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여우 전체글ll조회 887l 11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2+0.5 下 | 인스티즈

[인피니트/현성] 열일곱의 봄 02+0.5 下 | 인스티즈

한재호 그대.. ㅜㅜ 제 어이없는 부탁 들어주셧던 그대..ㅜㅜ 감사합니다..스릉해여..






열일곱의 봄 02+0.5 下

Written by. 여우









"에…?"




아핰핰핰- 뭐야, 그럼 너 성규랑 사귀는 거였어? 성열이가 눈치 없이 웃자, 우현의 표정이 사그라든다. 아, 진짜 나 오늘 왜 이리 병슨미가 넘치지…. 우현이는 속으로 타들어가는 자신을 책망하며 눈물을 훔쳤다. 사실이야…?. 예…, 사실입니다. 굳어진 명수의 얼굴을 보니 더욱 더 확실해졌다. 김성규 또 면담하는 거 아냐…?, 왠지 안 좋은 기분에 성규의 표정을 보니 아까 성열을 엎어치기 하던 순간의 표정과 정확히 매치되었다. 우현은 갑자기 집에 가고 싶어졌다.




"언제부터."


"방…방금부터요."








*








"저…저."


"뭐, 변명이 없었다고 생각할게. 명수형 집착 한 번이면 아마 성열이 저 자식, 탈진했을 수도 있으니까. 그래 뭐, 할 말은 별로 듣고 싶지 않다. 오렌지 주스 다 마셨으면 이제 나가도 될 것 같은데?"




성규의 딱딱한 반응에 우현의 가슴은 타들어갔다. 그냥 조용히 있다가 조용히 갈껄…. 내 주제에 무슨 고백이라고…. 우현은 자신에게 화를 내는 것으로도 모자라 아주 지금 딱 죽고 싶은 심정이었다. 우현 스스로 생각해도 병슨미는 무슨 그냥 병슨이었다. 엄청난 속도로 표정변화를 일으키는 성규를 보니 가슴이 더 답답해지는 기분이 들었다. 저 눈빛을 보아라. 아주 나가지 않으면 죽일 것 같다. 안가…? 저… 저, 그게.




"우리, 사귀자. 진짜로…."




말…말했다. 말했어, 그래 남우현 가는김에 끝가지 가는 거야!…,는 무슨. 쿵- 하는 소리와 함께 성규가 미끄러 넘어졌다. 아흨…, 미안해 웃어서. 우현은 자신도 모르게 터진 웃음에 입을 막아버렸다. 그리고는 아프다며 자신의 뒤통수를 만지작거리는 성규의 곁에 가서 쭈그리고 앉았다. 으헉-! 깜작 놀라며 일어나는 성규탓에 우현도 적잖이 놀라버렸다. 어어…, 괜찮아? 아, 응. 성규가 창피했는지 얼굴을 달아오르게 만들자, 우현은 괜히 기분이 좋아졌다.








*








우현과 성규가 식탁을 두고 마주앉은 지금. 진심이야-? 응. 아흐…, 미치겠네. 우현은 미간을 찌푸리는 성규를 보면서 조금 귀엽다고 생각이 들었지만, 자신의 손을 붙잡는 성규를 보면서 얼굴을 붉힐 자신을 생각하니 부끄러워졌다. 아…아, 성규야, 스킨십은 천천…. 우현아, 제발 이러지마. 성규의 얼굴이 굳어지는 것을 보자 우현이 무슨 말인지 알았다는 듯 한숨을 쉬었다.




"저…, 성규야."


"응? 하…, 응."


"나 너 좋아해, 진심이야."


"그래, 그래, 알겠는데…."


"입학식 때부터 좋아했어, 진짜로."


"하지만 우현아…, 상식적으로 말이 돼? 난 너라는 애를 아예 처음 봤어. 그런데 선공개후고백이라니, 오 마이 갓이야 진짜, 난 얼마나 당황스럽…."


"너랑 친해보려고 공부도 열심히 했어. 내 이름 익숙하지도 않았어…? 게시판에 붙어있는 성적에 니 밑에 바로 나 있었을거야, 항상. 너 공부, 공부 하는 거 알아. 절대 피해주지 않을게. 제발. 3년동안이나 짝 사랑한 게 너무 아깝잖아, 응?"




아…, 응. 우현은 성규의 굳어지는 표정을 보면서 괜히 흥분해서 이말 저말 다 해버린 자신이 한스러워졌다. 어쩌면 저 찌푸린 인상은 3년동안 자신을 짝사랑했다는 그 말에 소름이 끼쳐서 일지도 몰랐다. 우현은 한숨을 내쉬며 스스로 자책하기에 이르렀다. 남우현…, 우현아… 넌 미친거야. 이렇게 말이다.




"진심이야…?"


"어, 어…?"


"남우현, 니가 나 좋아하는 게 진심이냐고."


"응, 진…진심이야."




우현은 거세게 고개를 끄덕이며 긍정의 의사를 밝혔다. 물론 성규에게 그것이 보였을지, 보이지 않았을지는 모르는 일이지만 말이다. 여기저기 표정이 변하며 왔다갔다하는 눈썹을 보자니 우현의 마음도 왔다갔다 한것이 울렁거렸다. 아…, 괜히 수줍모드로 나가서…. 이게 모두 다 그 망할 놈의 연애백서 때문이었다. 그렇다고 지금 머리를 싸매고 고민을 할지언정 무엇이 나아지겠나만은 그래도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돌리고 싶었다. 그랬다면 우현의 성격대로 박력터지는 모습으로 그를 끌어들였을텐데. 마성우현의 근자감이랄까. 그 순간, 성규가 우현의 손을 꼭 잡았다. 아…, 망했어. 우현의 손이 덜덜 떨려왔다. 이젠 모든 게 끝이었다. 아까도 손잡고서 아련 돋게 거절을 통보하더니, 이번의 눈빛은 아련이 돋는 게 아니라 아련을 아주 뿌리고 있었다. 우현은 이젠 그냥 가봐야 할 것 같았다. 더 이상 있어봤자 눈치없는 애라고 소문이나 퍼지지 않으면 다행일 것 같았다. 미안해…, 이제 가볼게. 우현은 성규를 지나쳐 현관문으로 향했다.




"야, 남우현! 어디가?"


"그냥, 나는…, 내가 진심이라는 것만 알아줬으면 좋겠다."


"푸핰, 너 설마…. 내가 지금 거절한 걸로 알아들은 거야?"




어…, 어? 남우현은 순간적으로 몸을 돌려 성규를 바라보았다. 다시 앉아보라는 성규의 말에 우현은 차마 앉지는 못하고 그의 앞에 가서 섰다. 사실…, 아까 네가 그딴 말을 지껄였을 때 속으로는 어떻게 고자를 만들어야 좋은 고자를 만들었다고 소문이날까 고민을 했던 것은 사실이야…. 우현은 아무렇지도 않게 자신을 보며 얘기하는 성규를 보며 소름을 끼쳤다. 성규는 역시 강했다.




풉, 어쨌든 나는 성열이랑 명수형이랑…. 우현은 성규를 보면서 이런 저런 생각이 들었다. 방금 성열이에게서 들은 명수형과의 러브스토리에서부터, 자신의 앞에서 진지하게 이야기를 내뱉는 저 아이의 표정까지. 그냥 모든 게 뒤죽박죽이었다. 악…! 그 순간 성규의 발이 강하게 정강이를 지나쳤다. 집중해. 집중하라니, 뭘 집중하라는 건가. 우현은 눈살이 찌푸려졌지만 어차피 차일 바에야 목소리라도 듣고 가자는 마음에서 성규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그때였다. 우현의 귓가에 똑똑히 들리는 '연애하는 거 나쁠 것 같진 않아.'. 더 이상 우현은 지체할 수 없었다. 저 도로록 굴러다니는 눈동자도, 오물거리며 무엇을 내뱉는 저 입술도. 모두 제것이었다. 쪽-. 우현은 다짜고짜 허리를 숙여 그의 이마에 입술을 대었다. 쪽-. 방금 제 입술에 닿은 이 말캉하고 부드러운 것은 성규의 입술임에 틀림이 없었다. 크핰-핰핰. 우현의 복부를 거친 단단한 웃음소리가 성대를 타고 흘러나왔다. 마구 분비되는 아드레날린은 우현을 미치게 만들기 충분했다. 악…!!!! 물론 금방 고자킥을 맞을 뻔했지만 말이다. 우현은 고개를 숙이고 그 자리에 엎드렸다. 살짝 비켜가기는 했지만 하마터면 병아리가 탄생하는 순간이 자신의 fire egg에서 일어날 뻔 했다.




"이…이…, 이 미친놈아!"


"흐, 아악…, 아…으, 흐."


"나, 난 첫 뽀뽀인데, 이런 파렴치한 놈!"


"흐…ㅎ, 하으…윽, 하…."




사실 아주 살짝 스쳐간 그의 발등에 그닥 큰 고통은 없었지만, 우현은 당황하는 성규의 모습에 괜히 신바람이 나서 연기에 발동을 걸었다. 풉…. 우현은 자신의 엉덩이를 톡톡 치는 성규를 손길이 느껴지자 괜히 웃음이 새어나왔다. 야…, 괜…괜찮아? 터…터진 것 같냐?. 우현은 성규의 목소리가 들려오자 입밖에 나올 웃음소리가 걱정되는 바람에, 입술을 꼭 깨물었다. 아씨…, 그냥 덮칠까?. 순간 우현의 머릿속에 불순한 생각들이 차올랐다. 그리고 행동 개시. 우현은 성규의 위로 올라탔다.




"헙…, 너… 너 뭐야."


"김성규, 하늘 같은 서방님의 어디를 차냐…."


"뭐…? 뭐, 누…누가 서방…."




우현이 성규의 입술을 머금었다. 성규의 커진 눈을 바라보는 우현의 속눈썹이 파르르 떨렸다. 혀가 움직일 때마다 돌아가는 성규의 동공을 바라보니, 우현은 성대를 타고 웃음이 흘러나왔다. 게다가 입술을 떼고 자신의 밑에 누워있는 성규의 표정은 완전 대박이었다. 초점은 잃어버린지 오래인 듯 했고, 입은 하-벌리고 있는 것이 정말 귀여웠다.




"이제 넘어왔으니까. 이쁜 서방님 간다."




우현은 자리에서 일어서 누워있는 성규를 바라보았다. 멍하니 있는 모습이 왜 이리 귀여운 것인지 몸이 부르르 떨렸다. 그리고 무엇보다 저 모습조차 이제는 자신만의 것이라는 생각에 기쁨이 가득찼다. 우현은 그 자리를 벗어나 현관으로 향했다. 야…야! 이…, 이…. 신발을 신고 있으니 성규가 언제 일어났는지 자신을 향해 고함을 치고 있었다. 우현은 왠지 신발 한 쪽 이라도 머리에 맞을 것 같은 기분에 얼른 대문을 열고 빠져나왔다.








*








신발도 채 다 신지 못한 채 꺾어신은 우현은 건물 현관에 이르러서야 제대로 신발을 갖춰신을 수 있었다. 밖은 이제 눈이 그친 듯 했다. 우현은 기분 좋은 마음에 날아갈 것 같은 다리를 주체할 수 없었다. 으흐흐흐하…? 우현의 입에서는 해맑은 웃음소리가 흘러나왔다. 타박타박 뛰어가는 우현의 발길 뒤로 성규의 것같은 비명이 들린 것은 작가인 나만의 착각이었을까.




+ 안녕하세요 여우입니당!

ㅜㅜ.. 드디어.. 한편을 올려 놓네요..

이렇게 우현이의 번외는 끝이나구용!

다음 3편부터는 제대로 된 전개가 시작 될 예정입니다!

ㅜㅜㅜ 죄송해여 그대들..

이렇게 재미없는 글 읽게 해서..흡..

게다가 오늘은 8kb 밖에 안 되는.. 분량...적죠..? .. 죄송해요..

그래도 계속 9~10kb는 유지했는데..

이번거는 유난히 적네요..

다음편은.. 길게.. 내용 많이 뽑아서..

둘의... 러브스토리를.. 최대한.. 갖고 오겟심더..ㅜㅜ엉엉

풉.. 그리고.. 브금도.. 망하고..하하..

지금 저는 썸데이 번외를 쓰고 잇구요..!

다른 조각들도 완성되어 가고 잇는 시점입니다..ㅋ.ㅋ

어제와 같은.. 급작스러운 똥망 픽.. 갖고 오지 않을게여..죄송해여..ㅋㅋ

사랑해요 그대들 뿅뿅!!

저뉸... 댓굴을 뭑고 솰쥐요!!



여우의 댓글여신

디어여신,감성여신,형광펜여신,비행기를 탄 정철여신,쪽쪽여신,

닻별여신,케헹여신,노을여신,조팝나무여신,여신,상추여신,

규로링여신,글루여신,여신,비타여신,코코팜여신,자갈치여신,썽여맄여신

+그 외독자여신님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디어에요ㅎㅎ!! 하....당황하고 어이없어진 성경의 비명이 여기까지 들리는것같네여ㅋㅋㅋㅋ 남우현 제꺼라고 입술도장 찍자마자 튀는것보소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ㄱㅋㅋㅋ태도급변한 남우현에 그저 당한 성경은 고함만 지를뿐ㅋㅋㅋ
11년 전
여우
디어그대!!!ㅎㅎ으으 오셧구낭?!!!!♥♥ 으핰ㅋㅋ쿠ㅜㅜㅜ남우현이노무시키가 글쎄 저러네여...ㅋㅋㅋㅋㅋ 아우 진짜 내남친이엇으면... 제가 달려들어.. 여기까짘ㅋㅋㅋㅋ...♥ 그대 ㅜ 담편은 본편으로 돌아올게여 사랑해영
11년 전
독자2
노을이에요!!ㅎㅎ어제모르고못들어왔는데기막힌타이밍에긴대글이뙇!!!!!역시우린천생연분인가봐요 여우x노을, 노을x여우로 단편하나 써야될듯ㅅ...그대 항상잘보고 있어요 이런 설렘ㅎㅎㅎㅎㅎㅎㅎ사랑해요^^
11년 전
여우
노을그대...♥ ㅋㅋㅋㅋ 부끄럽게도 제가 아직 GL은 안읽어봐서 어떤묘사를 해야할짘ㅋㅋ쿠ㅜㅜㅜㅜ ㅋㅋㅋ 죄송해여.. 으잌쿠ㅜㅜㅜ 그대댓글보고힘내서 더 노력하는 여우가 되겟심더 사릉해여~♥ 뿅
11년 전
독자3
쮸입니ㅏㅋㅋㅋ헣헣ㅋㅋㅋㅋ남우현ㅋㅋㅋㅋㅋㅋ서방님ㅋㅋㅋ능글능글ㅋㅋㅋ귀옂네욬ㅋㅋㅋ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우리우현이가 좀 능글맞죠?♥ ㅋㅋㅋㅋㅋㅋ핰핰 ㅜㅜㅜ 저런 남자랑 살고싶네여..하 ㅜㅜㅜ
11년 전
독자4
끄대~ 썽여맄이에영!

아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뭌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살아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잘됐으면 좋겠당 ~ 헿헤..´ ▽`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ㅋ썽여맄그댕 ㅜㅜㅜ 엉엉 ㅋㅋㅋㅋㅋ 나무는 왜이리귀여울까요...ㅋㅋㅋㅋㅋ쓰는저도못살겟어욬ㅋㅋ쿠ㅜㅜㅜㅜㅜㅜㅜ어어어엉 ㅜㅜㅜ 제발 잘 됏으면 좋으련만 ㅜㅜㅜ 엉엉 ㅜㅜㅜㅜ 감사해영♥
11년 전
독자5
꺄아 티벳이에여 오늘도 작가님 글 읽고 갑니다 우현씨의 연애백섴ㅋㅋㅋㅋㅋ귀여워요ㅠㅠ
11년 전
여우
ㅋㅋㅋㅋ오오 티벳그대♥ 아잌ㅋ쿠ㅜㅜㅜ 엉엉 그대 저의 새로운 여신님...♥ 아잌ㅋ쿠ㅜㅜ 금방다음편으로 찾아뵐게영ㅋㅋㅋ
11년 전
독자6
네에~기대할거에요! 설레이는마음으로 다음에 또 뵙죠 그대 호이팅!!!하트!
11년 전
여우
넵!!!!♥ 감사합니당 ㅋㅋ 그대 저도 그럼 그대의 설레이는 댓글을 기다리며 다음에 뵈용 호이팅 ♥♥
11년 전
독자7
닻별이에용ㅎㅎㅎ역시나무는당당한터프....잉?그랫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무도귀엽고성경도귀엽고알콩달콩브금이랑느무잘맞아요ㅋㅋㅋㅋ
11년 전
여우
오잉 닻별그댕~♥♥♥ 아잌ㅋㅋ 으잌 ㅜㅜㅜ 그래요 터프나무는 나무만의 착각이엇떠옄ㅋㅋㅋ쿠ㅜㅜㅜ 엉엉 긔엽다니 다행이에여.. 저도 저런남친잇엇으면 좋겟네옄ㅋ쿠ㅜㅜ 감사해여그대
11년 전
독자8
그럼저는성경.......은걍나무랑행복해라...............
11년 전
독자9
내가감히널.....................하.........................
11년 전
여우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끔 착각은 자유라는 것을 잊지마세요...♥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여우
ㅌㅋㅋㅋㅋㅋㅋㅋ아잌ㅋㅋㅋ 그대그대 진짜 좋아여잉 ㅋㅋㅋㅋ 히히히히맄ㅋㅋㅋ 그대 댓글보면서 빠져드는 저또한 미쳐가는 중이젘ㅋㅋㅋㅋ ㅜㅜㅜㅋㅋㅋ 이건 정말 미친거에여 ㅜㅜㅜ 그대댓글먹을때마다 힘이 난단말입니당 잉잉 ㅜㅜㅜ저때문에 미치신다니... 흐흐흐흐 기분좋네여...♥ ㅋㅋㅋㅋ 다음편은 내일 올릴것같네옄ㅋ쿠ㅜㅜㅜ 본편 나중에 뵈용~♥
11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브금처럼 수줍고 그렇고 그렇게 사랑은 싹트고 잇지요 암 ㅋㅋㅋㅋ 핰ㅋㅋㅋ 우리 남우현은 왜이리 귀여울까요 ㅋㅋㅋㅋ 핰ㅋㅋ 하.. 티켓팅.. 저는 실패한 그것의 이름은... 흡.. 그것은 티켓ㅌㅇ..흡... 그대..ㅋㅋㅋ 이런 산뜻한 기분으로 저도 그대에게 뽀뽀바칠게여 그대 ㅋㅋㅋ 스릉해여!!
11년 전
독자12
그대감성이에요 ㅠㅠ제가좀 많이늦었죠 ㅠㅠ 미안해요 ㅠㅠ 그래도 빨리댓글 달러왔어요 ㅠㅠ 그대 ㅠㅠ 이런나무같으니 규를 꼬시기위해 그렇게훌륭한 연기하다니 참으로 위대하고 멋지십니다 ㅠㅠ 사랑해요 그대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감성그대!! 아니에여 ㅜㅜ 제가 더 늦엇죠 뭐 ㅜㅜ 엉엉 미안해 하지 마세요 ㅜㅜ 엉엉 이런 나무 이런 !!! ㅋㅋㅋㅋㅋ 연기.. 가 작렬이죠 아주 ㅋㅋㅋㅋ 핰ㅋㅋ ㅜㅜ 엉엉 저는 그럼 이만 다음글을 쓰러 뿅..ㅋㅋ?ㅋㅋㅋ 하핳 저도 사랑해여 그대
11년 전
독자13
코코팜이예여ㅠㅠㅠㅠㅠ댓글쓴줄알앗는데 보니깐 안썻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ㅠㅠㅠ죄송해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구대글은 너무 재밋는데ㅠㅠㅠㅠ읽다보니깜 슬프네여흐허ㅠㅠㅠㅠ방학을시작하면 저는 이제 인티를 못들어올것같아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대글은 ㅍ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끝나고야읽겟져ㅠㅠㅠㅠㅠ아직음안햇지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허ㅠㅠㅠㅠㅠㅠ중간에 들어올수잇움 들어올께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1년 전
독자14
아 제사랑을빼먹엇네여ㅠㅠㅠㅠㅠ♥♥♥♥♥
11년 전
여우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엉어어 그대 방학되면 못들어오신다니 ㅜㅜ 방학 때 공부 풕풍공부 하실 예정이신가바여 ㅜㅜ 엉엉 힘내세여 그대 ㅜㅜ 엉엉 그대를 위해 저도 힘내서 이것저것 많이 올려놓을게요!! 들어오시면 바로 읽을 수 잇게!! 하하하하 그대 방학 끝나고 제 글 읽으시려면 아마 쓰러지실거에ㅕㅇ!!!!! 하하하 그대 사랑해여 잉이이 그대도 힘내시고!! 잉잉 스릉해여!!
11년 전
독자15
으엉, 제가 너무 많이 늦었죠? 요즘 글잡에 많이 오질 못했던 저를 매우 탓해주세요! 저는 조팝이에요. 나무 시점으로 보니까 더 달달한 것 같은 느낌이 솔솔. 아잌아잌, 좋아라. 작가님 글을 보면 항상 제가 17살로 돌아가는 기분을 느껴요. 회춘한다고 해야하나? 너무 좋아요. 뭔가 보양식 같은 글이랄까? 넹, 흐흐, 그렇슴미다. 덕분에 젊어지는 한 그루의 조팝나무에요. 작가님 드립력에 빵! 하고 터져버렸습니다. fire egg에서 병아리가 낰ㅋㅋ왘ㅋㅋ 자음남발을 하고 싶지만 그건 재밌는 글을 써주신 작가님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꾹 참을게yo.. 앞으로 더욱더 달달한 현성이들의 꽁냥꽁냥 볼 수 있겠죠? 다음 편도 기대할게요. 아잌, 사랑합니다!
11년 전
여우
조팝그대! ㅜㅜ 제가 더 늦엇지여 하 저도 요즘 글잡에 잘 오지 못햇어요 글은 더더욱 올리지를 못햇구요..ㅜㅜ 엉엉 나무 시점으로 보니까 더 달달하다닝..아잌ㅋㅋ 저는 그 달달을 위해..잠과 맞바꿧지여..ㅋㅋㅋ하하하 제 글을 보면 17살이라니..그대의 17살은 대체 어떗을지 마구마구 궁금합니다..ㅋㅋㅋ 뭐.. 회춘까지야.. 대체 그대의 나이가 얼마시길랰ㅋㅋ.. 보양식..까지..ㅋㅋ 핰핰 그대 정말 감사해여..ㅋㅋ 하하하 그대 정말 그대글 읽으면서 제 글의 비루함을 느끼는 작가에게 이런 댓글까지 달아주셔서 너무너무 감사해여 그대 스릉해여 아잉 ㅋㅋㅋ 꽁냥꽁냥을 위해 지금 글쓰러 감니당..ㅋㅋ 사랑해여 저두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 상대? 195 이바라기 05.20 13:38
트위터랑 포스타입에서 천사님을 모신다가 많은데 그게 뭐야?3 05.07 16:58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8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10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10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13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12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16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13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9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9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10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7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10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2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전체 인기글 l 안내
6/25 11:22 ~ 6/25 11:24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