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외국연예  인기글
자주 가는 메뉴
설정하려면 원하는 메뉴에서 메뉴 제목 왼쪽 ☆를 누르세요
아야나미 ll조회 95061l 0

그것은 바로.......!






하얀국물라면

대표적으로 꼬꼬면이있음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이라면의 근원은
남자의 자격 요리경연 프로그램에서 이경규씨가 처음 만들었고 그게 상업화에 성공하게됨
그리고 비슷한 카피제품들이 줄줄이 소세지마냥 나왔었음

(꼬꼬면 초기물량 딸려가지고 생산공장늘려서 손해봤단이야기도있고 한때 핫했던 기억이....)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한때 대한민국을 강타했던 라면열풍 | 인스티즈








모바일

 
야스다 쇼타로  ♡야스스♡ 에이또&아라시
지금도 나오나여? 모바일
4개월 전  23: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천사소녀 레티  허락해주세요
2~3주 전쯤에 편의점에서 꼬꼬면 사먹었어요! 아직 나오더라구요 ㅎㅎ 모바일
4개월 전  23:07
309 태 연_ss  지소앞소영소 사랑해
꼬꼬면 맛있었는데
4개월 전  23: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서 창 빈  Spear B
이거 맛났는뎀.. 모바일
4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히려 파생작인 나가사끼가 더 제 스타일ㅎ
4개월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도맛잇는뎅 모바일
4개월 전  23: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닉네임어카지  빅뱅꽃길6시입니다
저도 기스면 젤 좋아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23:19
꼬꼬면 제외 하얀국물 다 노맛..! 모바일
4개월 전  23:0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 맛잇어용
4개월 전  23:11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맨 매콤한 게 맛있어염 ㅎㅎ
4개월 전  2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17_JUN  쭈쭈귀여워쭈쭈소중해
꼬꼬면 진짜 좋아했는데 요새 통 못본 것 같아요...
4개월 전  23:13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최애라면인데 잘 안보여서 슬픔ㅠ
4개월 전  23: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근데 하얀국물 라면 앵간하면 다 맛있어여~!
4개월 전  23: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도 가끔 먹는데 맛있어요ㅠㅠ
4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개인적으로 매우 불호 였어요..
4개월 전  23: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좋은하루보내  니냐니뇨~♪
나가사키도 참 많이먹엇더랫죠
4개월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랜만에 먹으니까 되게 국물 시원하고 맛있더라구요!
4개월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大野智  오노 사토시
꼬꼬면 핵맛 모바일
4개월 전  23: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 짬뽕도 많이 먹었는데..
4개월 전  2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기스면 엄청 좋아함ㅠㅠ
4개월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진짜 좋아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학교 때 먹고 못 먹은지 6년 정도 ㅠ

4개월 전  2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진짜 꼬꼬면 두개 먹고 밥 딱 말아먹으면 최고에요 진짜 밥을 마셔서 김치에 냠 해보세요 최곱니다 증말로
4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꼬꼬면 엄청 핫했는데 어느 순간 사그라들었음
4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ㅋㅋㅋㅋㅋ친구네 아줌마가 박유천 광팬이시라 친구집에 두세박스 쌓여있었던
4개월 전  23: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안녕 !  내 이름은 선바 !
꼬꼬면 맛있어요... 가끔 사먹습니다...b
4개월 전  2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천지  틴탑 고맙고 사랑해
맛있어여 다시 먹고싶당
4개월 전  23: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천지  틴탑 고맙고 사랑해
+기스면이랑 헉 근데 아직도 나오는구나 단종된줄
4개월 전  23:25
제목보고 맞춤~! 모바일
4개월 전  23:2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어쩌다 한 번씩 먹으면 진짜 맛있어욤 ....
뭔가 저런 ㅣ흰색 국물 라면 중에 저 맛 아무도 못따라가는거같음
모바일
4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라면에 청양고추는 최고에요!!!
4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IU BTS EXO TWICE  어쩌다보니 대상받았던 가수들팬
이거 하도 인기많아서 먹어봤었는데 ㄹㅇ 맛없어서 한입먹고 버림 모바일
4개월 전  23: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일줄 ㅋㅋ 개인적으로 매우 싫어했던.. 고추향?이 너무 많이 났었던 것 같아요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3:30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지만 하얀 국물의 원조는 사리곰탕이죠...!
4개월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임창균;  0326 몬엑컴백
사레 걸리면...... 저승열차
4개월 전  2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름다울美주  러블리즈이미주♡
꼬꼬면 맛있어용 모바일
4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중본유태  체리
저는 기스면 더쿠엿는데...단종쓰.. 모바일
4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영사영함  에이핑크 영사영함
어제 노래방 갔다가 꼬꼬면 진열된 거 봤었는데..
4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이거 진짜 맛있었어요ㅜㅜ
4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용가리와 함께하는 미키 친구들  미키와 용가리치킨
맛있ㄴ는데ㅜㅜㅜ 모바일
4개월 전  23: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맛있어요
4개월 전  23:35 l 스크랩  신고   답글
金聖圭  이성종,넌나의드라마
울아빠 최애라면이었는데...
4개월 전  23: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승준  워너원트와이스선바
꼬꼬면 아직도 먹음 ㄹㅇ맛잇습니다... 맑은국물 라면 넘 좋은데 기스면이랑 나가사끼가 다 단종대버림... 모바일
4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아직 나와여?!!!??!? 먹어보고싶었는데 찾아봐야겠네여
4개월 전  23:39
한승준  워너원트와이스선바
지에스에 팔아요! 제가 간곳은 다 있었던 것 같아요 모바일
4개월 전  23:45
저거 달고살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개월 전  23:38 l 스크랩  신고   답글
Dazai Osamu   人間失格
꼬꼬면 맛남..
4개월 전  23:40 l 스크랩  신고   답글
케인보컬 멘  너만의 내가 포근히 안아줄게
맑은데 매콤하고.... 급 생각나네염 모바일
4개월 전  23:41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맛나용
4개월 전  23: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어요ㅠㅠㅠㅠㅠㅠ
4개월 전  23:47 l 스크랩  신고   답글
_옹성우  BTS ONG
꼬꼬면은 자박하게 먹어야 맛있어엽 ㅜㅠㅠ
4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츠바 타마키  성우가 KENN
꼬꼼ᆢㄱㄴ 진짜 맛나욤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3: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나가사끼라면 제일 좋아했어요 지금도 나오나..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3:50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는 기스면 좋아했어요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3:53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진짜 좋아했는데 잘 안보여서 아쉬워요 흑 모바일
4개월 전  23:55 l 스크랩  신고   답글
미노니즘  샤이니 비정상회담
꼬꼬면 맛있어요..ㅠㅠ
4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난 기스면이 젤좋았는데...ㅜㅜ 이제안나오는건가요?? 찾질못하겠어요ㅜㅜ
4개월 전  23:56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도(I'll be your man)  비투비 세븐틴 박보검 김준수
기스면은 안나오는것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7:52
EX'ACT  항상 행복한 백현이
꼬꼬면 너무 제 취향 모바일
4개월 전  23: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 맞나??? 그거 스프 맛있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23:58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잘 끓이면 진짜 맛있는덴.. 모바일
4개월 전  23: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맛있었는데ㅠㅠ 가끔씩 어디가면 아직도 팔더라고요
4개월 전  0:00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오랜만이다 맛있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재주많은 제주소년  제주도에선수박을된장에찍어먹는대
와 진짜 많이 먹었는데 지금도 파는 줄은 몰랐네요
4개월 전  0:01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진짜 맛있었어요
나가사끼 짬뽕도 1일 1라면 했었는뎅
모바일
4개월 전  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 짬뽕은 면이 진짜 맛있어요ㅠㅠ 국물도ㅠㅠ 모바일
4개월 전  0:02
윤두준_  두두
저는 지금도 엄청 먹어영!! 모바일
4개월 전  0:04 l 스크랩  신고   답글
VlNXEN  VINXEN BTS 양띵TV
예지력 상승! 모바일
4개월 전  0:07 l 스크랩  신고   답글
VlNXEN  VINXEN BTS 양띵TV
아 나가사끼 짬뽕 먹고싶네요....아 진짜 군침돈다 모바일
4개월 전  0:07
짱 맛있어ㅠㅠㅠ
4개월 전  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맛있는데 자주 먹으면 질리고 적당히 기간두고 먹으면 꿀맛
4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松月(송월)  누가 윤기만큼 해
꼬꼬면 스프 넣자마자 기침을 진짜 엄청해서 그냥 버렸던 기억이.. 모바일
4개월 전  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 짬뽕.......
4개월 전  0:1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때 열풍일어났을때 팔도가 생산라인 확 늘렸는데 그 이후로 다른 하얀국물라면 많이 나오몈서 꼬꼬면 수요가 급감해서 엄청 손해봤다고 하더라구요
4개월 전  0:20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보니까 먹고싶네여 사먹어야지 ㅎ
4개월 전  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도영@.@  구리에서태어난 빅시모델 김도영
예지력상승 ㅠㅠ 꼬꼬면 맛있었는데
4개월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맛있어요퓨ㅠㅠㅠ
4개월 전  0:25 l 스크랩  신고   답글
BOBBY(iKON)  아이콘의 래퍼 바비
꼬꼬면 맛있어요 ㅠ 모바일
4개월 전  0:27 l 스크랩  신고   답글
딱 꼬꼬면 생각하면서 들어왔다 우리어무니 최애픽이었는데ㅜㅜ 모바일
4개월 전  0:29 l 스크랩  신고   답글
JM박지민  ㅎㅎ
꼬꼬면ㅠ 편의점 좀 늦게 갈걸 흑흑ㅠ 모바일
4개월 전  0:3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한마  한마영수
전 꼬꼬면보다 기스면이 맛있었눈데... 모바일
4개월 전  0:31 l 스크랩  신고   답글
현아야사랑해  컴백한다김현아
이거 처음나왔을때 진짜 맛있어서 자주먹었던
4개월 전  0: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짬뽕이 최고에용
4개월 전  0: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맛있었는데!!
4개월 전  0:3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ㅋㅋㅋ꼬꼬면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지에스 편순인데 꼬꼬면 아직도 많이 판매합니당!

4개월 전  0:42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너무 맛있음 먹고싶다 모바일
4개월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가끔 생각날때 먹으면 여전히 맛있어요!!
4개월 전  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라이금린  Edward LAI
한동안 진짜 유행이었죠 확 식긴 했지만.. 모바일
4개월 전  0: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철주  나의 독재자
나가사끼 단종됐어여? 모바일
4개월 전  0: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룽궈  💜💛
그러고보니까 꼬꼬면을 안 먹어봤구나.. 기스면이랑 나가사끼짬뽕?은 먹어봤는데 모바일
4개월 전  0:48 l 스크랩  신고   답글
호치  ♡불닭볶음면♡
예지력상승¡¡¡
4개월 전  0: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샐비  田柾國
예지력 상승 꼬꼬면 꿀맛 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0:55 l 스크랩  신고   답글
WANNAONE 재환  째니만듀
ㅇㅈ 꼬꼬면 한창 사먹었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0:58 l 스크랩  신고   답글
ㅇㅈㅇㅈㅇㅈㅇㅈ 모바일
4개월 전  1: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나가사끼 단종이에여 ? ㅠㅠㅜㅜㅠ
4개월 전  1:02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재환, 사랑해  별님들이 별빛들에게
나가사끼 짬뽕 최고ㅜㅜㅜ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03 l 스크랩  신고   답글
토카이 세이시로  블랙페앙_니노미야
아직도 제 마음 속 국물라면 1순위는 꼬꼬면임 ㅠㅠ 우리 동네에서도 제발 팔았으면
4개월 전  1: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옹성우에게  번민하는 마음
꼬꼬면 맛있었는데 요즘은 잘 못본거같넹... 모바일
4개월 전  1: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냄새가 이상해서 못먹어요ㅜ 한번 끓였다가 한입도 못하고 버렸다는..
4개월 전  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쁘ㄸㅣ  = 김종현❤
꼬꼬면 맛있는디! 오랜만에 먹고싶네용 모바일
4개월 전  1:11 l 스크랩  신고   답글
NUEST  눈물나게빛날5개의별
ㅠㅠㅠ저 기스면 젤 좋아했는데........... (말잇못) 모바일
4개월 전  1:12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기억하고 가면 항상 헷갈려서 나가사끼 사왔었던 개인적으로 깔끔하고 담백하면서 칼칼한데 인상적이였어요 모바일
4개월 전  1: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익남  ██████████
예지력 상승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좋아요 해장용 모바일
4개월 전  1: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진심 해장으로 좋음 모바일
4개월 전  1: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 달링 기스면 기스면 투나잇~ 모바일
4개월 전  1: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모바일
4개월 전  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하이라이트(Highlight)
맛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1: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랑 나가사끼면 사먹었던 기억이... 진짜 맛있었어요 !!! 모바일
4개월 전  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랜만에 사먹어야겠다
4개월 전  1:3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창  동방신기JYJ
예지력상승 꼬꼬면 진짜 빨간 국물이 당연하던 라면계에서 혁명이었음.. 모바일
4개월 전  1: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옌모찌  여친태연IU워너원❤
꼬꼬면 맛있음ㅠㅠ
4개월 전  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비효과  LOVE YOURSELF
꼬꼬면 진짜 맛있죠ㅠㅜ 모바일
4개월 전  2:0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었던걸로 기억..!!
4개월 전  2:15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제도 꼬꼬면 먹었어요ㅠㅠㅠ 진짜 제 기준 하얀국물 라면 중 최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19 l 스크랩  신고   답글
더이스트라이트 김준욱  더이라늉잉피쓰릉해
꼬꼬면 다시먹고싶네여ㅠㅠ
4개월 전  2:26 l 스크랩  신고   답글
빅 스라서 고마워  빅스라서 고마워
꼬꼬면 좋아요 모바일
4개월 전  2: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꼬꼬면 올만 모바일
4개월 전  2: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오 오랜만 모바일
4개월 전  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생각하면서 들어왔움
4개월 전  2: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헙 사리곰탕 최애
4개월 전  2: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나가사끼!!!!!! 진짜 조아햇서요ㅠㅠ흑흑 모바일
4개월 전  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Joyful  粉々になってく
수특 독서 보기에 나왔어요 핳ㄱ핫 모바일
4개월 전  2:40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달링~
4개월 전  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짬뽕 최애 라면 ㅠㅠㅠㅠ
4개월 전  2:47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잠뽕 하얀국물 맛있었어용! 모바일
4개월 전  2:49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어용
4개월 전  3:10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상승
4개월 전  3: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제 편의점 갔는데 있더라구요! 반가워서 두 개 사먹었어용ㅎㅎ 모바일
4개월 전  3:21 l 스크랩  신고   답글
트로이시반  oh mymymy!
요즘도 가끔 생각나면 먹어요 모바일
4개월 전  3: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랜만에 먹고 싶다 기스면 씨에프 아직도 생각나요 얼마 전엔 편의점에서 굴진짬뽕 먹었는데 별로더라고요 모바일
4개월 전  4:07 l 스크랩  신고   답글
학교 매점에 단대 별로 싹 꼬꼬면 있던데 먹어봐야겠다,,, 모바일
4개월 전  4:19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생각하면서 들어왔는데 꼬꼬면이당 모바일
4개월 전  4:34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맛있어용
4개월 전  4:37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 완전 진짜 맛있었눈데... 칼칼하고ㅠㅜㅜㅜ
4개월 전  4:51 l 스크랩  신고   답글
콩티즌  빅스햄식이
꼬꼬면 진짜 신박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5:14 l 스크랩  신고   답글
완전 맛있음 모바일
4개월 전  7:04 l 스크랩  신고   답글
푸르게 시린  아름다운 아이야
근데꼬꼬면진짜 밥 말아먹으면 세상 맛나여...
4개월 전  7: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세상꿀맛 오랜만에 먹고싶어진당 모바일
4개월 전  7:26 l 스크랩  신고   답글
헉 맛있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7: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주.  내 세상의 주인
이거먹고 나가사끼도 많이먹었슴다 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7: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끼가 진짜 맛있음
4개월 전  8:32 l 스크랩  신고   답글
Beyonce  Queen Bey
꼬꼬면 진짜 맛있었죠.. 살짝 칼칼하니ㅠㅠㅠㅠㅠㅜ 나가사끼도 맛있었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8:4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옛날에 먹었을 땐 노맛이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북끅토끼  토끼는토끼토끼
오랜만에 본다 모바일
4개월 전  9:24 l 스크랩  신고   답글
98틴  구팔틴참된우정포에버
나가사끼 맛있어요ㅠㅠ 모바일
4개월 전  9:31 l 스크랩  신고   답글
sayaplayer  플로리다 메이헴 DPS
진짜 꼬꼬면 넘 사랑ㅠㅠㅠㅠ 나가사끼랑 번갈아가면서 먹었어요
4개월 전  9:3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망개한망개떡  방탄건들면무는개왈왈
이거 맛있는데ㅠㅠㅠ 찾을 수가 없어요 흡... 모바일
4개월 전  9:4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음ㅠㅠ 모바일
4개월 전  9: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만 후루룩 칼국수..? 모바일
4개월 전  9:5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라케케  진기오빠도 촉촉촉
꼬꼬면 냄새만 맡으면 토나올것같음 ㅜㅜ 모바일
4개월 전  9:56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기사자 키노  Knnovation
클로렐라일줄 모바일
4개월 전  10:05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 좋아했는데 사라짐ㅜㅜ
4개월 전  10: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말고 나가사키가 ㄹㅇ맛있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10:47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진짜 맛있는데ㅜㅜㅠㅠㅠㅠㅠㅠ아직도 파나 모바일
4개월 전  10:49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한때 1일 1꼬꼬면 했었는데ㅠㅠ
4개월 전  10:57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11:08 l 스크랩  신고   답글
김 준희  뚜쉬뚜쉬
오랜만이닼ㅋㅋㅋ 완전 유행했었는데
4개월 전  11:26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징짜 최고ㅠㅠ
4개월 전  11:46 l 스크랩  신고   답글
뤼미에르  무슨 말이 필요해
나가사끼 짬뽕!!! 모바일
4개월 전  11:50 l 스크랩  신고   답글
동우가진리지열  너밖에안보여
꼬꼬면 맛있어요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2:11 l 스크랩  신고   답글
오 예지력 상승 맛있었음
4개월 전  12:13 l 스크랩  신고   답글
와 예지력상승 꼬꼬면 모바일
4개월 전  1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윤기야 너 때문에  내 삶에 윤기가 나
기스면 제일 좋아했는데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2:33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은아 놀자  늘 그 자리에
추억이다 모바일
4개월 전  12: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요새 먹으면 맛있음 모바일
4개월 전  12:59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좋아하는데 요즘 동네 마트에 안팔더라구요ㅜㅠ
4개월 전  13:20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맛있는뎅 모바일
4개월 전  13:28 l 스크랩  신고   답글
트윅스  맛있는 트윅스!!!
꼬꼬면 좋아요ㅠㅠㅠ진짜 맛있어요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3:31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때 아빠가 되게 좋아하셨던걸로 기억해요!!맛있었음!!
4개월 전  13:3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제이호오오옵  제이호오오오오오오옵
꼬꼬면 다시 먹고 싶어요 ㅠㅠ
4개월 전  14: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왕호  Peanut
꼬꼬면 못본지어래됐는데 이글보니 먹고싶네용 모바일
4개월 전  14: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 꼬꼬면 안보이던데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4:36 l 스크랩  신고   답글
Ramin Karimloo  라민팬텀사랑해아악
꼬꼬면이랑 나가사키 짬뽕 하루죙일 먹었었는데 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14:39 l 스크랩  신고   답글
기스면도 맛있는 데 먹고 싶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4:57 l 스크랩  신고   답글
B1A4 바로  넌웃을때젤예뻐💕
호오 아직있나용?
4개월 전  15: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쓸어버려혁  2000일째 함께 빛나는 오늘
꼬꼬면이랑 나가사끼랑 번갈아가면서 먹었던 기억이 나네용!! 모바일
4개월 전  15:32 l 스크랩  신고   답글
세븐틴(SEVENTEEN) 호시  햄찌 아니고 무엇?
헉 요즘 주변에 꼬꼬면 안 보여서 안 나오는 건가 했는데 댓글보니 아직 파나보네요... 먹고싶다 맛있었는데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5:54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맛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15:55 l 스크랩  신고   답글
까오맥스  까오만 맥스
그 때 유행이었지만 전 한 번도 안먹어봣었어요,, 꼭 한 번쯤은 먹어보고싶네요
4개월 전  16:01 l 스크랩  신고   답글
ジフン  👍남바완 열일👍
꼬꼬면은 안 먹어봤구....나가사끼가 짱임다ㅠ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아직도 팔아요?? 모바일
4개월 전  16:15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는데 요즘 안 보이던데 모바일
4개월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옹너블  인간계마실나온옹비드
저는 하얀국물은 대체로 다 별로더라구요... 모바일
4개월 전  16:16 l 스크랩  신고   답글
Best of me ,  천국을 데려와
꼬꼬면은 피시방에서 먹는게 최고쥬 모바일
4개월 전  16:25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맛있어욮퓨ㅠㅠㅠㅠㅠㅠ요새 안보여서 슬픔..
4개월 전  16:35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가사키짬뽕 맛나요 모바일
4개월 전  16:36 l 스크랩  신고   답글
타군  위너
오랜만이다 모바일
4개월 전  16:52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모바일
4개월 전  16:57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급식에서도 석식때 먹었눈뎈ㅋㅋㅋㅋㅋㅋㅋㅋ맛있었음 모바일
4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BLANCHE  🔮
팔도였구나.. 모바일
4개월 전  16:59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상승ㅋㅋㅋㅋㅋㅋㅋ맛있겠다...
4개월 전  17: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꽃 핀 날  0315 1114
꼬꼬면 진짜 맛있었는데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7:09 l 스크랩  신고   답글
사람입니다 사람  이9조&세카오와
꼬꼬면 요새도 파는군요.. 보면 하나 사야겠다 모바일
4개월 전  17:13 l 스크랩  신고   답글
푸르릉  🐰며니며니며니🐰
전 갠적으로 사리곰탕..♡ 모바일
4개월 전  17:18 l 스크랩  신고   답글
벤 탄소년단  박지미니
꼬꼬면 진짜 오랜만에 한번씩 먹기좋음 ㅜㅜ
4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었는데우ㅜㅜㅜ 모바일
4개월 전  17: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유행할때 야구장에서 엄청 받아왔었는데 요즘엔 안보여서 너무 슬픔 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7: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방뛰기방방  지민이의 날개☆彡
꼬꼬면 한창 붐 일었을때 많이 먹었어요 굳
4개월 전  17:55 l 스크랩  신고   답글
한번 먹어본거 같네요ㅋㅋㅋㅋ
4개월 전  17:59 l 스크랩  신고   답글
나이거 사먹어야지 사먹어야지 했는데 아직도 모바일
4개월 전  18:01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얀국물라면 이번에 수특 독서 지문으로 나왔던 것 같은데,, (아무말)
4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petale  💎5💛6
지금까지도 좋아해요
4개월 전  18:03 l 스크랩  신고   답글
KHUHM  합격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헐 기억난다 이거 아직도 파나요? 모바일
4개월 전  18:04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 갑자기 생각난다 컁 ,,,, 모바일
4개월 전  18:06 l 스크랩  신고   답글
러너웨이.  우승 가즈아~화이팅
요즘도 먹어요ㅎㅎ북대에 팔아서 넘 좋음 모바일
4개월 전  18:08 l 스크랩  신고   답글
무민 (Mumin)  내 친구 무민이💚
오 진짜 많이 먹었었는뎈ㅋㅋ
4개월 전  18:16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었어요 ㅋ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18:23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상승ㅋㅋㅋㅋㅋ
4개월 전  1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진짜 아빠가 엄청 좋아하셔서 막 5개 묶음 3봉지씩 사놓고 먹었었는데ㅋㅋㅋㅋ
4개월 전  18:27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오랜만이다 모바일
4개월 전  18:44 l 스크랩  신고   답글
하얀국물면중에 꼬꼬면이 젤마싯움
4개월 전  18: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심연의 바다  기다림의미학
완전 잊고있었는데 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바일
4개월 전  18: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헐 ㅋㅋㅋㅋ 어제 한인타워에서 꼬꼬면 사왔는뎈 모바일
4개월 전  19:04 l 스크랩  신고   답글
용국이는 고양이야?  JBJ재데뷔염불중
오랜만에 꼬꼬면 먹고싶네요 모바일
4개월 전  19:08 l 스크랩  신고   답글
신원  자랑스러운 펜타곤의
꼬꼬면 맛있었는데 모바일
4개월 전  19:23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지금은 판매 안하나요..?ㅠㅠ 요즘은 본 기억이 없어요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19:45 l 스크랩  신고   답글
예지력 상승 올만에 꼬꼬면 먹고 싶네요.. 먹지 못히ㅡ는 그대여
4개월 전  19:48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도 팔던데!! 모바일
4개월 전  19:5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자옄ㅋ 모바일
4개월 전  20:02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진짜 맛있음ㅠㅠㅠㅠㅠ
4개월 전  20:12 l 스크랩  신고   답글
어제도 먹었죠 ㅎㅎㅎ 모바일
4개월 전  20:14 l 스크랩  신고   답글
WhaiIen52  내 헤르츠를 믿어
꼬꼬면 짱맛있음 모바일
4개월 전  20:21 l 스크랩  신고   답글
Going KOKOBOP  한여름 밤의 코코밥
꼬꼬면 나가사키 제 최애 라면들인데ㅠㅠㅠ 잘 안팔더라구요... 모바일
4개월 전  20:22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 시기에 나온건 아니지만 감자면도 진짜 맛있는뎅 ㅜㅜㅜㅜ 모바일
4개월 전  20:41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지훈 내꺼  마음만은 마요네즈
꼬꼬면 나가사키 기스면 ㅜㅜ 갑쟈기 먹고싶다 모바일
4개월 전  20:43 l 스크랩  신고   답글
As always  I need you
꼬꼬면 진짜 맛있게 먹었었는데 ㅠ 모바일
4개월 전  21:0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제 최애인데 요즘 안보여요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1:09 l 스크랩  신고   답글
해찬(19.5)  해쨔니와떠여
부셔먹으면 정말 맛있는 라면이조.. 고등학교때 많이 먹었는데...
4개월 전  21:18 l 스크랩  신고   답글
아 ㅇㅈ 모바일
4개월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맛있음!!!!!
4개월 전  21:24 l 스크랩  신고   답글
전 나가사끼 진짜 좋아했어요 모바일
4개월 전  21:31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지금도 좋아해요 근데 진짜 거의 안보임ㅜㅜ
4개월 전  21:35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학교 편의점에서 며칠전에 본 것 같은데 잘못봤나.... 한창 유행할 때 안 먹어봐서 궁금하네여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1:45 l 스크랩  신고   답글
SVT 徐明浩  夜伴雨
꼬꼬면 생각하고 들어옴
4개월 전  21:58 l 스크랩  신고   답글
트윅스  맛있는 트윅스!!!
꼬꼬면 좋아하는데ㅠㅠㅠ요즘 잘 안팔더라구요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2:16 l 스크랩  신고   답글
갑자기 급 땡기네요 먹고싶다 모바일
4개월 전  22:20 l 스크랩  신고   답글
이거 맛있는데.. 갑자기 먹고 싶다
4개월 전  22:22 l 스크랩  신고   답글
꼬꼬면 제 인생라면이예요ㅜㅜ 모바일
4개월 전  22:43 l 스크랩  신고   답글
상류사회  응원해 성우야
예상 적중 맛있서요 모바일
4개월 전  22:46 l 스크랩  신고   답글
지금은 별로 먹고싶지않은데 저 당시엔 진짜 맛있게먹었던..
4개월 전  23:07 l 스크랩  신고   답글
저거 지금도 구하기 어려워요ㅠㅠㅠㅠㅠ 모바일
4개월 전  23:23 l 스크랩  신고   답글
마마무SOLAR  이이잉~
지금도 흰 국물 라면 중에는 이게 최고인듯
4개월 전  11:54 l 스크랩  신고   답글
번호
  1 / 3   키보드
닉네임날짜조회
여러분의 H는 무엇인가요? 888 네가 꽃이 되었 11.20 11:07 55805 0
대학생들 노트북 돌아돌아 정착하는곳... jpg 421 굿데이_희진 11.20 14:21 76833 1
아이돌 연습생의 퇴출.jpg 265 김성규내꺼`ワ 11.20 10:13 78249 0
사탄이 보고 자살할 151 태 리 11.20 15:17 37814 0
시어머니가 막 수능 본 제 딸의 다리를 부러뜨렸습니다 139 ♡김태형♡ 11.20 08:56 46368 3
5863389냥냥이의 눈을 옆에서 본다면.jpg세기말0:5710
5863388김승규 세이브 ㄷㄷ.gif (+ 다른 각도)더보이즈 주0:5610
5863387다친 고양이 한번씩만 봐주라..!! 아직도 후원 중이야!ㄷH학수학능력0:5620
5863386??? : xx끼들아 자꾸 놀리면 세계3차대전 일으킨다서로가 서로에0:5620
5863385이쁘고 연기도 잘하는데 은근히 언급 별로안되는 여배우qksxks ghtjr0:55240
5863384미국이 개발중인(?)야간 투시경풀썬이동혁0:55120
5863383후식냉면에 분노하는 노사연장미장미0:541330
5863382한국에서 밥먹기 힘들다는 무슬림 관광객박뚱시0:541090
5863381돈이 없다면서 '펑펑' 쓰는 사람들 .jpg 3알케이0:531930
5863380페이커 외모의 4단 진화.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기현 (25)0:522720
5863379마닷 공식입장 나왔네요김규년0:512330
5863378여동생이 ㅈ토피아 사용했음.txt 2세기말0:505501
5863376덴마크 vs 호주 중계진왤케 이뻐 조0:49190
5863375백두산 천지 워터마크 없는 사진최민호(26)0:491340
5863374짱잘은 아닌데 대학 다녔을때 여친은 끊이질 않았을 외모세븐틴 비니0:492720
5863373둔감하기로는 거의 지석진 수준인 레벨 슬기 ㅋㅋㅋㅋㅋㅋ옹성우박우진0:482770
5863372랍스터를 산 채로 삶는 자, 유죄 2똔가나지0:472720
5863371신박했던 무도 ppl 3노츄캡짱0:453340
5863370[데이터주의] 컴퓨터 사러가는 만화 2하니형0:44960
 처음   @@@
123456789101112다음
이용 규칙
   새 글 (W) 
글 번호로 찾아가기 l 페이지로 찾아가기
이슈·유머·정보 통합 게시판
인스티즈 트렌드 l음원강자보헤미안모르겠고교환해요이용자수하이라이트좋다...어드벤처ㅋㅋㅋㅋㅋ어웨이크
최근 2분 사이의 인기글 l 안내
11/21 0:54 ~ 11/21 0: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최근 2분 사이 인티포털의 인기글 l 안내
11/21 0:54 ~ 11/21 0:56 기준
1위 ~ 10위
11위 ~ 20위
1위 ~ 10위
11위 ~ 20위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l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17-서울강남-03991 l 대표 : 김준혁
등록 정보 확인 l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342, 5층 (역삼동, 역삼빌딩) l TEL : 070-7720-0983

이메일 문의 l 개인정보취급방침 l 권리 침해 신고 l 광고 l 모바일 l 앱 설치
© instiz Corporation
호박고구마 vs 밤고구마 l 4249표 참여
투표 참여 l 전체 목록 l 투표 생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