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전체방 이슈·소식 유머·감동 정보·기타 뮤직 (국내)
변BH ll조회 9453l 6
 
어떻게 80 억을... 한 번 방송하고 평생 놀아도 되겠네요...
•••답글
1개월 전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 ̼̮ ⚈້͈͡ )し 누구신지 궁금해요....
•••답글
민윤기 부인  윤기야 사랑해
유덕화입니다
•••
우아해  날 해치는 CRIMINAL
민윤기 부인님 감사합니덩~~ (*ฅ́˘ฅ̀*)
•••
민윤기 부인  윤기야 사랑해
꺄 저두 감사해여~*^^*
•••
엄청 오랜만이네요 유덕화님...워낙 대단하신 분이라..
•••답글
1개월 전
인스티셔츠  삉삉
도네가 뭔가요?
•••답글
켄마  네코마
Donation 뭐 후원같은거 아닐까요!!?
•••
아프리카 별풍선같은 느낌입니당
•••
1개월 전
딥핑소스
진짜로 80억 받은거에요??
•••답글
1개월 전
큥'.ㅅ'  (BAEKHYUN)
유덕화 캬... 천장지구에서 넘 잘생겨서 몇번이고 봤는데 ㅠㅅ ㅠ 유덕화님도 어마어마 하시지만 도네한 팬분들도 어마어마 하시네욤 ....
•••답글
1개월 전
이마크 배우자
하루에 80억 쓰셔도 타격 없으신 분....
•••답글
1개월 전
미녀하고싶은거다해요  뉴이스트 늉대해
전재산 기부하신분이라 ^^ 대단하신분.그럴만두
•••답글
1개월 전
거미의해안
홍콩시위 지지 피력하신거 너무 멋졌습니다 따거..
•••답글
진짜 선한 영향력이네요..ㄷㄷ
•••
헐 심지어 중국출신 배우군요.. 대만인인줄 ㄷㄷ 대단한데요
•••
회한  remorse
와... 좋은 중국인...
•••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얼굴만 멋있는게 아니라 사람 자체가,,,
•••
1개월 전
빈센트 반 고흐
1개월 전
콩순이2
무간도!!!!!!!!!!!!! 나이드셔도 너무너무 멋지네..
•••답글
̵ ̀ ̗와 ̖ ́ ̵
•••답글
와.. 완전 멋있어요
•••답글
1개월 전
focus
와 멋있따... 정보석님 분위기도 나요
•••답글
1개월 전
정융오
저 합방 해주세요
•••답글
1개월 전
지지하디드.
1개월 전
97-45  구칠사오
유덕화 클라스..
•••답글
1개월 전
손흠민
1개월 전
구름한입
오ㅋㅋㅋㅋㅋㅋ 그럴만두,,,
•••답글
1개월 전
12:45
아비정전에서 보고 홀딱 반했어요,,,,,,,ㄹㅇ
•••답글
1개월 전
얄루얄루뀽
왜이렇게 익숙한 얼굴이지 싶었는데 그 나의 소녀시대에 나오셨던 분이네요!!! 여주가 좋아하던 연예인!!
•••답글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마자요!!!!!!! 💖💖
•••
1개월 전
남준.  너의 은하수를 믿어
세상에 형이 왜 거기서 나와
•••답글
1개월 전
Epikhigh  데뷔할때태어난애고딩
이분은 도네가문제가아니랔ㅋㅋㅋㅋ 도네굳이안받으셔도그만큼 버실능력되시는분....한시대를풍미했던분...
•••답글
1개월 전
무교  
80억중 30억인가?를 한명이 도네했다는게 충격적..
•••답글
1개월 전
Kendall
갑분유덕홬ㅋㅋㅋㅋㅋ
•••답글
30일 전
黃冠亨헨드리  사랑해
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잘생겼어요 ㅠㅠㅠㅠㅠ 며칠 전에도 엄마랑 잘생겼다고 난리쳤는데 ㅠㅠㅠ
•••답글
 
번호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이슈·소식 얼굴 딱 보자마자 무슨 과목 담당하는 교사 같은지 말해보기781 hwikaii 1:12 123193 19
이슈·소식 여자의 호감신호다 vs 아무 의미없다.gif722 박뚱시 04.18 22:43 207302 19
이슈·소식 20.30대 들은 호불호 갈린다는 식사194 널 사랑해 영 12:26 33841 12
이슈·소식 비정상회담 역대급 토론이었다는 타일러 vs 일리야188 임팩트FBI 04.18 22:02 139935 127
이슈·소식 서양 연예인들 현실적으로 육아하는 짤.jpg140 임팩트FBI 04.18 22:48 109379 128
6957712 섹스를 권하고 싶을때 .. 왤케 이뻐 조 14:23 541 0
6957711 [블박] 젠쿱은 참지않긔.gif 윤정한 아내 14:23 314 0
6957710 놀이기구 잘 타는 사람은 신나는 짤.gif1 qksxks ghtjr 14:19 568 0
6957709 얼마전에 올라왔던 신호위반 뺑소니범 검거 뭐야 너 14:18 458 0
6957708 아이유와 도깨비 조이야 이쁘 14:16 357 0
6957707 목숨 걸고 촬영하는 일본 카메라맨 ㄷㄷㄷ.gif2 꾸쭈꾸쭈 14:08 2377 0
6957706 아이유의 팔레트 ep8 (with 공유) djekxn 14:08 345 0
6957705 시미켄이 성공할거라고 봤다는 여배우.jpg 우물밖 여고 14:06 2984 0
6957704 리얼리티 100%라는 신규 공무원 인수인계 현실.txt5 남준선배 14:06 4052 1
6957703 롯데월드에 들어오는 아시아 최초 롤러코스터 2개.jpg11 우우아아 14:04 3700 0
6957702 인스타로 살해협박 당한 솔샤르;1 장미장미 14:04 999 2
6957701 여자애도 좋아하는 변신로봇 근황.gif1 몹시호시 14:03 1217 0
6957700 하하 인스타라이브에 등장한 악플러4 NCT 지 성 14:03 2434 0
6957699 고소당한 악플러 논리3 한 편의 너 14:02 1205 0
6957698 [단독] "로또 1등 당첨금, 연금처럼 지급 검토"..용역보고서 단독 입수63 슈비룹 13:58 5776 3
6957697 420만원 사기당하고 자살한 20대 취업준비생 녤피치 13:55 2633 1
6957696 폭풍 영입 중인 싸이 회사 새 아티스트 예고11 바보같은그대 13:44 9685 9
6957695 이쁜 여자와 사귀는 방법2 하니형 13:41 3621 1
6957694 간의 하루 제이코 13:40 2428 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전체 인기글 l 안내
4/19 14:26 ~ 4/19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4/19 14:26 ~ 4/19 14: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l 광고 l 채용 l 모바일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등록 정보 확인) l 대표 : 김준혁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로 94길 25-8, 3층 l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
인티포털
팬에게 선물 받은 일론 머스크.jpg 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