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인기글
댓글
WANNA ONE 하성운_ ll조회 295714l 75
 출처
스크랩 수가 높은 글이에요!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
2개월 전
😍
2개월 전
이 분들은 한국이 아니어도…
2개월 전
다 피지컬도 대박이신 분들이네요 청순 + 피지컬 필승 조합...
2개월 전
필승 ~
2개월 전
전세계에서 먹힐얼굴아닌가오
2개월 전
월드와이드 하이패스 얼굴인걸요...
2개월 전
개인적으로 르세라핌 카즈하님도!
2개월 전
저도 이생각 했어요!
2개월 전
저도요
2개월 전
저두용
2개월 전
한국인이 좋아하는 단아한 청순 미인들인 듯ㅋㅋㅋㅋ 다 내 취향
2개월 전
이거 완전 환연 해은씨...
2개월 전
윤아는 잘 모르겠다
2개월 전
+손예진, 박보영, 한지민
2개월 전
윤아님처럼 중안부가 긴 얼굴은 아무리 예뻐도 호불호가 갈리는 얼굴 같아요
2개월 전
저정도 비율차는 호불호 갈리는 중안부 긴 얼굴에 해당 안되지않나요ㅋㅋ무조건 얼굴에서 이마 비율이 젤 크다고 이마 넓은 얼굴이라고 안하잖아요
2개월 전
길..진 않은것같아요 워낙 얼굴이 작아서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보정 안 된 실물 여러 번 봤는데 객관적으로 전혀 안 길어요 .^◡^.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삭제한 댓글에게
넹ㅋ

2개월 전
객관적으로 엄청 긴데요? 눈과 코가 서로 저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만. 보통 일반인들도 눈이랑 코 사이 여백이 이렇게 길지는 않아요. 객관적으로 긴거 맞고 님이 눈썰미가 없는 거에요. 아무리 우기셔도 사실이 변하진 않습니다...

+수정하려다 잘못 눌러 삭제되서 다시 달아요

2개월 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터프쿠키맛에게
네 알겠으니까 똑같은 댓글 삭제했다가 다시 달지 마시고 그만 좀 우기세요

2개월 전
Timothee ChaIamet에게
왜 똑같은 댓글 다시 단건지 설명했는데 글 못읽으세요? 그리고 화가 많이 나신거 같은데 진정하세요.

2개월 전
터프쿠키맛에게
제 말은 그게 호불호 갈릴정도냐 이거였는데요..그리고 눈썹 밑부터 코 끝까지 재는게 맞구요 황금비율이라고 하는것도 서양인들 기준에 더 맞는거예요

2개월 전
긴데...
2개월 전
ㅋㅋㅋㅋㅋㅋ 혹시 그럼 윤아 얼굴로 살 수 있다고하면 안바꾸고 그대로 사실 건가요~?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아 넵 화이팅..^^!
2개월 전
와 되게 잘 비꼬신다..,
2개월 전
ㅋㅋㅋ 아니 이 글에서 얼굴이 호불호 갈린다 라는 댓글을 달 생각을 한다는 것 자체가 신기하네용 사진 저장해서 그림 그리고 중안부 길다고 아득바득 우기는 정성까지...👍
2개월 전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개월 전
이분이 그 유명한 중안부좌시군요 처음뵙겠습니다 말씀 많이 전해들었어요
2개월 전
중안부좌 아닌데요? 중안부 타령하는 사람이 저뿐인줄 아세요?ㅋㅋㅋㅋㅋ다른 커뮤 가보세요 중안부 관련 글, 댓글이 몇천개인지. 그거 다 제가 쓴건가요?
2개월 전
터프쿠키맛에게
그거진짜 정신1병이에요 ㅠ 정신과 꼭 가시길

2개월 전
mememe에게
헐......정신질환을 욕으로 쓰시는거에요? 너나 가세요 분조장 개웃겨

2개월 전
남 칭찬하는 글에 굳이굳이 중안부가 길어서 호불호가 갈린다고 하는 건 무슨 심보인지 모르겠다는 말인데 뭘 자꾸 자기는 맞는 말을 했다 이러고 있음? 현실에서 그러면 처맞는 말이라고 욕이나 먹어요 어디 가서 아싸마냥 그러고 다니지 마시길...... 남 얼굴 함부로 평가하고 다니지도 말고요
2개월 전
윤아님 한정 칭찬하는 글이 아니라 올려치는 글인데요? 남자연예인은 윤아보다 훨씬 더 잘난 얼굴이어도 마구 얼평하고 에이 그 정도로 잘생긴건 아니지 이러는데 여자연예인은 중안부가 천만리여도 무조건 예쁘다고 해줘야 되나요? 님이나 남자연예인 얼평하고 다니지마세요. 님처럼 여자연예인 얼평에 난리치는 분들 보면 꼭 여자얼굴에만 관대하고 남자연예인은 엄격하게 얼평 하시더라구요ㅠ
2개월 전
열폭 같아요
2개월 전
인생이 많이 힘드시죠? 힘내세요
2개월 전
중안부는 긴데 이뻐요
2개월 전
김태형의 아내  방탄 보라해~💜
길다는사람 오늘 첨봤어요
2개월 전
윤아는... 데뷔때부터 새벽씨로 남녀노소에게 호불호가 갈리지 않았는데요... 그리고 요즘 중안부 짧은 고양이상이 트랜디하게 미인이라 그렇지 정석 미인들이나 고전미인들 보면 중안부가 짧진 않아요
2개월 전
박효신8집낼때까지숨참는중  언제까지참고있어야돼요?슬슬숨이
222 저도 이생각이에요
윤아님은 평균치 느낌이고 요새들어 얼굴이 많이 짧은 느낌이 유행을 타다보니 고전미인들이 중안부가 길다는 느낌을 상대적으로 받을 수밖에 없는듯해요 ㅠ

2개월 전
333 윤아 외모 호불호 갈린다는 치기글 처음 보네요 ㅋㅋㅋㅋㅋㅋ
2개월 전
444
2개월 전
555... 정석미인 상들은 중안부가 짧지않아요. 요새 트렌드 미인들이 짧지...
2개월 전
네 아니에요
2개월 전
모두가 호를 외칠 때 홀로 호불호를 외치는 그 용기(밥그릇) 감탄스럽네요
2개월 전
?? 윤아님 중안부 길다고 한 번도 생각해본 적 없는데... 너무 예뻐서 그런 거는 보이지도 않는데...
1개월 전
 
이분들은 어딜가도,,
2개월 전
한국뿐만이아니라어디가서도ㅠㅠ너무아름다우신분들..
2개월 전
헉 윤아님이 호불호가 갈리는 얼굴이었어요? 처음알았음....뭔가 만인이 인정하는 비쥬얼 느낌이라 몰랐어욥.
2개월 전
222
2개월 전
33333 상상도 못해본…
2개월 전
444 부모님하고 할머니 할아버지도 꾸준히 예쁘다고 하는 얼굴인데 호불호….?
2개월 전
집가고싶다.....  집가고싶다...저는 INFP.
5윤아 안예쁘다고하는사람 못봤어요 현실에서는...
예쁜데 자기취향아니라고하는 사람은 봤었어도요...

2개월 전
666
2개월 전
 
표삐오  삐오삐요삐용삐용!
우주에서도 먹힐걸요
2개월 전
너무 좋아요
2개월 전
윤아님은 결이 좀 다른 너낌 아닌가요 물론 네분 다 우주최고 미인
2개월 전
성형 안 한 얼굴이라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넘예
2개월 전
청순은 언제나 1등입니당
2개월 전
한국에서...? 어디서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물들이나 아기들도 낯짝 가린다는 말 들은 이후라 그런지 저 분들은 아바타 세상 가도 잘 사실 것 같은데요..?
2개월 전
우주 대통합 얼굴 ㅠ
2개월 전
그냥 짱예잖아요
2개월 전
제 주변인들 이상형으로 신민아 박보영 서현진도 진짜 많이 들어봤어요
2개월 전
윤아님은 사슴같고 화려하신 게 약간 본문의 다른 분들이랑 결이 다른 것 같아요
2개월 전
수지수지해  데이식스배수지워더
한국에서가 아니라 어딜 가든 예쁜 얼굴... 모두가 인정하는 우주최고 비주얼.... 청순청초 첫사랑상에 피지컬도 다들 좋은..ㅠㅠ
2개월 전
신발저장소  선바가 직접 운영하는 맛집채널
그냥 예쁜사람...
2개월 전
요뜰레  딸기맛 요플레
다들 청순 첫사랑상 맞아요!! 넘나 워너비
2개월 전
어딜 가도... 네...
2개월 전
임웅재  내꺼야ㅠㅠ결혼하자♡
그냥 예뿐디ㅜㅡ
2개월 전
어느 나라든 연예인 할 상이로 소이다.
2개월 전
한국이 아니여도 먹힐듯요..다들 짱예
2개월 전
밥알  김종현 윤지성
개같이 사랑함
2개월 전
그냥 예쁘잖아요
2개월 전
😍
2개월 전
한국뿐이겠나
2개월 전
임윤아씨 사랑해
2개월 전
이영애가 청순 이미지는 아닌 거 같은뎅.. 세련되고 외모도 엄청 화려한 편 아닌가 수지 전지현 한효주 이런 계열이 청순 이미지 같은데
2개월 전
세련청초인듯
2개월 전
장금이 때 생각하면 엄청 청초하고 청순하시지 않나요?
2개월 전
어딜가도...
2개월 전
소금빵금소  샤이니월드 국민
한국 아니어도 먹일 것 같은데요 ㅋㅋㅋ
2개월 전
ㅋㅋㅋㅋ아니 그냥 어엄청 예쁜거잖아요..저런 얼굴은 외국에서도 예쁘다합니다
2개월 전
윤아보고 중안부 어쩌구 하는애들중에 예쁜사람 한명도 없을듯 열등감 오지네ㅋㅋㅋㅋ
2개월 전
박보영도요.
2개월 전
넘 옙흐다
2개월 전
이영애는 국보급
2개월 전
마자요 성형 절대 안한것 같은 얼굴들
2개월 전
난 무조건 막히는 상이지롱….ㅎ
2개월 전
사슴  ٩(๑❛ᴗ❛๑)۶♡
ㄱㅇㅇ
2개월 전
사진 보고 우와 우와 하고 내려왔네요...다음 생에 바라는 얼굴입니다...이번 생은 따흐흑..ㅠㅠ
2개월 전
윤아 있을 줄 알았네요
이름마저 이쁜 윤아

2개월 전
GIF
윤아가 호불호가 갈린다구요.....??

2개월 전
수지 이영애님 얼굴 너무 좋아요 ❤
2개월 전
단정청순한 분위기 짱짱
2개월 전
유입은 참... 티가 난다^_^..
2개월 전
수지는 진짜 전국민이 진심인 얼굴임…. 볼 때 마다 감탄하는 것 같아요
2개월 전
진짜 사랑에 안 빠질 수 없는 상...
2개월 전
생긴 건 다 다르게 생겼는데 분위기나 이미지에서 공통점이 있는듯
2개월 전
한명은 좀
2개월 전
다 제 여자들이에요🙄😁
2개월 전
전지현 수지 너무 사랑해... 여기에 지수까지 ㅠㅠ
2개월 전
🥰
2개월 전
Timothee ChaIamet  티모테 샬라메
임윤아 평생 사랑해 우주에서 제일 예쁨
2개월 전
박보영!!
2개월 전
생긴건 다 다른데 그냥 예쁜거 아닌가요
예쁜거에 청순한 분위기

2개월 전
다 너무 다른 느낌인데...
2개월 전
남의 얼굴에 호불호 운운하면서 남이 본인 조금이라도 비꼬는 건 못참는 거 진짜 여러모로 레전드 인성이네요^^
2개월 전
수지랑 전지현 같은 얼굴 진짜 너무 좋음 ㅠㅠ
2개월 전
청순한 분위기
2개월 전
신기하게 청순한 사람들은 다 키가 큰 거 같아요 ㅋㅋㅋㅋ
키작은 청순미인이 기억이 안남

2개월 전
확신의 첫사랑상이죠... 윤아 선배
2개월 전
사랑해..,,
2개월 전
세라픽  4번째 봄날
수지 진짜 너무 너무 이뻐요
2개월 전
청순한 얼굴 엄청 좋죠
2개월 전
초록초록이  아 초록초록하다구
개인적으로 이영애님은 진짜... 아무도 못따라오는 독보적이라고 생각해요ㅠㅠ..
2개월 전
한국에서 X 전세계 O
2개월 전
최고...
2개월 전
얼굴 비율 따지기 전에 그냥 너무 예뻐서 우와 부터 나오는데.. 저런 분들 이미지가 청순한 거일 뿐 이목구비는 사실 엄청 화려하잖아요
2개월 전
프리셉터  독립이 언제더라
여기에 가즈하까지...
2개월 전
수지 카즈하 아린 첫사랑상..
2개월 전
터지고있는  팡팡파라바라팡팡팡
걍 미인상
2개월 전
제제 료  우리들의 기적
와 정확히 제취향
2개월 전
어허헉 당연하죠ㅠㅠ너무 예쁨
2개월 전
디카프리오 눈빛ㅊ  뼈미남 디카프리오
청순한데 묘하게 슬퍼보이고 근데 또 웃을땐 그 슬픔이 전혀 보이지 않는 스탈들인 거 같아여

아련 청순 사연만빵 느낌?

2개월 전
ㄹㅇ… 특히 윤아 실물보고 왜 항상 1위하는지 완전 납득 가능…
2개월 전
뱉어  크아앜퉤
월드와이드뷰티풀...
2개월 전
류적연  네웹 묘령의황자 봐주세요 제발
이목구비는 화려한데 분위기가 청초 청순 깨끗 수수 이런 느낌! 제가 너무 좋아함
2개월 전
댓글 열폭 심하네 여기 연예인보다 못생겼을텐뎅
2개월 전
중안부좌는 어디나 있구나...
2개월 전
뽀짝뽀짝뽀뽀짝  김코튼찐사랑
윤아는 자기 얼굴 비율에서 중안부가 긴 편은 맞지만 데뷔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소녀시대에서 비주얼멤 맡는 거 보면 호불호가 거의 안갈리는 편이죠
2개월 전
정말 만인의 이상형
2개월 전
다들 예쁘긴 하지만 넷 다 다르게 생기신거 같아요
2개월 전
맞아요 다들 너무 예뻐요 우리나라뿐 아니라 어디에서도 통할 외모죠
2개월 전
그 시절 전지현 짱이야...
2개월 전
예쁘다는 말로는 표현이 안됨 그 아름다운 분위기가....하ㅜㅜ
2개월 전
전지현만 내 심장을 뛰게 함..
2개월 전
꿈의 장  지금은 혼돈의 장
윤아는 뭔가 청순 첫사랑보다 반짝반짝 명랑 발랄한 이미지라 다른 분들과 결이 약간 다른 둣...? (소시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 걸 수도 있음)
2개월 전
꿈의 장  지금은 혼돈의 장
이영애도 청순 첫사랑보단 우아 고전미 차분 수려 느낌
2개월 전
SUNBA 선바  선바? 선바가 유명해요?
어디서든 통하는 건 맞는데 유난히 한국에서 잘 통하는 느낌이긴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예뻐... ㅠㅠ
2개월 전
수지 전지현이 굳이 따지면 같은 느낌이고 윤아랑 이영애는 또 다른 느낌인듯
2개월 전
다 넘 갓벽
2개월 전
제가 사랑합니다
한국이 미치고 환장하는 얼굴

2개월 전
ㅇㅈ
2개월 전
문채원도!
2개월 전
😍
2개월 전
한국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먹히는 얼굴이자나여..
2개월 전
슈밴  동물음악대
저런얼굴은 외국에서도 먹힘..
2개월 전
수지!!!
2개월 전
수지는 그냥 정석. 이 느낌….
2개월 전
수지수지해  데이식스배수지워더
다들 예쁘신데 수지 전지현 + 아린 한효주 이은재(배우)
확신의 첫사랑상 너무 사랑합니다.......

2개월 전
수지수지해  데이식스배수지워더
댓글에 카즈하도 언급 있는데 카즈하는 김고은님처럼 맑고 수수하면서 해사하게 웃는 얼굴이 예쁜 풋풋한 느낌의 첫사랑 같음.. 약간 얼굴에서 이호정님 느낌두 엄청 나구.. 수지, 아린이랑 같이 묶일 첫사랑상은 아닌 듯 싶네요
1개월 전
배수지….😭
1개월 전
먹이 주지맙시다~
1개월 전
한국 뿐만 아니라...!
1개월 전
수지 얼굴 넘 좋아요 ㅠ
1개월 전
    
 
카테고리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유머·감동 친한길냥이가 따라오래서 따라갔는데 자기 집이엿어 ㅋㅋ769 無地태 12.09 14:35 93976
유머·감동 한국 전통 불꽃놀이, 낙화놀이 근황645 캐리와 장난감 12.09 16:07 81666
유머·감동 처음 보면 경악한다는 포토샵 시험문제333 Twenty_Four 12.09 19:30 79806
유머·감동 목욕비는 무료입니다. 대신에...113 몹시섹시 2:40 24678 0
유머·감동 뚱카롱이고뭐고 얇은걸로 팔아줘 가게들아 제발,,,,138 세기말 12.09 23:00 44911 16
한방에 비염 치료하는법 이진기(30) 7:28 1579 0
찐친이랑 할수있다없다로 갈리는거 최승처 7:28 1177 0
얘들아 내 혈육 홍석천님이 팔로우했는데 간택된겨?3 sweetly 7:28 2223 0
윤하(YOUNHA) - "오르트구름(Oort Cloud)” Band LIVE 308481_return 7:27 149 0
호랑이 이빨 크기 체감하기.gif 알케이 7:27 1457 0
it 유튜버의 컴퓨터 출장 수리 업체들 실태 고발 호롤로롤롤 7:26 996 0
이강인 남친짤 (feat. 가족펜션)1 김밍굴 7:25 2127 1
컴퓨터 AS업체들 근황 이차함수 7:25 898 0
STAYC(스테이씨) - 사랑은 원래 이렇게 아픈건가요 알케이 7:25 139 0
당근마켓에서 동네에 있는 팬 만난 장도연.jpg6 S.COUPS. 7:23 2166 3
트루먼쇼 코리안 이강인 ㅋㅋㅋㅋㅋ 부산외쿡인 7:22 602 0
충청도에서만 먹는 전.jpg24 이차함수 7:14 2986 0
[제보는MBC] 어린이집서 반복된 아동 간 성추행놀이인 줄 알았다?2 까까까 7:13 2769 0
어느 틱톡커의 촬영 준비.gif1 아야나미 7:11 1682 0
짱잘남의 카톡 대화 수준…jpg Bring back to 7:11 1070 0
러시아인에게 MOSCOW를 모스크바라고 불러줄 경우 반응 고양이기지개 7:11 2363 0
천만원어치 대왕 캣닢 사탕을 본 냥이 반응은.jpg2 민초의나라 7:10 3055 1
달러구트 꿈 백화점 소설 속 우리를 위로해줄 문장들✍️ NCT 지 성 7:06 1209 2
이 세상의 모든 어른들을 위로하는 노래의 한 구절들.jpg 218023_return 7:04 1166 3
전체 인기글 l 안내
12/10 7:52 ~ 12/10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2/10 7:52 ~ 12/10 7:5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사업자정보확인 l 권리 침해 l 광고/제휴 l 채용 l 모바일
(주)인스티즈 l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94길 25-8, 3층 l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TEL : 070-7720-0983 (FAX : 050-7530-7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