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라오니 ll조회 134587l 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민수
헐 대박... 짤은 나홀로집에 패러디 한건가요 뭐죠
•••답글
Unpack your bags  방탄소년단
구글 어시스턴트 패러디 영상이에요!
https://www.youtube.com/watch?v=-lfHXKbsMLE

•••
감사합니다!
•••
피카츄피카
찰나의 시간
헐 그 헛소문 출처가 신문이였어?
•••답글
형광등입니다  반짝반짝
헐 진짜인가요..?
•••답글
엑스원 승연  프로듀스 x 101
와 헛소문 너무 심하네요
•••답글
모드
아이스크림 츄
헐 이제껏 잘못 알고 있었네요... 아무튼 잘 사신다니 다행이에여ㅠㅜ 영화 볼때마다 마음이 안좋았는데
•••답글
굔쥬님  19920708
헐.. 대박 ㅜ 매년 크리스마스 같이 보내줘서 고마워요..
•••답글
황민현X강다니엘  0809X1210
어릴 때 모습 그대로 자라셨네요
•••답글
김짱아
마약 소자 혐의가 있었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뭐가 진실인지는 모르겠어요ㅠㅠ
•••답글
지예은   소녀야
잉국잉국이
헐.. 내가 본 사진도 다 가짜였나
•••답글
이수
헐 루머인 줄 몰랐네요
•••답글
펭수야 펭랑해  펭-하!
헐....? 그게 다 사실이 아니었군여 아이고 억울하시겠다 ㅠㅠ
•••답글
형 나 경찰이야
TMI 미들네임 '맥컬리 컬킨'으로 바꿔서 풀네임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 됨
•••답글
이런 엔딩  행복할 자격이 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뜬금없는뎈ㅋㅋㅋㅋㅋ너무웃기네여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ㅌㅋㅋㅋㅋㅋㅋㅋ 진짜로요?! 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나비야 사랑해  야옹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앜ㅋㅋㅋ 뭔가 목아프다
•••
NCT citizen  남여돌잡덕 배그 롤
왘ㅋㅋㅋㅋㅋㅋ
•••
崔 勝澈  최 승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헐 진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뽀쟉뽀쟉  안녕하세요 사랑해요
ㅋ⫬ㅋ⫬ㅋ⫬ㅋ⫬ㅋ⫬
•••
이거 옥탑방 문제아들에 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
•••
앤마리  Anne Marie
팬들이 투표했다고 들었는데!!
•••
당근 게임하기 딱 좋은 박자 아닌가요 맥컬리 맥컬리 컬킨 컬킨
•••
 
김카이럽  살앙햅 김종인
NUEST  5명 모두 사랑해
헐 넘훈훈... 다행이네여💖💖💖
•••답글
아악 신발 신고 침대에서 글케 뛰어도 되는건가요..?
우리 엄마가 봤으면 최소 등짝 스매싱에 집 밖에 무릎 꿇고 양손에 신발 들고 앉아있을 각..,

•••답글
외국에서는 집에서 다 신발신더라구요ㅠ한국에서는 상상도 못 할....
•••
집에서 신발 신는 것도 알고 이해도 하는데 침구 위에서 신발 신고 뛴다는 거 자체가 약간 충격적이어서 그래요.. 하하
•••
외국은 한국과달리 좌식문화가 아닐 뿐더러 보일러 문화가 없어서 신발을 신고다녀요.... 악 그래도 신발을 신고 침대에서 뛰는건 너무 더럽죠.....
•••
저도 신발 신고 다닌다는 사실은 아는데 저런 침구 위에서 신발 신고 뛴다는 거 자체가 조금 이해가 안 가서요.. 충격적이네요...
•••
시츄
헐...여태껏 진짜 잘못알고있었어요 기자들 너무했다 헛소문을 사실인양...
•••답글
김국진
헐 진짜 너무해... 루머였어요? 진짜 힘들었겠다
•••답글
HarryPotter  Hogwarts
아??? 완전 속았네요...
•••답글
시바 포  조연들은 다 모였나
부모가 방탄하게 썼다는 등 이야기 많았는데 다 루머였던 건가??ㄷㄷ
•••답글
햇짜니 와떠여  🐻
와 진짜 그대로컸다
•••답글
tto005
호에 대박..
•••답글
이준수  나 찍으는 거야?
헐..완전 몇년째 잘못알고이ㅛ었네요
•••답글
Kjumn
재작년인가 작년부터 다시 활동 재개했더라구여ㅋㅋㅋ팬들한테 미들네임 공모받아서 개명한것도 너뮤 웃긴..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세훈ooh  날 바라보는 눈 속 밀키웨이
진짜로요????헐 완전 잘못 알고 있었네요..
•••답글
어피칭
할 루머구나..... 루머여서 다행이에요...매번 안타까웠는데
•••답글
이민기기럭지
저는 아직도 마약한 줄 알고 있었어요ㅠㅠㅠㅠㅠ
스트레스 많이 받으셨겠다

•••답글
월드컵보이
헐.... 저도 진짜 애기때 그런 소문 들어서 그 이후에 소식 안 봤어도 그렇게 알고 있었어요...
•••답글
왜 또 뭔데뭔데
헐 마약하고 불안정하게 사시다가 극복해서 잘살고 계신줄 알았는데 아예 마약이야기 자체가 루머였다니..ㅜㅜ
•••답글
까만밤별하늘  우지니별💕
헐 그거 자체가 루머라고요 완전 잘못 알고 있었네
•••답글
jumpin'
옹 그렇군요 다행이네요
•••답글
iksnkosis
해리포터인 다니엘 래드클리프도 마약설 알콜중독설 많이 돌았죠 연기활동 꾸준히 하면서 상도 받고 잘 살고 있어요 역변도 아니고요..
•••답글
아르테미스 파울  그리핀도르
22역변아닙니다아니예여
•••
333 해리 여전히 잘생겼어요..
•••
푸른 밤 종현  입니다.
44 우리 다니엘 여전히 잘생겼고 연기 스펙트럼 엄청 넓혀 가는 중이에요,,,
•••
오메
•••
마자요 진짜 잘생겻는데 왜 역변이라고 하는지 모르겠어요!!!
•••
긍까여 정변 지대로인데 ㅠㅠㅠ
•••
 
콩알민기  최민기 사랑해❤
#990923  I-DLE•ITZY
헐 그랬구나
•••답글
전정쿠  내꺼
헐 몰랐어여
•••답글
김종현입니다  빛이나
?????진짜요???
•••답글
자몽요거트
학,,,처음 알았네여
•••답글
치이즈육포  "你特别好子,我喜欢你"
차학 연  늘 오래보자 정택운
와 매년 크리스마스마다 돈 어마어마하게 벌듯
•••답글
유연정(@uyj_s)  님의 insta
헐 진짜예요? 와 전혀 몰랐어요... 오해해서 미안합니다 배우님
•••답글
첫째돼지
헛소문이었군요....
•••답글
adf
Eggsy  내 친구 JB
나도 크리스마스 연금 받고싶다.....................
•••답글
헐 이게 루머라니
•••답글
방탄 JIMIN
조이풀러버
십월 사일의 정한이  SEVENTEEN
저리 멀쩡한사람을 흡...
•••답글
조규현(32)
와 너무 잘사는 사람을 신문에서 소문냈다구요??? 와우다 증말
•••답글
yjhasdr  죠은데?간지나는데?
헐대박 여태 잘못알았네여
•••답글
쟈근시  야채튀김소년단조와요
타블로이드 신문은 유구했죠 정말...
•••답글
룸이
Mr.Lindo  💜
와 진짜 그동안 잘못알고 있었네요....
•••답글
운명이 별건가 싶어 우리가 운명이지  넌 어땠어?내이야기를 듣는 것
석현  차이나타운
맥컬리 맥컬리컬킨 컬킨
•••답글
목까기
외국 연예인들에 대한 루머는 퍼지기도 엄청 잘퍼지는데 정정은 전혀 안되고 이런거 진짜 많은거 같아요 맥컬리 컬킨이랑 또 대표적으로 키아누 리브스 노숙자설... 실제론 노숙한 적도 없고 잘만 살고 있는 사람을ㅠㅠ
•••답글
마이클잭슨도
•••
다희  꿈은 일러스트레이터
헐 진짜요??? 헐...
•••답글
나무심는날
헐 몰랐네 다행이네요ㅠㅠ
•••답글
김민규(19)
헐?????? 제송해요ㅠ
•••답글
이게뭐람?
헐? 막 마약에 찌든 웅앵웅 이런 기사도 봤던고같은데... 그게 다 거짓이에요...???? 와우... 쨌든 넘 다행이구요
•••답글
꽃 구름
헐???????? 그렇다면 다행이네요
•••답글
코코호도
헐 그랬구나
•••답글
네?머라구요
진짜 억울했겠다..; 걍 돈 많아서 안나온건데
•••답글
BangTanSonyeondan  BTS방탄소년단
헐 그럼 그 가족 루머도 그런가요..? 지금까지 잘못알고있었..ㅠㅠ
•••답글
스치면 친등  맞등해주쎄요ღ
케빈 짱 기여운댕
•••답글
돈때문에 부모님이 이혼하시면서 난리나고 그후 마약을 했다는 이야기가 퍼졌었는데 거짓이였나요?!
•••답글
헐.... 몰랐어요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런 헛소문이 그렇게 퍼지지ㅠ
•••답글
양양이양
ㅋㅋㅋㅋㅋㅋㅋ 패러디 넘 귀엽네여
•••답글
별길온
이거 안 봤으면 아마 평생 어릴 땐 귀여웠는데 하며 혼자 안타까워할 뻔했네요.
•••답글
온리원오브 나인  살앙해💛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헐 몰랐네...올해는 오랜만에 나홀로집에 봐야지~~~
•••답글
헐 뭐야... 이제까지 완전 잘못알고 있었네..
•••답글
댕댕구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당신은 일제강점기 조선에 떨어졌습니다 831 변BH 12:03 40627 0
유머·감동 한국인 지갑 속 현금.JPG 377 아야나미 11:10 48130 0
유머·감동 고기 구워 먹으려 당근 서리했는데 알고보니 1억짜리 당근.jpg 219 비가오는날엔 01.20 21:49 65224 0
유머·감동 손이 등뒤로 묶인채 엎드려있을 때 한번에 일어나는 법 208 까까까 01.20 18:39 78574 0
이슈·소식 구사랑, BTS 지민 선물 '언박싱' 중 반려묘 학대 논란에 사과 186 청량섹시 김태 01.20 23:37 59304 0
6571362 롯데회장 신격호 회장 막내딸 물려받는 재산.jpg 나라 18:34 6 0
6571354 [속보] 우한폐렴 국내 의심환자 3명 모두 음성 ㄷH학수학능력 18:26 164 0
6571346 [독점] '2020 설특집 아육대' 흥 넘치는 골든차일드의 씨름 경기.. 마유 18:22 59 0
6571345 [독점] '2020 설특집 아육대' 올해 천하장사는 바로 우리! #에.. 마유 18:22 23 0
6571344 [독점] '2020 설특집 아육대' 승부 앞에선 빅톤도 참지 않긔!!.. 마유 18:22 61 0
6571341 엄마부대 주옥순, 포항북 출마"행동하는 양심·실천하는 정치" 1 NCT 지 성 18:21 72 0
6571339 내일 개봉하는 한국영화 뉴'이스트 W 18:20 149 0
6571336 김서형 첫 단독주연 드라마 아무도 모른다 3 빅뱅 사랑한 18:17 319 0
6571333 대기중인 러시아 누나들.gif Different 18:14 454 0
6571325 충격적인 현대미술 근황 3 몹시섹시 18:07 1911 0
6571323 전날 과음한 당신, 친구와 해장겸 식사를 하러 가는데 당신의 선택은?.. 1 태 리 18:05 313 0
6571321 연돈 대기 후기.jpg 23 오이카와 토비 18:04 6995 0
6571320 민주 영입인재 최기일"10년 내 여성도 군대가야 할수도" 김규년 18:04 85 0
6571309 [속보] "성전환수술 부사관 전역심사 연기" 인권위, 육군에 긴급 권.. 굿데이_희진 17:56 130 0
6571308 "강제 위안부 없어","일본인 상냥"…유튜버 '친일 영상' 논란 3 뉴'이스트 W 17:57 236 0
6571300 "중국인들, 우한 코로나 치료하러 일부러 한국행 소문도…" 24 양미 17:52 4808 0
6571296 펄펄 끓는물이 호텔 방에 쏟아져… 투숙객 5명 사망 qksxks ghtjr 17:51 572 0
6571293 [왜냐맨] 이번주 왜냐맨 방송예고 공지 (Feat. 왜냐맨 없는 왜냐.. 하니형 17:49 200 0
6571289 중국인들, 우한 코로나 치료하러 일부러 한국행 소문도 1 참섭 17:47 273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 18:31 ~ 1/21 18:33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 18:30 ~ 1/21 18:3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모든 게시판이 인기척도 하나 없네요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