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뉴스
218023_return ll조회 26477l 0
 
그릉그르릉
종업원이 제일 크게 다쳤을거같은데ㅠㅠㅠㅠㅠ
•••답글
제발 많이 안다치셨기를ㅜㅠㅠㅠ
•••답글
구제
헐.... 어뜩행 ㅠ
•••답글
골로깔리  재현:(어리둥절)

•••답글
59604_return
종업원은 무슨죄람....
•••답글
냐뇨나
자기가 빠뜨려놓고 종업원보고 건지라고 한건가요 ㅠㅠㅠㅠ 무슨죄야 진짜
•••답글
하이디라오 훠궈 가게인데 저기가 원래 서비스가 최상이라 (그만큼 비싸요) 웬만한건 종업원이 다 해주는 곳 이에요 ㅠㅠ 아마 손님이 일부러 시키진 않았을 것 같아요 ㅜㅜ.. 라이터를 잘 가지고 계셨으면 좋았을텐데..ㅜㅜ
•••
와 솔직히 이해가 안가네요... 저런 일까지 다 해준다니 ㅠㅠ 그러게요 애초에 잘 가지고 계셨음 좋았을텐데
크게 다치지 않으셨길 8-8

•••
샤이니는 사랑입니다  내사랑들 사랑만줄게
아이고야...라이터가 거기에 왜 빠진거지ㅠㅠㅠㅠ
•••답글
떵구라미
아니 저거는 불을 꺼놓고 했었어야하는거 아닌가요ㅜㅜㅜ 아이고
•••답글
도넛먹고파
허어 뭐야 와
•••답글
작은뱁새
하이고. ㅜㅠㅠㅜ
•••답글
덕춘이
헐 어떡해요 라이터를 왜 꺼낸거지 ㅠㅠ
•••답글
탐이
불을 끄고 하시지... ㅠㅠ
•••답글
배지녕고양이  식샤를 합시다
어머 ..진짜 ㅠㅠㅠㅠㅠ
•••답글
뿌릉뿌릉빵빵
보다가 실제로 헉했어요..ㅠㅠㅠ
•••답글
Last Carnival  🌙
불을 끄고 충분히 식힌뒤에 꺼냈어야 했던거 아닌가요...
폭발위험성이 엄청 높은데 염두해두고 불끄고 자리 옮기고
주변 비워뒀어야지 저걸 저렇게 무방비로 꺼내면..
종업원은 무슨죄인가요ㅜㅜ

•••답글
22..ㅜㅜ
•••
시몽   (❁´▽`❁)
333 ㅠㅠㅠㅠㅠㅠㅠㅠ
•••
44
•••
르플랑
라이터를 어떻게 거기다가...
•••답글
가 락  빅뱅비투비원걸서인국
혹시 본문 글 봐도 될까요...? 많이 무섭나요ㅜ
•••답글
여완님  
국물이 폭발했는데 종업원 얼굴에 그대로 튀었어요 보면 좀 놀랄거같아요 ..
•••
가 락  빅뱅비투비원걸서인국
안봐야겠네요ㅜㅜ 감사합니다ㅎㅎㅎ
•••
홍식이  호오우옹오오옹
종업원 괜찮으신지 ㅠㅠㅠㅠㅠㅠㅠㅠ얼굴 직방으로 맞으신거같은데 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RED VELVET강슬기  곰슬기
미친..
•••답글
Avengers Assemble  마블 디씨
손님이 문제. 보상 당연함..
•••답글
옹성우 :·  우리만 간직할 그 수많은 기억
아니 라이터를 거기에 왜..?
•••답글
교목
아이고 거 라이터 좀 잘 간수하시지...
•••답글
장 이씽(LAY)  씽아 사랑해♥ 세훈아 사랑해♥
헐 어케.....
•••답글
思念着你
15일에 일어난 사건이고 고객은 손에 심하지 않은 화상, 종업원은 얼굴쪽에 화상을 입었지만 현재 회복중에 있으며 회사측(프랜차이즈식당)에서 치료를 지원해주고 있다고 합니다!!(웨이보피셜) 다 기름이라 자칫했으면 더더욱 위험했을 사건이였는데... 종업원분 아무쪼록 무사하셨으면 좋겠네요 ㅠㅠ
•••답글
어휴ㅠㅠㅠㅠㅠ다행이네요ㅠㅠㅠ
•••
통아몬드
아휴 어떡해ㅠㅠㅠㅠ
•••답글
유니둉이후니
아니 거기에 라이터를 대체 왜...
•••답글
불을 끄고 해야하는거 아닌가요 ㅠㅠㅠㅠ 보글보글 계속 끓는거 보니 불 켜둔거 같은데
•••답글
SENG UN  하성운
아니...라이터를 왜.....직원분 화상 어떡해요..ㅠㅠㅠㅠ
•••답글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답글
케이트 모에닉  Shane
아니 근데 건지면.. 라이터 빠졌던 걸 그대로 먹을 생각이였을까요..
•••답글
his
하,,
•••답글
나의 바다
애초에 왜 라이터를 저기에..직원은 무슨 죈가요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히익 종업원님은 무슨죄
•••답글
숲고양이
라이터가 어느쪽에서떨어지는건가요 몇번봐도 잘모르겠어요ㅠ
•••답글
갱어쥐 사랑해  강다니엘, 김재환
이미 떨어진 라이터를 종업원이 건지다가 터져서 사고가 난거 같아요 ㅠㅠ 끓고 있는 훠궈 국물이라 ㅠㅠ
•••
감사합니다 ㅜㅜ
•••
ESteem 박유리  프로듀스X101 유리 데뷔해
손님 진짜 생각이 있는건지 없는건지....불이라도 껐으면
저렇게까진 안 됐을 것 같아요..종업원분은 무슨 죄인지...

•••답글
어우 어저께 손가락에 2도 화상 입엇는데 죽을 거 같았는데.. 온몸에 얼굴이라니..
•••답글
귀염둥이
손님이 배상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유..?!???
•••답글
즉즛긎
종업원 불쌍ㅠㅠ
•••답글
슈기슬기스기
아..어떡해...
•••답글
써쏘
중국 훠궈 빨간 국물은 다 기름이잖아요 거기에 라이터를 어쩌다가..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현재 태연 인스타스토리.jpg 404 나라 06.16 23:07 81883 6
극후방) 너무 야해서 공개되지 않은 영화컷.jpg 316 杉田智和 06.16 18:32 121552 0
영국 섬 논란이후 또 다른 상식 논란 294 초코틴틴세븐 06.16 12:31 74516 0
얼어있는 포도를 찬물에 넣었을 때.gif 293 djekxn 06.16 11:05 109091 0
카톡 엄청 안읽고 잠수타는데 수용력은 좋은친구 273 이진기(30) 06.16 12:25 109787 1
6164547백종원의 골목식당 가이드 유출 jpg♡김태형♡9:3210
6164546김건모 잘못된 만남이 그 당시 대단했던 이유.txtNCT 지 성9:3170
6164545트럼프"제재 위반-단거리 미사일, 어느 나라나 하는 것"JOSHUA959:2860
6164544[단독] 휴가 123일 받은 임시완…사실상 부활한 연예병사 제도따온9:272880
6164543카메라 플래시 세례를 인형으로 가리는 이강인.gif 1JOSHUA959:265340
6164542흉가가 만들어지고 소문이 퍼지는 이유 2윤세원9:245930
6164541역대급 짱예 일반인 2Different9:228680
6164540안유명한 전직 AV 배우의 일문일답 2패딩조끼9:2110550
6164539내 과잠 보고 울게 만들어서 미안ㅜ...jpg 5Jeddd9:1822420
6164538아이즈원.. 말 잘듣는 12명의 아티스트 시절임팩트FBI9:172630
6164537[러블리즈] 구름 낀 월요일이라서 수정이널 사랑해 영9:141020
6164536알라딘 빙의한 남자친구패딩조끼9:1313450
6164535드디어 등장한 원피스 최종보스 후보한 편의 너9:124040
6164534[원피스] 루피가 가장 신뢰하는 동료.jpge)(o lucky on9:112600
6164533내일 전역하는 전차병 1조이야 이쁘9:083390
6164532일본만화 킹덤의 최근 실사화 1왤케 이뻐 조9:073870
6164531???: 아이를 셋이나 입양한 부부에게 선물을 주겠다오이카와 토비9:0613220
6164530[아이즈원] 조만간 보일 아이즈원의 미래gif패딩조끼9:014140
6164529사장님과 친해지고 싶은 신입사원 15알케이8:593261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ㅅㅍㅈㅇㄴㅇㅅㅌ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6/17 9:30 ~ 6/17 9: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6/17 9:30 ~ 6/17 9: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신설 메뉴 l 녁우 l 위에화 l 백현 l 뷔른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천만영화 중에서 가장 좋았던 영화는? l 331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