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이슈·소식 l 유머·감동 l 정보·기타 l 영상 l 동양 l 서양 l 뮤직(한국) l 뮤직(외국)
조이야 이쁘네 ll조회 50978l 3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와 사람 많네요
•••답글
다이스피자  ❛˓◞˂̵  
키싱부스생각난다
•••답글
'♡'
팬티 엉덩이에 끼이는거 불편하지 않을까요...?
•••답글
엑스원 조승연  재능으로 샤워한남자
저기는 저게 일반적이래요!
•••
이 하루, 이 지금  KING TAEYEON 👑
저 미국익인데 친구들한테 물어보니 저거 진짜 핵편하다고 그러거라고요... 전 아직까지 도전을 해 보진 못했지만...^^... 호호
•••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어디서 봤는데 적응되면 너무 편해서 쉬야 할때 빤쮸 내리는거 까먹기도 한대요....ㅋㅋㅋㅋㅋㅋ
•••
세상에
•••
어머
•••
세상에나....
•••
우왘ㅋㅋㅋㅋㅋ 입어보고 싶은데 뭐라고 검색해야할까요??? 티팬티는 아닌 것같은데
•••
망개진융기  숨이잘안죽나봐
아 죄송해요!ㅋㅋㅋㅋ저는 티팬티 말한거였어요! 어차피 수영복 재질이냐 속옷 재질이냐 차이뿐이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ㅋ
•••
미국사는데 저렇게 생긴 수영복 디자인은 보통 cheeky라고 해요ㅎㅎㅎ
•••
세상에
•••
날름  조용히 정국이 워더
유학생활하면서 느꼈는데 서양애들은 거의 엉덩이가 되게 커서 저게 오히려 더 편할 것 같더라구여
•••
밑에서 두번째 영상에 왼쪽분 너무 시강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日中逃影
저런 자유로움은 부럽긴함... ㅠㅠ흑흑 근데 중간 사진 노란바지 축구공...시강;
•••답글
내가 한국에서 태어난 이유가 있었네..
•••답글
하나지ㅏ나
저렇게 살고싶당
•••답글
와 진짜 개방적이다,,,
•••답글
와 저같은 유교걸은... 보자마자 뒷걸음질로 집 갈 것 같아요
•••답글
이달의소녀  Yves
허그를 되게 좋아하네
•••답글
WHIPLASH  not my tempo
나만.. 엉덩이 밖에 안보이나ㅠㅠ 시선이 자꾸 가게되넹.. 엉덩이 예쁘다
•••답글
ㅋㅋㅋ이시국밖에 생각 안나는ㅋㅋㅋㅋ예전이겠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김수한무버논이와두루미  척척박사 최한솔 삥삥삥삥🚀
근데 생각해보니 미국에서 10대면 우리나라에서 20~21도 포함이니..
•••답글
히이융
근데 이거 몰카 아닌가요?
•••답글
Call Me By Your Name  call you by mine
222 일반인분들같은데...
•••
.............  꽃 길
보아하니 넷플릭스 다큐예능 일부인거같아요
거기랑 똑같아서.....

•••
어느 예능이죠..? 보고싶네요..
•••
.............  꽃 길
섹x토피아 라는 다큐에요.
•••
켄마  네코마
나는 너무 유교걸..
•••답글
민초단  💙012101🖤
나는 너무도 유교걸이다
•••답글
10대 라는 것도 놀랍고 몸매 상관 없이 자유롭게 비키니 입는 건 좋네요
•••답글
푸른 곰팧이  삼색 고얗이
나만 배나왔어
•••답글
진짜 문화 다르다 넘 신ㄱ기
•••답글
둥두둥-탁
유교걸 눈 띠용
•••답글
전정국토끼파  쩡구기 생각해요!
와우 저는 유교걸이라서...........
•••답글
골이따분
남 엉덩이 이렇게 많이 본 건 첨이네
•••답글
ㅋㅋㅋㅋㅋ
•••
나를 사랑하긴 했었나요  스쳐가는 인연인가요
진짜 저런가요..?
•••답글
juicee
근데 정말 인티 많이 변했다.... 이런게 올라오다니...
•••답글
나름 진보걸이라고 생각했는데 전 한참 멀었네요..
•••답글
곽두철  군고구마 팝니다
진보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두요
•••
두눈글
축구공 갖고 노는 사람 시강
•••답글
양현우
10대 맞나요
•••답글
ㅅ ㅐ  짹짹
전 역시 유교걸이었군요...
•••답글
칰칰칰칰
밑에서 두번째 짤에서 왼쪽 안경쓴 분 범생이같은데 피지컬이 장난아니네여 ㅠㅠ 너드미 쩌네요...
•••답글
동네치킨  양념은 페리카나
엉덩이 시강...
•••답글
띠용띠욘
곧휴끼리 붑이붑이 민망하여라
•••답글
맨살에 가방이 더 신기해용
•••답글
미국에선 몸매 드러내기 부담스럽다고 래쉬가드 입으면 너드 취급 당하나요??ㅠㅠㅠ
•••답글
김선호_
나는야 흥선대원군
•••답글
미국은 십대도 타투 해주나요?
•••답글
19980218  행운의 번호
제가 사는 주에서는 만 18세 이상부터 타투 가능해여
•••
포카치입  질소로 인해 맛있다
살이 어떻든 내맘대로 비키니 입고다니는거 너무 부러워요..ㅜ 여기선 시선 신경쓰여서 못입게되서 좀 슬픔...
•••답글
칼럼터너  테세우스 스캐맨더
영화같다리.....
•••답글
행복하자  IFNT💛
하태하태...
•••답글
기안 84
와 끼고싶네요 저도
•••답글
나란녀석 정말 진보걸
•••
Pyper America Smith  Lucky 누나
즐겁겠다...
•••답글
매요
우앙 재밌겠다
•••답글
Fruit-tella  하이라이트 옹성우
외국 친구들이나 이런 영상들 보면 항상 생각하는거지만 수영복을 엉덩이 사이로? 입고 골반 위까지 바짝 땡겨서 걸치는거 넘 신기한거같아여 전 절대 못할..
•••답글
제윤
다음생은 미국..
•••답글
순영이 앞니  순영이 너무 좋아✨
나는 아직 부끄럽다 ☺️
•••답글
황인준 여자친구  돌담
하태...근데 다 어른스럽다
•••답글
내온
세상에나
•••답글
정뽀시  암플렉스해빠라빰빰
코리아 유교걸이라서ㅋㅋㅋ저러게 나도 수영복있고 나혼자 덜렁있다고 상상하면ㅠㅠ
•••답글
라떼는 말이야  Latte is Horse
와우 ㅋㅋㅋㅋ
•••답글
오구귀여워
나도 가고싶다
•••답글
dlgksruf
걸...걸...헤이...유교걸....
•••답글
몸매가 저러면 진보일테지만....아니라 유교걸
•••답글
ㅋㅏ드값줘체리  💜BTSVT💖💙
Kyung-Su
한번쯤 미국가보고 싶다 ㅠㅠ재밌을거 같아요
•••답글
호텔 델리만쥬  V
개방적이다 못해 그냥 문도 문턱도 없구나!!!
•••답글
최 예원
헤이 헤이 유교걸 대래대래댓댓 댓 걸
•••답글
모나미유
유교걸은.... 저기 끼지도 못할듯
•••답글
푸른 밤 종현  입니다.
개방걸은... 진짜 너무너무 부럽네요... ㅠㅠㅠ
•••답글
어라라랏
와 털관리 귀찮겠다
•••답글
번호카테고리
  3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자기 닉네임이랑 싸워서 이기면 즉시 10억 지급...jpg 1002 최승처 05.26 12:52 30376 0
유머·감동 당신이 대학생이라면 가장탐나는 아이템은? 633 사랑을먹고자 05.26 22:46 31292 0
유머·감동 식빵을 반으로 가르는 방법은 A vs B 426 몹시호시 05.26 13:31 52746 0
유머·감동 평생 나이키 공짜 vs 아디다스 공짜 383 참섭 05.26 20:11 23984 0
유머·감동 아이돌 암흑기 때 혜성처럼 나타나 돌판을 뒤집어엎은 그룹.jgif 238 dkfao 05.26 20:57 51267 8
6730169 페이스북 구미 일진 폭행 사건 더보이즈 이주 9:37 3 0
6730168 손담비 : 오빠가 범인이지!!!!!!!! 송희진 9:36 30 0
6730167 김수미의 저세상 다이어트 충격요법.jpg 2 빅뱅 사랑한 9:30 445 0
6730166 사막 한가운데에서 지뢰를 밟은 남자 유기현 핑크머 9:29 192 0
6730164 듀얼 모니터 활용률 200% 2 백챠 9:19 809 0
6730163 허공 속에 발이 푹푹 빠진다 세정언니링 9:16 387 0
6730161 마리텔 메이크업 방송 대참사 .jpg 2 청량섹시 김태 9:08 1978 0
6730156 가상여친룩으로 제일 맘에 드는 스타일은? 5 용시대박 8:51 1581 0
6730155 남매라면 한번쯤은 해봤을 대화 5 남준선배 8:47 2684 0
6730154 마블 이터널스 컨셉아트 마유 8:45 433 0
6730153 선거법 위반 의심으로 신고했습니다 1 .서로가 서로 8:43 1144 0
6730150 곽정은 레전드.jpg 세상에 잘생긴 8:39 1669 0
6730149 러블리즈 서지수 삼행시 1 최민호(26) 8:34 346 0
6730148 [무한도전] 방송 부담감이 너무 심하면 벌어지는 일 1 싯떼루네`ワ 8:30 1815 0
6730146 조선왕조실록에 아름답다고 적혀있는 한 여인의 일생 비비의주인 8:22 1265 0
6730145 옛날 사람들이 말만 전해듣고 상상으로 그린 동물 그림 3 송희진 8:20 1111 0
6730142 키가 이해안되는 문세윤 2 세븐틴 비니 7:59 1315 0
6730141 대상급 티키타카 따온 7:57 576 0
6730140 길거리 전단지 알바 효과 있다 vs 없다 훈둥이. 7:54 380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9:34 ~ 5/27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5/27 9:34 ~ 5/27 9:3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