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 가는 메뉴
현재 메뉴 설정
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멀쎄대쓰벤츠 ll조회 78627l 5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김석진한테 인생배팅  물에 빠져도 못막아
진짜 제로 너무 귀여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유잼시티
아 중간에 왈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기엽
•••답글
숩삐
귀엽다ㅏ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태연하게_  5세훈5
이때 진짜 제로가 소리난 곳 딱 보는데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청정국
ㅋㅋㅋㅋㅋ주인이랑 멍멍이랑 닮았네얔ㅋㅋㅋ기엽
•••답글
f(х)  ʙᴛs
귀여워ㅠㅠ
•••답글
진짴ㅋㅋㅋㅋㅋ저건 영상봐야해욬ㅋㅋㅋㅋㅋㅋ
•••답글
박차오름  인피니트
넘귀엽다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알콜쓰레기  지소앞소영소
김제로 김태연 ㄱㅇㅇ
•••답글
알콜쓰레기  지소앞소영소
여러분 오늘 6시에 태연이 신곡 나와요ㅜㅠㅠㅜㅜ
•••
제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6:19
와 놀란 모습까지 너무 예뻐요.....
•••답글
국내최초 부씨연예인  부승관(23, 세븐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흰이  #GG4EVA
귀여워ㅠㅠㅠ 우리 태연이 4분후에 노래나와요 많이 들어주세요❤
•••답글
실버양
영상보고 왔는데 진짜 개소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체성분
탱구도 너무 귀엽고 제로도 너무 귀여워요ㅜㅜㅠㅠㅠ
•••답글
Misha Collins  지민이는요정이지여?
어림도 없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다이아나  DAY6
영상이 진짜 웃겨욬ㅋㅋㅋㅋ 개인적으로 아이유 뭐가 살쪄! 다음으로 젤 웃긴 영상이에욬ㅋㅋㅋ
•••답글
낭만과 편견
저 왈 소리 낸거 진짜 강아지가 낸거 아니죠? 넘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큥배켠  'ㅅ'큥큥큥큥큥큥큥
제로 너무 기여웡,,
•••답글
日中逃影
왈왈 소리난거 팬이 낸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넼ㅋㅋㅋㅋㅋ
•••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멍욱기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닭똥집
왈소리 누구에욬ㅋㅋㅋㅋㅋ
•••답글
IZ*ONE  🌻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Jamais v  조금 위험해도 나 참 달잖아
제로와 교감하고싶은 팬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펭수는생각이없어요?  네.
ㄱㅇㅇ ㅠㅠㅠㅠㅠㅠ !!!!!!!!
•••답글
Zazara
이거 영상으로 봐여해욬ㅋㅋㅋㅋㅋㅋㅋ
•••답글
Real Mind
오늘만 하기싫은거 맞냐구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크리스티안  부르고스
왈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King Taeyeon  노래하는 김태연 🎤🎧
앜ㅋㅋㅋ 그 주인에 그 강쥐.. 귀여워 ㅠㅠ
•••답글
少時 & 防彈  소녀시대ㅡ방탄소년단
ㅋㅋㄱㅋㅋㄱ저거 영상으로보면 더 귀여워요 ㅠㅠㅠㅡㅠ
•••답글
신ㅇㅈ
팬분이 왈ㅇ올랄라왈 하는거 너무웃긴뎈ㅋㅋㄱㅋㄱㅋㄱㅋㅋ
•••답글
빅뱅엑소친해지길바래  안나오자나빅뱅정규
왈왈 영상으로 보고싶네욬ㅋㅋㅋ 팬도 태연님도 제로도 귀야워여
•••답글
비오브유 송유빈  당신 쎄?
GIF
태연님도 제로도 진짜 넘귀ㅋㅋㅋㅋㅋㅋㅋ

•••답글
kanetv8
악 구이여워 ㅋㅋ
•••답글
커엽 ㅋㅋㅋㅋ
•••답글
심창  동방신기JYJ
진짜 너무 귀여워..... 그래서 강아지 소리는 진짜 강아지였나요..? 사람이였겠죠? ㅋㅋㅋㅋㅋ
•••답글
사람인데 진짜 똑같았어요ㅋㅋㅋㅋㅋㅋ
•••
블링블링eye
코쓱머쓱
이 글과는 안맞지만 태연 ‘너를 그리는 시간’ 꼭!꼬옥!! 들어주세요!!!
•••답글
김도논
아 태연 너무 이쁘다 요정같애ㅠㅠ
•••답글
새벽의 노래
제로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 역시 사랑하면 닮나보네요ㅎㅎ 태연님처럼 매력이 철철 흐르네용ㅎㅎ
•••답글
공룡참새  언제나 이 자리에
제로 진짜 주인 닮아서 그런가 인형같음
•••답글
Cindy_Kimberly
멍멍이 소리 내신 분 뜬금없고 귀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멍!멍!멍!멍!멍!
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영현영케이
ㅇㅕ러분 제가 영상 찾아왔숩니다 !!!!!!!
https://youtu.be/HfLlTH0Jr8A

•••답글
고마워요 :)
•••
해찬.
제로 말고 또 다른 강아지 있지 않나요??
•••답글
IU (이지은)  930516
진저는 탱구부모님댁에 있어요!ㅎㅎ
•••
우에에에엥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교토
탱구 카와이..
•••답글
진짜 개판이였어...!
•••답글
선라
둘이 뭔가 분위기가 비슷해 ㅋㅋㅋㅋㅋㅋㅋ 귀요미
•••답글
청설
태연언니 ㅠㅠㅠㅠ 저도 언니 강아지가 되고 싶어요 엉엉
•••답글
이지러지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몬나니jji♡
왈!ㅋㅋㅋㅋ놀란태연이와 제로도 너무귀여워요~
•••답글
히나타 쇼요 :)  쇼요하고싶은거다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야웤ㅋㅋㅋㅋㅋ
•••답글
TAEYEON_  소녀시대 방탄소년단
저때 진짜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젤깅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세훈오빠
너무 귀엽다ㅜㅜㅠㅠ
•••답글
비운개
푸들인가요? 털색이 너무 특이하당
•••답글
승연아 널 응원해  너의 낭만 한조각
내가 김제로였으면...
•••답글
호시기 호시기해  🍀🐿🍀
ㄱㅇㅇ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형 곰이지
제로 종이 뭘까요??ㅠㅠ
•••답글
IU (이지은)  930516
실버푸들이에요!
•••
흑임자인절미  쫠깃쫠깃 인절뭬
저때 진짜 너무 웃겼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본진이 네개  방탄아이유레벨이채연
귀여워!!!!!!!!!!!!!!!!!!!!!
•••답글
백켠
아 너무 귀여어ㅓㅠㅠㅠㅠ
•••답글
5959탱9
역시 제 여자....❤️
•••답글
시준히
너무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달빛의 공주  반짝이는 아름다움✨
탱구제로 귀여워ㅠㅠㅠㅠ
•••답글
은리스
아니 무슨 사고났나? 했는데.
진짜 개판이였네욬ㅋㅋㅋㅋ

•••답글
침침이의 망개떡
귀엽다...ㅠㅠ
•••답글
오직  방탄소년단
제로 너무 귀여운데 태연 미모에 눈길이...
•••답글
97-45  구칠사오
제로는 좋겠다 태연 사랑 듬뿍 받고 살아서..흑흑부러워
•••답글
불타는식빵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왈오아왈왈왈!!!!!!!!!!
•••답글
Χ-ΕΧΟ  김준면부인
저거 진짜 영상이 초대박임 태연 표정도 너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ㄹㅇ 눈코입 땡글!
•••답글
3월9일  탱탄절
이거 그 댓글 웃겼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태연이 댕댕이한테도 편견없이 개인멘트 치는 팬들이라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시계는 영어로  WATCH
ㅋㅋㅋㅋㄱㅇㅇ
•••답글
이거는 진짜 영상봐야돼요 완전 강아지소리랑 똑같ㅋㅋㅋㅋㅋㅋ
•••답글
Cat & Dog
와 반려견 있었어요??? 너무 귀엽다...
•••답글
별길온
행복하세요
•••답글
정국베베
DEFT  알파카
갑분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분도 귀엽ㅋㅋㅋㅋㅋ
•••답글
타타타
강아지 넘 귀엽다
•••답글
민탱구
이날 진짜 웃겼어요ㅋㅋㅋㅋ 왈! 왈어오랄알!!!
•••답글
219
아 귀여워ㅠㅠㅠㅠ
•••답글
WOODZ (25)
아 진짜 너무 귀엽다ㅠㅠㅠㅠ
•••답글
숨죽여 쓴 사랑 시  낮게 들리는 듯해
김태연 김제로 사랑해
•••답글
TXT 최연준  빅히트 전설의 연습생
아 귀여워 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nanami  서로가 본 서로의 빛🍒
김태연 언제나 아름다워.....
•••답글
우리백현이이리오세훈  엑소콘서트한다!!!
넘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코노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탱구랑 닮았다
•••답글
崔 勝澈  최 승철
둘다 귀엽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미르끼씌핫  뭐라하지뭐라하지뭐라
다음생엔 연예인 반려견으로 태어나고 싶다. . .
•••답글
제로ㅠㅠㅠㅠㅠ
•••답글
XIUMIN_EXO  EXO
혹시 진저는 어떻게 됐나요? 요즘 진저가 안 보이더라구요 ㅠㅠ
•••답글
진저는 본가에서 키워요
•••
심장이슴덕슴덕  슴덕
제로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민면씽현종열경인훈  하나란 그 말처럼
ㄱㅇㅇㅜㅜㅜㅜㅜㅠㅠㅠ
•••답글
구구탱
너무 귀여워여 ㅠㅠ
•••답글
수르
와 넘 귀염
•••답글
몽슈슈
대박ㅠㅠ멍뭉이 머리에 뽀뽀해주고 싶다ㅠㅠㅠ
•••답글
여신배추현
아ㅠㅠㅠㅠㅠㅠ너무궈여워여듈다
•••답글
전주 비빔밥
아 진짜 다 귀여워..............
•••답글
배쿠sz  백현아♥
다음생엔 난 제로로 태어날거야
•••답글
아루밍
너무 귀여워ㅠㅠ
•••답글
골든차일드 Y (최성윤)  LVLZ RCPC
태연님도 제로도 인형같네요ㅠㅠㅠ
•••답글
다같이 뿌뿌뿌  칙칙폭폭
ㅠㅠㅠ너무귀엽다ㅠㅠ
•••답글
나굄
귀여워ㅠㅠㅠㅋㅋㅋ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투니버스 1~6세대 로고.jpg 807 Different 16:04 24483 0
유머·감동 이 세상 쿨함이 아닌 연금복권 당첨소감....jpg 489 색지 01.18 22:10 88347 7
이슈·소식 살찌고 건강해보여서 좋다는 반응많은 오늘자 태연 콘서트 305 매일바이오 01.18 21:49 98399 16
이슈·소식 팬이 던진 움직이는 강아지인형을 발로 차는 첸 283 변배큥사랑해 1:55 153095 2
정보·기타 스케일 쩔어준다는 백종원이 일본 불매운동 참여하는 방법 167 pqkr1224 01.18 22:30 218928 34
6568669 [단독] 쏟아지는 눈더미..네팔 눈사태 순간의 영상 호롤로롤롤 19:04 1 0
6568668 헤드윅 공연 도중 아버지한테 카워시(의자위에 올라가 허리흔드는 퍼포먼.. 한 편의 너 19:04 1 0
6568667 역시 싸움은 ㅈ밥 싸움이지.jpg sweetly 19:03 35 0
6568666 본인의 눈은 무쌍vs유쌍vs짝눈vs속쌍 제이코 19:02 17 0
6568665 인어공주 실사화 탈락 배우와 확정된 배우 션국이네 메르 19:01 96 0
6568664 미국에서 유명 한국가수 알아보고 사진찍은 미국배우 멍ㅇ멍이 소리 19:01 62 0
6568663 이거 알면 최소 05년생...jpg 굿데이_희진 19:01 26 0
6568662 [MV]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 헤어져야 사랑을 알.. 닉네임135672 19:00 9 0
6568661 줄리엔강 터는 이계인.gif 양꼬치 떨어져 19:00 143 0
6568660 컴백준비하는 아이즈원 19:00 177 0
6568659 90년대 많이 가지고 놀았던 장난감 JOSHUA95 18:59 134 0
6568658 일본어가 한국어보다 뛰어난 이유는...jpg Jeddd 18:59 168 0
6568657 친구가 없어지자 당황한 여우 Tony Stark 18:59 172 0
6568656 또 터진 금융사고 hwikaii 18:56 202 0
6568655 [티저] 스탠딩 에그(Standing Egg) - 헤어져야 사랑을 알.. 닉네임135672 18:55 21 0
6568654 잘못 알려진 명언들 백챠 18:55 222 0
6568653 육군간 동생한테 편지왔다 1 꾸쭈꾸쭈 18:55 165 0
6568652 호불호 갈리는 새로운 브루스 웨인 보이프렌드 동 18:54 159 0
6568651 레전드 찍었었던 콜드플레이 Fix you 공연 1 장미장미 18:53 78 1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1/19 19:02 ~ 1/19 1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9 19:02 ~ 1/19 19:0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