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휴닝카이 ll조회 82252l 12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뭐야이거
딱 ses바다랑 베복 간미연 생각했는데 한분 나오시네욬ㅋㅋ
•••답글
치킨교  치멘
ses생각했는데..
전 ses세대가 아님에도..

•••답글
목표 몸무게
실제로하면 드럽게 거슬림 진짜
•••답글
ㅈ수정
진짜 좋아하는 스타일 근데 제가하면 진짜 곤충 더듬이에요
•••답글
아낌쪄  내새끼들최고야
언니들은 너무 예쁘지만 유행 안했으면 좋겠어요... 뭔가 일본 스타일
•••답글
22222...
•••
bbrightvc  사라왓 사랑해💙
55 일본 스타일..... 너무시르
•••
최세영  너와 나 우주로갈까
망고요구르트  얄루~~~~
워너원_박지훈  012101💙🖤
세성길드직원  퇴근이 하고싶드아!
11....
•••
유후  ♥︎
 
방탄소년단 캡짱  내남자들💜
예전이나 지금이나 전 저머리 예쁜지 진짜 모르겠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dnjs15325
솔직히 머리 자체는 진짜 별론데 다들 얼굴이 살리네요..
•••답글
윤기가 좔좔
일본 헤어스타일같...
•••답글
레몬청청귤청
바다님 생각났어요! 갠적으로 저는 음....
•••답글
dlgksruf
중말 유행이란 신기하다
•••답글
justin seagull
어우 제발 NO 유행만큼은 안된다
•••답글
입오
유행해도 절대 안할듯.... 근데 지수님 눈 앞 점찍는거 시강ㅋㅋㅋㅋㅋㅋ특이하다
•••답글
다알랴
일본 그 옆머리 내는것 같음..
•••답글
Darlene  김석진처돌이
얼굴 닿아서 불편할것같아요
•••답글
하트미뿜뿜  아기보끔밥
왜 유행하는 걸까...
•••답글
아름다운
선미 예뽀요
•••답글
방탄소년단JIN
오 진짜 유행은 돌고돈다
•••답글
천남욱  만찢남녀
머리 묶으면 앞머리가 저렇게 되는데 엄청 거슬려요 ㅠ ㅠ
•••답글
단지님
더듬이 하는거 대단해.. 난 얼굴 간질거려서 내버려 둘수 없어..
•••답글
의기냥냥
의도치않게 더듬이 머리가 되는데 세상 거슬림ㅠㅠㅠㅠㅠ
•••답글
저 머리 하면 고문영 밖에 생각 안 나여ㅋㅋㅋ큐ㅠㅠㅠ
•••답글
유행은 돌고 도는군여
•••답글
박효신 - V  음원주세요 제발
흠.. 연예인분들 외모 덕에 예뻐보이는 것 같아요.. 머리는.. 잘 모르게쓰요
•••답글
어차피곧밤이되겠지만  TXT
왜 유행하는 걸까용.. 그나마 얼굴이 다했네
•••답글
손담비
저는 별로 좋아하지 않는 스타일이네요...
•••답글
노란쿠키  냠냠
더듬이도 예쁘네... 내가 하면 머리 묶다 만 애
•••답글
김준쮸  오랭만갑
피콜로 더듬이st..
•••답글
오반아!!! 휘파람을 불러라 오반아!!!!!!
•••
SONNY_7
지수 저 리본머리 박제했으면 좋겠다 너무 잘 어울려ㅠㅠㅠㅠ
•••답글
달콤한 아이스크림케익  7월13일여자친구컴백
유나 앞머리 없는게 더 낫네여...
•••답글
도라파덕
유행이...돌고 돌아도 저건 너무...촌스러보임ㅠ 얼굴들은 물론 너어무 이쁘지만 머리 자체가ㅜ
•••답글
소비자
아형 선미 머리 예뻤지만 보는 내내 답답했음 ㅠ
•••답글
Clarifier
해봤는데 얼굴 기름이 머리에 묻어서 떡질거 같은
느낌이라 넘 싫었어요ㅜㅜ

•••답글
사로
진짜 개인적으로는 지저분해보여요ㅠㅠ 저는 깔끔하게 쫙 묶는게 더 이쁜 것 같아요ㅠㅠ
•••답글
텐니
개인적으로 보는 사람이 답답해지는 스타일링...
•••답글
옛날은 먼가 가운데 더듬이가 잘못한느낌,,,!
확실히 저머리는 빤센 메이크업에 사는거같아여

•••답글
레리라링  종강하고싶다
솔직히 걍 얼굴이 다한 머리..
•••답글
지수 너무 잘어울려요 !
•••답글
삼식
갠적으로 극불호인데...지수라서 좋아요...
•••답글
빵빠바바밤
머리 자체는 진짜 별론데 와 아이린....할 말을 잃는 미모다
•••답글
연예인이니까 저정도 소화하지,,실제 유행하면 소화할 사람 몇 없을 듯
•••답글
조이주
ㅠㅠㅠ저분들이 안예쁘단건 절대 아니고요 진짜 안예뻐 더듬이 머리 넘나 답답해요
•••답글
°^°
유나 앞머리 기른거 다시 보고 싶다.................
•••답글
mangg
저 스트레이트 더듬이를 웨이브줘야지 예쁨+왁스로 만져주기 여성스러움 업업돼요 근데 저 더듬이는 진짜 드럽게 거슬릴듯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소소한아이들
자연스런 더듬이는 예쁜데 인위적인건 좀 별로 ㅠㅠ
•••답글
이정환사랑해
별로 예쁜지 모르겠어요 ㅠㅠㅠ 다들 얼굴이 살림..
•••답글
줄게 내 갤럭C  엘지폰사용합니다
솔직히 진짜 별로예요.
얼굴이 살리는거지 머리스타일은..ㅋ... 제발 더듬이머리 그만...

•••답글
김준Cotton  수호 사랑,하자
안... 예쁘고 저런 머리한 사람보면 귀 뒤로 넘겨주고 싶어요ㅠ... 본인도 불편할거같은
•••답글
공유_  공지철
문영언니 이 분야 최고..
•••답글
새벽두시감성
진짜... 예전이나 지금이나 저거 왜하는지 모르겠음.... 이상해...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세시얀
유나 머리는 진짜 유나 얼굴이 살렸다..
•••답글
언지언  그럼 여기서 뭐라고 해요
이거는 좀...뉴트로화 실패인듯...
•••답글
임자도완댜님
치츄 너무 이쁘다... ㅠㅠ
•••답글
후르츠링
또또 나 빼고 유행시작이지... 이러다 또 인스타에 다들 더듬이 머리 하고 사진 올리겠지...
•••답글
수없는씨박
저 옛날부터 더듬이 있었는데...
•••답글
재혀니 부인
더듬이 원래 많이 하는데요
•••답글
흥미진진
일본 여자 아이돌 느낌..
•••답글
전국정
와 지수..
•••답글
제 노예요
수지도 저런 머리 했던데 지수 너무예쁘다
•••답글
트윗
개인적으로 ... 더예쁜스타일링잇잔아요ㅜㅜ
•••답글
dtizsli
Ses 생각 했는데 마지막에 뜨네... ㄹㅇ 유행은 돌고도는듯....
•••답글
체이스
유행안했으며뉴ㅠ
•••답글
Stillwithyou
저런 머리 넘 촌스러워보여요ㅠ
•••답글
imabird
역시 유행돌돈
•••답글
김남준_RM  BTS
90년대 연예인한테서 많이 봤던 머리라면서 생각하면서 내려왔는데 역시이..
•••답글
젤리민규  minggu
얼굴이 다 했다
•••답글
강릉알감자JR
일본 느낌은 모르겠고 90년대 아이돌 느낌이 나네요 ㅋㅋㅋ
•••답글
안녕하세요구르트  요구르트뫄이쪙
아 정말 ⭐️루....ㅋㅋㅋㅋㅋㅋ😂유행안햇으면 좋겟는
•••답글
김유혜
지수 너무 예쁘다...여신 지수
•••답글
김은콩
솔직히 하나도 안예뻐보이는데...얼굴이 다했지
•••답글
미야노 시호
예쁜지 모르겠어요...
•••답글
치킨조앙
일본 아이돌스타일같네요
•••답글
더보이즈 뉴
이러고 또 대중화될 듯
저번에 기장 엄청 긴 통바지 왜 입는 지 모르겠다는 글에 저도 죽어도 안 입어요! 했는데 그것만 입음

•••답글
주혀니 이쁘당
•••답글
트둥  나정모사지미다채쯔
김신부님
얼굴이다해서 예뻐보이는느낌,,,,, 갠적으로 별로예요,,,,,
•••답글
퀸핑
지수 이뽀♡♡
•••답글
만두가땡긴다  저녁메뉴는 만두🔥
얼굴이 다했다
•••답글
ㅈㅊㄹㅊ
지수 너무 예뻐ㅠ
•••답글
볼 때마다.. 넘겨주고 싶다
•••답글
승여ㄴ
선미님 무대 스타일링처럼 젖은듯이 연출하는 건 무대용으로 괜찮다고 생각했는데 나머지는ㅠㅠ
•••답글
제5인격
촌스럽당..
•••답글
yjyjyyjj
이제 깻잎머리만 유행 돌아오면된데.....ㅎㅎㅎ
•••답글
姚望 Lucas
딱 생각한 그룹나왔엌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승짱  옥탑방 아부지
다들 너무 예쁜데 없는게 더 예쁠듯ㅠㅜㅜ
•••답글
아무도 나를 모르고  돈이 많았음 좋겠다
오우 안예쁘다...... 예쁜 얼굴에 오히려 거슬려보임
•••답글
97-45  구칠사오
222 이쁜얼굴 시원하게 까줘요
•••
사아람
와 근데 다 너무 이쁘다...
•••답글
예롱예롱  
길에서 많이 봤어요...
•••답글
다희  방탄소년단 아이유
대체 왜죠...
•••답글
쒸트트
보자마자 바다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행은 돌고돈다더니만....
•••답글
응암동윌리엄
얼굴은 넘 이쁘지만 별로에요ㅠㅠㅠㅠ 유행 안했음ㅠㅠ
•••답글
셀수없는행복  주현아 주현해
주현아 어쩜 저런 머리까지 찰떡이니,,
•••답글
💜듀뷰듀뷰💜
이 머리가 다시 유행이 될 줄이야 ㄷㄷㄷ
•••답글
세경씨도내가우스워보여?  정보석바
왜죠... ㅜ
•••답글
97-45  구칠사오
안돼.... 일본 여중딩같아요
•••답글
행복하자  IFNT💛
유행 싫어여ㅠ
•••답글
우체국
솔직히 얼굴이 예뻐서 커버한 거지 스타일 자체는 구려요
•••답글
인간CHANEL Jennie
저 더듬이머리 처음엔 여돌들 예쁜얼굴가리는거같아서 솔직히적응안됐는데 예쁜사람들이하면 무슨머릴해도예쁘다의표본인거같아요ㅠㅠ이쁘당
•••답글
도영(DOYOUNG)
2011년4월19일  롱뽐믕낭쮸용
그냥 깔끔하게 정리된게 훨씬 예쁨
•••답글
뀩쓕쀽쮹뜍
개인적으로 예쁜지 모르겠네요 그냥 깔끔하게 다 넘기는 게 더 나을 거 같아요 물론 저 분들은 얼굴이 다 했지만요
•••답글
전정국 호록  정국이 초코칩 호록
이번 유행은 패스요
•••답글
장재열
신기하다......유행이란
•••답글
MAMAMOO 휘인  이 좋아
어렸을 때 고데기 안하고 머리 묶으면 저렇게 됐는데... 유행이란 게 정말 신기하네요... 홀홀
•••답글
김수현[29]  도민준, 백승찬
얼굴이 다 했다..
•••답글
무파사
지수 뮤비에서 너무 예쁘고 귀엽게 잘어울려서 헉했던 기억이
•••답글
ㅁL윤기
왜지...? 왜 왜오...?
•••답글
라오니
오마갓 연옌들은 잘어울리지만 일반인들이 하면 지저분해보일거같은데ㅠㅠ 절대 유행 안했으면 좋겠어요
•••답글
제가 하면 그저 떡진머리
•••답글
코발트블루
실제로 내면 신경쓰이고 불편한 그 길이
•••답글
Don't worry  Be happy
언니들이라서 소화가능한 머리 😂
•••답글
로렌쪼
진짜 유행은 돌고 도네요
•••답글
재민나제노리
선미 완존 찰떡
•••답글
희희히희  냬가..?
ㄹㅇ 유행은 돌고 도나봐요,,
•••답글
문강태  사이코지만 괜찮아
유행이 또 다시 돌고돌고돌고~ 신기해요 ㅎㅎ
•••답글
젠추  🦋 BLACKPINK 🦋
넘 예뻐여 ♥︎
•••답글
  펑퍼펖ㅎ펑펑펑
대체 왜 그러는 거에요...
•••답글
펭러뷰  펭수야 펭랑해❤
여자버전 김병지머리인걸까요..ㅋㅋㅋ 그래도 다들 예쁘네용
•••답글
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 이 말 하려고 왔어요 여자버전 김병지...
•••
kanetv8
연예인이니 예쁘지 내가 하면 떡진 거 같던데
•••답글
혜리님도 예쁘시던데
•••
ASIANA AIRLINES
유행은... 돌고 도네...
•••답글
김낌
지수 해서 그나마 이뻐 보이는데 머리 자체는 별로다ㅋㅋㅋㅋㅋ
•••답글
토모토모
다들 예뻐서 찰떡이네
•••답글
묘로
언니는 예쁘지만 머리는...ㅠ
•••답글
그때나 지금이나 예쁜 사람들이 하는 이상한 머리 ㅠ
•••답글
닻별
유행은..돌고..
•••답글
77ㅏ꿍  방탄 아이유
제가 하는건 상상도 하기 싫어요 ㅋㅋㅋㅋ
•••답글
베갯잇
떡져보이고 답답해보이고 본인도 불편하고.....
•••답글
DRX 데프트   Ⓓ🅡Ⓧ🅦Ⓘ🅝
진짜 별로에요... 머리가 지수 선미 유나 아이린빨
•••답글
마라탕처돌이
연예인붘들이 하니까 이뿐디,,,
•••답글
냥펀치
와 유행은 돌고 도네요....
•••답글
룰루요정  요정이 되고싶어
와 다 너무 예쁘다ㅠㅠㅠ
•••답글
효섭아 검은자찾아  꿈은 노력해야지
근데 진짜.이쁜얼굴에만 어울리는거라ㅜㅜ 못따라해요..
•••답글
WM샤이니방탄빅스  울림레드벨벳청하선미아이유브아걸
깻잎머리랑 쌍벽을 이루는 유행되지 않았음 했는데....(+싸이월드 시절 일진머리)
저 시대땐 사람들 얼굴이 대부분 둥글넙적해서 저렇게 얼굴을 가리는 헤어스탈이 유행이었음...지금처럼 뼈깎는수술은 일반인은 너무비싸고 위험했으니까

•••답글
MKIT RAIN
지수 너무 잘 어울령..
•••답글
장국영(張國榮)  발 없는 새
진짜,..안예쁘다.....
•••답글
장국영(張國榮)  발 없는 새
그나마 얼굴이 끌어올렸다
•••
SOOJIN  아이들 수진
작년까지는 저도 의도치않게 저런 더듬이 있었는데... 역시 연예인이 하니까 느낌이 다르네요👍
•••답글
김석진의 아내  반박 안 받아요
위에 분들은 예쁘긴 한데 제 취향은 아니에요
•••답글
뭐래
얼굴이 다 한 머리..
•••답글
404notfound
유행은 돌고 도네요...
•••답글
아리따움
마치... 병지컷보는듯한 느낌... 어울리는 사람은 찰떡이지만 음오아예...
•••답글
바순이
전 안할게요..
•••답글
엌 그러네 ㅋㅋ
•••답글
이한마
아 지수아이린이했는데도 별로 안이쁜거보니,, 저머리는 진짜 내취향은 아닌듯,,,,,,
•••답글
진짜 딱 얼굴만 이쁘디
•••
나는유연
얼굴이 다 한...
•••답글
YANGYANG
카고바지 나팔바지 돌청스키니 어그부츠 자갈치머리 울프컷 병지컷 다 괜찮은데 더듬이 만큼은 유행타는거 용납 안됨... 너무 거슬려...
•••답글
히메컷 최종진화 같음
•••
윤기야 너만의 개가 될게 왕왕  💜BTS💜
넉살  놀토-도레미마켓💐
와 진짜 돌고도는 유행... 근데 아니에요... 여기서 스탑...
•••답글
4040
진짜 이상한 헤어네 했더니 옛날에 유행한 머리였구나..
•••답글
엔씨티 정윤오  인간복숭아🍑
다 이쁘다 진짜ㅜㅜㅠㅠ
•••답글
연탄이 엄마
다들 얼굴이 살렸다고 생각합니다...각자 너어무 예쁘지만 머리는....
•••답글
하리미야 토우지  DREAM!ing‏
백퍼 떡짐
•••답글
구름하늘
이상해요.... 귀에 꽂아주고 싶어요....
•••답글
말만하자 말만  히-히히히힝
어후 더듬이 제일 싫어요. 사람 얼굴이 안보여서...
•••답글
말만하자 말만  히-히히히힝
근데 유나 참 이쁘네요
•••
탄빵맛은탄탄멘
솔직히 그닥... 떡진거같아요ㅠㅠ
•••답글
아...얼굴이 다했다
•••답글
왹져바
진짜 그냥 연예인이라서 살린 머리... 머리는 예쁜지 모르겠어요... 얼굴은 짱예
•••답글
S1+1Nee  💎샤이니사랑해💎
그냥 용안을 가리는 걸리적 거리는 머리로 보여요... 얼굴 다 보고 싶다구요!!!ㅠㅜㅠㅠ
•••답글
낑깡요정  김민석 사랑해❤️
얼굴만이쁘네요..머리 자체는 거슬려요ㅋㅋㅋㅋㅋㅋㅋ
•••답글
오베론  요정왕
더듬이 없는 게 더 예쁠 것 같은데...
•••답글
이승훈  강승윤
전 패스...
•••답글
치이즈육포  치이즈육포 짱조아
전 너무 이뻐보여요 하지만 제 얼굴엔 패쓰
•••답글
착한얼굴에그렇지못한태도  우린예쁘장한savage
지수 아이린 용안봐🤭근데 개인적으로 일본느낌전혀모르겠네요 오히려 90년대 걸그룹느낌나지..오히려 히메컷이일본스타일인데 이쁜지도모르겠었고 유행타서더당황스러웠던..
•••답글
지구별
이뿐데 전 못하겠어요..
•••답글
파앗찌밍  •᷄ɞ•᷅
중드에서 자주 보던.,.,
•••답글
S T A R T
한갈래 말고 여러갈래로 좀 흩어진 느낌 나면 예뻐보여요
•••답글
2048  WRJS
김지수가 하니까 예쁘다
•••답글
룰루리룰루
지수 한거보고 너무 예쁘다 생각했는뎅
•••답글
Don’t be lonely  My Lovers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서예지가 황제이고 주지훈이 후궁으로 나오는 광고378 휴닝카이 09.25 16:49 62085 31
유머·감동 쿠팡갤러리에 올라온 엘베 없는 집 배달하는 방법.jpg287 Twenty_Four 09.25 13:37 70648 3
유머·감동 유튜버 땅끄부부가 입양한 유기견 행운이 표정 변화163 맠맠잉 09.25 11:29 63577 49
유머·감동 눈 개쩌는 인도여자148 세기말 09.25 15:16 50570 14
유머·감동 네고왕 나온 '반올림 피자샵' 대표 과거 논란.jpg133 윤세원 09.25 06:54 60062 21
6809426 [단독] 홈플러스, 유통기한 지난 '폐기처분 음식' 버젓이 판매…'영..2 천재인 1:16 427 0
6809379 女프로골퍼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 패소…전 지상파 아나에 "1500.. Rebecca 09.25 23:59 440 0
6809329 [단독] '부부의 세계' 심은우, MBC '러브씬넘버' 주인공…대세 ..6 천재인 09.25 22:07 3858 0
6809328 [단독] 제시, 피네이션 식구 던 지원사격신곡 피처링 참여 천재인 09.25 22:07 269 1
6809326 [단독] 빅히트, BTS 무허가 화보집 가처분 신청…제작업체 항고 기..13 천재인 09.25 22:02 3524 2
6809325 [단독] 래퍼 노엘, 인디고뮤직 떠난다 천재인 09.25 22:02 437 0
6809324 "다른 남자 만나냐”…차에 여친 매달고 달린 남성 집행유예2 천재인 09.25 22:01 681 0
6809308 [단독] '구하라 협박 법정 구속' 최종범 보석 청구, "풀어 달라"..7 천재인 09.25 21:41 716 0
6809302 [단독] '"다 나오면 하겠다' 현실로.." '청춘다큐' PD, 공유..2 천재인 09.25 21:28 817 0
6809299 [단독] 엑소 찬열, '심포유' 네 번째 주인공 출격…10월 공개 예.. 천재인 09.25 21:24 527 2
6809298 [단독] 말다툼 벌이다…선배 택시기사 살해한 50대 후배 기사 천재인 09.25 21:24 396 0
6809296 [단독] 이근 대위, '정글의 법칙' 국내 편 출연3 천재인 09.25 21:20 754 0
6809283 [단독] 용준형, 정준영 논란 후 현역 입대→공익 편입…"무릎 부상"..44 천재인 09.25 20:52 13954 0
6809282 [단독] 정부 '면역여권' 추진…격리 없는 해외 여행길 열리나 천재인 09.25 20:50 463 0
6809279 [단독] '인천대장' 성명준 씨 사기, 협박 혐의로 2심 징역형 선고.. 천재인 09.25 20:48 455 0
6809278 [단독] '시험 답안' 유출한 교사..알고 보니 성희롱까지? 천재인 09.25 20:47 303 0
6809183 [단독] 아이유, 지연 '온앤오프' 출격… 십년지기 '찐우정' 공개5 휴닝카이 09.25 18:35 1579 0
6809177 라디(Ra.D), 오는 29일 'Walkin''으로 컴백…대중 위한 .. I GO I GO 09.25 18:30 199 0
6809156 구미호뎐' 이동욱X조보아, 남자 구미호 캐릭터 찰떡같네1 펭나잇 09.25 18:06 666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9/26 1:44 ~ 9/26 1:46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9/26 1:46 ~ 9/26 1: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