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여우 전체글ll조회 961l 12


그냥 생각나서…

Written by. 여우









벌써 시간은 흘러 11시 5분전이었다. 이제 5분뒤면 오늘의 모든 일이 끝나고 집에 갈 수 있다. 그리고 우현의 이 지긋지긋한 야자도 오늘부로 끝이 날 것이다. 무엇보다 오늘밤만 지새운다면, 내일이 지나면 이젠 3년의 수고로움도 모조리 안녕이었다. 이런날은 그의 품에서 일찍 잠들어버리고 싶은데, 매정한 휴대폰은 진동한 번 울리지 않았다. 이럴 때는 연락도 잘도 씹지…. 괜히 서운한 마음에 애꿎은 휴대폰에 화풀이를 한다. 이제 종 칠 시간이 됐는데…. 치…직. 종이 칠 시간이 됐는지 스피커에서 잡음이 조금 들려왔다. 우현은 미리 싸놓은 가방을 매고 일어서려 한 참이었다.




"11시입니다. 자, 고3 수험생여러분들. 지금 이렇게 밤늦은 시각까지 공부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 3년간의 고생을 내일이면 끝마치게 되었습니다. 저희 학교 교직원들과 재학생들은 여러분들을 믿습니다. 오늘 하루 푹 주무시고, 내일 좋은 결과 있기를 기도하겠습니다. 오늘은 종 대신 방송으로 하루를 마무리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치…, 망할 학주. 목소리는 좋네. 방송이 끝나자 몇몇 여학생들은 가방을 싸다 말고 눈시울을 붉히기도 했다. 우현도 괜히 울컥하는 마음에 가슴 한 켠이 텅 빈 기분이었다. 아직도 무슨 느낌인지 감이 잘 오지는 않았다. 우현은 그 이상한 기분에 휩싸이면 오히려 더 무거워질 것만 같은 느낌에 교실을 빠져나왔다.








*








오랜만에 하늘을 보니, 별이 몇 다름 보였다. 가을하늘은 높다더니, 순 거짓말인 것 같았다. 이렇게 우현 자신의 가까이에서 반짝이는 것을 보니 말이다. 운동장을 걸어나가는데 괜히 눈 앞이 뿌옇게 흐려지는 것 같기도 하고, 별빛이 부서지는 것 같기도 했다. 이럴 때 짠하고 나타나서 안아주면 얼마나 좋아…. 우현은 시린 손으로 볼을 부비고는 바지주머니 속에 넣어버렸다. 교문에 다다르니 학교가 보고 싶어지는 마음에, 뒤를 돌아 학교를 보았다. 멍해지는 기분에, 내일 수능을 잘 칠 수는 있을런지 답답해졌다.




"무슨 생각해…?"




우현은 자신의 몸을 감싸오는 따뜻한 음성에 뒤를 돌아보니 익숙한 실루엣의 그가 서 있었다.




"뭐에요."


"나, 왜? 오면 안돼?"


"아니…그건 아니지만."


"손."


"네…?"




그는 우현의 허리에 손을 두르고는 이내 우현의 집쪽으로 발길을 돌려 그를 재촉했다. 이게 뭐…. 뭐하긴, 우리 애인 집 데려다주는 거지. 우현은 괜히 웃음이 나는 바람에 뾰루퉁한 표정을 지워버렸다.








*








성규의 손은 어디서 데우기라도 한 듯 따뜻하기 그지 없었다. 평소에는 우현보다 시린 탓에 항상 우현의 손을 찾던 사람이었다.




"왜 이리 따뜻해요?"


"캔커피."


"네?"


"너 추울 것 같아서 캔커피로 따뜻하게 데웠어."


"그 캔커피는 어디 있는데?"




성규는 그런 우현의 질문에 배시시 웃으며 자신의 배를 통통 두드렸다. 뭐에요…, 나는 안주고…. 너 커피 마시면 잠 못 잘까봐…. 우현은 통통하게 부풀렸던 볼과 입술을 쏘옥 집어넣었다. 저 사람…, 보기보다는 귀여운 사람이다.








*








벌써 우현의 집 앞이었다. 시간은 11시 30분을 향해 가는데 사랑하는 이들 앞에서의 시간은 자기 멋대로 움직이기 마련이었다. 우현은 속상한 마음에 성규의 품을 꼭 안았다. 형…, 형 향기 좋다. 푸…, 우리 우현씨가 오늘은 또 왜 이러실까? 성규의 숨이 우현의 머리칼을 타고 흘러내렸다. 성규는 자신의 품 속에 파고드는 우현을 떼어내서는 시선을 마주시켰다. 왜그래…? 그냥 마음이 이상해서요…. 원래 그런거야, 노력했으니까, 잘 나올꺼야. 흐윽…. 우현이 갑자기 터져나오는 울음을 참지 못하자 성규는 그런 우현을 바라보며 웃기만 하다 흐르는 눈물을 닦아주었다.




"에이… 왜 그래."


"흐으, 형…, 나 왜 울죠?"


"자, 뚝. 더 울면 안 그래도 못생긴 얼굴, 더 못생겨져. 내일 시험 잘 봐야지. 자 뚝!"


"흐…이씨, 죽어요 진짜."


"아이고…, 어디 무서워서 말이나 하겠나?"


"치… 됐어요."




우현은 자신의어깨를 잡고 있는 성규를 떼어내고는 뒤돌아서 집을 향해 몸을 돌렸다. 치…, 못된사람, 좀 이쁘다고 해 주면 어디 덧나나. 쪽-. 우현의 볼에 누군가의 입술이 닿았다. 그의 애인이었다.




"지…진짜."


"삐졌어…?"


"됐어, 진짜. 나 갈꺼야."


"내가 왜 너희 학교앞까지 너 보러 갔게?"


"… 왜 왔는데요…?"


"…그냥 생각나서…."


"네…?"


"짜식, 늦었다. 들어가서 씻고 푹 자라. 내일 시험 잘 보고, 지각하지 말고."




성규는 우현의 어깨를 토닥여주고는 뒤돌아 손을 흔들며 가버렸다. 우현은 뒤돌아 멀어지는 성규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싱겁기는…. 우현은 입술을 삐죽이며 볼을 어루만졌다. 아직 따뜻한 것만 같은 기분에 배시시 웃음이 났다. 그냥 생각나서라니…, 보고싶다고해도 되는데…. 우현은 자신이 그의 속으로 들어간 것만 같은 생각이 들었다. 아으…, 잠은 잘 오겠다…. 사랑받는다는 것, 생각보다 훨씬 달달한 것 같다….



+안녕하세여..ㅋㅋ 하하.. 여우에요..

토요일이 쉬지 않는 바람에 방학이 아주 짧아지고..

저 멀리로 날아가버린 아픔에 글을 미루게 된 여우에요..

ㅋㅋㅋㅋ무책임하죠? 나쁘죠?..ㅋㅋㅋ 저를 매우치세요..

뭐 이딴작가가...하하하하...

ㅜㅜㅜㅜㅜㅜㅜ사실 쓰긴 썼는데, 수정 작업이 아주 조금 있어야 할 것 같아서요..

이 글은 학교에서.. 푹 자고 일어나서 점심먹기 전

자습시간에 한 30분정도 동안 쓴 글입니다..ㅋㅋㅋㅋ..

드디어 미친거에요 무슨 이런 글을.. 여기다가..

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도..ㅜㅜ 

독자님들께 죄송한 마음에.. 여기에 먼저 올려드립니다..

달달한 하..하루 되세요..ㅋㅋㅋ!! 그럼 전 뿅!!!



여우의 댓글여신

디어여신, 감성여신, 형광펜여신, 비행기를 탄 정철여신, 쪽쪽여신,

닻별여신, 케헹여신, 노을여신, 조팝나무여신, 여신, 상추여신,

규로링여신, 글루여신, 헿여신, 비타여신, 코코팜여신, 자갈치여신, 썽여맄여신

+그 외 독자여신님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여우
으하하하하 쪽쪽 그대! 1등이세요1! ㅋㅋ핰핰! 노력하신 게 보입니다.. 허허허...ㅋㅋ 저는 요즘 왜 이리도 성우가 끌리는 걸 까요..ㅋㅋ 마이너도 볼 만 한데용ㅋㅋ 그죠?ㅋㅋㅋ.. 하하하ㅏ 맞아요..성경이 내 손만 잡아준다면.. 전교1등따위 껌으로.. ㅋㅋㅋ하하하하핰ㅋ카카ㅏ.. 미친거죠..왜 미친 걸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적표가 땅굴로 들어가서 일꺼에욬ㅋㅋ.. 고마워요 그대 ㅜㅜ 금손이라니..!! 댓글달아주는 그대 마음씨가 더 금덩이!!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ㅋㅋ그대 처럼 빙의만 되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ㅋㅋㅋ.. 성경못지 않은 어머님의 까칠한 목소리와 아버님의 아무말씀없는 그 분위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 밤은 집에 오기 싫을 것 같네여..ㅋㅋㅋㅋ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여우
넵!! ㅋㅋㅋ 그대도 힘내세요1! !사랑해요 쪽쪽!!
11년 전
독자2
그대 오늘도 참 달달하고 좋네요.. 하 수능이라니.. 갑자기 우울해지네요 시험..ㅋㅋㅋ 방학 짧죠.. 한달도 안됀다는게 너무 슬프네요ㅜㅜ 그래도 그대소설이 잇어서 힘이 납니당ㅋㅋㅋㅋㅋㅋㅋ 하 근데 성경 직장인버전인가요? 진짜 달달하고 좋다ㅜㅜ 근데 학교가 배려잇네요 수능날이라고 방송도 해주고 원래 다 그런가요?ㅋㅋㅋ 죄송해욬ㅋㅋㅋㅋ 그리고 브금도 잔잔한것이 소설하고 진짜 딱맞는거같아요ㅜㅜ 그대는 노래고르는 감각도 잇고! 그리고 그대 자책하지 마세요 뭐 하루이틀 늦을수도 잇죠.. 뭐 기다리는 독자들이야 좀 똥줄이타겟지만.. 이렇게 달달한 소설로 와주신다면야 일주일도 기다려야죠 암요..ㅋㅋㅋ 그니깐 언제든지 어떤소설이든지 들고 와주시고! 요즘 날 더운데 몸도 조심하시고!1 알앗죠?
11년 전
여우
수능.. 저랑은 좀 먼 얘기죠 사실..ㅋㅋㅋ...하핳.. 전 이제 막 고등학생이 됫으니까요...ㅋㅋㅋㅋㅋㅋ흐잉 ㅜ 제 소설보고 힘을 내신다니...부끄러워요..!! ㅋㅋㅋ 확 뽀뽀해드리면 어떡하려고..ㅋㅋㅋ..아잌..그리고 성경.. 예... 직장인버전입니당..ㅋㅋㅋ.. 으잌ㅋㅋ 달달하다닝 부끄러버옄ㅋㅋ.. 학교가 그래도 배려도 있구 그러네용ㅋㅋㅋㅋㅋ 브금은 아잌ㅋㅋ 잘맞다니!! 정말 다행입니다!!ㅋㅋㅋ ㅜㅜ 사실 하나하나 들어보고 올리느라.. ㅜㅜ.. 애먹어요 매번 ㅜㅜ 으엉 하루이틀..흡..ㅜㅜ 오늘 밤은 꼭 수정해서 내일 올라올 수 있도록 하겟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똥줄이라니..!!! 이거슨 그대의 암묵적인 협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올릴게여..올릴게여 그대.. 죄송해요..! 그대도 몸 조심하고! 감기걸리지 마시구용!! 곧 다시 뵈요!!
11년 전
독자4
디어에요ㅜㅜㅜㅜㅜ 어른스러운 성경.....아.....연상의 매력이란 바로 저런거져....그대 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 하.....우현아....시험보기전엔 다들 떨리고 불안하고 그래....울지마ㅜㅜㅜㅜ 너옆에는 성경이 있잖니?ㅜㅜㅜㅜㅜ오늘도 내일도 그다음도 그대 내사랑 다머겅ㅜㅜㅜ!!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디어그대..ㅋㅋㅋ 어른스러운 남친..흡..ㅋㅋㅋ 저도 이런 남친이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ㅋㅋㅋㅋㅋ남친이 저보다 4살연상인데 왜 대체 저는 내가 누나 같을까욬ㅋㅋㅋ? ㅋㅋㅋ 그렇죠..? ㅋㅋ 이건 분명 뭔가 모순이 있는 거에욬ㅋㅋ..하.. ㅋㅋㅋㅋㅋ우리 우현이ㅜㅜ .. 그래도 수능이니까요.. ㅜㅜ 아무래도 더 떨리겟죠.. ㅜㅜ.. 저도 그럴꺼에요 엉엉 하지만 성경이 있다면.. 전국 1등 노려볼만 해요..ㅋㅋ.. 하.. 그대 사랑..!!!!! 매일 매일 아껴먹고 있습니다!!!!ㅏ하핳하 감사해요!!
11년 전
독자7
남자들은 큰거나 작은거나 다 애들이라 그래여....철든 남자 찾기가 하늘의 별따기보다 힘드러여.....그대 아껴먹지마여.... 내 사랑은 무한한데~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여.. 그렇죠 뭐.. 에휴..ㅋㅋㅋㅋㅋㅋㅋ군대가도 빨리 제대시켜달라고 전화오는 이 사람을.. 그래요..ㅋㅋㅋㅋㅋ무슨.. 성인이라고..하..ㅋㅋㅋㅋㅋㅋ철든 남자.... 키우고 싶어여 저도..엉엉.. 그대 사랑.. ?!!!!!은... 너무 아까워서 ...♥ 무한대로 주신다면 제 위장을 기꺼이 그대의 사랑으로 채우겟어여..ㅋㅋㅋ!!
11년 전
독자8
막채워여!!!! 진짜 그대 내가 항상 스릉흔드!!
11년 전
여우
감사해여!!!! 저도 그대 진짜 스릉해여!!!!
11년 전
독자9
감성이에요 ㅠㅠ 아진짜 ㅠㅠ 성경 ㅠㅠ 마성의남자다 ㅠㅠ마성규 ㅠㅠ 진짜헤어나올수없어ㅠㅠ 사랑해 나무...부럽다 ㅠㅠㅠㅠ?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감성그대오셧구낭♥♥♥ 아잉 ㅜㅜㅜ 헤어나올수없찌여... 우리규는마성의남쟈...♥ 그리고 전 그대에게 벗어날수없떠여...♥
11년 전
독자12
하핫그댄날벗어날수없어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ㅜ벗어나지않을거에요 엉엉♥
11년 전
독자10
으헝ㅜㅠㅠㅠㅠㅜㅠㅠㅠ성우다ㅠㅠㅠㅠ달달해요ㅠㅜㅠㅠㅠㅠ달달물이진리고성우는사랑이에요ㅠㅠㅠㅠ성규..우현이가부럽네여ㅠㅠㅠㅠ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요즘저는성우가왜이리좋을까여 엉엉.. 달달한것이 ㅜㅜㅜ 아주 그냥 막 먹어버리고싶네요... 성규는또왜이리멋잇는징..ㅜㅜㅜ 저도쓰는내내우현이로빙의...
11년 전
독자11
으앙 성우ㅠㅠㅠㅠ사랑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ㅜ저도성우를사랑하지여....♥ 그리고 그대를 더 사랑하지여ㅜㅜ♥
11년 전
독자13
성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무우는거딱느낌이온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년 전
독자14
닻별이에용성경이손잡아주면수능따위다찍어서 맞출수 있는데.......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으잉....♥ ㅜㅜㅜ맞아여 저도 성경이 절 위해 이렇게 기다려준다면 눈으로 OMR마킹할수잇을것같아요...
11년 전
독자15
그대..규로링이에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 떠서 기쁜마음으로 딱 클릭했는데..성우....네..요....ㅁ7ㅁ8 용기가 없는 저는 차마 보지는 못하고 그냥 댓글이나 달려구여...일단 들어왔으니까 댓글을 다는 것이 예의이고 매너라고 생각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안해요..이런 못난 현성러라서..흡 담에는 용기를 가지고 도전해 볼게요...그대 사랑해요!!! 그리고 못봐서 미안해요ㅠㅠㅠㅠㅠㅠㅠ담편 기대할게요~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ㅋ쿠ㅜㅜㅜㅜㅜ규로링그대 엉엉 ㅜㅜㅜ사실 이글이 성우랄 것도 없어영... ㅜㅜ 단지 우현이가 조금더 애기인느낌이 강해서 그렇게 붙인거랍니다 ㅜㅜㅜㅠ 엉엉 ㅜㅜㅜ 개인의취향은잇으니까요!! 흑흑 그대!♥ 미안해요 오늘밤 그대를 위한 현성연재를 하겟어요!!!♥ ㅜㅜㅜ 그대~♥♥ ㅜㅜㅜ 울지말아요 저도 진짜 사랑해요!!!♥ 아잉아잉 사랑해요뿅
11년 전
독자16
코코팜이예료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번에도쩌금늦엇네양ㅋㅋ..시험끝낫는데도이러는 못난독자입니당 ㅠㅠㅠㅠㅠㅠㅠ그대ㅠㅜㅜㅠㅠ그대도방학이적군용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즈도..이런 몹쓸 ㅠㅠㅠㅠ방학이라고할것도없오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핡 저는 뼛속까지 현성러지만성우도 좋ㄴㅔ여유핡할ㄹ 여우그대진짜 핡핡 스릉해여 ㅠㅠㅠ아달달해 ♥♥♥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엉 그대~! 코코팜 그대 오셧구낭 ㅜㅜ 엉엉 늦다니요!! 그대는 항상 저에게 빠른 사람..♥ 아잉 ㅋㅋㅋ 시험 끝나도 글 못 올리는 이 못난 작가보다야.. 그대처럼 천사같은 독자는 여신여신이세여..ㅋㅋㅋ쿠ㅜㅜ그대그대 ㅜㅜ 엉엉 그대도 방학이 적은가 봐여.. 어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런.. 못된.. 핵교..엉어.ㅇ .ㅜㅜ 그대그대 ㅜ 저도 사실 현성러..ㅋㅋㅋ 하지만 가끔의 이런 번외는 .. 뜨끈해서..ㅋㅋㅋㅋ하하하하 그대 저도 그대 정말 정말 사랑해여 아잉아잉 그대 댓글이 더 달아영..ㅋㅋㅋ♥♥♥♥♥♥♥
11년 전
독자17
끄대!!!!!!!!!!썽여맄이에영!!!!!!!!!!

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 역시 김성규는 상남자였다.. 헙.. 이거슨 신세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현성도 좋긴한데 성우도 참 좋네영.. 처음엔 진짜 말도 안된다면서 그랬었는데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 김성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런거 조으다.. 고3.. 헣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대 짱..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ㅋㅋ핰ㅋㅋㅋ 썽여맄그댘ㅋ쿠ㅜㅜㅜ 고3이신가바영 엉엉 ㅋㅋㅋㅋ쿠ㅜㅜㅜ 사실 성우라는 것이 너무 .. 저도 용납이안되지만ㅋㅋㅋㅋㅋ하.. 이런건ㅋㅋㅋㅋ 부끄러워옄ㅋㅋㅋㅋ 단지 우현이좀더 아기같아성...하하하ㅏㅋㅋㅋㅋ댓글달아주는 그대가 더 짱
11년 전
독자18
저 말고 나무현요ㅠㅠㅠㅠㅠㅠ헐 어린남자 조아여..핳..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나와 화난(?) 인피니트5 에그타르트 07.11 17:4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Girlfriend9 벽장 07.11 01:3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226 나누구게 07.11 00:47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2522 나누구게 07.11 00:09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그냥 생각나서…33 여우 07.10 23:56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에그몽 [ 번외 예고 글 ]76 남우이앤 07.10 22:43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Pome (부제 : 시를 위한 시(時)) 1~621 MACARONI 07.10 21:1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명] 은둔자3 글쓴이 07.10 20:57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별.별.별 049 가온해 07.10 20:3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planetarium -27 아련 07.10 17:1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그대는 포르노 스타 025 말똥말똥 07.10 02:25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0 열_열 07.10 01:16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단편] Part24 빙빙바 07.10 00:43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생리하는 김성규 26176 조팝나무 07.09 19:07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그대는 포르노 스타 0120 말똥말똥 07.09 16:55
인피니트 [인피니트/성우] 남우현 남친은 이제 김성규 입니다7 글쓴이 07.08 17:30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대신해드립니다 413 무야 07.08 17:1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오늘의 하루5 LAS 07.08 17:05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2+00 上26 여우 07.08 15:31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붉은 달 - 번외2 LAS 07.08 02:2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125 왓써ㅃ 07.08 02:04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HAPPEN. 34 LAS 07.08 00:55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붉은 달 完4 LAS 07.08 00:3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시간이동물] Return To The Future 0810 유자차 07.07 23:27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illa illa10 열_열 07.07 23:27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열_열 07.07 22:58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리고, 남겨진것들 Prologue5 CHI 07.07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