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기억저편에서 전체글ll조회 2620l

 

 

 

[iKON] 너 삐잉이 댄스동아리 홍일점인 썰 01 | 인스티즈

 

 

 

 

 

 

 

 

너 삐잉이 댄스동아리 홍일점인 썰 01

 

 

 

 

 

 

 

오늘은 너 삐잉이 댄스동아리에 들어오게 된 썰을 풀까 함. 일단 너 삐잉이 한빈이랑 소꿉친구라는 건 (프롤로그를 봤다면) 당연히 알고 있을 거임. 원래 너 삐잉은 독서동아리였는데, 김한빈은 그걸 탐탁치 않게 여기고 있었음. 어울리지도 않는 동아리는 왜 들어갔냐며, 우리 동아리에 들어올 생각은 없냐며 1년을 넘게 너 삐잉을 괴롭힘. 처음에는 짜증도 내고 정색도 해봤는데 김한빈한테 그런게 통할리가 있을까. 시도때도 없이 동아리를 옮기라는 김한빈의 말에 너 삐잉은 귀를 닫기로 함. 그렇게 의미 없는 1년이 지나고, 학기초 동아리 신입생을 받을 무렵에 김한빈이 또 다시 너 삐잉을 떠보기 시작함.

 

 

 

" 야, 너 진짜 우리 동아리 들어올 생각 없어? "

 

" 없다고 없다고. 그러니까 좀 비켜, 책 꽂아야해! "

 

" 아 이거 꽂는 게 중요한 게 아니야. 1년동안 매달렸으면 이제 좀 와야지, 어떻게 단 한번도 고민을 안 해보냐. "

 

" 하, 정말 널 어떡하면 좋을까 한빈아. "

 

" 어떡하긴, 우리 동아리 들어와야지. "

 

 

 

능청스런 김한빈의 말에 너 삐잉은 한숨을 푹 내쉼. 그래, 이제 너한테 이런 말 듣는 것도 귀찮고 지치니까 어디 한번 내가 그 동아리에 들어가야하는 이유나 좀 들어보자. 꽂으려던 책들을 도서실 책상 위에 던지듯 올려놓은 너 삐잉이 고개를 까딱이며 얼른 설명해보라하니, 김한빈은 불안한 미소를 씨익 지으며 주절주절 얘기를 늘어놓기 시작함.

 

 

 

" 자, 일단 첫번째 이유를 대자면 넌 춤을 잘 춰. "

 

" ..............? "

 

" 두번째 이유는 우리 동아리 애들이랑 형들이 너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어. "

 

" .............. "

 

" 그리고 마지막 세번째는, 파릇파릇한 신입생들이 어제 막 들어왔단 말이지. "

 

 

 

김한빈의 이야기를 듣던 너 삐잉은 자기도 모르게 고개를 끄덕임. 그리고 김한빈은 너 삐잉 모르게 승리의 미소를 지음. 다 넘어왔네 저거. 사실 한빈이의 말 중에 틀린 건 없었음. 너 삐잉은 중학교 때 댄스동아리 부원이었고, 어렸을 때 부터 춤을 잘 춘다는 말을 종종 들어왔었기 때문임. 김한빈을 비롯한 동아리 부원들이 너 삐잉을 기다리고 있다는 이유도 맞는 이유였던 게, 김한빈이 하도 너 삐잉에 대한 칭찬을 해놔서 기대가 클 수 밖에 없었음. 동아리 시간이나 연습 시간이면 삐잉이는 언제 오냐는 부원들의 말에 김한빈도 슬슬 지쳐가고 있을 쯤이었는데, 아마 오늘이 아니면 안될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나봄. 그리고 어제 갓 들어온 따끈따끈한 신입생들이 너 삐잉이 동아리에 들어와야만 하는 이유가 되기에 충분했음. 집에서 동생 없이 막내로 자라온 너 삐잉이었기 때문에 평소에도 누나, 언니라는 말을 듣기 좋아했는데 김한빈은 얍삽하게도 그 이유를 써먹었던 거임.

 

 

 

" 이래도 안들어올거야? "

 

" ...........몰라. "

 

" 사실 보여주긴 싫은데, 그래도 네가 우리 동아리를 들어와야 하니까 인심 좀 쓴다. 지금 아마 연습하고 있을 테니까 나랑 연습실 가자. 애들이랑 형들 보여줄게. "

 

" ...지금? 나 이거 정리해야하는ㄷ.. "

 

" 그게 문제냐. 일단 따라 와. "

 

 

 

ㅇ, 야 김한빈! 애타게 부르는 너 삐잉의 외침에도 김한빈은 터져나오는 웃음을 참지 못하고 너 삐잉을 연습실로 무작정 데려갔음. 연습실 앞에 여유롭게 도착한 김한빈과는 다르게 너 삐잉은 빠른 김한빈의 발걸음을 따라가지 못해서 격하게 숨을 고르고 있었음. 뒷통수를 때리는 너 삐잉의 행동에 비명을 지르며 그제야 뒤를 돌아본 김한빈은 주먹을 들어올리는 너 삐잉을 간신히 붙잡고 미안하다며 아픈 뒷머리를 긁적거림.

 

 

 

" 이렇게 마구잡이로 데려오면 어떡해! 진짜 쳐맞고 싶어서 작정했냐?! "

 

" 아아 미안하다니까. 내가 기분이 존나 좋았나보지 뭐. "

 

" 아오 진짜..됐으니까 들어갈거면 문이나 열어. "

 

 

 

 

[iKON] 너 삐잉이 댄스동아리 홍일점인 썰 01 | 인스티즈

 

 

 

오케이. 턱으로 문을 가리키는 너 삐잉에게 미소를 지으며 고개를 끄덕인 한빈이는 시끄러운 음악소리가 들리는 연습실 문을 드르륵 열어버림. 그리고 연습하던 동아리원들의 눈이 모두 한빈이와 너 삐잉에게로 꽂힘. 그리곤 3초간 정적. 1,2,3..우와악!!!!!!!!!! 정확히 3초 후에 들려오는 우악스런 비명소리에 너 삐잉이 흠칫 놀라며 눈을 동그랗게 뜸. 음악 소리가 이렇게나 시끄러운데 저 비명소리가 사람들이 놀랄 정도의 크기였다면, 자신을 향해 돌진하는 저 남자는 분명 외계인이 틀림없다고 생각한 너 삐잉임. 눈을 한번 깜빡이고 나니 방금 그 외계인이 너 삐잉의 손을 잡고 방방 뛰고 있었음. 뭐지 이 사람..?

 

 

 

" 우와, 네가 삐잉이구나!!!!! "

 

" 으어어..아흐니까 조 나여(아프니까 좀 놔요) "

 

" 와 진짜 귀엽다. 어떻게 이렇게 생겼지? 난 왜 1년동안 얘를 한번도 못 ㅂ.. "

 

" 안녕, 김진환이야. 이 동아리 회장이고, 3학년. "

 

" ............아 "

 

" 얘는 김지원인데, 성격이 원래 좀 이래. 네가 이해 해주라. 초면인데 이렇게 막 대한 거 내가 사과할게. "

 

 

 

ㅇ, 아니예요! 미안한듯 눈꼬리를 살짝 접으며 웃는 진환이 모습에 너 삐잉은 괜히 자기가 미안해져서 손사래를 침. 진환이 손에 강제로 떼어진 김지원은 옆에서 시무룩한 표정으로 너 삐잉을 쳐다보고 있었는데 그 눈빛을 눈치챈 너 삐잉이 조심스레 고개를 돌려 김지원을 바라봄. 하하, 멋쩍은 웃음을 지어보이니까 그제야 마음이 조금 놓였는지 다시 비글처럼 연습실 안을 뛰어다는 김지원임. 와아악!!!!!!! 삐잉이가 웃어줬어!!!!!!!!!! 역시 희대의 병신이 틀림없음.

 

 

 

" 김밥 조용히 해!!! 시끄러워 죽겠네 진짜. "

 

" 근데, 삐잉이 너 우리 동아리 들어오기로 한 거야? "

 

" ..네? 아, 그건 아니고..김한빈이 무작정 데려와서.. "

 

" 무슨 소리야, 네가 들어온다고 해서 데려온 거 잖아. "

 

" ..? 야 김한빈 죽고싶냐. "

 

 

 

장난 반, 진심 반으로 한 얘기였는데 너 삐잉이 정색하며 답하니까 살짝 쫄아서는 미안하다며 손바닥을 내보이는 김한빈임. 익숙하게 주먹으로 한빈이의 손바닥을 콩 때린 너 삐잉은 연습실에 오게 된 자초지종을 설명함. 그러니까 말이죠, 제가 오고 싶어서 온 건 아닌데..김한빈이 1년 정도 했으면 이제 좀 넘어올 때가 되지 않았냐며..그래서 잠시 고민하던 찰나에 이렇게 끌려온 거..예요. 자신을 뚫어져라 쳐다보며 흐뭇한 미소를 짓는 진환이가 부담스러웠는지 너 삐잉은 눈알을 이리저리 굴리며 횡설수설함. 그러다가 너 삐잉의 말이 끝나고 아무런 대답이 없는 진환이 때문에 엥? 하면서 고개를 들어올린 너 삐잉은 또 다른 얼굴을 마주하게 됨. 안녕! 난 송윤형, 3학년이야.

 

 

 

" 아..네, 안녕하세요.. "

 

" 그렇게 긴장할 건 없고, 일단 들어 와! "

 

" ................ "

 

" 안들어 올 거야? 아무리 3월이라지만 그래도 좀 쌀쌀한데. "

 

" 그럼..실례하겠습니다. "

 

 

 

실례는 마음 껏 해도 돼! 그러니까 우리 동아리 들어와라 삐잉아, 어? 연습실 안으로 쭈뼛쭈뼛 들어오니 언제 온건지 연습실을 날아다니던 김지원이 너 삐잉의 손을 맞잡으며 애처로운 눈빛을 보냄. 별 생각 없었는데, 정말 들어오기 싫다.. 사실 이 때 너 삐잉은 들어오고 싶지 않다고 어떻게 말해야할까, 하는 고민을 심각하게 하고 있었음. 김지원만 없었다면 ㅂㄷㅂㄷ.. 아무튼 연습실로 들어오니 생각보다 넓고 포근한 내부에 너 삐잉은 조금 놀람. 그리고 새롭게 보이는 몇몇 인물들에 두번 놀람. 다 귀엽고 잘생겨서 마지막으로 세번 놀람.

 

 

 

" 야, 김삐잉. 너 나랑 딜 하나 하자. "

 

" ㅇ, 어? "

 

" 우리 지금 춤 추는 거 보여줄게. 그거 보고 결정해, 들어올지 안들어올지. "

 

 

 

멍을 때리고 있던 너 삐잉을 툭툭 친 한빈이가 한가지 제안을 하나 해옴. 춤을 보고 판단하라는 한빈이 말에 너 삐잉은 잠시 고민을 하더니 그래, 하며 고개를 끄덕임. 뭐, 잘해봐야 얼마나 잘하겠어. 신입생들도 어제 막 들어왔다던데. 라는 장담 못할 엄청난 생각을 하면서. 한빈이는 너 삐잉의 대답에 만족스러운 웃음을 지으며 이미 대충 준비되어있는 대형에 합류함. 다들 자리잡고 서 있으니 시작도 안했는데 뭔가 멋있어 보이는 게, 슬슬 불안해지는 너 삐잉임. 얘네 춤 보고 반하면 어떡해..? 아까처럼 눈알을 또르르 굴리면서 오만 생각을 다하고 있을 때쯤, 쿵쾅거리는 비트에 깜짝 놀란 너 삐잉은 고개를 들고 이미 시작된 춤을 감상하기 시작함. 방금까지 해맑게 웃던 김진환도, 다정했던 송윤형도, 외계인 마냥 뛰어다니던 김지원도, 10년지기 김한빈도, 이름 모를 다른 세명의 남정네들까지. 모두가 oh낫닝겐oh. 망했다 미친. 한참을 넋을 놓고 보고 있는데, 너 삐잉은 일곱 남정네들을 마주보고 있는? 그런 상태였음. 근 to the 데!!!!!!!!! 방금 지나간 저 남정네는 누구..? 왜 여자인 나보다 더 예쁘고 난..리....?

 

 

 

[iKON] 너 삐잉이 댄스동아리 홍일점인 썰 01 | 인스티즈

 

 

 " .................. "

 

 

 

아니 너 뭔데 친구야.. 너 삐잉을 보며 씩 웃어주더니 다시 대형으로 들어가서 가볍게 몸을 스웨그하는 한 남정네를 본 너 삐잉은 그제야 결심을 함. 그래, 난 이 동아리에 오늘부터 합류하겠어. 아니 어떻게 저렇게 춤을 추지. 저 웃음은 뭐지. 정말 애기애기하다....... 침을 안흘린 것만으로도 다행임. 아무튼 끝날 때까지 저 남정네만 쳐다보던 너 삐잉은 끝이 나자 아쉬운 듯 입을 삐쭉거림. 그걸 놓칠리 없는 김한빈은 속으로 쾌재를 부르며 너 삐잉을 은근 슬쩍 떠 봄. 야, 어때. 이래도 안들어오고 싶으면 ㅁ..

 

 

 

" 아니, 들어올래. "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그래서 언제부터 나오면 되는데요? 뭐더라..아, 진환오빠. 진환..선배...? "

 

" ㅋㅋㅋㅋㅋㅋㅋ오빠라고 불러. 그래서, 그럼 이제 우리 동아리 들어오는 거야? "

 

" 그렇고 말고요. 그래서 언제 나오면 되냐니까요? 오늘? 지금 당장? "

 

 

 

너 삐잉의 다급한 말에 모든 동아리원들이 웃음을 참지 못하고 피식피식 웃기 시작함. 그것은 곧 박장대소가 되긴 했지만. 자신이 무슨 말을 했는지, 어떤 표정으로 말했는지도 모르고 있던 너 삐잉은 웃음소리가 복도로 나갈만큼의 크기까지 커지자 그제야 아차함. 도대체 내가 무슨........

 

 

 

" 아 진짜 귀엽다. "

 

" 지구의 생물체가 맞긴 한 거야? 뭔데 이렇게 귀엽지? 뭐지? 얘 뭔데!!!!!!!!!!!!! "

 

" 김밥 닥치라고 좀!!!!!!!!!! "

 

 

 

정말 비글 집합소구나 여기.

 

 

 

 


더보기

생각보다 많은 사랑을 주셔서 정말 놀랬어요ㅠㅠㅠ

저번 주에 오겠다고 했었는데 이제야 와서 죄송합니다ㅠㅠㅠ

다음편부터는 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찾아올게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ㅜㅜㅜㅜㅜㅜㅠㅜ김지원ㅋㅋㄱㄱㄱㄱ비글짱이얔ㅋㅋㅋㄱㄱ아재밌다ㅜㅠㅜㅜ
9년 전
독자2
ㅋㅋㅋ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재밌어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편도 기다릴게용!!!!
9년 전
독자3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김ㅁ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데 귀엽죠?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
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첫화부터정신없엌ㅋㅋㅋㄱㅋㄱ지원이어쩔거얔ㅋㅋㅋㅋㅋ삐잉이도바로들어온댘ㄱㄱㄱ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
앜ㅋㅋㅋㅋ김지원ㅋㅋㅋㅋㅋㅋ다음편궁금해여작가니뮤ㅠㅠ
9년 전
독자6
아진짜 김지원 비글미터지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
9년 전
독자7
ㅠㅠㅠㅠㅠㅠ헐너무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동동이 짤 으어 ㅠㅠㅠㅠㅠ뉴ㅠㅠㅠㅠㅠㅠㅠ설렘 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8
김밥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짱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지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
김지원ㅋㅋㅋㅋ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글답네요 신알신하구가용ㅅ
9년 전
독자12
넹!!!!!
기다릴께요!!재미있는글가지고와요

9년 전
독자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밥도 귀엽고 애들도 귀엽고 그냥 다 귀엽당 ㅎㅂㅎ 신알신 하고 갈게요!
9년 전
독자14
신알신하고가옇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15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결국 김동혁 때문에 들어온거야 넘어온거라고
9년 전
독자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지원ㅋㅋㅋㅋ 진짜 비글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지원이같은애있으면 시끄럽겠지만 재밌겠다 사는뎈ㅋㅋㅋㅋ
9년 전
독자18
종혁앜ㅋㅋㅋㅋㅋㅋㅋ너 완전뭔데 나 설랬냐...?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공식 귀염둥이 등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0
와 김지원ㅋㅋㅋㅋㅋㅋ비글ㅋㅋㅋㅌㅋㅌㅌㄱㅌㄱㅋㄱㅋㄱㅋㄱㅋㅋㄱㅋㅋㅌㅌㅌㅋㄱㅋㄱㅋㄱㅋㄱ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ㅋㅌㅌㅋㅋ여주도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ㅌ
9년 전
독자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혀기가 워낙 낫닝겐 같아서...ㅎ쟤네 춤을 보고 반하지 않으면 사람이 아니야...뎡말...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삐잉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찬우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첫회부터 정신없어욥ㅋ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타타로 여체화 타일러 X 타일러를 여자로 만든 타쿠야11 11.23 11:51
비정상회담 [줄리안] 클럽갔다가 오리랑 눈맞은 썰55555 3 벨기에와플 11.23 14:16
아이콘 YG연습생 엘레베이터남 구준회랑 연애하는썰 047 니보단잘훼 11.23 13:59
비정상회담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0 타마마 11.23 13:32
아이콘 YG연습생 엘레베이터남 구준회랑 연애하는썰 035 니보단잘훼 11.23 13:21
아이콘 [iKON/김지원] 미국에서 잔 남자랑 한국에서 같이 일하게 된 썰 3231 배부른뜨뚜 11.23 13:08
아이콘 [IKON/김지원] 나 엄청 아껴주는 김지원이랑 사귀는 썰(부제:특별편2)61 비오비비와이 11.23 12:54
엑소 [EXO/도경수] 우리학교 영어쌤이랑 연애하는썰 02 (부제 : 쌍방짝사랑)7 됴스티니 11.23 12:49
아이콘 [IKON/김진환] 끼부리는 YG연생 김진환이 남친인 썰 2477 감귤뿌요 11.23 12:34
비정상회담 뱀파이어G12와 정상 망상썰 054 썰작가 11.23 11:16
엑소 [EXO/세훈] 기녀의 손길9 꿍치따치 11.23 11:04
엑소 [EXO/종은] 인기그룹 EXO멤버 김종대 여동생 (1)10 김종대여동생 11.23 09:56
아이콘 [iKON/구준회] 마지막 로맨스 016 달달로망 11.23 09:47
엑소 [엑소/종인] #데일리커플톡 (sull ver.)8 궤구게기궈 11.23 07:25
엑소 [EXO/준면] 선생님, 사랑해요 4 종이세훈 11.23 07:08
아이콘 [TeamB] 헝거게임의 본막 12장(+ 텍파 여부)157 김한빈의정석 11.23 03:52
아이콘 [iKON/구준회] 우리 이혼하자 준회야39 주네가사랑을안.. 11.23 03:49
빅스 [VIXX/정택운] 국가대표 축구선수와 연애하는 썰 06(부제: 좋아하니까 괜찮아)28 해피빈 11.23 02:54
엑소 [EXO/민석준면찬열경수세훈] 인연(因緣)60 카르텔 11.23 02:30
아이콘 [iKON] YG여자연습생으로 살아가기 09(부제:질투)74 슈근슈근 11.23 01:42
샤이니 [샤이니/온유] 대선배와 열 살 연하 신인이 서로 어색해하는 썰 32 별여울 11.23 01:22
엑소 [EXO/징어] 능력남용 맥시멈 초능력자들 5272 제로콜라 11.23 01:14
아이콘 [IKON/삐잉] 쇼미더머니4최연소 우승자 YG연습생되는썰0232 호칰켘슼 11.23 00:44
빅스 [VIXX/이재환] 창 밖으로 날아온 종이비행기 : 2723 모래알 11.23 00:37
엑소 [EXO] White Fantasia _ 023 환상곡 11.23 00:31
아이콘 [IKON/구준회] 밴드 메인보컬 구준회 썰 722 감귤뿌요 11.22 23:49
아이콘 [iKON/김지원] 사채업자 아저씨32 꾀돌이 11.22 23:49
전체 인기글 l 안내
6/3 2:08 ~ 6/3 2:1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