴급체포iKON__김동혁19:411830
6093591소시 유리 인생 드라마변BH19:412400
6093590카트라이더 팀 경기 레전드.gif 1세상에 잘생긴19:411210
6093589나 통신사 직원인데 ㅋ.jpgnext19:41742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스밍인증💜스밍인증💜중간고사스밍인증ㅋㅋㅋㅋㅋfancy트와노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어버이날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4/22 19:48 ~ 4/22 19: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22 19:48 ~ 4/22 19:50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이 중에서 내가 좋아하는 배우는?(여자) l 462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