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유기현 핑크머리 못잃어 ll조회 6398l 0

시국에 맞춰 가게 이름 적절하게 바꾼 돈까스집 | 인스티즈

시국에 맞춰 가게 이름 적절하게 바꾼 돈까스집 | 인스티즈

시국에 맞춰 가게 이름 적절하게 바꾼 돈까스집 | 인스티즈

시국에 맞춰 가게 이름 적절하게 바꾼 돈까스집 | 인스티즈

일식집들도 타격이클듯

좋은 글은 공유해서 같이 봐요!
 
유영재(26)
바꾼게 더 예뻐요><
•••답글
훨씬 정갈하고 이쁘돠
•••답글
大の 智  
헐 저 알바했던 곳인데...바꾸니 이쁘네요 ㅎㅎㅎ저기 맛있어요 삼성역지점은...!
•••답글
donut  ?
윈스롭
저희 동네 이자카야도 상호명이랑 메뉴도 다 바꿨더라구여. 근데 바꾸고 장사 잘 안되시는거 같아서 안타까워요..ㅠㅠ
•••답글
성우김지율
소고기 너비튀김이라는말 귀여워요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이거 3개 뭐라고 불렀는 지 알면 고향 유추 가능 1532 MANSAE 9:22 60066 0
이슈·소식 [단독] 방탄소년단 한남더힐 전세계약 해지…단체생활 끝나나? 347 나라 12.10 19:08 109254 0
이슈·소식 '보니하니' 최영수, '15세' 채연 폭행 의혹..제작진 "사실 아냐.. 312 거지꼴 15:44 42117 2
유머·감동 흡연 입문용으로 많이 피는 담배 280 더보이즈 이주 12.10 22:12 81781 0
유머·감동 딸을 서울대 대신 연대에 보내서 낙심한 엄마.jpg 232 캐리와 장난감 12.10 21:45 69695 0
6516265 아니 속도는 상대적인거라니까? 세정언니링 18:25 1 0
6516264 다시 복습해보는 300억좌 사건 . jpg 펄스 18:25 1 0
6516263 [국외배우] 할리우드 미모 3대장 리즈시절.jpgif 내 마음속에 18:25 1 0
6516262 넷마블 취업규칙 변경 사태 까까까 18:20 53 0
6516261 진짜 레알 미친 동물단체 양꼬치 떨어져 18:19 270 0
6516260 마미손의 '나의슬픔'을 라이브로! '보여줘! 네가 가진게 뭔지!' /.. 218023_return 18:18 5 0
6516259 비데 세정 vs 구구단 세정 류준열 강다니 18:18 77 0
6516258 前YG 양현석 저격곡으로 합리적의심 받는 신곡 weareinpurple 18:17 242 0
6516257 [단독] 정세균, 총리 검증동의서 제출 언행일치 18:16 70 0
6516256 [MV] 기리보이(GIRIBOY) - 이때다(The Time Is N.. 닉네임135672 18:15 21 0
6516255 쌀국수 컵은정.jpg 남준이는왜이 18:15 166 0
6516254 식당 진상 고양이 qksxks ghtjr 18:15 220 0
6516253 '공관병 갑질 논란' 박찬주 전 육군대장 한국당 입당 노츄캡짱 18:14 34 0
6516252 BoA 보아 새 미니앨범 타이틀 곡 - 'Starry Night (F.. 김낑깡 18:14 10 0
6516251 지소울 예명 변경, Golden(골든) - Hate Everythin.. djekxn 18:14 21 0
6516250 이쯤에서 다시 보는 2017년 말 원피스작가 오다 인터뷰 1 펄스 18:13 153 0
6516249 복사기에 상어인형을 넣어봄 백챠 18:12 284 0
6516248 꿀 블라인드 테스트 따온 18:11 210 0
6516247 면접때 긴장안하는 꿀팁 김낑깡 18:11 215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1 18:22 ~ 12/11 1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1 18:22 ~ 12/11 18: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인티포털 뮤직 (국내) 58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