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3386l 7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5 (부제; 내 얘기를 들어볼래?) 上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05. (부제; 내 얘기를 들어볼래?) 上



Stand By Me - Ben E. King








내가 ㅇㅇ이를.. 언제 만났더라?



아 맞아. 16살때였네. 16살. 난 그냥 평범한 남학생이였고, ㅇㅇ이는 새로 전학 온 애였어. …사실대로 말하면 내가 지금에 비해 그땐 많이.. 조금 많이 몸집이 컸어. 안경도 썼었고.. 그래서 반 애들이 그렇게 나랑 친하게 지내지 않았지. 그렇다고 괴롭힘을 당하진 않았어.


난 아직도 기억해. ㅇㅇ이가 처음 우리 반으로 왔을때 했던 자기소개를.





"안녕!!! 내 이름은 ㅇㅇㅇ이고… 공부는 지지리도 못해! 울 엄마가 나보고 돌대가리라고 부른다니까 ㅋㅋㅋ 음.. 그리고 내 꿈은! 연예인 코디네이터가 되는게 꿈이야! 잘 부탁해~"





특이하지? 내가 이래서 이 날을 못 잊어 ㅋㅋㅋ ㅇㅇ라서 그런 것도 있지만. 그 날 선생님도 기분이 좋으셨는지 ㅇㅇ보고 옆자리에 앉을 사람을 골라도 된다고 하셨어. 우리 반에 빈자리가 그렇게 많지 않았지만, 그 빈자리 중에 하나가 내 옆자리였어. 물론 반 애들은 나랑 같이 앉는걸 꺼려했지.





"음… 그럼 저기 앉을게요!"





??? 얘가 지금 내 옆으로 오는거야? 왜? 왜 내 옆이야? 




"안녕!! 네 이름이… 민석이! 잘 부탁해! 너 볼살 되게 만지고 싶게 생겼다!!"




이러면서 내 볼살을 만지던 ㅇㅇ. 그게 우리의 첫 만남이였어.





****





그날 뒤로 ㅇㅇ는 계속 나랑 친하게 지낼려고 했었어. 그런거에 익숙치 않던 나는 계속 철벽을 쳤고. ㅇㅇ가 마음에 들었던건 사실이지만, 드러내진 않았지. 그런걸 표현해봤자 좋을게 없는데 왜 해. 어차피 차일거. 





"와 민석아 너 진짜 공부 잘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이것도 좀 가르쳐줘!"


"… 이거 어제 가르쳐준.."


"…아 그래? … 헐 그렇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 ㅠㅠㅠㅠㅠㅠ"


"…아니야. 다시 설명해줄게"





… 그래도 좋은건 좋더라.. 이렇게라도 ㅇㅇ랑 시간을 보낼 수 있다는게.. 좋았어.. ㅋㅋㅋ 열심히 저번에 풀었던 문제를 집중하는 눈빛으로 보는 ㅇㅇ를 난 계속 보고있고.. 얘가 질문 할려고 고개를 들면 급하게 다른 곳으로 시선을 돌리고. 정말 아슬아슬하게 피한 적도 엄청 많아;;





그 뒤로 ㅇㅇ랑 나는 많이 친해졌어. 학교 끝나고도 같이 먹으러다니고.. 한번은 얘가 좋아하는 아이돌 팬싸인회까지 끌려간적있어 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남팬인줄 알고 날 쳐다보는데, 내 눈엔 천진난만하게 좋아하는 ㅇㅇ만 보이더라. 앞에 의자위에 서서 사진찍는 팬들때문에 오빠들이 안보인다고 찡찡대던 ㅇㅇ를 내가 들어서 어깨 위에 앉혀서 볼 수 있게 해주고.. 어깨는 많이 아팠지, 근데 ㅇㅇ가 좋다잖아. 






"…야! 김민석 뭐하는 짓이얔ㅋㅋㅋㅋ 나 무거웤ㅋㅋㅋㅋ"


"… 동방 오빠들 보고 싶다며. 마음껏 봐. 마음 변하기전에"


"진심이지?? 민석이 최고다 진짜 ㅠㅠㅠㅠㅠㅠㅠ 고마워!!!"







팬싸인회가 끝나고 집으로 가는 버스에서 ㅇㅇ가 계속 어깨를 주물러 주는거야. 사실 ㅇㅇ를 내려놓고 금방 어깨는 괜찮아졌거든. 근데… 엄살을 부렸어. ㅇㅇ가 내 걱정해주는게 좋았으니까. ㅇㅇ는 아직까지도 내가 진짜 아파서 그런줄 알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뜬금없지만, 내가 왜 가수가 꿈이였는지 알려줄까? 물론 그 이유는 ㅇㅇ랑 관련있지. 내 모든게 ㅇㅇ랑 관련됐으니까. ㅇㅇ이는 아마 그냥 가수가 하고싶어서 꿈인줄 알거야. 


난 어렸을때부터 꿈이 없었어. 엄마가 공부하라면 하고, 그냥 주위사람들이 하라는대로 살았지. 그게 16살이 될때까지 바뀌지 않았어. ㅇㅇ를 만났을때도 난 꿈이 없었지. 




꿈이 없는 사람이라고해도, 취미는 있잖아? 난 그 취미가 피아노 치는거였어. 


점심때 할것도 없고.. 난 그럴때 마다 음악실로가서 피아노를 쳤어. 스트레스 해소도 되고.. 그냥 조용한 방안에서 혼자 피아노치는게 좋더라.


하루는 ㅇㅇ가 내가 음악실로 들어가는걸 봤나봐. 혼자서 조용히 피아노를 치고 있는데 갑자기 들이닥치더라고. 







"헐!!! 민석아 너 피아노 칠줄 알아??"


".. 언제 들어왔냐"


"방금 따라들어왔제~ 방금 들어보니까 진짜 잘치던데! 너 노래도 잘해?


"…?"


"보통 잘하던데… 한 번 불러줄 수 있어? 나 듣고 싶어!"







… 보통 애가 아니야 ㅇㅇ는.. 피아노치는 사람들이 노래 잘부른다는 소리는 어디서 들었는지, 나를 빤히 바라보면서 부탁하는데… 그 눈빛을 어떻게 거절해. 그냥 불렀지 뭐. Stand By Me라는 곡을. 






"… 민석아"


"ㅇ..왜"


"… 너 영어발음 쩐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칭찬인거지?"


"ㅇㅇ… 그것도 그런데 너 진짜 가수하면 대박이겠다. 노래 진짜 잘해."


"… 내가?"


"울 민석이 공부만 잘하는줄 알았는데~ 노래도 잘부르네~ 우쭈쭈~"


"…야…"






ㅇㅇ가 나보고 노래를 잘 부른대. 날 칭찬하면서 내 머리를 쓰다듬는데.. 왜 이렇게 가슴이 간질간질하지. 






"내 이상형이 기타치는 남잔데, 민석이가 피아노 치는걸 보니까… 음… 피아노 치는 남자도 괜찮네"


"…"


"울 민석이 멋지네~"






기타? 






"나 좋은 생각이 떠올랐어!!!!"


"… 뭔데"


"너 가수하자!"


"??"


"너 가수하고, 내가 네 코디할게"


"…"


"우리 둘이 SM 들어가자!"





ㅇㅇ이의 이 말때문에 내 꿈이 생겼어. 가수라는 꿈이. 






-----------------------------------------------------

허허.. 오늘은 여기까지 올리는걸로...! 민석이 시점의 글을 가져왔어요! 현재는 아니지만, 나름 여주랑 민석이의 과거를 볼 수 있는..?

상, 중, 하편까지 있어요! (이미 모두 작성 완료됐구요 ㅎㅎ)

브금은... 처음 올리는건데.. (반응을 살핀다) 제가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곡이기도 해요 ㅎㅎ 민석이 버전은.. 조금 더 부드럽게라고 상상해주시면 될거에요!! 

사실 아는 노래가 많이 없어서.. 브금이 들어가는 글도 한정될거에요 ㅠㅠㅠ 제가ㅠㅠㅠㅠ 엑소노래밖에 듣지 않는 수니라... (눈치)


그나저나ㅠㅠㅠㅠㅠㅠㅠ 4화ㅠㅠㅠㅠㅠㅠ 추천수가ㅠㅠㅠㅠㅠㅠ 2라니요ㅠㅠㅠㅠㅠㅠ 추천한개도 엄청났는데 ㅠㅠㅠㅠㅠ 두개를 ㅠㅠㅠㅠ 엉엉... 역시 민석이의 마끼아또가...

댓글 계속 달아주시는 독자님들!! 정말정말정말 사랑해요 ㅠㅠㅠㅠㅠㅠ (부담스러워서 거부 당한다)

사실.. 제 글을 읽어주신다는거 자체가 저에겐 엄청나요.. 첫 글이기도 한데.. ㅠㅠㅠㅠ 많이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부끄)

아아아주 짧은 댓글도 저는 환영이에요!! 피드백, 오타지적도 물론이구요!

암호닉도 가장 최신글에서 받고 있어요!! 부담없이 신청해주세요 (하트)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



부족한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우와일빠!!신알신떠서왔어요
9년 전
독자2
ㅠㅠ엉엉 왜때문에 다썻는데 상중하로 나눈거죠?? 내똥줄타고있능데...ㅋㅋㅋ
아 민석이꿈을 만들어준게 여주군요ㅠㅠ어머어머ㅠㅠ 스엠 같이가자고 약속도 ㅠㅠ
민석이가 생각보다 더많이 좋아하는걸 느낄수있었어요 잘보고가용

9년 전
고무오리
ㅎㅎ... 이왕 민석이와 여주 스토리를 풀거, 확실히 풀려고 상중하고 나눴어요!! 중편도 기대해주세요~! 이번편을 통해서 민석이의 마음을 조금이나마 아셨으면 좋겟어요!! 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3
뀰이에요!!!!!
이거다음편은언제쯤?그냥오늘폭주합시다!!!!!기다리기힘들어요!!!!너무궁금하거든요(땡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읽고가요

9년 전
고무오리
뀰님!!!!! 다음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그냥 폭주할까요????!!!! 중편까지!!!! 올릴까요?!!!!! 독자님들이 원하시면.. 저는 괜찮은데... (고민) 재밌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4
민석이꿈이그래서가수였구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둘이그래서스엠에서만낫는데ㅠㅠㅠㅠ예전같지가않네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드디어 민석이의 꿈이 왜 가수인지..! 두둥!!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해보니까 둘이 만났는데 예전같지 않네요.. (우울)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5
ㅠㅠㅠㅠㅠㅜ안되겠어요ㅠㅠㅠㅜ암호닉 [망고]로신청합니다ㅜㅜㅜㅜㅜ완전짱
9년 전
고무오리
망고님!! 암호닉 바로 목록에 추가했어요! 다음편에 올려드리겠습니다!! 짱이라니ㅠㅠㅠㅠㅠㅠㅠ 짜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합니다 ㅠㅠㅠㅠㅠㅠ 저 너무 행복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열심히 쓰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조아여ㅠㅠㅠㅠ 암호닉 신청해용 [잉차]
9년 전
고무오리
꺅 잉챠님!! 사랑해요!!!! (박력) 암호닉은 다음편에 올려드릴게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7
민서가 인듕대

아진짜작가님이렇게심장폭행할거에요? 이렇게빨리빨리올려주면 진짜..사랑한다고요 아이시떼루!! 민석이의꿈이여기서정해졌다니..여주는모르겠죠? 근데여주때문에꾼꿈이둘을갈라노았으니..민서가 너의인듕은 무사하다 하지만 진짜여주힌테차괍게대하고 그러면 넌 다시인듕대라 알겟지? 둘이언능 꽁냥꽁냔해지길 작과님!!사랑해요♡조항요♡ 이라면진짜내가사랑한다고요오

9년 전
고무오리
민서가인듕대님!!! ㅅ..심장폭행이라니... (부끄) 살아계셔야해요!!! 중하편도 보셔야죠!!! 민석이 인듕이 저번편에 안전한줄 알앗능데... 8ㅁ8 여주를 괴롭히면 위험하다니 (오열) (내적갈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서가인듕대님 사랑 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소중하게 보관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 제 사랑도 받아주세여ㅕ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8
종대찡찡이입니다
와...작가님 이러시기 있어요???연속으로 올리시기 있나구요?
작가님 사랑해요 저 이렇게 쭉쭉 올리는거 사랑해요 ㅎㅎ 작가님 하트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핳.. 오늘 필 받아서 3편정도 올린것같은데.. 아직 더 남앗어요!!!! 오늘 올릴지는... (고민) 하트!!!!!!! 와 하트!!!!!!!!!!! 그 하트 워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 정말 ㅠㅠㅠㅠㅠ (하트하트)
9년 전
독자9
꺄 5화 빨리올라왔네요!!!! 민석이의꿈이 이렇게정해지다니 ㅠㅠㅠㅠ그런데 왜민석이가 헤어지자구했을까요ㅠㅠ 나머지 중하편을 기대하며 저는 떠나요 작가님 감기조심하세요!!
9년 전
고무오리
빨리 올라왓죠? (부끄) 그 이유는.. 언젠가 나오겟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까지 꼭 읽으셔야해요!! (강제약속) 독자님도 감기조심하세여ㅠㅠㅠㅠ 아프면 제 마음도 아파여... 8ㅁ8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0
정주행해쏘요 ♥신알신도하구 암호닉(김민석)으로 신청하께여!!!!!!!민쏘구ㅠㅠㅠㅠㅠㅠㅠㅠㅠ조아여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우와!!! 정주행이라니 ㅠㅠㅠㅠㅠ 신알신에 암호닉까지.. 콤보로 저 감동시키기에여?? ㅠㅠㅠㅠㅠㅠㅠ 암호님 바로 목록에 추가했어요! 다음편에 올려드릴게여~! 재밋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1
헐ㅠㅠㅠㅠ좋다ㅠㅠㅠㅠ여주가꿈ㅇ이생기게도와준거구나ㅠㅠ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 여주덕에 밍서기도 꿈이.. (오열)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121.24
으어ㅠㅠㅠ근데 왜 헤어지자고 했대여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빨리 보고싶네요! 오늘 정주행했습니당ㅎㅎㅎ
9년 전
고무오리
으앙 ㅠㅠㅠㅠㅠ 오늘 정주행 하셨다니ㅠㅠㅠㅠㅠ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 열심히 쓰는 고무오리 되겠습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2
스폰지밥이에요!!! 민석이가 왜 가수를 했는지ㅠㅠㅜㅠㅜ아 다음편 보고싶은데ㅠㅜㅜㅜ담주에ㅜㅜㅜ흑 ㅜㅜㅜㅜㅜ기다릴게용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드디어 그 이유가 공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마음 같으면.. 다음 편을올리고 싶은데.. 뭔가 너무 많이 올리는듯한 느낌이 들어서.. (소심) 기다려주신다니 ㅠㅠㅠㅠㅠ 감동이에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53.144
히히히히
9년 전
비회원53.144
작가님 암호닉 신청되나요???되면 저는 호랑나비로 해주세여
9년 전
고무오리
암호닉은 언제나 환영이에요!!! 호랑나비님!! 목록에 추가했어요! 다음편에 올려드릴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독자13
으잉 여주의 힘이 크군!
중이랑 하편도 빨리 가져다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 처음봤는데 너무 재밌어요 민석이의 속마음이 궁금하다 궁그매

9년 전
고무오리
핳... 독자님이 이러시면 저 진짜 마음 약해지는데... 8ㅁ8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재밌게 읽으셨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너무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 그것만으로도 저는 정말 만족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말정말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4
ㅠㅠㅠㅠㅠ 초심으로 돌아가라 민석아 ㅠㅠ 여주 애 그만태우고 ㅠㅠㅠ 이렇게 작은일에도 설레하던 순정남이 왜 변한거야 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의 초심이 시급합니다... 불쌍한 여주... 8ㅁ8..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비회원67.241
백석이에요!! 둘이 꿈을 이뤘내요ㅠㅠㅠㅠㅠ 이제 다시 잘되야지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백석님!!! 둘이 꿈을... 이룬셈이죠!! 아직 상황이 조금 그렇지만.. 8ㅁ8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5
아ㅠㅠㅠㅠ민석이ㅠㅠㅠ둘이 꿈을 이뤘네요ㅠㅠㅠㅠ그리고 암호닉[고기만두]로 신청이요ㅠㅠ
9년 전
고무오리
고기만두님!!!! 목록에 추가했어요! 다음 편에 같이 올려드릴게요!!!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6
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서가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우리민석이ㅠㅜㅠㅠㅠ 일편단심인 민석이ㅠㅠㅠㅠㅠㅠㅠ (오열)
9년 전
독자17
헐헐헐헐헐 좋아하는 여자 덕에 꿈이 생겼다니!! 민석아!!! 기타치는 남자가 이상형이라고 말하는 여주 덕에 기타 당장 배울 기센데요?ㅠㅠㅠ 결국 에스엠에서 만나는 저런 운명둥이들 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에셈이 이어준 커플인가요....! 민석이 같은 남자는 왜 현실에 없을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엉엉... 부족항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18
민석이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귀요미 민석이랄까요... ♥
9년 전
독자19
작가님 1화부터 정주행하고왔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0
재밌는글 감사해요:)♥신알신하구가요 흑흡..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헣 ㅠㅜㅠㅠㅠ 정주행 ㅠㅠㅠㅠㅠ 달려주셔서 감사드려여ㅠ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21
아퀼라입니다!!!민석이랑 여주는 중학교때만난거군녀......귀욥ㄸ....♡ㅜㅜㅜ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아퀼라님!! ㅎㅎㅎㅎㅎㅎ 둘이 나름 알콩달콩....ㅎㅎㅎㅎㅎㅎㅎ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예요!!! 어서 민석이의 본 마음을 여주가 알았으면 좋겠어요 ㅎ
9년 전
고무오리
여르여르님! 여주가.. 눈치가 워낙 없어서... (한숨)
9년 전
독자22
ㅠㅠㅠㅠ민석이꿈이저렇게해서정해졌다니ㅣㅜㅜ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순정남... 민석이에요!!! 민석이는 여주밖에 없죠"!
9년 전
독자23
아 너무 달달해요 ㅜㅜ요즘에 막 이렇게 달달물 땡겼는데 이 글 보니깐 좀 나아졌어요 민석이가 꿈을 정하게 된것도 여주 때문이라니 흐흐흐흐흫 너무 좋네요
9년 전
고무오리
헣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 글 보고 나아지셧다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 더 열심히 쓰는 고무오리 되겠습니다!! 8ㅁ8
9년 전
독자24
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ㅋㅋㅋㅋ민석이 두주니즈시절사진이왜계속생각나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집중해서봐야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사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이미지를 생각하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썻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5
헐 민석아.....완전 짝사랑했구나..ㅠㅠ중3때부터 좋아해놓고는ㅜㅜ ㅋㅋㅋㅋㅋ볼살 나도ㅜ만져보고싶다ㅋㅋㅋㅋ
9년 전
고무오리
그 볼살... 제가 한번 만져보겟... (맞는다)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6
중3때부톼 좋아해놓고는 왜 말을 안하니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답답하게.. 고백도 안하고... (짜증낸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트)
9년 전
독자27
민석아ㅠㅠㅠㅠㅠㅠ 원래 처음부터 꿈이 가수인줄 알았는데 코디되겠다는거 보고 그런거야..?ㅠㅠ 왜 아무도 민석이옆에 앉는걸 꺼려했을까요ㅜㅜㅜ 민석이는 피아노도 잘하고 노래도 잘부르고 흐흫 정말 이상형이 피아노치는 남자로 바뀌겠어요ㅋㅋㅋ 작가님 글써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고무오리
ㅠㅠㅠㅠㅠㅠㅠ 감사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제가 더 더 더 더!!!!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앞으로 더 열심히 연재하겟습니다~!!!
9년 전
독자28
아유ㅠㅠㅠㅠㅠㅠㅠ 심장떨린다 민석아 ㅠㅠㅠㅠ네가 그런마음을 받을줄이야 어쩌면 다시 이어질ㄹ지도!!!!!불끈불끌
9년 전
독자30
허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래서 민석이 꿈이 가수여서ㅠㅠㅠㅠ그래서 스엠에 들어간거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1
ㅠㅠ핳근데여주한테왜헤어지자한거야...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비정상회담 [장위안줄리안] 편의점 그남자4 (늦어서 미안 ;ㅅ;) 10 네시반 01.10 00:57
아이콘 [ikon김지원구준회] Mismatch -2.5-6 꽃한송이 01.10 00:53
아이콘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29 초키 01.10 00:30
아이콘 나의 사랑, 나의 그대2 셰인즈 01.10 00:23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223 찜꽁 01.10 00:12
빅스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3 케네네넨 01.10 00:00
엑소 [EXO/민석] 연예인과 방송관계자사이의 관계0210 뜨루뚜뜨 01.09 23:41
엑소 [EXO/EXO-K] 못말리는 칠남매.facebook 116 찜꽁 01.09 23:32
빅스 [빅스/남비쨍이] 남비쨍이의 빅스하루0315 케네네넨 01.09 23:23
엑소 [EXO/민석] 영혼인 너징을 보는 김민석 0412 my soul 01.09 23:20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2 (부제:디오야 한글공부하자.)56 요정이야기를해.. 01.09 23:12
아이콘 [iKON/김지원] 연애가 제일 쉬웠어요 0118 쿠롱 01.09 23:04
엑소 [EXO/경수백현종인세훈] 틀(機). 009 희르자 01.09 23:02
아이콘 [iKON/송윤형] 평행선24 프렌디 01.09 22:31
엑소 [EXO/백현] 권태기2(feat.카카오톡)4 배큥이내꼬 01.09 22:14
엑소 [EXO/시우민] 물리쌤 김민석이랑 연애하는 썰 특별편. Q&A28 육오삼 01.09 21:33
엑소 [EXO] 양반혈전(兩班血戰) Teaser.216 으엥 01.09 21:26
엑소 [EXO/찬열] 한살 연상 박찬열이랑 연애하는 썰013 꾸르르릉 01.09 21:22
엑소 [EXO/도경수] 덕후와 결혼했다 019 스키니 01.09 21:19
엑소 [EXO/백도] 두유 노 철컹철컹?2 고추참치 01.09 21:12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타쿠야] 백지도 白地圖10 암울해 01.09 21:04
빅스 [VIXX] 뜻밖의 동거 : 6남자와 별빛 0627 나라세상은요지.. 01.09 21:00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6 순수성애자 01.09 20:43
엑소 [EXO/찬열세훈] 박찬열과 오세훈이 남사친. 023 항상배가고파.. 01.09 20:18
엑소 [EXO/?] 길가다 요술램프 주웠음 pro3 쵸바 01.09 19:07
엑소 [EXO] 나 자취하는데 집에 초능력쓰는 요정같은게 들어온 것 같음1 (부제:처음 만난건 자취방이었다..73 요정이야기를해.. 01.09 18:5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22 캍캍옽톹킅 01.09 18: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