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세정언니링 ll조회 22270l 0
 
백경정
저런분들은 다 오래된 여자친구가 있더라구요
•••답글
donut  ?
마자영
•••
어?? 맞아요 제 주위 저런 분들은 꼭 오래된 여자친구가 있으셨어요.. 잔잔히 예쁘게 만나던..
•••
윤정한(25, SEVENTEEN)  951004
VlXX N
GOT7_최영재
1638292653829
님목두  엑소
힣히히히힣
에산  SF9 아님
어느학교시죠..ㅎㅎㅎㅎㅎ
•••답글
마마무 문스타  외쳐 갓굴
저분 그래서 성함이 어떻게 되시죠
•••답글
배우 강동원이요!
•••
공주계정
누구예요이분그래성ㅠㅠㅠ
•••답글
배우 강동원 님 ... 입니다
•••
뿌띠빠띠뿌
하석진씨인가
•••답글
쿼카(Quokka)
한양대 에리카시절 강동원님 아니신가여
•••답글
undertheSea
강동원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여러분
•••답글
류하-  (류제홍하이라는뜻)
우리학교 영원한 자랑...
•••답글
참치오빠 사랑해 ㅠㅠㅠ
•••답글
세링
처음에 강동원 느낌난다이랬는데 강동원이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사랑행오빵
•••답글
형부  🍑마블링블링🌸
강동원 공대생이었어요!???
•••답글
金東營  김동영
넹 기공이요
•••
6280574
오빠 사랑해 나 7살이야
•••답글
달 보드레
오빠... 우리학교에 다녀줘 제발...
•••답글
미니모
안경 쓰면 딱 이상적인 너드상
•••답글
쫄깃쫄깃
와...진짜 얼굴이 최고다 최고ㅠㅠㅠ
•••답글
루미님
근데 요즘 20대 스타일은 아니네요 확실히 ㅋㅋ 얼굴은 잘생겼지만 요즘 공대생들도 옷 잘입어요!
•••답글
하양하양
헐 장난치시는 걸까요 아니면 강동원을 모르는 사람들이 인티를 하는 시기가 된걸까요?ㅠㅠㅠㅠㅠㅠ
•••답글
장난이죠 저런 특징들이 여자친구 못사귀는 이유가 아니라 얼굴때문이라고 그런 유머(?)글
•••
댓글에 강동원인거 모르는 분들 얘기하시는듯
•••
강동원...
•••답글
스완피  SWANP
???.??..??.?.?.??.... 벌써 강동원씨 모르는 시대가 온건가요..?.?.?.???
•••답글
쁘띠동석  아트박스사장
222..????
•••
33 알람때문에 글 다시 들어왔는데 당황했네여..
•••
사진이 강동원이랑 다른 느낌으로 나와서 그런거 같아요
•••
스완피  SWANP
저만 앞구르기해도 강동원님이었나봐요ㅠ
•••
22 저도 강동원 님 아는데 사진이 제가 알던 인상과는 달라 보였어요..ㅎㅎ 공대란 거 몰라서 그랬나 싶기도 하구오ㅋㅋㅋㅋㅋ
•••
부쨩  승관아앙아아아아아악
33 강동원님 아는데 사진에서 안보였늠
•••
444... 벌써 저 시절 강동원을 모르는 시대가 왔나봐요..
•••
55555 저 사진도 걍 대박 유명한 증사인데ㅜㅜ
•••
 
박은태  지킬앤 하이드
공대생+내성적 까지는 난데...휴....
•••답글
DΑY6
J-HORSE
저희 학교 슨배님이시네여... 기공... ★
•••답글
이 정신  별이 쏟아지는 너
장발 사랑해요...
•••답글
민현이의 외계인  민현이 내꾸양
강동원 당신•••(말잇못
•••답글
꼼장어
난데?? 동원씨 나랑 운명이네여
•••답글
Standing Egg  인디밴드
보자마자 강동원이니까 예외임을 알아버렸다..~
•••답글
눈꼬리곰타앙  탕탕탕탕
딱 내스타일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행히 여자이지만...애인 사귈 마음은 없네요 못생긴건 맞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요즘 애들 옷 잘입어요!
•••답글
#리세
강동원님 클라스....
•••답글
겸둥잉
한양대 에리카,,, 진짜 저죽기전에 강동원 꼭 만나고 죽을거에여... 영화찍어줘........
•••답글
12월30일  
뼈 순살 슬퍼요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여자친구의 아기낳는 조건 봐주세요 375 Wannable(워너 02.19 08:50 86771 0
이슈·소식 방금 올라온 엑소 첸이 쓴 글.jpg 314 나라 02.19 23:12 30038 0
유머·감동 할미들을 위한 스파오 뉴 콜라보 304 djekxn 02.19 12:25 80618 0
유머·감동 쿠팡의 찐 긍정왕.jpg (보면 행복해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38 JOSHUA95 02.19 14:01 59674 7
유머·감동 31번 확진자님 대구 초토화중 255 hwikaii 02.19 10:32 86155 4
6614942 조규현이 슈주 멤버들에게 하는 행동 어색하지도 친 0:39 1 0
6614941 좋은 어른이 되어야겠다고 느끼게 해준 드라마 Tony Stark 0:37 49 0
6614940 레고비빔밥의 디테일 몹시섹시 0:35 84 0
6614939 달 너무 대충 만든듯 양꼬치 떨어져 0:35 59 0
6614938 [속보] 대구 달성군 구지면에서 코로나19 확진 1명 추가 1 내 마음속에 0:32 228 0
6614937 시력 4.0 갖기 vs 키 4cm 추가 되기.. 4 내 마음속에 0:34 109 0
6614936 오늘자 신천지 머거리 부순 펨코인.jpg ㄷH학수학능력 0:33 233 0
6614935 내가 가장 즐겨보는 유튜버는? 1 S.COUPS. 0:32 98 0
6614934 [슈돌] 워터 슬라이드 타는 햄 새밍턴 아들 벤틀리.gif 1 이진기(30) 0:31 172 0
6614933 자취생 설거지 특징 배진영(a.k.a발 0:31 181 0
6614932 김제동 리즈 시절...jpg 더보이즈 상 0:31 102 0
6614931 서현숙 치어리더 인스타 +ordin 0:30 134 0
6614930 골목길 지나간다 vs 돌아간다 2 성우야♡ 0:30 113 0
6614929 타란티노X디카프리오X브래드 피트 신작 칸 경쟁 진출 (최종 라인업) 양꼬치 떨어져 0:29 82 0
6614928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ㄷㄷㄷ 유기현 (25) 0:29 281 0
6614927 인간관계, 인생 명언 짤 모음 베가본드 0:28 560 2
6614926 서강준 망언갑.jpg 1 윤세원 0:28 226 0
6614925 아니 근데 벌써 킹정수라고 말하기엔 빠르지 이전에 해놓은게 얼만데 ㅋ.. 따온 0:27 58 0
6614924 은근히 섹시한 우주소녀 보나,루다.gif 초코틴틴세븐 0:26 227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최근 2분 사이의 전체 인기글 l 안내
2/20 0:36 ~ 2/20 0:3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2/20 0:34 ~ 2/20 0: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