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김태형♡ ll조회 28405l 36
이 글을 스크랩한 회원이 많습니다!
나도 스크랩하기 l 카톡 공유하기
 
우와ㅏ 아이돌에 큰 관심이 없어서 이분들 안무 gif 처음 보는데 진짜 멋있네요!!!
•••답글
Winks
NCT_DREAM 나재민  💚NCTzen💚
와...... 진짜 진짜 너무 잘한다 진짜ㅜㅜㅜㅜㅜ 진짜 믿고 듣는 있지... 대박이네요......😱😱
•••답글
밥토리
피치조아
AMOR PATI
비비⊼⌔⊼
마 데이식서!!!  최고의 가수아이가!
KIM TAEHYUNG  BTS
한녕혼뽐갈래
ROX TIGERS  스멥피넛쿠로프레이고릴라호진즈덤
노래만 더 좋게 뽑아주세유 ㅠㅠㅠ잇지화이팅
•••답글
ㄱㅇㅇㅇ
예지 대단하다..
•••답글
꿈만같았었지
있지 더더더더더더더더 잘되길
•••답글
오디도디
근데 제와피 진짜 있지 좀 밀어줘라
솔직히 트와이스 스트레이키즈 니쥬 나 데뷔 오디션 만들어 줬는데 있지만 그런거 없고 트와이스나 니쥬에 비해서 의상 진짜 ..하...
그리고 심지어 니쥬는 이번에 아무 의미 앖이 스트레이 키즈 뮤비에 출연도 시켜줫드만...

•••답글
개다래나무
류진언니 못잃어요 ㅠㅠ
•••답글
앙글이배쿠
예지 성량 굿
•••답글
백호는어흥
느낌만 보자면 제와피라는 밥에 와쥐하는 소스가 뿌려진 느낌~? 기존 제와피 걸그룹이랑은 노선이 다른 기분이에용
•••답글
현타  그런거 필요없다.
있지... 사랑해...
•••답글
유나라이브시디삼킴
•••답글
김하  인기가요MC이나은♥
진짜 멋있어요
•••답글
제가 원필이에요  무럭무럭 자라세요
가창력이나 라이브실력 엄청뛰어난거 맞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노래너무잘하구ㅠㅠㅠ다들 춤도잘추고ㅠㅠㅠㅠㅠ

•••답글
치키치키차카차카초코  난따뜻한포옹을좋아해
진짜 잘하네요.... 근데 선배그룹은...
•••답글
dimka♡rose
안무영상보고 깜짝놀랬죠ㅋㅋㅋㅋㅋ 근데 잇지는 포지션을 잘못나눈 느낌... 리아 노래 잘은하는데 음역대가 넓지않아서 고음파트 되게 불안한데 메보라 고음하니까 듣는 내가 자꾸 불안함 음역 맞는건 잘하던데
•••답글
멤버 피셜로 포지션은 없앴습니다. 리더만 정하고 나머지는 다 없앴습니다.
•••
서우진  돌담병원 외과의
DAY_6  워더
잇지~~~❤️ 담 곡은 조금 색다른 컨셉이었으며뉴좋겟어요 제발 ㅠㅠㅠㅠ
•••답글
김태형님
대박이에여ㅠㅜㅠ
•••답글
나는 단비
올멤버가 이렇게 완벽한 그룹은 처음이에요..
있지 사랑해요ㅠㅠ

•••답글
Justin Hongkee Min
있지 넘 좋아요 릴레이 댄스나 무대 영상 가끔 찾아보는데.. 워너비 진짜 멋있어요
•••답글
Dung
낫샤이 진짜 직접 춰보면 진짜진짜진짜 빡세요..
•••답글
핑구르륵
와 생각보다 더 잘하네요!
•••답글
복숭아망고딸기  ღ포미닛데식엔시티ღ
있지ㅠㅜ넘 좋아여
•••답글
남겨둘게  DAY6
콘서트하면 진짜 힘들겠다...
•••답글
WannaOne 다니엘
헐 저 안무 영상 봤는데 노래 부르면서 한 줄 몰랐음 ..
•••답글
김뽀니  이제 내게 안겨요
김민준  🐼🐨🐱 🐥🐧🍌
진짜 다잘하고 노래좋고 다좋은데... 애들 관절걱정되요 ㅠㅠㅠ
안그래도 춤오래춘 사람들 무릎이랑 허리 다 안좋다고 하던데 건강했으면 좋겠어요 ㅠㅠ

•••답글
빠라빰
나이 어린데도 춤 잘 추고 무대 잘하고ㅠㅠ
•••답글
말랑애옹  민윤기 귀여워
저희 부모님도 있지 뮤비보시더니 누구냐고 물어보셨어요 춤 진짜 잘 추신다고 감탄하셨습니당 다시봐도 최고네여!
•••답글
황민현♥♥  정윤호황민현
멋있어용 ㅠㅠ
•••답글
seo
데뷔초부터 라이브 하는것에 부담을 갖지 않도록
아예 적응을 시키는거같아요ㅋㅋㅋㅋㅋ

•••답글
네넹
멋있다 ㅠㅠㅠ 팬될것같다
•••답글
여름소리
있둥이 최고ㅠ
•••답글
태양처럼 (Final Ver.)  (CD ONLY)
(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답글
하유락댓  유돈랏대래래래래
채령이 라이브 진짜 잘해요ㅇㅇ
•••답글
민윤기'
오우 멋있어..
•••답글
아나톨  귀찮다
라이브 진짜 잘해요....진짜
•••답글
장단이  (ΦωΦ)
류진씨... ㅠㅠ 너무 좋아요💕
•••답글
한녕혼뽐갈래
춤 진짜 빡세보여요 춤도 노래도 얼굴도 다 잘하는 있지ㅜㅜ
•••답글
하트감자
있지 안무 영상 1일 1영상이에여!!!!! 똑같은 거 매일 봐도 꿀잼 진~~~~~짜 너무 잘해요!!!!! 있지 최고야👍🏻
•••답글
알파카파카파
유튜브에서 있지 영상 뜨면 무조건 클릭하게돼요... 근래 본 여자아이돌중에 춤 제일 잘추는거 같아요
•••답글
그만 귀여웠음 해  Day6
와 진짜 너무 잘해
•••답글
뜌나
라이브 진짜 잘하네용 트와도 열심히 연습했으면
•••답글
예유니
채령 라이브 멍잘해...
•••답글
쨔이
인정합니다 제 심장 강하게 때리기 성공 ,,,역시 대형기획사 짜릿해 ,,,,,,,
•••답글
수위티  🐰💘
있지 너무 좋아용
•••답글
스투페파이  by 해리포터
진짜 감탄하면서 봤어요 ㅋㅋㅋ
•••답글
포근
와 진짜 프로구나 멋지다
•••답글
도르르르
잇지 컴백때 박진영 인스타네 가수가 팬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큰 선물은 실력이 늘어서 돌아오는 거라면서 올렸는데 진짜 볼때마다 더 실력이 느는 것 같아요 너무 멋있어서 감탄하면서 봤어요 ㅋㅋㅋㅋㅋ
•••답글
김장 비닐바지가 어울리다니
•••답글
김징니  아따배불르다잉배불러
류지닝 ㅜㅜㅜㅜ
•••답글
고진고진
진짜 아이돌잘모르는데도 잇지 실력있는건 알겠더라규요
•••답글
Moonstone
우와아 마이크도 없이 쌩목 라이브 하면서 안무영상 찍은거 대박이네요 와아
•••답글
月食
있지 넘 죠아요 더더 잘돼라
•••답글
한남더힐
컴백할때마다 업그레이드되는 그룹..
•••답글
스나린타로  이나리자키고등학교
있지 매 컴백 때마다 실력 향상 돼서 진짜 너무 대단하고 멋져요ㅠㅠㅠㅠ
•••답글
JYP entertainment
우리애들 너무 잘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BBQ치킨  깨끗한기름만 고집함
처음 데뷔했을대부터 예지한테 꽂혀서 직캠영상 엄청 보고있습니당 ㅎㅎ
•••답글
융쨍쨍  ⚡️🔮✨
잘한다잘한다짝
•••답글
정호석잘생겼다  제이홉이미래다
와 채령 춤추는데도 안흔들리네..
•••답글
정호석잘생겼다  제이홉이미래다
다 잘하네요ㅠㅠ
•••
김낌
DRX 데프트   Ⓓ🅡Ⓧ🅦Ⓘ🅝
이번 낫샤이 안무 영상 보니까 감탄만 나오더라고요
•••답글
모동숲 애플이  큐룽-☆
ㅋㅋㅋㅋ저 영상 진짜 ㅜㅜㅜ 넘 좋아여
•••답글
모챙
있지 진짜 최고야ㅜㅜㅜㅜ
•••답글
나는 아미다
버 논  노니중에 최고 노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어꺄춤 추고 싶은데 제가하면 자동차에 자외선 받으면 고개 흔들리는 애 돼요...
•••답글
paka1225
언니들 멋있어 진짜루 ㅜㅜ
•••답글
晩冬
진짜 한명한명 다 개성있고 외모에 실력도 되는 대박인 그룹 정말 오랜만에 보는것 같아요
•••답글
주황  금색은색동색
라이브도 춤추면서 저정도면 충분히 잘 하는 것 같은데, 매번 더 늘어서 다음 곡은 얼마나 잘 할지...
•••답글
저게 뛰어난게 아니라니 그냥 엄청 잘하는데?? 근데 걱정되는게 저렇게 생라이브하면 연차쌓이면 다들 목상태가 안좋아져서 라이브 잘 못하게 되던데ㅠㅠ 아예 생라이브는 애들 목에 너무 무리일것같아요... 그나저나 유나 목소리 아이시때부터 느낀거지만 진짜 청량 그자체 너무 취향저격...
•••답글
저거 춤 보는것만으로도 대단하지만 실제로 춰보면 더 대단하다는걸 느낄겁니다... 장난아녜요 ㄱ빡세게 아니고 걍 설렁 따라추는거여도 동작 자체가 겁나 어려워서 진짜 힘들어요
•••답글
강브라아니영케이  강영현빨머단
헌터X헌터  토가시 왜 일안해?
멤버들피셜 낫샤이가 워너비보다 훨씬 힘들다고 하더라구요ㅋㅋㅋㅋㅋ 낫샤이가 유독 선 살리고 강약조절하는 디테일이 많아서 더 힘든듯ㅋㅋㅋㅋ 그래서 춤 잘모르는 사람은 낫샤이가 더 쉬울수있겠지만 오히려 춤좀 추는 사람들한테는 낫샤이가 더 어려운춤ㅋㅋㅋ
•••답글
헌터X헌터  토가시 왜 일안해?
그리고 매번 음방+특별콘서트같은 특별무대나 야외무대에서도 라이브 빵빵하게 고집하는거 봐서 진짜 뼈갈은게 느껴지더라구요ㅋㅋ 매컴백때마다 늘수밖에 없는 이유ㅋㄱㅋ
•••
이젠 됐어  여우같은 girl
가창력이 뛰어나진 않은데 퍼포먼스가 대왕짱짱 그룹 같아요 라이브도 탄탄하고! 가창력이나 보컬 기교가 없어도 라이브 탄탄하고 퍼포 잘하면 무대 볼 맛 나더라구요 ㅎㅎ 응원해요 있지 항상 열심히 하고 다들 착해보여요 ㅠ
•••답글
JUNG KOOKIE
있지 라이브 보면 저 춤을 추면서 라이브를 한다고...? 하는데 아니 이게 된다고? 로 바뀌는 경우가 많은 것 같아요. 아이돌 본업 잘하는 있지...응원합니다ㅏㅏ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다들 월급 얼마 받으세요? 솔직하게 말해주세요462 언행일치 10.27 12:47 57712 6
유머·감동 자신이 쓰는 주거래 은행 선택이유361 세정언니링 10.27 14:27 41082 3
이슈·소식 방금 새로 공개된 SM 신인 걸그룹 에스파 두 번째 멤버.jpg299 우지 0:03 44377 8
유머·감동 냉장고 아래도 청소해야되는이유..gif268 원우얌 겨론 10.27 16:59 54342 9
유머·감동 아침식사로 가장 부담스런 음식은?232 널 사랑해 영 10.27 23:51 18709 0
6838895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히로인은?.jpg She 11:22 31 0
6838894 슬기로운의사생활 주차경고 청량섹시 김태 11:12 823 0
6838893 벤애플렉 배트맨 컴백 확정1 qksxks ghtjr 11:11 360 0
6838892 미숫가루를 본 외국인의 반응.JPG1 wjjdkkdkrk 11:09 1210 0
6838891 인도시장 김규년 11:08 491 0
6838890 케인 경기후 쌍욕하는거 다나옴ㅋㅋㅋ 최승처 11:04 1013 0
6838889 원피스) 사황 최고간부들 나이.JPG2 최승처 11:03 656 0
6838888 오늘 눈뜨자마자 들었던 생각은? 세기말 11:01 276 0
6838887 [블박] 운전중 모욕감을 주는 여성.gif14 218023_return 10:59 2614 0
6838886 손흥민 170억 축구공원1 녤피치 10:58 969 0
6838885 국산 인공지능 반박불가 원탑 next 10:57 1039 0
6838884 쿠폰10장모은 손님 대하는 치킨집 사장님 수준5 왤케 이뻐 조 10:56 2749 1
6838883 전 세계 금 보유량 순위 Wannable(워너 10:52 1222 0
6838882 항미원조가 웃긴점 ㄷH학수학능력 10:50 837 0
6838881 판) 30대 초반 남잔데 이마트에서 장보다 꺽꺽대며 울었다17 hwikaii 10:46 7318 5
6838880 요즘 교보문고 베스트셀러 특징21 Wannable(워너 10:43 6126 8
6838879 [19금] NTR코난1 djekxn 10:42 1940 0
6838878 절대영도 최영도(컬러) 최영도의 가을 13 봄처녀제오시 10:41 978 0
6838877 하나같이 퀄리티 좋은 포켓몬스터 XY 일본판 노래 추천.jpg 더보이즈 영 10:37 299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10/28 11:18 ~ 10/28 11:2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0/28 11:20 ~ 10/28 11:22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급인기 게시판 l 익명예잡 해찬 62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