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촉새에 대한 필명 검색 결과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강동원 온앤오프 엑소 샤이니
촉새 전체글ll조회 3691l 7











당신을 울린 사람을 위해 울지 마요



,라고 김남준은 경고했다. 호박색 술이 반쯤 남겨진 칵테일글라스를 노려보았다. 커다란 손이 잔의 입구를 덮어 자기 쪽으로 끌어당겼다. 다섯 잔도 넘었어요, 그만, 이젠. 금세 부드러워진 목소리로 나를 어르는 검붉은 입술이 아직 마르지 못한 시야 속에서 물결쳤다. 그는 뭔가 말하려는 듯 달싹이다 곧 포기한 듯 잔을 들어 올려 입구에 묻어있는 희미한 립스틱 자국 위로 정확히 자신의 입술을 겹쳤다. 말릴 새도 없이 술은 이제 절반의 반쯤 남겨졌다. 가로로 긴 모자챙이 새롭게 흘러나오기 시작한 느릿한 음악에 맞춰 까딱 까딱 박자를 맞추었다. 낡은 스툴 위에 앉은 구부정한 상체가 움직거릴 때마다 그늘이 잔뜩 진 모자 챙 아래 젖은 입술이 반들반들 빛났다 어두워졌다 했다. 



“그딴 새끼를 위해 울다니 말도 안 돼.”

“말이 되게 만들고 있어요, 지금.”

“이건 그냥 분하고 억울해서.”

“뭐가 그렇게 분하고 억울한데.”

“이렇게 될 줄 알았다면, 그랬다면,”

“...거 봐. 결국 처음으로 돌아왔지.”

“처음?”

“우리 처음 만났던 그때 말이에요.”



주방 입구를 가린 천 아래로 사장의 늘어진 두 다리가 보였다. 그때도 저렇게 졸다 깨다 하며 내가 마실 술을 만들어주었다. 애인이, 이제는 헤어졌으니까, 전 애인이 매몰차게 이별을 고한 날이었다. 술을 마시면 쉽게 잠들거나 기억을 잊을 수 있다고 해서 무작정 들이켰다. 자정을 넘기면 그나마 찾아오던 발길도 끊기고 마는 허름한 변두리 술집을 어떻게 찾아 온건 지 너무 취해서 사실 기억도 나질 않았다. 술의 효과였다. 실연과 관련된 억울한 잔상들은 더욱 진하게 몰려왔다. 이것 역시 술의 효과였다. 사장의 코 고는 소리와 그날따라 우울하기 짝이 없는 음악들이 뒤섞여 어지러운 머릿속을 더욱 조여 왔다. 오른쪽 끄트머리 자리에 앉아 있던 나이 든 남자가 바bar 위에 지폐를 올려두고 비틀대며 가게를 빠져나갔다. 새벽 1시. 완벽히 홀로 남겨진 나는 소리도 내지 못하고 울었다. 그러다가 처음, 만났다기보다는 발견했다.



나이 든 남자가 망령 같은 표정을 하고서 들이키던 맥주병 옆에 걸터앉아 바닥으로부터 붕 뜬 기다란 다리를 까딱이며 놀라운 듯 중얼거리던, 



- 내가 보이네 당신.



김남준.



“이름이 뭐 그렇게 평범해.”

“맘에 안 들어요?”

“그래! 다아 맘에 안 들어요. 네 이름도! 너도! 모든 게 다!!”

“그럼 울지마.”

  

안 울면 안 나타나지 나는. 젖은 볼에 단단한 엄지손가락이 닿았다. 가볍게 문지르자 물기가 사라지며 따끔거렸다. 셈을 해 보면 애인과 헤어진 지 한 달이 조금 지났다. 김남준은 술집이든 거리든 침대 옆이든 내가 울기만 하면 불쑥 나타났다. 시답잖은 농담을 하거나 내 얼굴을 한참이나 들여다보거나 말없이 곁에 머무르다가 울음이 잦아든 내가 나도 모르게 잠들거나 멍하니 다른 생각을 하면 그사이 사라져버렸다. 이제는 그 기묘함에 더 이상 소스라치지도 않게 되었다. 뭐든 상관없었다. 코를 들이마시며 손길을 밀어내었다. 순순히 물러난 남준이 잔을 마저 기울였다. 고개를 뒤로 젖히느라 드러난 뾰족한 턱 아래가 파릇했다. 면도를 하지 않은 날이면 장난스럽게 내 얼굴에 제 턱을 문지르던 애인, 이제 헤어졌으므로, 그 나쁜 새끼가 다시 떠올랐다. 술기운과 눈물로 인한 어지러움이 점점 머리끝으로 올라왔다. 두 손바닥으로 얼굴을 감쌌다. 그가 내 한쪽 손을 잡아내려 가볍게 쥐었다 놓았다. 낮게 조근거리는 목소리가 시끄러운 음악보다 훨씬 선명했다.



“우리 산책할까요?”






*



사람이 많은 곳은 끔찍하다고 투덜거렸더니 김남준은 그동안 있는 줄도 몰랐던 가게 옆문을 열며 나를 안내했다. 좁은 골목을 지나 넓은 골목을, 그 사이 길 양쪽 담벼락으로 넝쿨들이 우거진 골목을 우리는 천천히 걸었다. 가로등처럼 빛나는 달 아래 고양이들만이 담 너머에서 생존신고 같은 울음소리만을 내었다. 옆에서 발을 맞추어 걷던 그가 어설프게 고양이 소리를 흉내 내며 나지막히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고요하게 불어드는 찬 공기에 눈에 고인 눈물이 조금씩 증발되어갔다. 



“그쪽은 뭐에요?”

“뭐냐뇨?”

“귀신? 도깨비? 괴물?”

“...”

“아님 혹시...저승사자?”

“푸하하”



얼굴을 문지르며 난처한 듯 소리 내어 웃는 남준이 불만스러웠다. 뭔데 자꾸 내 앞에 나타나는 건데, 도대체. 


“아니 뭐 천사나 수호신 같은 건 후보에 없어요? 죄다 무서운 것들뿐이야 왜.”

“무슨 천사가 머리부터 발끝까지 시커멓게 입고 다녀요. 말도 안 돼.”

“인간들은 그 고정관념부터 버려야 돼.”

“천사에요 진짜?”

“그런 게 그렇게 중요해요? 내가 천사면 뭐가 달라져? 만약 인간이라면?”

“인간이야?! 근데 어떻게 집까지...설마 스토커??”

“글쎄, 난 그렇게 끈질긴 타입은 아니라서.”


여전히 웃음을 머금은 채로 슬쩍 내 손을 잡는다. 얼어붙어 감각이 없던 손가락 사이사이로 따뜻한 온기가 차올랐다. 이렇게 뜨끈뜨끈한 걸 보면 분명히 귀신이나 뱀파이어는 아닌 것 같은데, 아니 근데 왜 남의 손을 덥석 덥석 잡고 난리야. 구시렁대는데 갑자기 도는 술기운에 몸이 크게 휘청거렸다. 속이 불편하거나 괴롭지는 않았지만 약간의 어지러움이 머릿속에서 빙빙 돌았다. 깍지 낀 손을 자신의 쪽으로 잡아당기는 남준을 밀어내거나 말리지 않았다. 질문을 멈추지도 않았다.


“그럼 뭐야.”

“...”

“뭐냐구요”

“나는 바람.”

“바람?”

“응. 당신의 소원을 들어주러 온 바람.”

“소설 쓰네...”

“진짠데. 지금 이 순간 원하는 걸 들어줄게요,”



그가 걸음을 멈추었다. 달빛이 비치지 않는 그늘진 시야 앞에 막다른 골목이 있었다. 어디를 얼마나 걸었는지 하나도 모르겠다는 생각이 그쯤에서야 들었다. 내내 앞을 보며 걷던 남준이 나를 내려다보았다. 모자챙 아래 겨우 보이는 입술이 움직거렸다. 





그 남자에게 돌아가게 해달라는 것만 빼고.




완벽히 말랐다고 생각한 눈가가 다시 뜨거워졌다. 다리에 힘이 풀려 주저앉았다. 그의 온기로부터 풀려나간 손가락이 다시 얼어붙기 시작했다. 온몸이 떨려왔다. 나도 알고 있지. 누가 와도 그게 무엇이라도 나를 그 남자에게 돌아가게 만들 수는 없을 거야. 알면서도. 


나를 내버려 두고 막다른 벽 앞에 선 김남준의 뒷모습을 바라보았다. 그림자를 닮은 까맣고 기다란 남자. 사람, 인지 아닌지 모를 무언가. 아마도, 바람. 시선이 흔들거리고 머리는 깨질 듯 아파왔다. 너무 많은 눈물을 흘렸다. 이젠 그만. 춥다. 누군가가. 좀. 나를.



나는 무릎을 짚고 겨우 일어섰다. 머뭇대던 말을 꺼냈을 때 겹겹이 갈라지는 목소리가 부끄러웠다.





“나랑 자요.”



김남준이 서서히 뒤돌아보았다. 



“나랑 자자구요. 그게 지금 내가 원하,”



말을 다 마치기도 전에 나는 그가 바라보고 있던 차가운 회색 시멘트벽에 기댄 채로 그의 팔 아래 가두어져 있었다. 믿을 수 없었다.



“헉,”

“나랑 자고 싶어요?”



놀랄텐데. 나 되게 잘해서. 놀란 내 눈은 아랑곳않고 키득이는 목소리가 장난스러웠다. 눈을 찌푸리자 고여 있던 눈물이 흘러내렸다. 내 오른쪽 허리 틈으로 남준이 손을 뻗음과 동시에 다른 손으로 내 등을 끌어안았다. 손가락으로만 느꼈던 체온이 몸 전체로 퍼졌다. 씁쓸하면서도 알싸한 나무 향기 같은 것이 그에게서 풍겼다. 입술에 닿을 듯 말 듯 가까이 느껴지는 그의 숨결이 내 것과 달리 아주 여유로웠다. 그의 눈과 코를 내내 그늘지게 만들었던 검은 중절모의 기다란 챙이 나에게 다가온 만큼 벗겨졌다. 장난스러움은 어느새 사라지고 나를 깊숙히 살피고 있었다, 김남준은.  


도톰한 입술이 내 젖은 눈가를 슬쩍 머금었다 떨어졌다. 이끌리듯 김남준의 기다란 목에 두 팔을 감고 발뒤꿈치를 들어 먼저 입술을 부딪쳤다. 서늘하면서도 부드러운 그의 입술이 멈칫하는가 싶더니 서서히 틈을 가르고 들어와 뜨겁게 엉겼다. 다급하게 할딱이는 내 혀를 느긋하게 감아올리고 윗입술과 아랫입술을 살살 핥아내었다. 가슴 속 어딘가가 크게 일렁인다. 안달이 나 몸을 더욱 가까이 하자 그가 입술을 내 턱 끝으로, 목덜미로 옮겨 내려갔다. 진득하게 물었다 당겼다 할 때마다 남준의 푸릇한 턱이 살갗에 닿아왔다. 고개를 조금 내려 끝이 뾰족한 귓바퀴를 슬쩍 깨물었다. 그가 목 안으로 낮게 신음하며 고개를 털었다. 바닥에 떨어져 뒹구는 그의 모자를 주워 올릴 새도 없이 축축하고 야한 소리들이 골목 안을 울렸다. 나를 울렸던 추억들은 우습게도 서서히 지워지고 그곳에 김남준의 감각과 특유의 향기가 차오르고 있었다. 순간 위험하다고 생각했다. 어깨를 세게 쥐었다 놓자 그가 입술을 떼고 나를 올려다보았다. 정적이 흘렀다. 기다랗고 살짝 쳐진 눈매 속에 자리 잡은 검은 눈동자가 어둠 속에서 번들거렸다. 내 생각을 읽기라도 한 듯 그가 말했다.






“결정해요. 이 다음부터는 안 멈출거니까.”




한 톤 더 낮아진 어쩌면 불안한 목소리가 귓가에 긁히듯 박혀왔다. 잠시 멈춰있던 나는 가만히 그의 어깨에 고개를 기대었다. 허리 틈에 자리하고 있던 그의 손이 움직였다. 철컥 하고 문 열리는 소리가 거짓말처럼 들려왔다. 등 뒤가 서늘해지며 우리는 벽 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고양이 울음소리조차도 더 이상 들리지 않는 아주 고요한 새벽이었다.












[방탄소년단/김남준] 막다른 골목의 밤 | 인스티즈



/

안녕하세요. 김밤 씨의 사진이 떴던 날 휴대폰을 붙들고 '이 몽환적인 분위기 이 기럭지...이건 사람이 아니야...!' 하고 부들부들 감격하며 울부짖다가 결국 사람이 아닌 김남준을 만들어내버린(...)촉새입니다..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 분위기를 만들고 싶었는데..잘 안 된 것 같아요 흑. 그나저나 모두들 즐거운 설날 보내고 계시지요? 맛있는 거 많이 드시고 고향 왔다갔다 하시는 분들은 항상 몸 잘 챙기시고, 혹여 친척들에게 본의 아닌 어택을 당하신 분들은 마음 잘 챙기세요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암호닉 신청해주신 충전기님, 꾸기님, 벨 님, 나무님, 코코몽님, 목도리님, 모니님, 콩 님 항상 감사합니다 싸랑해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모니예여!
9년 전
독자2
으어유ㅠㅠㅜㅜㅜㅜ작가니뮤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의 구독포인트가 반환되었던걸 얼마나 아련하게 봤는지 모르겠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다른것들도 막 재탕하고 기다렸더니 이렇게 사람이 아닌 남준이를 데려오셨네여ㅠㅠㅠㅠㅠㅠㅠ맞아요ㅠㅠㅠㅠㅠ김밤씨는 사람이 아니에여ㅠㅠㅠㅠㅠ사람일수가 없어여ㅠㅠㅠㅠㅠㅠㅠㅠ하..작가님이 만들어내시는 남준이는 진짜...최고예요...어쩔땐 서투른 로맨티스트이다가도 오늘처럼 섹시미 넘치는 남정네면....어후....(독자사망)큼큼..이대로 죽기엔 아직 찬양할게 많아서 억울해여!!못죽습니다!!!ㅠㅠㅠㅠㅠㅠ작가님 글은 백번을 환생해도 안귀찮다고 하고 읽을것같아요ㅠㅠㅠㅠ작가님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촉새
모니니임 늦은 답글 죄송합니다ㅠㅠ잘 지내고 계시지요? 댓글 달려고 들어왔다가 김밤씨 사진을 또 한참 넋놓고 봤어요. 도대체 김남준의 매력은 몇 개일까요? 써도 써도 끝이 없을 것만 같아 행복하고도 두렵습니다ㅠㅠ멋진 남준이를 표현해내기엔 늘 부족한데 좋아해주셔서 감사해요ㅠㅠ그러니까 건강하게 살아계셔 주세요 제발ㅋㅋㅋ요즘 갑자기 추워졌는데 감기 조심하시구요. 다음에 또 뵈어요!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촉새
김밤씨의 사진은 몇번을 보고 또 봐도 감탄 그 자체인 것 같아요. 저날따라 스탈일링도 그렇고 배경에 분위기까지 너무 몽환적이어서ㅠㅠㅠ결국 이런 근본없는 글이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사람도 아닌 남준이를 만들어냈다고 욕먹을까 후덜덜 긴장했는데 독자님의 유쾌함 넘치는 댓글에 저도 선물받는 기분이 드네요 정말 감사합니다ㅠㅠ브금을 뭘로 고민을 많이 하다 겨우 골랐는데, 테테 님을 좋아하신다니! 우왕우왕!!! 반가웠습니다 진짜진짜^^ 다음에 또 뵈어요 독자님:-)
9년 전
독자4
헐 진짜 섹시해요 으아 진짜 좋아요...왜 이 작가님을 지금에서야 본걸까요ㅠㅠㅠㅠㅠㅠ신알신 하구가요!
9년 전
촉새
ㅠㅠㅠㅠ읽어주셔서 감사해요! 이 영광을 섹시함이란 것이 넘쳐흐르는 김밤씨에게 돌립니다!
9년 전
독자5
헐 촉새님!!!!!ㅠㅠㅠㅠㅠㅠㅠㅠㅠ 촉새님글만 기다렸는데 요번글도 너무 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항상 너무 만족하면서 보고있습니다♡
9년 전
촉새
만족하면서 읽어주신다니 감사합니다ㅠㅠㅠㅠ기다려주시는 만큼 또 신나게 재밌게 써서 들고 올게요! 다음번에 또 뵈어요:-)
9년 전
독자6
와 대바구ㅜㅠㅠㅠㅠㅠ분위기가 완전 섹시해요유ㅠㅜㅠ너무좋아요
9년 전
촉새
김밤씨의 섹시함이란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7
친척애기들 사이에서 정신없이 인티하다가 신알신울린거 보자마자 결제해놓고 촉새님글은 뭔가 조용히 집중해서 읽어야할거같아서 이제야읽었어요ㅠㅠㅠㅠㅠ 기다리는 내내얼마나 두근두근했는지ㅠㅠㅠ 저도 저사진이뜬거 보고 너무좋아했었는데 이사진으로 글써주셔서 감사해요ㅠㅠㅠ섹시하면서도 몽환적인분위기 100퍼 성공하신거같아요!! 작가님이 만들어내시는 남준이의 모습진짜너무좋아합니다ㅠㅠ 밤마다 몇번을 다시읽는지..ㅎㅎ 사랑합니다♡ 암호닉 고딕으로 신청가능할까요? 첫 암호닉신청이에요..(두근)
9년 전
촉새
고딕님 반갑습니다! 답글이 조금 늦어졌지요ㅠㅠ저 정말 섹시몽환 분위기 성공했나요?(두근세근) 생각하는 것만큼 글로 표현이 잘 안된 것 같아 좀 아쉬웠거든요. 사실 마지막에 벽으로 빨려들어간 후의 이야기가 더 있었는데...헤헤 저 즈음에서 끊는게 좋을 것 같아서 잘라내버렸습니다. 즐겁게 잘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매력이 폭발하는 남준이를 더 멋지게 써내고 싶다는 욕심이 드네요. 다음에도 또 뵐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고딕님 감기 조심하시고 항상 화이팅입니다!
9년 전
독자8
어흐흑....촉새님이시라니ㅠㅠㅠㅠ기다렸어요ㅠㅠㅠㅠㅠ설날에가족들다있는데에서이런섹시한글이라니요ㅠㅠㅠㅠ진짜사랑합니다ㅠㅠㅠ♡♡♡♡♡분위기며남준이며제가상상하는거하나하나그모두가왜이렇게퇴폐퇴폐하고몽환스러운지모르겠어요ㅠㅠㅠ진짜작가님짱짱이신듯..ㅠㅠㅠㅠㅠㅠ항상사랑합니다ㅠㅠㅠ그리고작가님새해복많이많이받으세요♡♡!!!
9년 전
촉새
흐흐흑(손수건으로 눈물을 찍어낸다)안녕하세요ㅠㅠㅠ기다려주셨다니ㅠㅠㅠ정말 감사드려요. 퇴폐퇴폐몽환몽황한 남준이!!! 남준이는 도대체 매력이 몇 개일까요? 그걸 세다가 제 머리가 하얗게 새어버릴듯(...)독자님 항상 감사드립니다ㅠㅠ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항상 건강하세요! 다음에 또 뵈어요!^^
9년 전
비회원210.31
설날에 촉새님 글이라니 황송할 따름이네요ㅠㅠㅠ즐겁게 잘 읽었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촉새
아이구 제가 영광이지요ㅠㅠㅠㅠ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해 항상 건강하세요!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9
충전기에요!엌!일빠를 놓쳤다ㅠㅠㅠ아무튼 오늘도 반가워요 작가님ㅠㅠㅠ저도 저 사진조고 와 기럭지 대박이다 그랬는데ㅠㅠㅠㅠ사람이 아닌 남준이도 좋지요ㅠㅠ
9년 전
촉새
으아닛 충전기님ㅠㅠㅠ잘 지내고 계신거지요? 대박 기럭지 김밤씨의 사진은 언제 봐도 참 감동이지요ㅠㅠㅠ항상 읽어주시고 댓글 챙겨주셔서 감사해요. 늦었지만 충전기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 좋은 일 가득하시기를! 담에 또 뵈어요!:-)
9년 전
독자10
와......대박이네요이거 신알신하고가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촉새
감사합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11
남준.......남준아ㅠㅡ
9년 전
촉새
남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주책맞게 운다)
9년 전
독자12
우와 남준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근데남준이는 뭘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뭔데 이렇게 막나타나서 여주를 달래주는거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촉새
저도...남준이가 뭔지 알고 싶어요ㅋㅋㅋ남준아ㅠㅠㅠ넌 어디에서 왔니ㅠㅠㅠㅠㅠㅠㅠ나도 좀 달래줘ㅠㅠㅠㅠ(땡깡) 히힛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3
이거 분위기 진짜 진짜 아 너무 설레잖아요 진짜ㅠㅠㅠㅠㅠㅠ 작가님 글 진짜 대박....
9년 전
비회원140.177
앗 저는 울때 말고도 쭉 있어달라는 얘기를 할줄 알았는데! 그것보다 더 대단한(?)부탁이네요..사람이 아니라 그런지, 한밤에 뒷골목이라는 배경이라 그런지, 정말 엄청나게 섹시하고 매력적인 분위기가 나요ㅠㅠ이 순간 후에도 둘은 계속 만났을런지 궁금하네요. 다른 글에서의 순한 남준이도 좋고 이런 치명적이고 섹시터지는 남준이도 참 잘 쓰시네요ㅠㅠ저 이러다가 방탄 입덕하겠어요ㅋㅋㅋ
8년 전
독자14
섹시해요ㅠㅠㅠㅜㅠㅠㅠㅠㅠㅠㅜㅜㅠㅠㅠㅜㅠ 이게 안 섹시하면 도대체 어느것이 섹시하단 말입니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죽을지도 몰라요 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5
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작가님은 사랑이네여ㅠㅠㅠㅠㅠㅠㅠㅠ워후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이런 분위기 너ㅜㅁ 좋아요ㅠㅠㅠㅠ몽환적이면서도 섹시한 이러뉴ㅠㅠㅠㅠㅠ마성의 남자 낮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6
와분위기봐ㅠㅠㅠㅠㅠㅠ김남준...ㅜㅠㅠㅠㅠㅠㅠㅠ설레쥬금
8년 전
독자17
아 대박 몽환적ㅠㅠ 남준이는 물론 촉새님도 사랑입니다...
8년 전
독자18
이번 글은 진짜 읽는 내내 몽환적인 느낌을 받았어요...바람이라니 뭔가 소재도 몽환적이고...진짜 정말 잘 읽고 가요!
8년 전
독자19
진짜섹시하고ㅡㅜ몽환적인분위기맞아요!!!!ㅜㅜㅜ
남준이만낼수있는분위기죠ㅠ
촉새님글진짜ㅠ잘쓰셔요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그 애53 촉새 01.06 04: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Between The Lips28 촉새 07.20 23:5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빗속에서56 촉새 07.09 00:2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pick me, choose me, love me 下34 촉새 06.28 23: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오늘의 요리왕19 촉새 04.18 23:4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pick me, choose me, love me 中下28 촉새 03.14 23:2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아플 땐 119 말고30 촉새 02.28 22:31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막다른 골목의 밤33 촉새 02.19 21:08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pick me, choose me, love me 中上26 촉새 02.11 00:42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pick me, choose me, love me 上41 촉새 02.04 23: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가위 바위 보51 촉새 12.06 01:2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9월 12일17 촉새 09.12 04:04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더도말고 덜도말고24 촉새 09.09 21:50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love is you30 촉새 08.18 00:1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김멋짐과 시에스타26 촉새 07.22 02:05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김남준] 목요일의 파괴왕23 촉새 06.27 14:46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민윤기] 게이가 아니야24 촉새 06.24 04:53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남준] 한 대 때려주고 싶은 등짝22 촉새 06.22 20:01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