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몬스타엑스
고무오리 전체글ll조회 3039l 2

[EXO/김민석]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0 (부제; Restart) | 인스티즈




아이돌 김민석 X 코디 여주

10. (부제; Restart)









이번엔 내가 도망쳤어.




그 날 준면이랑 민석이의 대화를 듣고, 죄책감에 시달리면서… 작업을 했어. 도저히 민석이를 못 보겠더라. 나를 마주칠때마다 얼마나 불편했을까. 나는 또 민석이 꿈을 이루는 그 날에 같이 있겠다고 이기적으로 행동한거잖아. 그 이기적인 마음때문에 민석이를...





수정이는 짧은 시간동안 봐왔지만, 정말 믿을만한 아이였어. 넌지시 물어보긴 했는데, 사실 해낼 수 있을거라는건 알고 있었지.


작업을 하는 내내 가방 깊숙히 사표를 넣고 다녔어. 처음엔 많이 망설였지. 내 꿈이였잖아. 에셈에 와서 일을 하는게. 근데 계속 생각을 하다보니까… 이 불편한 상황을 없앨려면 누군가 떠나야 하는데, 민석이는 여길 나가면 다시 바닥부터 시작해야하잖아. 난 나가서 다시 알바를 할 수 있는거고. 그 생각이 드는 순간. 떠나기로 마음을 먹었어.





무책임한거 알아. 데뷔 하루남기고 떠난 셈이니까. 근데 민석이가 데뷔를 하고, 연예인으로 새 삶을 시작할려면, 내가 없이 깔끔하게 시작하는데 더 좋겠다는 생각에 그런거야. … 변명처럼 들리겠지만.


근데 나도 벌은 받았어. 사표내고 자취방에 도착하자마자 앓아 누웠거든. 긴장이 풀려서 그런건지.. 한번도 이렇게 아파본적이 없었는데. 거짓말 아니고 너무너무 아팠어.


방 안에 딱 들어섰는데 머리가 핑 돌더라. 자면 괜찮아지겠지라는 생각에 바로 침대에 기어 들어갔어. 집은 얼음장처럼 추운데, 움직일 힘도 없었어.





…아 민석이 데뷔무대는 봐야하는데






****



"아으… 지금 몇시지…"





몇시간을 잤는지 모르겠어. 불안한 마음에 시간을 확인했는데, 애들 데뷔무대가 방송될 프로그램이 방영하는 시간인거야. 몸은 물 먹은 솜마냥 무거운데, 어떻게서든 끌어서 티비 앞에 앉았어. 아 어제 집을 따뜻하게하고 자는건데. 그것보다 놓치면 안되는데. 





'위아원! 안녕하세요 엑소입니다!'





연습한 보람이 있구나… 역시 우리 멤버들 멋지네… 찬열이는 내가 소매에 박아넣은거 봤을까? 화 많이 났을텐데… 수정이는 나보다 더 잘해냈구...





…민석아. 축하해. 드디어 꿈을 이뤘네.






****






쾅쾅쾅!!






"야 ㅇㅇㅇ!!!!"






쾅쾅쾅쾅!!






"너 안에 있지!!!"






쾅쾅!!!





삑삑삑삑






"야 ㅇㅇㅇ 너 진ㅉ…!"


"…"


"ㅇㅇㅇ. 야 ㅇㅇㅇ! 너 몸이 왜 이렇게 뜨거운건데!!"






…누구야… 도둑인가… 도둑은 아닌데… 내 이름을 알고있는데… 집에는 어떻게 들어온거야. 비밀번호를 아는 사람은 엄마랑 민석이 밖에 없는데… 






"으…"


"ㅇㅇㅇ! 너 아파? 몸이 불덩이야"


"…민석ㅇ...? …김민석?"


"…"


"... 너 뭐야. 왜 아픈건데"


"…"


"… 그리고 넌 아직도 내 생일이 비밀번호냐. 바꾸라고 했잖아"


"ㄴ…너 어떻게 알고 왔어"





민석이가… 민석이가 왔어. 분명 오늘 무대하고 힘들텐데… 여기에 왜 있는거야.





"너… 오늘 데뷔무대…"


"그래 너 없이 했어"


"…"


"누구 마음대로 포기하래."


"…"


"같이 이루자고 한건 까먹었냐?"


"…"


"…너나 나나 왜 이렇게 병신같냐"





자기 집처럼 내 집을 이러저리 돌아다니면서 보일러를 올리고, 물을 챙기고, 이불을 가져오면서 툭툭 던지는 말들이… 1년 전 민석인 것 같아서… 마치 다시 돌아온 것 처럼 행동해서… 눈물이 막 나오는거야.





"흑… 민석아… 왜 왔어… 흐…"


"너 데리러"


"나 싫잖아… 불편하잖아… 그러니까… 얼른 가…"


"…"


"흐…흑…"


"나 봐. ㅇㅇㅇ."





바닥에 앉아서 추하게 울고 있는데, 김민석이 다가와서 내 볼을 감싸고 눈을 맞추는거야. 





"힘들었지."


"…"


"나 많이 원망스러웠지."


"…"


"나도 피할려고 했는데. 더 이상 못 참겠다"


"…"


"미안해 ㅇㅇ아. 널 그렇게 밀어낸 것도, 다시 만나서 모르는 척 한것도. 네 마음에 셀 수 없을만큼 상처를 줬겠네"


"…"


"… 난 널 만났을때부터 받기만했어. 널 만나고 가수라는 꿈이 생기고, 무뚝뚝한 남자 놈이 너란 여자를 사랑하게 되고, 평생 받지 못한 사랑은 너한테 끊임없이 받아왔어. 근데 나는 뭐야. 주기는 개뿔 계속 받고만 있는데. 너한테 해만 되는 것 같고, 마음이 너무 쓰이는데 네가 커피숍 알바하는 거까지 봐버렸으니. 내가 정신을 놓지."


"…"


"내가 떠나는게 맞다고 믿었어. 내가 끊어버린 관계였는데, 돌아서니까 너무 힘들더라."


"…"


"1년 뒤 너를 만났을때도. 밀어내는게… 고통이였어."


"…"


"그래도 널 위한거라고 생각하면서 버텼는데. 서로 멀어졌지만 그래도 어렸을때부터 얘기해보던 그 꿈은 이룰 수 있겠구나라고 생각했는데. 네가 왜 떠나. 왜 도망쳐."


"…"


"…변명은 여기까지 할게."


"…"


"ㅇㅇ아, 미안해. 너무 미안해. 


"…"


"그리고. 불편하긴 뭐가 불편해. 지금 설레 죽겠는데"





눈에서 흐르는 눈물을 계속 엄지로 닦아주면서 민석이가 조곤조곤히 말을 꺼내는데… 아 돌아왔구나. 내가 그리워하던 민석이가. 나를 바라봐주던 그 민석이가 돌아왔구나. 그 생각밖에 안들었어.





"…민석아"


"응?"


"돌아… 온거야?"


"…"


"나 지금 몸이 너무 아픈데. 네가 돌아왔다고 하면 다 나을 것 같아"


"ㅋㅋ 어디서 거짓말이야 ㅇㅇㅇ."


"… 정말로"


"응. 돌아왔어."


"…"


"다시 떠날 일 없으니까"


"…"


"다시 시작하자 ㅇㅇ아."


"…"


"사랑해"






--------------------------------------------------

드디어!!!! 10편!!!! 그리고 민석이와 여주의!!!! 행쇼!!!! (자촉한다)

많이 답답하셨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9편만 올리고 가기엔 너무 그런 것 같아서.. 10편도 들고 왔어요!!! 

...하 제가 다 마음이 편해지네요 ㅠㅠㅠㅠㅠㅠ 둘이ㅠㅠㅠㅠ 10편만에ㅠㅠㅠㅠㅠ 행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편이니까. 매번 말하는 거지만.. 독자님들! 너무너무너무~~~~ 감사드려요ㅠㅠ 정말 달아주시는 댓글 하나하나에 힘을 얻고.. 용기를 얻고 있어요! 

독자님들 없었으면.. 저 정말 ㅠㅠㅠㅠㅠㅠㅠ 엉엉...

아무튼. 네. 사랑해요. 독자님들!!! 사랑한다구요!!!!! (박력)

앞으로 더 더 더 더 더!! 열심히 하는 고무오리 되겠습니다 ㅎㅎ


댓글! 피드백! 오타지적!! 모두모두모두~ 언제나 환영이에요!!! 

암호닉도 최신편에서 받고 있어요! 음.. 아마 몇편 뒤 받는걸 멈출수도 있어요.. 그러니까! 빨리 빨리 신청해주세여!!

+) 종인이 생일!!!! 몇분 뒤면 종인이 생일이네요!! 종인아 생일 축하해~!


내 사랑들 

성규님/민서가인듕대님/여르여르님/아퀼라님/종대찡찡이님/뀰님/노예님/백석님/스폰지밥님/너구리걸님/나메코님/밍서기님/망고님/잉차님/김민석님/호랑나비님/고기만두님/눈사람님/빠밤빠밤님/힘찬이님/찡찡이님/백큥님


위에 목록에 있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ㅠㅠ 한분한분 댓글 달아주실때마다 어!! 이 분!! 이러면서 얼마나 반가운지 ㅠㅠㅠㅠㅠㅠ 제 사랑... 받아주실꺼죠? (부끄)



제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헐ㅠㅠㅠㅠㅠ드디어 만났어요ㅠㅠㅠㅠ화해도 햇고!!!!그럼 여주는 다시 코디직으로 돌아오나요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그건!!! 다음편에!!!! 모두 나옵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2
눈사람이에요!!!!! 잘려고 누웠는데 또 폰이 반짝 얼른 달려왔어요!!! 드디어 민석이와의 재회ㅠㅠ 이런감격스러운순간이ㅠㅠㅠ 다시 코디로 돌아가는건가요? 코디로 돌아가면 찬열이는....음 작가님 글올라오는 속도가 정말 빨라여 (하뜌하뜌)
9년 전
고무오리
눈사람님!!!! 하핳 늦지 않게 올려서 다행이에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둘이 드디어ㅠㅠㅠㅠㅠ 행쇼햇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 후의 스토리는!! 다음 편에 나올 예정이에여 ㅎㅎㅎㅎㅎ 제 부족한 글이.. 연재 속도라도 빨라야한다는 생각이라서 폭풍 연재 중이에요ㅠㅠㅠㅠㅠㅠ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3
워후!!!!!!!!!!!!!이거지!!!!!!!!!!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사이다백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작가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감사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주셔서 제가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진짜 답답하셧을텐데... 10화가 사이다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다행이네요ㅠㅠㅠㅠㅠ 엉엉...
9년 전
독자4
스폰지밥이에요 하이고ㅠㅠㅠㅜㅜㅜ작가님 ㅜㅜㅜㅜㅜ민석이랑 드디어ㅠㅠㅜㅠ아이고ㅠㅠㅜㅜ 오늘 발뻗고 자겠네요ㅜㅜㅜㅜㅜㅜ 다행이에요ㅜㅠ--♥
9년 전
고무오리
스폰지밥님!!! 이제 마음 편하게 주무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오래 기다리게 해드려서 죄송해요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5
망고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드디어!!!!!제가원하던행쇼가!!!!!!!!완전젛아요ㅜㅜㅜ작가니뮤ㅜㅜㅜㅜ짱짱!힘드시겠지만궁금해죽을것같으니다음편도빨리와주세뇨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망고님!!!! 드디어 행쇼가 왔어요!!!!!!! (신남) 다음편도.....! 최대한 빨리 오도록 할게요!!! 이제 둘이 행쇼는 영원할거에여!!!!!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6
헐 민석이랑 여주랑 행쇼행쇼라니ㅜㅜㅜㅜㅜㅜㅜ짱좋아요ㅠㅠㅠㅠ!!!!! 작가님 글 감사합니다ㅠㅜㅜ드디어 다음 편 부터는 둘의 럽럽럽을 볼수 있는 건가요ㅠㅠㅠㅠㅠ 두근두근 합니다 ㅎㅎ
9년 전
고무오리
감사하다니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제가 더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 다음편엔!! 네!!! 둘이 꽁냥대는걸 볼 수 잇을거에여!!!!! ㅎㅎㅎ
9년 전
비회원223.194
ㅠㅠㅠㅜ대박 행복하다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둘이 드디어 행쇼 했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드디어다시붙었다!!!!!!!!!!!핵좋움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재결합 성공입니다!!!!!! (환호)
9년 전
독자8
찡찡이에요 ㅠㅠㅠㅠ와진짜 다시붙으니까 너무좋네요 ㅠㅠㅠㅠㅠㅠㅠ앞으로 어떻게 사귀어 나아갈지 궁금하다 ㅠㅠㅠㅠ 대박이에여 암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찡찡이님!!! 앞으로 많은 일이 잇겟지만.. 둘은 언제다 함께라는거!!!!!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9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밍서기에요!제가바라던행쇼가드디어ㅠㅠㅠ(두근)
9년 전
고무오리
밍서기님!! 행쇼!!!! 드디어!! 왓어요!!!! (오열)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 (하트)
9년 전
독자10
워후~~~~~~~~~~~~~~~~~~~~짝짝짝짝짝짝짝
9년 전
고무오리
박수!!!!!!! (짝짝짝짝)!!
9년 전
독자11
민서가 인듕대

드.디.어 행☆쇼 아진짜ㅜㅜㅜ속이다뜷린다ㅜㅜㅜㅜ민석아ㅜㅜㅜ같이하자같이해ㅜㅜㅜ여주넌 애가답답래서는왜아프기까지하고닌리ㅜㅜㅜ이제행쇼했으니까싸우지말고일콩달콩살아라 제바르..

9년 전
고무오리
민서가인듕대님!!!! 드디어 행쇼햇어여ㅠㅠㅠㅠㅠ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는 답답의 끝을 달리나여... 유리체력... 하... 둘이 알콩달콩!! 다음편에 나올수도...! (두근)
9년 전
독자12
김민석이예요!!!!!자까님 민쏙말고 저를워더하세여 민쏘기는 제가워더항테니! 여주랑 민석이가 드디어!!!!!행쇼를!!!!빵뻐레터트려야게쏘요!!!!
9년 전
고무오리
김민석님!!! 앙대여!!!!!!!! 밍서기ㅠㅠㅠㅠㅠㅠ 워더ㅠㅠㅠㅠㅠㅠ (오열) 빵빠레!!!! 터트려야죠!!!! 둘이 드디어 행쇼를!!!
9년 전
독자13
뀨잉 드디어ㅠㅠㅠㅜ 보는내내속상했는데 행쇼!!!!!!! 짝짝짝!!!!!!
9년 전
고무오리
박수박수~!!!! 이제 꽁냥대는 일밖에 남지 않았나요!!! (두근두근)
9년 전
독자14
드디어!!!!드디어ㅠㅠㅠ다시행쇼를ㅠㅠㅠ흐엉ㅠㅠ다행이야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많이 답답하셧을텐데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려주셔서 감사드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5
잉차예영 헐 드디어 드!디!어!!!!! 다시 행쇼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어 근데 차녀리는 어떡해요ㅠㅠㅠ 배신감 들겠당ㅜㅜ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잉차님!!! 우리 차녈이... 다음편에 나올 예정입니다... 8ㅁ8 불쌍한 우리 차뇰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6
ㅜㅜ계속연재하시는거죠?ㅜㅜ막해피로끝나는거같은분위기여서심쿵ㅎ행쇼했다행쇼ㅎㅎ
9년 전
고무오리
물론이죠!!! 아직 풀어야할 이야기는 많이 남았어요!!! (신남) 나중에 제가 생각해놓은 스토리가 다 끝나면.. 독자님들께서 요청하신 소재로 둘의 이야기를 쓸까 생각도 하고 있어요!!!
9년 전
독자17
고기만두입니다ㅠㅠㅠㅠ아ㅠㅠㅠ둘이 드디어 행쇼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고기만두님!!! 둘이 드디어 행쇼햇어여... 8ㅁ8 10편만에... 하........ (감격)
9년 전
독자18
헐 오마이갓 와 민석아!!!!!!!느얽!!!!!!!!!!으어ㅡ어어엉!!!!! 하
9년 전
독자19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ㅜㅜㅜㅜ
9년 전
고무오리
독자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민석이.. 박력남....ㅎ.... 여주 찾으러 집까지 찾아왓어여.. (부끄)
9년 전
독자20
헐 ㅠㅠㅠㅠ 드디어 다시 이어졌어 ㅠㅠㅠㅠ 내가 바란게 이런거거덩 ㅠㅠㅠㅠ
9년 전
고무오리
드디어드디어!!! 바라신게 이루어졌어요!!!! (환호) 이제 둘이 꽁냥...꽁냥...대는걸..!. (두근두근)
9년 전
독자21
종대찡찡이 입니다.
어머!!!!!!작가님 드디어 민석이랑 여주랑 행쇼를!!! 완전 좋아요 ㅜㅜㅜ제발 행복하기를 작가님 사랑해요 하트하트

9년 전
고무오리
종대찡찡이님!!! 드디어 행쇼에 성공 햇어여!!!! 이제 둘이 삽질은 그만... 저도 많이 사랑해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하트하트)
9년 전
독자22
사랑한데요 ㅠㅠㅠ 다시 시작하자니 민석아ㅠㅠ 데뷔무대 마치고 바로 돌아온 것도 이쁜데 비밀번호 아직도 기억하고 있는 게 더더더 이쁘다 민석아ㅠㅠㅠ 찬녀리는...짠내 나지만 둘이 행쇼할 생각에 기분 좋아요!!!
9년 전
고무오리
흡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둘이 드디어 행쇼해서 너무 행복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찬열이는.. 금방 털어낼거에여!! (불끈)
9년 전
비회원142.125
암호닉 [버블]로 신청할게요!!!드디어 붙었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꺄아아아아아아앙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다음편부터 둘의 꽁냥대는 모습을 볼수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기대할게요!!!
9년 전
고무오리
버블님!!! 목록에 추가해드렸어요! 다음 편 올릴때 같이 올려드릴게요!! 둘의 꽁냥대는 모습..! 기대해주세요!!!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하트)
9년 전
비회원215.51
빠밤빠밤입니다! 드뎌 둘이 붙었어!!!!작가님 감사해여♥ 근데 찬열이..하핳 그래도 둘이 붙어서 좋네용
9년 전
고무오리
빠밤빠밤님!! 핳... 빠밤빠밤님 사랑을.. ㅠㅠㅠㅠ (감격) 우리 차뇰이... 8ㅁ8 차뇰이도 행쇼를 시켜줘야하는 걸까요.. (고민)
9년 전
독자23
뀰이에요
돌아왔네!!!!!드디어!!!!!!여바라 풍악을올리거라!!!!!!!!!이제 행쇼하는거만 남은건가

9년 전
고무오리
뀰님!!!! 둘의 재결합 ㅎㅎㅎㅎㅎ 저도 행복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의 행쇼행쇼는 곧... 오도록 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4
나메코)))))워후!!!!!!!다식사겨라사겨라!!!!!!@!!!민속아!!!!!!
9년 전
고무오리
나메코님!!! ㅎㅎㅎㅎㅎ 둘이 재결합!!!!!! 성공!!!!!!! (박수) 우리 민석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저런 남자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좀 만날수없는걸까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5
저도 저런분만나고싶은.. . 더더욱사랑해민소규ㅠㅜㅠ
9년 전
독자26
드디어 민석아 다시 마음을 잡은거니 잘했어 ㅜㅜ그래 너희 둘은 계속 그렇게 붙어있어야 잘 어울린다고 ㅜㅜㅜ흐규흐규
9년 전
고무오리
민석이랑 여주는 데스티니....! 둘이 꽁냥꽁냥대는게 이제 자주 나올것같네요 ㅋㅋㅋㅋㅋㅋ 읽어주셔서 감사드려요!!! (하트)
9년 전
독자27
다시 코디직으로 돌아왔으면 좋겠다ㅠㅠ
9년 전
고무오리
ㅇ...일단 재결합 성공햇어여!!!! (기뻐한다)
9년 전
독자28
아파서 핸드폰도 꺼져있고 그랬던거구나..ㅠㅠ 민석이가 집와서 간호해주니깐 다 나았겠죠?ㅠㅠㅠ 얼른 다시 코디해서 서로 꿈 이뤘으면 좋겠어요ㅠㅜㅜ 둘이 그리고 행쇼도 하고ㅠㅠㅠㅠ 예전같아서 너무 좋아요ㅠㅜ
9년 전
고무오리
둘이 행쇼가 많이 오래 걸렷어요.. 8ㅁ8 그래도 ㄷ...돌아왓으니까... (눈치) 부족한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하트)
9년 전
비회원250.6
여르여르예요♥ 민석이랑 여주랑 잘 이어져서 다행이예요ㅠㅠ 제가 다 감격스럽네요!! 둘이 행쇼했으면 좋겠어요 ㅎㅅㅎ
9년 전
독자29
민석이링징어랑 10편에섬ㅁㄴ!!!!작가님 축하드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프지마 질어야ㅠㅠㅠㅠㅠ민석아 토닥토각해줘ㅠㅠㅠ
9년 전
독자30
민석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우허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2
헐대박..행쇼...드디어ㅠㅠㅠㅠㅠㅠ아 이제 찬열인 어떡하지..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