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징보란 ll조회 108997l 4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아이쿠♥
징보란  정백연 !!!!!  l  글쓴이
배우 한소희님입니다!!
•••
민물매운탕
돈꽃 에서 너무 예쁘셨어요
•••답글
222222
•••
10000%
진짜 예뻐요....
•••답글
진지'
아니 조각상 그자체...
•••답글
꽃앤향
류진같다아우와우
•••답글
저도 그 생각했어요
•••
의미
똑같네요 백일의 낭군님에서도 너무 아름다우셨어요 😭
•••답글
필요해
목소리도 너무 이뻐요
•••답글
세종대왕님  김원필미역국
와 원래 인스타 스타였다가 데뷔하신간가요?!
•••답글
세종대왕님  김원필미역국
어비스에서 뵀었네용
•••
석진쓰
진심 배우상
•••답글
주양갱
와... 여신님... 넘이쁘다... 저롷게 생겼으면 매일매일이 행복할거가타여
•••답글
정말 오래 보고 싶은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제가 안면비대칭이 심해서 그런지는 몰라도 안면비대칭이 있으신대도 넘 예쁘세요..
•••답글
이수
타인은 지옥이다 나오시는 분 닮았어요
•••답글
훈남열(28)  EXO
이선빈님이랑 닮으셨어요ㅜㅜ 진짜 너무 이뻐요ㅜㅜㅜ
•••답글
WannaOne_옹성우
진짜 너무 예뻐요ㅠㅠㅠㅠ
•••답글
이 분 백일의 낭군님에서 진짜..진짜 예쁘게 나오시고 연기도 잘하세요 ㅠㅠㅠ
•••답글
진짜 류진이랑 닮았어요 둘이 자매 같아요
•••답글
눈내리는밤  워너원 ab6ix
어비스 보면서 예쁘다.. 반복.. 진짜 너무 예뻐요..
•••답글
진짜 너무 이뻐요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김민규(19)
진짜 넘 예브셔ㅠ
•••답글
머지애옹이
너무너무너무 예쁘세요ㅠㅠ
•••답글
깹쏭8ㅅ8
분명 내가 알고 있을 땐 팔로우가 적었는데 어느새 이렇게 인기가 많아져쏘요 언니ㅠㅠㅠㅠㅠ
•••답글
ㅌㅇㅇㅅ  9.23트와이스컴백
분위기도 쩌는데 얼굴이 너무 예뻐요...
•••답글
깅요한  = ⠀🐰🐥🐶
예쁘다 ...
•••답글
한소희보고 쌍수 결심했습니다...
•••답글
본진없다
와 대박이쁘다
•••답글
오해기  HYUKOH
백낭에서 너무 예뻤어요 ㅠㅠ
•••답글
960527김재환
와 헐 ............너무 예쁘세요
•••답글
자존감업  경이좋앙
혹 이뻐요!!!!
•••답글
제윤
저 분 인스타 팔로우 몇 천일 때부터 봤는데 진짜 넘예......
•••답글
쏟아지는 빗소리에   이 모든 풍경을 다 더해
첫짤보고 송혜교님 분위기 느껴졌어요 고급미 넘치시네용
•••답글
Catilne
살짝 송혜교님이 보여요... 너무 이쁘시다ㅠㅜ
•••답글
뀨우우우
세상에 셀카보다 기사사진이 훨씬 예쁘신데요...
•••답글
환청남  세븐틴틴틴
송혜교 님 + 있지의 류진 님 느낌 나요..! 너무 예쁘시다 진짜로...
•••답글
통아몬드
와 매력있다...
•••답글
순딩92
백낭에서 한복입은 모습보고 진짜..반할뻔했어요 너무 이뻐요
•••답글
어라운드_어스
한결같이 예뿌신ㅠㅠ
•••답글
어라라랏
근데사진만봐도 실물이보임
•••답글
김지수(27)
백일의 낭군님이랑 어비스랑 둘다 너무 예쁘던데요 ㅠㅠ
•••답글
원주딸기찹쌀떡  손가락으로_찹살이_누르지마세요
와 분위기가 너무 예뻐요....
•••답글
NCT동영
이분 백낭에서 아버지역한테 볼따구잡혔을 때 너뮤 귀여웠어욬ㅋㅋㅋㅋㅋ
•••답글
변백현잉
넘 좋아요ㅠ
•••답글
크킼키  깔깔깔
세상에나..
•••답글
봄의 현
와 턱이 완전 고급진..
•••답글
도토리와사삭
아 혹시 미씽나인 나오셨나요??? 최태준에게 살해당한 역할!!
•••답글
아닐거에오 이선빈님 아닌가요? 근데 그분도 아마 인스타스타였던 걸로 기억 ..
•••
앗 그 역할은 jyp 소속 류원님이세용!!!!
•••
ㅇㅎㅇㅎ감사합니다!!
•••
0613호
너무 예쁘세여ㅜㅜㅜ
•••답글
플로
셀고는 아닌거 같고 셀카나 기사짤이나 둘다 예쁨 ㅠㅠ
•••답글
FORLIFE
세자빈 ㅜㅜ 넘 예뻐요
•••답글
셀고인데도 예쁘다ㅠㅠㅠㅠ 여신니뮤ㅠㅠㅠㅠㅠ
•••답글
ㅇㅣ주헌
제크 광고 첨보고 넘 예쁘셔서 누구시지 했던 ㅜㅠㅠ
•••답글
리츠 아닌가요...?
•••
ㅋㅋㅋㅋㅋ 리츠네요 제크랑 리츠랑 넘 비슷한것
•••
단단배
그대로 예쁘다고 댓글 달러왔는데 ㅎㅎ 마음의 안정...
•••답글
JEON JUNG KOOK  (슙) 히히힝
크으으르으으으으으으으....
•••답글
으이ㅟㅏ어 진짜예뻐
•••답글
I Mark You  FEAR NONE
와 분위기가 장난아니셔....
•••답글
Baejuhyun
세댜빈ㅠㅠ
•••답글
NUHES
진짜 예뻐요....
•••답글
정국♡ㅏ  BTS
너무 이쁨 ㅠㅠㅠ
•••답글
한소희
소희님 응원해여❣️❣️
•••답글
미소년
쑤쑤  Happiness
어비스 잘봤어용💓
•••답글
양말곰팡이
너무너무너무 예쁘심ㅠㅠㅠ백낭에서 나오실때마다 감탄이...
•••답글
양파맛 수프
진짜진짜 너무 예뻐요ㅜㅜ백낭때 계속 미모에 감탄했던... 인스타덕분에 데뷔했다고 알고있어서 연기잘하는거에도 놀랐어용
근데 원래 데뷔했었고 인스타로 유명해진건가요..? 뭔지 정확히 모르겠네요ㅜㅜ

•••답글
인스타로 유명해져서 데뷔한거에욤
•••
윤희  🍑🍑🍑
진짜 예쁘다ㅠㅠㅠㅠㅠㅠ
•••답글
흰흰
ㅇ약간 손나은이랑 류진 둘다 보여요
•••답글
SunMoon   ꉂꉂ(ᵔ ᗜ ᵔ)
셀카도 예쁜데 카메라가 실물을 다 못담아내는듯... 실물로 보면 더 예쁘시겠져 완전 화려한 느낌일 것 같아요
•••답글
보리통닭
있지 류진 닮았당
•••답글
에이비식스 우진  박우진
진짜 넘 예뻐여.....언니......
•••답글
920708
기사사진 진짜 댑악 ...
•••답글
과자광고에서 보고 반했어요..
•••답글
쓰읍하아  부들부들
역간 여자 차은우 느낌나네여 천상계다
•••답글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세자빈마마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dlgksruf
소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무예버ㅜ유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LOOK
돈꽃에서 처음 봤는데 너무 예뻤어요 ㅠㅠㅠㅠㅠㅠ 그 광고 찍으신 것도 넘예....
•••답글
미유
잘생쁨ㅠㅠ
•••답글
해피콜
제크광고에서 눈에 띄긴 했어요. 인스타 스타들 사진은 이목구비가 뽜악!! 주장이 강한데 영상으로 보면 사진과 차이가 나긴 하네요
•••답글
기사사진 보고 셀카인줄 알았네요 와
•••답글
Forever8  💛
진짜 너무 예쁘다ㅜㅜㅜ
•••답글
열여섯 남도현  열한명의 X1🦋
진짜 셀카보다 이쁘시네..
•••답글
배우 한소희
양셰종  양세종 T-T
!!ㅠㅠ 진짜 너무 이쁘자나영 여신님쓰
•••답글
jeahyunlove
예쁘심 ㅠㅠㅠㅠ 분위기 대박
•••답글
할라파크파머시  HI5HLI5HT
와 진짜 이쁘다...
•••답글
후라보노  융라보노
예상적중.. 넘 예쁘세요
•••답글
문학 소년
셀카도 어마무시하게 예쁜데...
•••답글
이선빈님이랑 한소희님이랑 김지은님 제 최애배우님들이세여ㅠㅠㅠㅠㅠㅠ 너무 예뻐ㅠㅠㅠㅠㅠㅠ 진짜 심장이 후들두를 파드르르륵
•••답글
변배키
세자빈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무파사
아 영상보면 더 예쁘던데ㅠ 이분 진짜 분위기까지 가지고 계시면서 너무 예브심
•••답글
김민규 데뷔해
진짜..... 최고..... 너무너무 예뻐요ㅠㅠㅠ
•••답글
AB6IX_  ?해피벌스대휘?
류진이랑 진짜 닮았다 분위기 너무 예쁘시고...타지옥에서도 그 백낭이었나 거기서도 너무 예뻤음ㅜㅠㅠㅠ
•••답글
SK V5  SK WYVERNS
저 이분 처음에 과자 광고에서 보고 송혜교님인줄 알았어요
•••답글
재혀니 부인
약간 비대칭이시네요 그래도 셀카보다 기사사진이 훨씬 예브다
•••답글
BT21 TATA
얼굴에 많은 분들이 보여여 막짤은 김태리분이 보여요.. 너무 옘브셔요ㅠ
•••답글
금세훈
중국 미인상... 넘 예뻐요.......
•••답글
하꼬를데려와  모든불행을멈추고
진짜예쁘셔요ㅠㅍ
•••답글
별이별이  반짝!
와..너무 예뻐요. 셀카는 너무 분위기있고 실제로는 화려하게 예쁘고. 어비스에서 봤었는데 인스타로 활동했었군요
•••답글
으앙ㅠㅠ
와 진짜 예쁘다..
•••답글
931
내 눈에만 셀카가 더 예쁜가...?? 너무 예쁘신데 셀고인지는 모르겠는데
•••답글
22 방송용 카메라라 그런지 셀카가 더 이쁘셔요
•••
에이프릴 진솔  다시만난너 하다솜
3333 둘다 예쁜데 셀카가 더 이쁘심
•••
사랑빛  lovy
BTS_박지민(팟찌밍)  박라이 vs 박세렌
백낭 중전님 아닌가요ㅠㅜ 정말 예뻐요!!!
•••답글
뽀뽀후(BBH)
이 분 아는 언니 친군데 실물이 진짜 넘사래요,,
•••답글
도단단  곁에 있는 청춘을 소중한 너와
ㅠㅠㅠ세자빈 마마ㅠㅠㅠ너무 이뻐요 저 여기 무릎 꿇어요...
•••답글
Lucid_dream  💜
아 저분...!?!?!!!!!?!?!?!!!! 어비스 드라마에서 진짜 잘 봤어요ㅠㅠㅠㅠ
•••답글
애기 치즈
어비스에서 진짜 너무 예브시덩데
•••답글
X1도현  남도현이 미래
2222 어비스 ㄹㅇ....
•••
이분...한복입은거 보면 세상 이쁨...
•••답글
윈스롭
데뷔 안 하셨음 억울해서 어떡할뻔했어요. 실물이 훨 예쁜데
•••답글
말랑몰랑
백낭에서 첨 봤는데 너무 예쁘셔서 누군가 했어요ㅠㅠ
•••답글
예셍  하성운
그 어디지 박보영하고 안효섭나오는것도 거기서도 예뻤음 ㅠㅠㅠ
•••답글
robertdowneyjr
와....역대급이다 너무 아름다우시네요..!
•••답글
시라
세자빈언니ㅠ
•••답글
남우현 (29)  인피니트
아 원래 인스타스타셨구나 ,,어비스에서 처음 봤는뎅
•••답글
교목
진짜 한소희님 완전 여신이에요... ㅠㅠㅠㅠㅠ...
•••답글
한승웅  늘 응원해 승우야
첫번째사진 송혜교인줄..
•••답글
정수정(Krystal)
한소희님 너무 예쁘세요 ㅠㅠㅠㅠ
•••답글
권순영 17  SEVENTEEN
헐 어비스에서 봤어용
•••답글
福5.15  엑소부인
영상이 더 예뻐요 다흑
•••답글
디스켓은몰라도thiscat은안다  a.k.a 민애옹
한소희님 진짜 진짜 너무 예쁘세요... 사진 볼 때마다 감탄해요 정말로 ㅠㅠ
•••답글
봄은 온다
단순히 그냥 예쁘신 게 아니라... 진짜 분위기도 ㅜㅜㅠㅜㅜ 좋아요
•••답글
청정국
대부분 SNS로 유명해져서 데뷔한 사람들은 그 SNS속 분위기를 그대로 가지고 있네요...신기...
•••답글
이언니 드라마 많이나오지 않았나용
•••답글
체늬  아무래도난첸이좋아
김 석 우
헐 보아+송혜교 느낌 ....!!!!!!! 넘 예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헐 머에여 넘 예버요
•••답글
샤이니 뮤비에서 처음 봤었는데 진짜 너무 예뻐서 뮤비 보자마자 인스타 팔로우했던 기억이...ㅠㅠ언니 넘예ㅠ
•••답글
오세훈!  얼굴천재 오세훈
똑같아요ㅠㅜㅜ 분위기 넘예
•••답글
윤지성은 잘생겼다  윤지성만아는바보그게바로밥알
와 셀카 쭉 보면서 속으로 감탄하다가 기사사진 보고 현실 감탄 나왔어요
•••답글
매직핸드
셀고아니고 걍 이쁘신데여ㅜㅜ셀카두넘이뻐요..♡
•••답글
해봄  성규백현진영순영정한
와 기사사진
•••답글
Moon Star
허엉
실물요정이세요~
•••답글
ㄴㅇㅅㅌ  뀨뀨 쭈야 쁘띠
언니 너무 이뻐요ㅜㅜㅜ
•••답글
전정굮  저기 멀리서 바다가 들려
와 너무 이쁘다 진짜
•••답글
뎨식  숮 데식
너무 예뻐요 ㅠㅠㅠㅠ 분위기 ㅠㅠㅠㅠㅠ
•••답글
귀에꽂아줘요  빅쮸 효신햇님
아님 어쩜 저렇게 예쁠수가 있지 진심 현실감이 하나도 없다
•••답글
찌뽐  오노사토찌
류진이구만 하고 내려왔는데 ㄷㄷㄷ 진짜 닮앗네요 두분 같이 찍으신 사진같은건 없나용
•••답글
썸퍼토끼  매직샵
진짜 너무 아름다우십니다
•••답글
냄비우동  한 그릇 하실래요?
이분 어비스에서 너무 예쁘셨는데ㅜㅜ
•••답글
영성
와 진짜 예쁘시다...
•••답글
BBQ 황금올리브
와.....,분위기
•••답글
하성운(HASUNGWOON)  012101
류진+송혜교+이선빈 이렇게 세분 얼굴이 보여요ㅠㅠ 넘 이쁘셔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세자빈마마ㅠㅠㅠㅠ
•••답글
Αgust D  BTS
약간...송혜교느낌남...예뿌시다ㅜㅜ
•••답글
구찌베어
진짜 예쁘다
•••답글
은리스
헐... 더 예뻐요~
•••답글
비티예쓰
진짜 여신
•••답글
Yellow minion
백낭 볼때 진짜ㅠㅠㅠ 넘 여신이셔서ㅠㅠ 그 백낭때 볼터치랑 립? 엄청 화제됐던걸로 기억.
•••답글
헐 셀카가 나빴네... 실물이 더 쩌시네요...훨씬 더 고급져보이세요
•••답글
이분 샤이니 뮤직비디오 나오고 완전 라고생각하고잇엇는게 그걸 시점으로 드라마에서도 보게되서 너무 기뻣어요ㅠㅠㅠㅜㅜㅜ흑흐규ㅠㅜㅜ
•••답글
민윤71  BTS
진짜 넘넘 아름다우심..ㅠㅠㅠ
•••답글
VIXX's Starlight  찬란히빛난7년사랑해
카메라보다는 실물이 진짜 훨 더 이쁘실거 같아요
•••답글
탄람쥐  🦋 BLACKPINK 🦋
처음 뵙지만 사랑합니다
•••답글
아 진짜 배우님 백낭에서 보고 진짜 반했다구요 너무 단아하시고ㅠㅜㅜㅜ
•••답글
누군가의 꿈
너무 좋아여ㅠㅠㅠㅠㅠ 분위기 갑
•••답글
사슴  (๑•̀ㅂ•́)و✧
아니 너무 예뻐요 이 분 인스타스타였어여??
나 어비스 보는디ㅠㅠㅠㅠㅠㅠ 마스크 넘 매력적이셔가꼬ㅠㅠ

•••답글
쥐며느리
예쁘다ㅠㅠ
•••답글
월급
기사사진 보고 인스타인줄 .... ㄹㅇ 너무이쁘다
•••답글
개인적으로 사진보다 영상이 더 예쁘다고 느꼈어요 백낭보는데 세자빈 나올 때마다 세자빈 얼굴에 감탄하면서 봤자나요,,,
•••답글
도꼄
와 너무 이쁘다
•••답글
사신
진짜 이쁘네요!
•••답글
변백현 워더  백현이는 워더입니다
마마ㅠㅠㅠㅠㅠㅠ진짜 분위기가 넘..최고....
•••답글
헉 너무 예쁘세요ㅠㅠㅠㅠㅠ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분위기 진짜 ㄷㄷ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현재 논란중인 비아이 생일축하 인스타 올린 아이콘 멤버들.jpg 312 나라 0:26 108336 5
유머·감동 기차에서 임산부 도와준 군인 그 후...jpg 247 원 + 원 5:37 70865 26
유머·감동 여친이 차에 두고 내린 폰을보고 충격받은 남자..JPG 243 더보이즈 주 13:08 74805 1
유머·감동 엄청 피곤하면 나타나는 의외의 증상 185 하니형 10.22 21:51 119853 1
유머·감동 철지난 유행어 써서 사과문 씀.twt 186 더보이즈 이주 10:42 56048 0
6449805 일본이 인정한 조국(2) MANSAE 21:32 1 0
6449804 프로그래머 설명 봄처녀제오시 21:32 1 0
6449803 후반 35분 이강인의 중원 플레이...gif 큐랑둥이 21:32 1 0
6449802 [슈돌] 예능'신'예은과 윌벤져스의 만남 無地태 21:31 40 0
6449801 사진으로 보는 1990년대 대한민국.jpg 사랑을먹고자 21:30 96 0
6449800 시험기간 조커가 되어가는 대학생 양세종의 개 21:30 144 0
6449799 인싸와 아싸의 대화법... jpg 남준이는왜이 21:29 239 0
6449798 네이트판) 칼날이 갈린 스무디 마셔보셨나요? 보이프렌드 동 21:29 90 0
6449794 꺄악! 치한이에요!.GIF 사랑을먹고자 21:27 77 0
6449792 횡단보도 커플.gif 2 빅뱅 사랑한 21:25 211 0
6449791 ??? : 아이템 복사가 왜 문제가 되냐 WANNA ONE 하 21:25 126 0
6449790 뷰티인사이드 김주혁-한효주 이별신.gif WANNA ONE 하 21:25 150 0
6449788 수둔+화둔+풍둔..gif e)(o lucky on 21:24 94 0
6449787 난입하는 댕댕이.gif (15) 초코틴틴세븐 21:24 174 0
6449785 군대가기전 참지 못하고 바보짓 하는 manhwa 몹시섹시 21:23 154 0
6449784 간미연이 안티팬들에게 당했던 살해협박 워너워너워너 21:22 144 0
6449783 2019 쉐보레 블레이져 [데이터주의] 더보이즈 상 21:22 68 0
6449782 아우디 측면 충돌 실험 21:21 177 0
6449781 유튜버 한달 수입 top10 5 우물밖 여고 21:20 168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뉴이스트82년생겨울왕국아이폰11시험기간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3 21:29 ~ 10/23 21:31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3 21:30 ~ 10/23 21:32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l
© instiz Corporation
이얼굴로 살아보고 싶다!!_2탄 l 1151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