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더보이즈 상연 ll조회 92643l 1
 
박차오름  인피니트
맛있게먹었는뎅 뇸뇸
•••답글
서이태  밥 먹고 갈래요?
너무 잘 먹음...잘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곱다고 대입 망하면 뭐 동해바다가 우리집이라는 생각으로 시험치면 의외로 긴장 풀려서 술술 풀립니다
•••답글
justin seagull
엄마가 비엔나 해줌 그래서 맛점함
•••답글
올방개묵
국어만 끝나도 진짜 허기 엄청져서 안 먹을 수가 없던데요 저는 ㅠ
•••답글
모모지리부  복숭아먹고죽은귀신이때깔도곱더라
안먹으면 꼬르륵소리때문에 신경쓰여서 집중 1도 안되는데....
•••답글
박지민이랑결혼하고싶다  종이랑3년째연애중
김밥 수능시험장 앞에서 한줄 사갔어요
•••답글
줌굼이
배고파서 먹어야 집중되는뎅
•••답글
돼갈
헐 저는 무조건 점심 먹어야돼요 그리고 혹시 배고파서 배에서 소리나면 굉장히 민폐..ㅎㅎ
•••답글
TXT_최범규
작년에 밥먹고 영어시간에 자고 9등급받아서 올해는 그냥 치킨만 싸가려구요ㅠㅠ
•••답글
#006069
신나서 먹었다가 영어때 눈 풀리고 뇌도 풀리고..... 하지만 찍은걸 다 맞았죠 후후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배고파서 볶음밥 맛있게 뇸념했는데..
•••답글
맞아여 식욕 없어짐
•••답글
NCT 127 Chain
점심시간에배곯아요 싸가야댐
•••답글
金東營  김동영
먹어도 탐구 칠 때 되면 배고파지던데..
•••답글
4:00 AM  망개가 만개한 날
작년에 국어 핵햇핵랳개해개핵망하고 수학보기전에 울면서 친구한테 '내 인생은 끝이야..나 집 간다 너라도 성공해.... 흑....' 이러면서 드라마 한편찍었는디 점심은 또 옴뇸뇸 잘머금
•••답글
게로게로리
과자만 야금야금 까먹었져
•••답글
시루아
정말 난 시험때 밥 절대 못 먹어 아니면 드세요... 배고파서 죽음ㅠㅠㅜ
•••답글
아 진짜 밥은 든든 맛있는거 드세요...양많이 배고프면 답없어요 부르면 어쩔수얻ㅅ지만
•••답글
무슨소리??? 이게 젤 중요한데...꼬르륵소리나면 신경쓰여서 시험 더 못봐요
•••답글
clara oswin oswald
부담없는 죽싸가서 정말 좋았어요 배부르지더 않고 배고프지도 않고 간단했고
•••답글
됴랴에묭  (●´ω`●)
꼭! 챙겨드세요!-!
•••답글
깜찍이삐약
안먹으면 안되요 더 배고파서 집중안됨
•••답글
니노 링
엄마가 밥이랑 죽 2가지 싸주셨는데 다 먹고 왔습니다..
잘 체하는 체질이어서 걱정했는뎈ㅋㅋ

•••답글
작년에 안 먹었다가 사탐 시간에 너무 허기지고 진빠져서 글자가 눈에 하나도 안 들어오더라고요,,, 제 2 과목 조지고 재수합니다,,,^^ 챙겨드세요
•••답글
1TEAM 제현
쬐끔만 먹음 영어때 뇌가 활성화될 때까지만
영어 끝나면 배고파서 쉬는 시간에 계속 뭐 주워먹다가 한국사 침

•••답글
뉴이스트W.  영원을노래해
전 체할까봐 엄청 조금싸갔는데
배고파죽는줄 알았어요ㅋㅋ
그냥 평소 드시던대로 가져가시는게 제일좋아요

•••답글
FC바이에른뮌헨  MIASANMIA
안먹으면 배고파서 집중력 떨어짐 ㅠㅠ
•••답글
콜라는 펩시  한승우
무조건 머거야함 ㅠㅠ 글보고 안먹는 수험생들 없길.. 물론 체질에 따라 다르겠지만
•••답글
tto005
오 저는 완전 우걱우걱 잘먹었는데
•••답글
순소  이태민 도경수 엔시티
진짜 저는 식욕이 없었어요
•••답글
가나는가나다
와진짜 입맛 뚝이에염 ㅠㅠ
•••답글
짱동윤  장동윤이요ㅠ
죽 사서 갔었는데 배가 금방꺼져서 고생했어요ㅠㅠㅠㅠ
•••답글
덴마크카페라떼민트  치약맛아님
222 죽은 아니되옵니더ㅠㅠㅠㅠㅠ
•••
공칄
죽이나 소화 잘되는 음식 싸가서 먹고 금방 허기질 때 초콜릿 같은거 먹으면 좋다고 하더라구요
•••답글
언어의온도
딱 배고프지 않을 정도로만 먹었던듯ㅜ
•••답글
대영
소불고기로 비웠슴다
•••답글
장성규
전 앞시간에 집중했더니 허기져서 점심 엄청 잘 먹었었어요
•••답글
하나도 안먹으면 힘딸려요ㅠㅠ 꼭꼭 씹어서 천천히 드세유ㅠㅠ
•••답글
뱅잔이
전 원래 밥 잘 안먹는데 수능당일에는 국어끝나고 나서부터 엄청배고팠어요 .. 점심 때 완전 맛점했는걸요 ...?
•••답글
트로이시반
긴장했지만 밥은 맛있었어요....배가 고파서 안 먹을 수가 없음ㅠㅠ 그리고 긴장해서 졸지도 않았고요
•••답글
현타  그런거 필요없다.
삼각김밥 1개 가져갔었는데 도시락 싸갈걸 후회중 ㅠㅠㅠ
완전 얼어가지고 밥 후두둑 떨어졌습니당 맛도없고ㅠ.ㅠ

•••답글
JEON JUNG KOOK  (슙) 히히힝
뭐싸가지... 한솥에서 버터장조림비빔밥인가 사가야지 호롤로
•••답글
EllaKOOK
다섯 숟가락 정도밖에는 못 먹었지만 만약 제2외국어까지 본다면 꼭 먹어어 해요 ㅜ 영어 막판되면 수능이고 자시고 빨리 끝내서 집가고 싶어지고 배 미친듯이 고파짐...
•••답글
쌍월지야  trouble_diary
저눈 전복죽 2인뷴
•••답글
계란말이 된장국 쌀밥 계란 물엿멸치조림 깍두기 아직도 기억나는 그 식단
•••답글
황옞덩
싹싹 긁어먹긴했는데 맛이 잘 안났어요 나도 모르게 긴장했었나...
•••답글
무조건 먹어야해요 여러분... 꼭꼭 씹어먹으세요..
•••답글
짝뚜  짝뚜에욤🍞❣
수학 때부터 배고팠어요ㅠㅠ 도시락 맛있게 먹고 영어 때 졸았습니다.. 학종추합되서 천만다행..
•••답글
저는 꼬르륵소리가 트라우마라서 3단도시락싸가서
쉬는시간마다 먹었어요..
과일도 싸갔죠..ㅎ

•••답글
정태군  0630 오늘의기록
안먹으면 배고파서 영어도 못침.... 먹어도 탐구 시작할때부터 슬슬 배고픈데요 ㅠ
•••답글
신성록
집밥 싸갔습니당 저는 맛있게 잘먹었어요
•••답글
안 먹으면 영어랑 탐구 치기 어렵지 않을까요ㅠㅠ 탐구는 시간이 빠듯해서 뽝 집중해서 풀어야 하는데 배고프면 집중이.. 안 될 듯해요,, 물론 사바사지만요
•••
저우 메이링  똑똑 메이가 왔어요
애들이랑 맨바닥에 오손도손 퍼질러앉아서 밥먹었어용 뇸뇸
•••답글
ajjejdjdnn
집밥이랑 국 싸갔는데 너무 긴장해서 소화가 안되길래 저는 반도 안먹고 덮었어요 ㅋㅋㅋㅋㅋㅋ
•••답글
엇 전 완전 맛나게 먹음요 ㅠㅋㅋㅋㅋ 엄마표 김치볶음밥 핵맛있었고든여
•••답글
다 먹고 친구 것까지 뺏어머금ㅋㄱㅋㅋㅋ
•••답글
장윤  연우진
어묵국 맛나게 먹었어요
•••답글
방탄소년단JIN  JINZARA
다 먹은 것 같은딩
•••답글
뚝따긔
님들 소고기 싸가요!! 배 두둑하고 좋던데 ㅎㅎ
•••답글
나재민(나나)
배 엄청 고파요 머리써서..
•••답글
I LOVE MYSELF
잘안들어가긴 하더라고여 많이 남겨가서 엄마가 속상해하셨어요 ㅜㅜ
•••답글
한요한
난 너무 맛있게 먹음..
•••답글
tchalamett
배 진짜 안고팠는데 영어랑 사탐 볼때 배고파서 집중 안 될까봐 스팸에 밥 가져간거 거의 다 먹고 봤어요!
•••답글
LINK8
밥 잘 먹어도 온 신경이 시험문제에 쏠려서 탐구2 볼 때 배고파욬ㅋㅋㅋ
•••답글
이루거나
시험볼때 꼬르륵 거리는 것만큼 신경쓰이는 게 없어서 꾸역꾸역 먹어야 해요..
•••답글
뎐뎡꾹  뉴욕치즈케익이랑 민트초코 좋아
저거 안먹으면 진짜 배고픕니다
•••답글
눈누뉴
전 토할 것 같아서 안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핑크매직
친구랑 나눠서 잘 먹었는데ㅋㅋㅋ 서로 메뉴가 완전 달라서 맛나게 먹었죠..
•••답글
*`A´*  서로만 믿고 가자
전 전날에 죽먹었다 배탈나서 장 싹 비우고 아침에도 국어 끝나자마자 화장실 갔어요..ㅜㅠ 근데 국어 끝나고나니 긴장 풀렸는지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죽 싸오는 바람에 점심 거를려다가 친구들이 많이 싸왔다 해서 여기저기 노나먹었습니당 점심 안먹으면 진짜진짜 배고파요.. 집중해서 문제 푸는 것도 에너지 소비가 심해서 적당히 라도 먹어줘야 힘이 난답니다!!
•••답글
맑은 새벽
안 먹으면 배고파 죽어요 저는 엄마밥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답글
aadeeryoong
안먹으면 안되요!! 영어시간에 제 앞에분 계속 꼬르륵소리나더니 영어끝나고 가셨어요ㅠㅠㅠㅠ
•••답글
초코버블티  가 제일 맛있다
안 먹으면 탐구 시간에 진짜 배고파요 꼭 드세요
•••답글
저는 진짜 수시 붙은 사람이라도 도시락 먹으러 수능 시험장 가는 거 나쁘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진지하게요
전 한 달 전부터 엄마한테 원하는 반찬 하나씩 말해서 도시락 완전 빵빵하게 채우고 갔어요 그리고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같이 먹은 다른 친구들은 다 죽싸오고 진짜 입맛 없어 보여서 저도 그냥 그런 척 하고 좀 남겼어요 그리고 집와서 다 먹었ㅎ... 참고로 정시러였습니다

•••답글
Woollim 주창욱  🧡몰랑이💛
전 아파서 제대로 못먹었어요ㅠㅠㅠㅠ
•••답글
민애옹야옹  오예~~
안 먹으면 배고파서 영어 못쳐요!
•••답글
쪼렙
?! 소고기에 계란찜 밥 국 싸가서 맛있게 먹고 칭구 유부초밥이랑 계란말이도 뺏어먹었어요 입맛 팍팍 돌던데!!! 다들 밥은 챙겨드세요ㅠㅠ
•••답글
산작약
두뇌회전 풀로 쓰는데 안 먹으면 연료없이 f1출전한 거 아닌가요 사탕 초컬릿 포도 봉봉 음료수 다 싸갔어요
•••답글
나의  유포리아
평소에 먹던 밥 그냥 냠냠하는게 좋아요 안그러면 소리도 소리고 소리날까봐 신경쓰이고 집중안됩니다 꼭 드세요 ㅠㅠ
•••답글
탈출하고싶다
도시락 맛있게 먹었는데... 맨날 급식먹다가 익숙한 반찬들이랑 소소하게 먹는데 뭔가 맛있는 느낌이었던 것 같음.
•••답글
인생은  정세운
수능날 너무 맛있게 잘먹음 ㅠㅠㅠ
•••답글
아침 안 먹는편이라 점심도 안 먹으면 배고파서 머리 안 돌아가요ㅠㅠㅠ 조금이라도 당 섭취해야 머리가 돌아갑니다ㅠㅠ
•••답글
유부초밥에 불고기 먹었는뎅..
•••답글
뽑뽀뽕
식욕 진짜 없어져요,,
•••답글
은 혁
저는..평소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답글
네?
전 친구들이랑 거의 피크닉 간거처럼 많이 먹었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답글
kakaobank
걍 삼김이랑 과일 챙겨가요
•••답글
빠체
와... 나는 1교시? 시험 끝나고 배고파서 혼났는데... 미리 챙겨둔 초코바 까먹고 다음 시험 치고 점심도 아주 싹싹 긁어먹음
•••답글
FITS  피츠가다팬다
난 완전 배고팠눈뎀....... 밥 평소에 잘 안먹는데 짱마니머금
•••답글
지민
먹고 체해서 까스활명수 먹고 영어 보고 다시 배고파져서 바나나 까먹음ㅋㅋㅋ
•••답글
뭔가 배가 고프기보다 내가 내 꼬르륵 소리에 집중력 깨져서 안나게 할 의도로 많이 먹었어용
•••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밥 안먹으면 집중 안돼서 엄청 든든하게 먹었었는뎈ㅋㅋㅋㅋ
•••답글
왓 어 라이프
너무 든든히 먹는 건 그렇게 추천은 안해요ㅠㅠ 진짜 주무실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점심은 간단히 드시고 간식 많이 챙겨가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답글
윤지성은냉지성이지요  우리워너블친등하세요
전 우리 학교에서 봐서 평소랑 똑같이 급식 먹었어요
•••답글
김 설뿌  JR 🧸
넘 배고파서 허법법 먹었어용 물론 올해도 그럴 예정 ^^...
•••답글
안 먹으면 탐구 때 머리 안돌아가요,,,먹기 싫어도 드시는게 좋아요
•••답글
BTS전정국.
저눈 진짜 졸릴까봐 당 떨어지지 않을 정도로만 먹은듯..??
•••답글
세주야누나야
전 속이 안좋다 하면 그냥 안먹는게 좋은것같아요 괜히 먹었다가 토한게 저라서...ㅎ
•••답글
사도세자
배터지게 먹고 존사람 여기요....
•••답글
석하다착  SEVENTEEN
지금까지 먹은 도시락 중 제일 맛있게 먹었어요.. 다 먹고 싶은데 친구가 그만 먹으래서 못먹었죠...
•••답글
이휴지
3단 도시락 호로롤로록!
•••답글
유미의세포들
전 매 쉬는시간마다 먹고 집갈때도 먹엇슴니다
•••답글
VICTON 강승식  NEW WORLD
저는 후식까지 싸갔어요ㅋㅋㅋㅋ
•••답글
4월의 봄  따뜻한 17일
유부초밥 싸가서 친구랑 나눠먹었지욯ㅎㅎ
•••답글
널 웃게 해줄게  슬퍼지려 할 땐 그 땐 내가
애들이랑 눈 오는거 구경하면서 도시락 먹었는뎅 좋았어요
•••답글
헐 이쁘겟다...ㅜㅜㅜ
•••
설마 2018년에 시험봤나요?
저도 눈오면서 도시락먹었답니다ㅠㅠㅠ

•••
널 웃게 해줄게  슬퍼지려 할 땐 그 땐 내가
오옥 2018년 맞습니닿
•••
비타케어 비타민C 레몬맛  예뻐지세요
엄청 잘 먹었음
•••답글
사랑빛  lovy
ㅇㅈㅇㅈ
•••답글
정말 오래 보고 싶은 아티스트  방탄소년단
비록 수능은 망했지만 엄마가 아침부터 싸주신 도시락 맛있게 먹고 왔어요
•••답글
노셍  만만세
저는 잘못 얹히면 안된다고 엄마가 따뜻한 국 싸주셨는데 든든하고 좋더라구용
•••답글
Elma  엷은 여름의 틈새
마자여...밥만먹으면 졸려서 영어듣기 망칠까봐 안먹었어요ㅠㅠ
•••답글
뀨우꾸?
서깅
안 먹으면 당장 영어시간엔 좋을 지라도 탐구시간에 집중 못해요,,, 저는,,,ㅠㅠ 초콜릿 먹어도 한국사-탐1-탐2 버틸 수가 엄써 흑흑ㅠㅠㅠ
•••답글
가자니가  COYS
벌써 6년전이지만 엄청 맛있게먹은 기억이ㅎㅎ...
•••답글
NCT WE ARE SO SEXY
김밥만 먹었다가 배고파서 집중을.. ㅎㅎ
•••답글
징보란  정백연 !!!!!
진짜 ㄹㅇ 수능 잘봤는데도 점심에 너무 입맛 없어서 진짜 억지로 먹고 저는 저녁도 식욕 없어서 안먹었어요...
•••답글
카톡개 프로도  신성록 아님 암튼 아님
전 볶음밥
•••답글
사막과바다  방탄소년단 유니티윤조
식욕은 없었는데 배고프면 배가 꼬르륵하고 요동치는 거 신경쓰여서 그냥 먹었어요 밥이랑 장조림이랑 깍두기같은 자주 먹던 소화 잘 되는 도시락 싸가서
•••답글
성이성이  메리 포핀스
전 과민성 대장증후군?
있어서 아침 안 먹고 점심도
가벼운거 조금 먹었어요.

차라리 그냥 에너지바나 초콜릿
먹는게 좋은 것 같아요.

•••답글
믕고
제가 시험 본 고사장은 ㄹㅇ 미슐랭이었어요... 다들 굉장하게들 싸와서 서로 나눠 먹고 했던 기억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이히히히
잘 체하거나 배가 예민하시면 죽싸가세요!! 그리고 초코바를 쉬는시간에 먹으면 배도 안고프고 좋습니다!!
•••답글
choo
진짜 살기 위해 먹엇어요..안먹으면 배고파서 다음시험 어떻게 쳐
•••답글
칠오  💜 방탄조이 💚
죽 챙겨가실 거면 간식거리도 꼭 챙기세요!!!ㅜㅜㅜ 죽만 먹으면 금방 허기져요
•••답글
지민아!  너희의 영원한 관객이 될게
먹어도 탐구 칠 때 배고프던데...
•••답글
쥐며느리
맛있게 잘먹음ㅋㅋ
•••답글
김석진진자라지리지리잔  끅끅끅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 아직도 기억나여 부대찌개랑 계란말이ㅜㅅㅜ
•••답글
76BY
소고기무국 계란말이 소불고기 볶음김치 밥
싸갈 건데 거를 거 없나요!?!?!?!?

•••답글
뺘냐냐챠챠
난 시골학교라서 수능날 급식나옴ㅎㅎㅎㅎ이었어
•••답글
배쿠사라네  배쿠 밥 많이먹어
음? 완전 잘먹고 잘쳤어욬ㅋㅋㅋㅋㅋㅋㅋ제일 좋아하는 메뉴로 챙겨가서 맛점했죠
•••답글
깜찍쪼꼬
다들 뭐 챙겨가셨나용 이번준데 고민이네용
•••답글
레몬그린티 펄추가  정재현황민현최연준
배고파서 국어 끝나고부터 초콜렛 흡입했어요
•••답글
13e11a
긴장하면 속 예민한 스타일인데 죽은 미리 먹어보니까 배고팠어서, 밥+맑은콩나물국+비엔나소시지+골뱅이무침+달걀말이 정도로 가져갔던 듯요.. 밥을 잘먹어야 시험 잘칩니다 ㅠ 어차피 긴장해서 졸리지도 않아용
•••답글
뀽?
저는 졸릴까봐 점심 안먹고 초콜릿 작은걸로 때웠어용 그랬는데도 영어 때 졸렸어서 점심 먹었으면 어찌될 뻔 했나 싶었어요ㅜㅜ
•••답글
엄마 생각나서 안먹을수가 없엇는데,,근데너무 맛나게 잘 먹음
•••답글
무대위 너희를 응원해  x CROSS +
밥먹었는데도 배고프던데..
•••답글
Beautiful Feeling  한 페이지가 될 수 있게
소풍가는 것처럼 김밥싸간 1인,,, 그냥 아무생각 없이 배고파서 먹었어요ㅋㅋㅋㅋ
•••답글
쿱크다스
엄마가 꼬기해줘서 맛나게 냠냠하고 왔지
•••답글
Β1Α4
전 잘 먹고 영어 졸았어요ㅋㅋㅋㅋㅋㅋ 어차피 많이 먹어도 영어 때 에너지 다 써서 한국사 보기도 전에 배고프더라고요... 그래서 올해는 그냥 도시락은 조금만 먹고 매 쉬는시간마다 초콜릿으로 연명할 예정ㅠㅠ 국어 끝나고 수학부터는 그냥 11월 모의고사 같아서 긴장도 안 되더라고요
•••답글
8월 2일  내행복이민형
아무리 망쳐도 배는 고프더라구요ㅋㅋㅋㅋㅋ 맛있게 잘 먹었던것 같아용
•••답글
소고기무국이나 갈비탕 싸가세욥 속 든든해서 좋더라구요
•••답글
BL♡Ss♡M
수학 끝나기 30분 전부터 쏘야 먹을 생각만 ㄹ했는데...
•••답글
93.01.12  하잖아엑소컴백
맛있게 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 국어 망한지도 모르고,,
•••답글
권순영예아
저는 점심 시간이 젤 행복했어영
•••답글
11467
문제 푸는 거 에너지 소비 대박이라 안 먹으면 너무 힘들어요
•••답글
Aqours  할로윈요시코웨안나와
전복죽 싸갔는데 몇 입먹구 못먹었어요... 배고프지도 않았고 그냥 초코바 같은 것만 먹은 듯
•••답글
먹고살기힘들지  ^ㅁ^
저는 너무 배고파서 친구들이랑 바로 도시락 깠어요
•••답글
전 유부초밥 먹었어용
•••답글
본진없다
밥먹어야대영 저흰 운동장에서 밥먹으래서 빙 둘러앉아 먹음ㅋㅋㅋㅋ
•••답글
깊은 산 속 옹자  WannaONG
처음 고사장 들어갈 때만 해도 입맛 없었는데 수학까지 치고 나니까 배에서 뱃고동이 치던데요.....밥 진짜 든든히 먹어도 외국어 볼 때 또 배고픈 매직
•••답글
도영(DOYOUNG)
저는 막 삼겹살도 싸갔어요 ㅎㅎ
•••답글
l'amour  조승연,한여름의낭만
저는 원래 스트레스 받아도 식욕이 떨어지는 사람은 아니라서... 수능 때 국어 수학 둘 다 망치고 해탈한 상태였지만 밥은 맛있게 싹싹 잘 먹었습니다
•••답글
한승준  당신을 꽤 좋아했어
어떻게 그러지... 배고파서 그게 되나ㅠ
•••답글
느낌표 수혈하듯 톡톡  고마워, 빛나줘서
나는 김치볶음밥에 용가리 20개 튀겨서 허니머스타드 소스도 같이 싸가지고 가서 진짜 맛있게 먹었는데ㅠ 도시락 먹을 일 많이 없어서 너무 신났어요..ㅎㅎ
•••답글
유부초밥 싸간거 다 먹고 친구 김치볶음밥까지 뺏어 먹었던.....
•••답글
서태지  와 아이들
ㅇㅈㅇㅈ 억지로 먹음...
•••답글
우주인 알린
점심 간단쓰하게먹고 영어뒤에 에너지바 먹는게 최공
•••답글
myday730
친구들이랑 다같이 먹는데 소풍간 느낌이였어요.. 넌 엄마가 뭐 싸주셨어?? 옴뇸뇸
•••답글
한승우(26)  너 정말 승우하다
수시 붙어서 밑밥 깔아주려고 도시락 까먹으러 수능장갔는뎉
•••답글
WayV 샤오쥔
어차피 긴장해서 졸릴 일 없으니까 드시고 싶은거 드세요 수험생분들...!
•••답글
전채채
위에 점심먹는 경험담들 얘기하는데 넘 귀엽구 또 따숩따숩하네오..ㅠㅜㅜㅜㅜㅜㅜ맘찌릿
•••답글
910926
정시생이었는데 세상 맛있게 먹었어요 ㅋㅋㅋ
•••답글
레드라미
무슨 국어치면 진빠져서 배부터 고픈데...
•••답글
윤기나는망개
도시락 싸가서 겁나 잘 먹었어여 친구들이랑 잡담하면서 먹는거 꿀잼
•••답글
JMIM  우린 원래 달렀지
저도 호두과자 몇개 먹었어요
•••답글
ㅇㄱㄹㅇ  엑소최고~!~!~!
수학풀다가 배고파서 죽는줄알았습니다.. 하나도 안남기고 싸간거 국물까지 흡입했어요
•••답글
신화 신혜성  980324&150529
졸릴까봐 싸간 거의 절반만 먹었는데 영어 끝나자마자 너무 배고파서 힘들었었어요....내사랑 전복죽...
•••답글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전 깔아주러 갔던 거라 편안하게...ㅋㅋ
•••답글
췅뀨
엄마...넘짜더랑...
•••답글
빅브라더_
전 도시락까지는 괜찮았는데 식후 핫식스 먹고 영어때 순간 지능 폭발하고 사탐때 퍼져버렸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답글
밥 안먹으면 배에서 천둥치고 난리나서 시험 못봐요..
•••답글
전 고구마한개
•••답글
도영왕댜님
모고 볼때도 한국사같은거 다시 보느라 급식 안먹는데ㅠㅠ
•••답글
찹쌀떡진영
저희 학교는 기숙사 학교라서 단체 도시락 주문해서 먹었어요 아직까지 그 도시락 받아 먹으면 수능 생각나요 ㅎ
•••답글
조승연 (WOODZ)  🧡💙
밥 안먹으면 배고파서 집중 안될 것 같은디
•••답글
추야  야추볶음
엄마가 오랜만에 도시락 싸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친구들이랑 나눠먹으면서 다 먹었답니다,,,
•••답글
전정국(15세,토끼)  (+내 남자)
친구들이랑 도시락 까먹는 거 진짜 재밌었어여 수능 하면 국어가 헬이었던 거랑 복도에서 도시락 먹은 거밖에 생각이 안 나요..
•••답글
슙슙  
안먹으면 배고픔
•••답글
wood
퍼먹퍼먹
•••답글
글쓴뚜기
저는 미역국 먹었어요
•••답글
미역국 좋아해서 싸간거였는데 보온병 열자마자 미역국냄새 너무 나서 눈치 보여서 닫았던..ㅠㅠㅠ
•••
핑쿠공쥬
입맛은 없었지만 그래도 먹었어요. 아빠가 전 날부터 이것저것 열심히 만들어준 거라서 아빠 생각하면서 남기지 않고 먹었어요.. ㅠㅠ
•••답글
틴틴 이진우  9월18일데뷔♥️
저희는 급식... 좋았어욤 ㅎㅎㅎ
•••답글
해_수
영어때 배부르면 졸려서 완전 쪼꼼 먹을 거에여ㅠㅠㅠㅠ
•••답글
오칠이  육성재
전 죽 냠냠
•••답글
인피니트.
싹싹비우고 영어듣기때 잠..ㅜ 물론 최저 2등급 수학으로 맞추고 긴장풀려서 밥도 와구와구 먹은거긴했지만... 영어듣기 늘 다맞았는데 처음으로 4개틀림..ㅎ..
•••답글
Block-B 피오
저는 모의고사 칠 때보다 점심 도시락 훨씬 맛있게 먹고 소화도 잘 시켰었어요ㅋㅋㅋ 안먹었으면 오히려 배고파서 집중 못했을 듯ㅎ
•••답글
우짝좌짝
먹어야돼요.. 배에서 소리나는 상황을 대비해야합니다
•••답글
건강하세요
한 세입먹고 끝이었나.. 안들어가더라구요
•••답글
윤두준 상병  제대해
엄마가 3단 도시락 싸줘서 친구들이 밥 먹으러 왔냐고 놀렸었는뎅 ㅋㅋㅋㅋㅋㅋ
•••답글
제형아
세번의 수능을 보았지만 도시락 만큼을 잘 먹었답니당 *^_^*
•••답글
그렇더라고요
밥맛 없어서 깨작깨작 먹다가 덮었음.. 전 시험볼때는 배고픈 걸 잘 못느끼겠더라고요..
•••답글
흥탄  소년단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는 너무 잘 먹었어요!! 심지어 엄마께서 반찬 뭐 해줄까 물어보시길래 꼬막무침 사달라고 했었어요ㅋㅋㅋ많이 집중하면 배가 빨리 고파져서 밥은 꼭 먹어야했쥬,,,
•••답글
첸(辰)  사월, 그리고 꽃
전 완전 잘 먹었어요 엄마 사랑해
•••답글
효찌랭이
머여 또 나만 허버허버 먹은겨?
•••답글
토이스토리4  6월에 나온대요
안 먹으면 탐구 시간에 배고파 죽어요...
•••답글
FT ISLAND  잉.피.조.아
메론
잘만 넘어가던데욥...긴장은 국어풀고 날아간지 오래
•••답글
Used Cassettes
전 김치볶음밥이랑 죽 둘 다 싸갔는데 탐구 다 풀 때쯤 배고팠어요....
•••답글
저는 엄마가 볶음밥 싸주셨는데 보자기에 몰래 적은 편지를 끼워 주셔서 밥 먹으면서 발견하곤 놀라서 울었어요ㅜㅜㅜㅜ 시험 잘보라는 부담스러운 내용이아니라 여태까지 와서 수고했고 고맙고 미안하다는 그런 내용이었는데ㅜ 아직도 기억나요
•••답글
@X$Y  X1 승연
수학 풀 때 배고파서 꼬로록 거림ㅋ ㅋ ㅋ
•••답글
전 광인
친구랑 다른학교에서 도시락 까먹으면서 우리 다음 과목부터는 찍어도 다 맞으면 좋겠다 이러면서 먹은 기억나네요ㅋㅋㅋㅋ
•••답글
정구가
그때 친구랑 도시락 싸와서 도란도란 먹었던 기억 나요 나름 추억
•••답글
정뽀시  롴펀은비채원💖
저 도시락 맛있게 비우고 영어듣기 하다가 졸았습니다.....평소에 영어듣기 맨날 다맞았었는데 하나 틀렸어요ㅋㅋㅋㅋㅋㅋ 하지만 후회는 없습니다 안먹었으면 배 엄청 고팠을거에요 ㅜㅜ
•••답글
푸딩팅
완전 싹싹 비우고 왔었어요ㅋㅋㅋㅋㅋ긴장되서 아침을 제대로 못먹었더니 배고팠던지라...
•••답글
도시락 안먹으면 탐구까지 못버텨요ㅠㅠ 도시락 필수 입니다... 졸릴것 같다 하시변 국물을 빼고 드셔보세요 국물 막고 잠오는 사람들 은근 많더라구요
•••답글
가연
저랬다가 배에서 천둥 치고 그러면 집중 안 돼서 안 됨
•••답글
안먹으면 배에서 꼬록치고 더 집중안되서 평소먹는양에 반만 먹는게 좋아용
•••답글
『SKT T1 Faker』
분명 볶음밥 많이 담았다는데 다 먹고 아직까지도 수능날 먹었던 볶음밥이 제일 맛있었던거 같아요....
•••답글
백현 (BaekHyun)_EXO  누구 때문에 행복한
안 먹으면 배고파서 더 집중 안될듯...
•••답글
세미콜론
먹어야해요 집중력떨어져요ㅠㅜ
•••답글
X 1_송형준  네~Ready~
나 진짜 역대급으로여료ㅣㅁ히 먹었는데
엄마가 불고기해줘서

•••답글
뜌두뜌두
저는 지나고나서 기억나는 건 그날 친구들이랑 모여서 겁나 신나게 밥 먹었던 거ㅋㅋㅋㅋㅋ진짜 좋았어요
•••답글
_우기련  연아
저는 배꼬로록 소리때문에 ㅜㅜ
•••답글
한유현  형,내가 미치는 꼴 보고싶어?
그래서 죽 싸갔습니다요..
•••답글
체해서 수능 끝나자마자 고기 먹으러 갔어요ㅠㅠ
•••답글
SKT T1 Mata
저는 입맛이 없어서 몇입 먹지도 않았어요ㅠㅠ 근데 신기하게 배가안고파서 꼬르륵 소리도 안들리더라구요. 밥먹으면 졸리니까 카페인음료 마시라해서 비타오백인가 그거 마셨던 기억이ㅋㅋ
•••답글
이 지 안  💜
앗 저는 그날 김밥 맛있게.. 먹었습니다
•••답글
donut  ?
뱌고프ㅕㄴ 소리나서ㅠㅠ
•••답글
정국(23)  누나가 사랑해♡
엄마가 제가 좋아하는 음식들로만 싸주셔서 알차게 먹고 잘봤습니다! 엄마 고마워요♡
•••답글
링신루
저는 스팸김밥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고 집중도 잘 하고 왔었어요! 수험생 여러분 화이팅👊👊👊
•••답글
:육성재  예지앞사 💙
어라 저는 수능날... 집에서... 소고기메추리알장조림 쥐포무침 계란말이 참치볶음 북어국 밥 등등... 엄청나게 먹고... 컨디션 좋아서 수능 열심히 준비했었던 유일한 과목 한국사... 1등급 받았습니다... 사바사예요
•••답글
짱구강아지흰둥이  월월월월월월월월월월
수능때 밥 진짜 잘넘어갔는데 마음 편하게 먹고 밥도 먹음 수능 점수도 잘나왔고 진짜 수능때 먹었던 갈비탕이 제일 맛있었다...
•••답글
몽타메  
힘들어서 먹어야함
•••답글
김이삐  벚꽃이 피나봐요
맞아요 저는 너무 잘 졸아서 점심 안 먹었어요 히히
•••답글
마녀a
세상맛있게 먹었!!!
•••답글
계란프라이  나 차라리 꽉 눌러붙을래
저흰 급식이었는데 진짜 세상 잘 먹었어여
•••답글
재능샤워
시간없어서 김밥 두줄사가구 다먹었어용 ㅎㅎ
•••답글
꽃이 죽어가는 것도 모른 채  하늘연달 스물아흐레
안먹으면 꼬르륵소리가 더 신경쓰여서 먹어야해요!! 한두숟갈이라도 뜨기
•••답글
프로푸딩러
저는 수능날 잣죽 챙겨갔는데 진짜 싹싹 긁어먹었어요 아직까지 제 인생픽 잣죽☆
•••답글
배에서 소리날까봐 먹어줘요ㅠ
•••답글
윙깅단  ♡메이만의 박지훈♡
돼지불고기 먹었는데.. 진짜 너무 맛있었어요
•••답글
이 태준  태빡이
저는... 친구들이 남긴 밥 제가 다먹었습니다...ㅋㅋㅋㅋ
•••답글
정국오빠나랑결혼해  우리는 천생연분♡
집밥 싸갔어요... 밥 안먹으면 배고파서 힘없음 ㅠㅠ
•••답글
샥갹샥
전 원래 먹을 생각으로 들어갔는데 멘탈 탈탈 털리고 입맛 뚝 떨어져서 안먹었어욤..
•••답글
NU'E5T 민현  뉴이스트🐢🐶🐯🦊🐰💖
그날 먹었던 참치김밥만큼 맛있는 김밥은 아직도 못먹어봤어요ㅋㅋㅋ
•••답글
싢과함께
당떨어지면 집중 안되니까 뭐라도 먹는게 좋아요
•••답글
헤이즈 (Heize)  만추
저는 꼬르륵 소리 나는게 민폐인 것 같아서 꼭 먹었슴당
•••답글
지성팕!  그래나에겐너뿐이야
전 순대국밥 싸갈려구요ㅎ
•••답글
박지미
전 죽 싸갔어요 너무 맛있었숴요
•••답글
살인마협회장  데바데꿀잼
무적권 죽이 최고임
•••답글
♡안기준♡
에에ㅠ 저는 3단도시락 챙겨갈건데요ㅠㅠ 시험장가면 먹을때만큼 행복한게 없습니다ㅜㅠ
•••답글
ㅣNFINIT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날 완전 엄마가 어마어마하게 싸줘서 배터질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우리 엄마가 장조림 해줬었는데 옴뇸뇸
•••답글
뀨앙
꼭 먹어야해요!!! 배고프면 집중 하나도 안되고 문제도 안풀려요 잠 오면 어쩌나 걱정하지 말고 꼭 먹어요!! 어차피 긴장해서 잠도 안와요
•••답글
제로콜라넘나좋은거  해치지않아~
저도 수능볼때 엄마한테말해서 간단하게 따뜻한유자차랑 당딸릴까봐 초코바 간단하게 먹었는데
•••답글
스키틀즈사워
애들 간단하게 싸왔는데 저는 불고기 계란말이 된장국 등등 겁나 챙겨서 배터지게 먹었어요 좋아하는거로만 만들어줘서 넘 감사했던...엄마 사랑해요❤
•••답글
니가 준 이카루스의 날개로  태양이 아닌 너에게로
수능 도시락= 엄마가 젤 신경써준 도시락
•••답글
보라해에태태정꾸포레버  보라해💜
그날 반찬까지 싹싹 긁어먹었어요 같이 먹은 친구들이 경이롭게 쳐다보더군요
•••답글
국민호9이창섭  비투비 김아중 48
저는 저도 엄마도 뭐싸갔는지 뭘 싸줬는지 기억이 안나요ㅜㅜ 분명 먹긴먹었는데 뭘먹었더라
•••답글
뱐새
기숙학원에서 도시락 싸줬는데 맛없어서 입맛 자동소멸,,
•••답글
네훈아 세 님
저 진짜 무슨 수능때 평소보다 더 많이 먹었어요ㅠ 이번에... 하나도 안떨려서그런가ㅠㅠㅠㅠ
•••답글
어라라랏
꼬르륵소리땜시먹음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거 3개 뭐라고 불렀는 지 알면 고향 유추 가능 955 MANSAE 9:22 32138 0
유머·감동 민식이법은 통과되면 안되는 법입니다 409 S.COUPS. 12.10 14:50 101172 14
이슈·소식 [단독] 방탄소년단 한남더힐 전세계약 해지…단체생활 끝나나? 327 나라 12.10 19:08 98770 0
이슈·소식 오늘 출시된 명랑핫도그 미친 신상 256 더보이즈 영 12.10 16:15 108364 0
유머·감동 흡연 입문용으로 많이 피는 담배 244 더보이즈 이주 12.10 22:12 65408 0
6515904 여자친구 은하.gif 호롤로롤롤 12:58 24 0
6515903 예비군 가면 이상하게 신경 쓰이고 늘 후회하는 거 세상에 잘생긴 12:58 25 0
6515902 필름 코멘트 선정 2019년 영화 TOP 10 218023_return 12:57 3 0
6515901 2분만에 보는 포켓몬스터 디오리진 레드의 모험 스페셜 매드무비 Jeddd 12:57 1 0
6515900 선택할 수 있다면 남자 키 174 vs 192 3 민천재 (23) 12:56 103 0
6515899 택배는 왜 ㅈㄴ 늦게올까?? WANNERBLE 12:55 203 0
6515897 하루에 1억씩 평생받기 vs 도라에몽 주머니 갖기 2 sweetly 12:52 175 0
6515896 다래끼 바이러스의 감염 경로.jpg 뭐야 너 12:51 301 0
6515895 무조건 싸움나는 음식점.jpg 1 보이프렌드 동 12:49 1005 0
6515894 영원히 스파이더맨으로 살아가야 하는 한 남자 윤세원 12:48 325 1
6515893 으이그 한심한 주인놈 .gif 전앵웅 12:45 277 0
6515892 19호 태풍 하기비스는 독립운동가.gif wjjdkkdkrk 12:45 189 0
6515891 러시아의 스크린 샷.jpg 대학고 12:44 412 0
6515890 SBS 아나운서국 독립유공자 후손 커플(?) 양세종의 개 12:44 460 1
6515889 면+고기 조합. 여러분들의 선택은? 원 + 원 12:44 125 0
6515887 제주도나 농촌에 가면 아직도 많이 있는 자동차.jpg 참섭 12:43 255 0
6515885 웬만해선 그들을 막을수 없다 노구 vs 박영규 소세지사건.JPG 왤케 이뻐 조 12:40 166 0
6515884 수련회 소지품 검사목록 1 세상에 잘생긴 12:37 361 0
6515883 강남이 이상화에게 고백한 방법...jpg 더보이즈 영 12:36 2051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1 12:56 ~ 12/11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1 12:56 ~ 12/11 12:5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