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엑소
Amanda 전체글ll조회 937l 2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지루한 적막이 흘렀다. 아무렇게나 툭툭 내뱉는 천 단위의 금액에는 가시가 돋혀 있었다. 모두가 예민해진 상태였다. 마지막 게임이었다. 이 게임의 승패에 따라 가진 돈의 두 배를 얻거나, 혹은 그 보다 많은 금액을 잃게된다. 매사에 신중해야했다. 한빈이 느린 동작으로 카드를 여러 번 섞기 시작했다. 긴장감이 흘렀다. 한빈의 손을 따라 움직이는 여러 쌍의 눈들이 굳건했다. 한빈은 고개를 흔들며 나른한 시선으로 주위를 훑었다. 모두가 저를 바라보고 있었다. 그 눈엔 욕망과도 같은 더러운 것들이 가득했다. 한빈은 자리에서 일어나 테이블을 맴돌며 각자에게 다섯장 씩의 카드를 나눠줬다. 그제서야 비로소 게임은 시작되었다.



"아……."


"왜. 별로야?"


"죄다 블랭크야. 노페어 잡았어."


"전혀 승산이 없네. 나도 원페어거든."


"남은 애들중에 스트레이트 플러시 한 명 정도는 있겠지."



 ○○과 진환이 잠시 얘기를 나눴다. 둘 다 게임을 이길 만한 카드를 쥐고 있지 않았다. 남은 다섯명에게 희망을 거는 수 밖에 없었다. 만일 다섯명이 전부 좋은 카드를 쥐고 있지 않다면, 그래서 게임에서 지게 된다면 한국으로 돌아 갈 비행기 티켓조차 마련 할 수 없었다. 제발 게임에서 이기기를 ○○은 간절히 빌었다. 첫 순서를 맡게 된 중국인 한 명이 카드를 뒤집었다. 일순간 정적이 감돌았다.



"체크."



 보스였다. ○○이 입술을 짓씹었다. 다음 순서인 준회의 카드가 어지간하지 않고서야 이길 수 없는 게임이었다. ○○은 떨리는 손을 애써 진정시키며 준회를 쳐다봤다. 준회의 표정은 미묘했다. 마치 플레이어가 아닌 사람이 게임을 구경 하는 듯 웃음기가 가득 한 얼굴이었다.



"백 스트레이트. 1000."





도둑들




03






作 Amanda





"Fuck. 다이."


"포카드. 2000."


"…따당."



 네 명이서 진행하는 게임이었다. ○○과 준회, 그리고 현지인 두 명. 지원은 제 몫의 돈을 다 잃어 버스트 상태가 되었고, 한빈과 진환은 승산이 없다고 판단하여 스스로 게임을 포기했다. 테이블 위에는 수 없이 많은 칩들이 널부러져 있었고, 대다수의 칩은 현지인들 쪽에 놓여있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었다. 만약 저와 현지인 한 명이 죽고, 두 명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된다면 열에 아홉의 확률로 질 것이었다. ○○은 순조롭게 게임이 끝나기를 원했다. 현지인 한 명이 제 카드를 슬쩍 들춰보곤 인상을 찌푸렸다. 좋은 카드가 아니라는 것은 확실했다. 현지인은 한참 동안이나 말이 없더니, 이내 내뱉은 것은 다이였다. 고로 이제부턴 세 명이서 게임을 진행하게 되었다는 뜻이었다.



"트리플. 1000."


"하프."



 준회가 천 만원을 걸고, ○○은 제 몫의 반을 걸었다. 준회에게 남은 돈은 이제 오백만원 뿐이었으므로 실상 올인이라고 봐도 무방했다. ○○에게 남은 돈은 사천만원. 상대방에게 남은 돈은 얼핏 봐도 저보단 많아 보였다. 현지인이 제 카드를 확인 한 뒤 무언가를 말하려고 하는 순간, 전화 벨소리가 울려 퍼졌다. 누군가의 것 인 지 찾아 볼 필요도 없었다. 벨소리가 울리는 핸드폰은 테이블 위에 놓여져 있었고, 그것은 현재 게임을 진행하고 있는 현지인의 쪽에 있었다. 그는 잠시 손을 들어 양해를 구한 뒤 전화를 받았다. 기초적인 중국말은 다들 알고 있었지만 워낙 말이 빠르기도 했고, 또 알지 못 하는 은어들도 많이 쓰는 바람에 도통 알아먹지 못 했다. 아마도 말을 알아듣는건 윤형 뿐이리라. ○○이 제 뒤에 앉아있는 윤형을 흘깃 쳐다봤다. 인상을 찌푸린 채 무엇에 집중 하는 눈치였다.



 그는 머지않아 전화를 끊고 핸드폰을 내려놨다. 미안하다며 자세를 고쳐앉고는 다시 게임을 진행하려는 그의 표정이 어쩐지 바빠보였다. 잠시 중단되었던 게임을 재시작하며 그가 카드를 뒤집어 엎음과 동시에 윤형이 입을 열었다.



"你是谁?(당신 누구야?)"



 느닷없는 윤형의 말에 모두의 시선이 윤형을 향했다. 하지만 윤형은 아랑곳하지 않고 그를 쳐다보며 계속해서 말을 이었다.



"你知道你cheong-rin谁?(당신 누군데 청린을 알고 있는거야?)"



 그 말에 그의 표정이 단박에 굳어졌다. 모두가 마찬가지였다. 한빈은 짐짓 인상을 찌푸렸다. 룸 안은 폭풍전야 마냥 싸늘한 적막이 감돌았다.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고 상황파악을 하던 ○○이 윤형에게 말을 걸었다.



"오빠. 그게 무슨 소리야? 저 사람들이 청린을 알아?"


"어. 방금 통화 내용에 분명 청린이 언급되었어."


"정확히 무슨 내용이었는데?"


"태양의 눈물. 저들도 태양의 눈물을 노리고 있는 거야."



 분명 청린, 그리고 태양의 눈물을 목표로 하고 있어. 윤형이 그들을 노려보며 말했다. 윤형의 말에 ○○은 잠시 할 말을 잃은 듯 짐짓 입을 다물었다. 하지만 머지않아 ○○이 소리쳤다. 대뜸 전화를 받았던 현지인의 멱살을 잡은 준회 탓이었다.



"준회야!"


"씨발. 너 뭔데. 너도 도둑이야? 너도 태양의 눈물인지 뭔지 그거 가지려고 지랄하는거야?"



 놀란 표정을 하고 준회에게 다가가는 ○○을 제지 한 건 지원이였다. 가만히 있어. 지원의 강압적인 말투에 ○○은 발걸음을 멈출 수 밖에 없었다. 그는 여전히 준회에게 멱살이 잡힌 채 제 무리에게 도움을 청하고 있었다. 그러나 어찌 된 일인지 그들은 아무런 반응도 하지 않았다. 몹시 당황 한 듯 해보였다. 준회의 손은 내려 올 줄 몰랐다. 보다못한 진환이 준회에게로 다가섰다.



"구준회. 손 놔."


"이 새끼들한테 목표물 뺏기는 걸 가만히 보고만 있으라고?"


"일단 놔. 놓고 얘기해, 어?"



 계속되는 진환의 만류에 결국 준회가 멱살을 잡은 손을 놓았다. 내쳐진 몸이 바닥 위를 굴렀다. 중국어에 가장 능통한 윤형이 그들에게 다가갔다. 그들은 경계의 눈초리를 하고 있었다. 윤형도 마냥 순하진 않은 눈빛으로 그들을 쳐다봤다. ○○은 지금 이 순간이 미치도록 답답해 당장이라도 룸을 빠져나가고 싶었다. 잠깐 말이 없던 윤형이 입을 열었다.



"是什么人在做什么?(당신들 뭐 하는 사람입니까?)"


"同时他的身边?(그러는 그 쪽은?)"


"困难让你知道。让我们打开了结束第一。(알려드리기 곤란합니다. 먼저 알려주시죠.)"


"我们的目标是太阳的眼泪。我只作为一个描述。我非常清楚,被听到。(우리의 목표는 태양의 눈물이다. 설명은 이 정도로만 하겠다. 충분히 알아들었을것이다.)"



 윤형은 잠시 이마를 잡았다. 머리가 어지러웠다. 적을 만나게 된 셈이었다. 윤형은 고개를 돌려 아이들을 바라보곤 방금까지 나누었던 대화를 설명했다. 예상 했다는 듯 고개를 끄덕이는 사람도 있었고, 그저 인상을 찌푸리는 사람도 있었다. 준회는 여전히 분개했다. 오랜만의 일이었는데 목표물을 쉽게 빼앗길 처지에 놓였기 때문이다. 현지인들도 ○○의 무리가 자신들과 같은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는 사실을 어느정도 눈치 챈 듯 했다. 순식간에 갈등이 빚어졌다. 팀의 리더 격인 한빈이 이 상황을 어떻게 헤져나가면 좋을 지 고민하던 와중 현지인 중 한 명이 입을 열었다.



"你有两个选择。(당신들에겐 두 가지의 선택권이 있다.)"


"……."


"无论是与我们联系。(우리와 함께 하던지.)"


"……."


"或放弃太阳的眼泪。(태양의 눈물을 포기해라.)"



 이윽고 그의 말이 끝났을 때, 한빈은 잔뜩 인상을 찌푸린 채였다.






[system]망글이(가) 탄생했다! (+30)

오늘의 일기 : 도박하는 아이콘은 쎾씌하다....후...

오늘 분량 진짜 별로네여 죄송합니다..ㅠ.ㅠ

암호닉 신청 댓글 추천 모두 감사히 받고 있습니다!

주네역 님, 셀럽 님, 동동이워더 님, 동크라이 님, 밥구럽 님, 츤츤 님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비회원13.140
주네가 도박는 모습이 상상되는데 왜이렇게 쎾씨한거죠...????
작가님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1
?? 작가님... 제 폰이 이상한건지 모르겠지만 글이 안 뜨고 온통 검은색이예요...
9년 전
Amanda
세상에 죄송해요 아까 뭐 좀 수정한다고 글씨 검은색으로 해놨었는데 깜빡하고 안 바꿨네여...고멘네고멘네..ㅠ.ㅠ
9년 전
독자2
제 휴대폰이 이상한줄알고 휴대폰 던질ㅃ... 아녜요, 작가님 실수 하실 수 있죠. 다른 분이 놀라시기 전에 바꾸셔서 다행이예요!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참, 글 짱 재밌어요...!(수줍)
9년 전
Amanda
감사합니다...♡ 다시는 이런 일 없도록 할게용!!
9년 전
독자3
동크라이
9년 전
독자4
으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오늘도 이 글은 분위기있고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의 구세주 유녕이!!!!!! 함꼐 할 건지 안 할건지 궁금해요ㅎㅎㅎㅎㅎㅎㅎ글 재밌게 잘 읽었습니당 감쟈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5
셀럽입니다 ㅎㅅㅎ 자고 일어나서 아침에 상쾌한 마음으로 인티를 들어왔더니 작가님의 글이!!! 도박하는 아이들이 매우 세쿠시할 것 같아 오늘도 제 심장은 나대네요 작가님 근데 중국어 쓰시는 거 안 불편하세여...? 진짜 멋지시당... 그래서 아이코니들은 함께할지 안할지 궁금하네요 요즘은 도둑들 보는 낙에 삽니다 ㅋ 오늘도 잘 읽고 갑니다 사랑해요 작가님 오늘도 즐건 하루 되세요♡♡
9년 전
독자6
오오 쟈밌어지고 있어 현지인이랑 동향 하는건가?? 재밌겠다 것보다 주네야 좀만 살살하자 내가 다 무섭다 얘
9년 전
독자7
동동이워더입니다 작가님! 일어났는데 신알신이 와서 오니까 도둑들이 올라왔군요!!!!! 새로운 전개!!! 현지인들도 태양의 눈물을 노리고 있었군요....다음편도기대되요!!!
9년 전
독자8
밥구럽입니당 ㅎㅎ 작가님 ㅠㅠㅠ 제가 어제 피곤해서 일찍 잤는데 일어나자마자 선물이 ^-^♡♡ 아 중국어 하는 윤형이... 너무 좋ㄷ당 진짜 글 너무 좋아여ㅠㅠㅠ 도둑들ㅜㅜㅜ 준회야ㅠㅠㅠㅠㅜ 엉엉ㅠㅜㅜㅜㅜ
9년 전
독자9
헐ㅠㅠㅠㅠㅠ처음보는데 재밌어요!신알신누르고갈게요!!
9년 전
독자10
헐..........재밌쪙..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헐 적을 만나다니ㅠㅠㅠㅠㅠㅠㅠ도둑들은 언제봐도 분위기 정말 짱이네요ㅠㅠㅠ취향저겨규ㅠㅠㅠ
9년 전
Amanda
드디어 등장인물 치환 성공!!!!!!!!!!!!!!!!!!!!!!!!!!!!!!!!!!!!!!!!!!!!!!!!!!!!!!!!!!!!!!!
9년 전
독자12
헐 완전 신기해요 작가님!!! 등장인물 치환이라니!!!
9년 전
독자13
워후...... 당연히 같이 해야겠네요 ㅂㄷㅂㄷ
9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징어] 있을 때 잘 하지 그랬어? (Ver.2)24 두왑 04.19 13:23
엑소 [찬백] 단짝친구 좋아하게 된 썰2 울희액희 04.19 10:58
기타 한순간의 꿈이었으면 좋겠다2 마주 보고 크는.. 04.18 23:2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용아 04.18 23:06
기타 저승사자의 일기4 트라이앵글 04.18 12:4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03 밥보다수미칩 04.17 21:49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7 국어시간 04.17 20:01
샤이니 [샤이니트] 돌아와요.죽지마요.제발 버텨주세요 샤이니트 04.17 19:1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2 국어시간 04.16 22:02
기타 제발....3 04.16 19:56
엑소 [EXO/백현] 백현이가 페북여신한테 반한 썰 prologue90 별명 04.16 19:16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94 국어시간 04.16 16:04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43 국어시간 04.16 12:29
엑소 [EXO] 학생과 선생사이.KAKAOTALK(부제:작은다툼)4 캐드키드슨 04.15 23:40
비투비 [비투비/멜로디] 학교 희대의 또라이 동아리에 발목잡힘(부제:싸가지가 바가지)31 식스센스 04.15 14: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2 룸파둠파 04.15 02:49
엑소 [EXO/백현] 어린 신랑, 어린 신부 KakaoTalk 0120 연애의정석 04.15 00:11
엑소 [찬백] 단짝친구 좋아하게 된 썰3 울희액희 04.14 21:37
엑소 [EXO/종대] 시즌2)알고보니 너징이랑 엑소랑 같은 동네라 사생오해받는 썰 19 코몽 04.14 21:32
엑소 [EXO/백현] 6년지기 친구 백현이랑 연애하는 썰.kakaotalk11 눈치꽝백현이.. 04.14 21:0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63 보훈 04.14 20:11
위너 [WIN] 본격 조선시대 아씨빙의글 014 타미타미 04.14 19:53
엑소 [EXO/찬열] Honey, Cherry Baby 1937 베브 04.14 02:27
빅스 [켄랍] 신혼로망2 옴니아 04.14 02:19
엑소 [EXO/백현] 어린 신랑, 어린 신부, 결혼생활 어떠냐고? KakaoTalk0026 연애의정석 04.14 01:37
엑소 떡실신남이술먹고엑소박찬열이라고밝힌날 (박찬열)1 04.14 01:11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70 보훈 04.14 00:42
전체 인기글 l 안내
5/27 10:26 ~ 5/27 10:2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