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샤이니 온앤오프
유자차 전체글ll조회 1453l 7

호원이는 냉정하게 뱉은 말과 다르게 내가 해다 바친 김치찌개를 맛있게 비우고, 나를 쫓아내지 않았다.

그냥 투명 인간 취급했을 뿐,

밥 차려 놓으면 본체만체, 말 걸어도 들었으면서 대답안하고, 집에 올 때도 문 따고 들어와서 왔다는 말도 없고

잘 때도 쳐다도 안보고 누워 잠들고,

아, 내가 어떻게 너랑 만났는데 어떻게 여기 얹혀살게 됐는데!! 이렇게는 안 되지!

 

 

 

 

 

 

"불 꺼"

"아, 잠깐만 얘기 좀 하자고요-"

"불 꺼"

"자지마―잠깐만, 어?"

"불, 끄든가 나가든가."

"맨날 나가라는 말밖에 안하지!"

"그러니까 나가든가" 

 

 

 

 

 

 

일어나보지도 않고, 대꾸만 건성건성.

야, 나도 자존심 있는 남자거든?

그대로 불을 끄고, 문을 일부러 쫌 세게 닫고 쇼파에 와서 찌그러졌다.

음, 아니, 갈 데는 없으니까…….그래도 자존심 있는 남자니까 tv는 안 켰다.

나도 여기 있고 싶어서 있는 거 아니라고! 

 

 

 

 

 

 

 

 

/

겨울인데도 불구하고 따갑게 비치는 햇살,

난 분명 쇼파에 쭈그러져 잡생각을 하다 잠들었는데, 그게 불편했는지 옆으로 누운 채, 쇼파쿠션을 끌어안고 있다.

어깨가 찌뿌둥해서 기지개를 펴며 일어나니 집이 또 썰렁하다.

또또, 모르는 척 하자는 거지. 그럴 거면 나 재워주는 이유는 또 뭔데.

처음부터 다정하게, 애초부터 날 사랑했던 것처럼 다가왔던 호원이여서 그런지 저런 모습은 영 적응이 안 된다.

니가 그렇게 계속 얼음프린스인척하면 난 진짜 자신 없단 말이야…….

 

쇼파에 앉은 채로 한숨을 좀 쉬다가, 일어났다.

뭐 어떡할 거야. 일단 밥부터 먹고 생각하지 뭐.

이래서 자꾸 살이 찌나...음…….

부엌으로가 대충 야채 남는 걸 쓸어 넣고 계란으로 감싸 나름 그럴듯한 오므라이스를 만들어먹고,

최근며칠간 계속 그래왔듯이 집안일을 시작했다.

세탁기돌리기도 전기 아까울 만큼 별로 안 나오는 빨래지만, 그래도 매일해야지.

빨랫감을 꺼내 베란다건조대에 널어두고, 청소기를 한번 돌리고, 손걸레로 바닥과 가구들을 싹, 닦아놓으니 벌써 한낮.

오늘 저녁은 뭐해먹지…….

빨래고 청소고 맨날 호원이가 하던 거라서 내가 갑자기하려니 손이 트고 난리가 났다.

설거지를 깔끔히 마친 후,

손에 핸드크림을 처덕처덕하게 바르고 호원이의 옷장을 뒤적여 대충 만만해 보이는 후드짚업을 걸치고 나왔다

그러고 보면 이때도 8년이나 과거인데 호원이도 되게 유행 안탄단 말이야-.

거의 다 모노톤이라서 그런가. 이제 봄인데. 화사하긴커녕 지 성격같이 칙칙하기만 하다.

음, 어쨌든 검은색회색흰색으로 도배된 옷장사이사이에 아이 같은 보라색옷이 유독 많은 건 참 똑같구나…….

 

또 비가 오려 그러나 싶어 챙겨가려고 아무리 찾아도 3단 우산이 하나도 안보여서 결국 1단 장우산을 끌고 나왔다.

아이씽, 이거 겁나 무거운데……. 

 

 

 

 

 

 

 

 

 

 

/

"얘가 행사 중인 거예요?"

"응, 학생- 이게, 원플러스원, 판두부는 부쳐 먹고 순두부는 찌개해먹고,어?" 

 

 

 

 

 

 

음....두부....좋아하긴 한다만..순두부찌개나 할까 오랜만에. 안한지 완전 오래됐네 그러고 보니…….

예나 지금이나 미래나 거기서 거기인, 별거 없는 시식용 두부를 하나 쏙 집어먹어보니 나름 고소한 게 괜찮다.

하나 주세요. 하니까 늘 그렇듯이 사람 좋은 웃음을 지으며 한 봉지를 건네주는 아줌마.

음....그럼 이제 거의 다 산건가. 다 쓴 마늘이랑 파도 샀고...온 김에 주스도 하나 샀고...이걸 다 들고 갈수는 있으려나. 

 

 

 

 

 

 

"아, 그니까 이게 더 맛있대도-?" 

 

 

 

 

 

 

어딘가 낯이 익은 목소리에 나도 모르게 돌아보니, 나보다 조금 큰, 남자아이하나가 커다란 종이박스를 들고 빠르게 걸어간다.

좀 틱틱 대고 징징대는 듯 한 특이한 말투에, 강아지 같은 머리에 핏이 딱 맞는 셔츠에 면바지, 뭔가…….

전혀 다른데도 뭔가가 남우현이, 그 꼬맹이 우현이가 떠올라서 몇 걸음 뒷걸음쳐 보니 뒤통수만 보인채로 멀어져간다.

음........아니겠지?

 

하긴, 우현이가 왜 여기서 장을 보겠냐, 백화점가서 세일 안하는 것만 골라서 사겠지, 치.

키는 컸으려나, 귀엽기도 하고 딱 훈남 비스무리하게 생겨서 그대로만 컸다면 인기는 많을 것 같다만..

힛, 그래도 이호원 만할까, 완전 잘 자란 케이스의 표본이지. 흐하항.

 

생각난 김에 오랜만에 오뎅탕이나 해먹을까, 하고 오뎅을 들었다 놨다. 하다가 결국 한 봉지 들고 나왔다.

물가가 너무 차이가나서 아직까지도 물건을 살 때마다 깜짝깜짝 놀란다.

가격이 LTE급 속도로 오른 건 이천년대 후반이구나…….뭐, 아닐 수도 있고.

어린 난 지금쯤 어디에서 헤매고 있으려나.. 당연히 아직 호원이를 만나려면 몇 년 남았고…….

 

 

 

 

생각에 빠져서 머릿속으로는 괜히 주판을 튕기며 날짜와 연도를 계산해보는데 뭔가, 잊은 것 같다.

음.....지갑, 있고. 열쇠, 있고. 음...어......아, 우산! 

 

 

 

 

 

 

"저, 여기 근처에서 우산하나 못 보셨어요? 이-따만하게 좀 큰 건데……."

"못 봤는데....이거 하나 드셔보실래요?"

"네? 아뇨...감사합니다―" 

 

 

 

 

 

 

벌써 1층, 지하매장, 고루고루 두 바퀴는 돈 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 보인다.

분명 마늘 고를 때 까지만 해도 있었는데…….아까 스프링 노트살 때 거기에 놔두고 왔나... 못 찾으면 어떡하지?

아까는 신경도 안 쓰였는데,

이제야 기상캐스터가 비가 내일오전까지 줄창 내릴 예정이며 이상저온현상과 겹쳐 다소 쌀쌀한 예정이니

따뜻하게 입고 우산 챙겨 나가라던 게 기억난다.

아니, 곧 봄인 주제에 춥긴 엄청 추워서 딸랑 얇은 짚업 하나 걸치고 비까지 맞으며 갈 자신이 없다.

장본 것도 들고가야하고……. 그냥 이거 다 제자리에 갖다놓고 집까지 뛰어갈까……. 

 

 

 

 

 

 

"학생! 학생!!"

"네? 저, 저요? 어, 두부...저 두부 아까 샀는데.."

"아니아니, 이거, 학생꺼 아니야?"

"어! 내 우산! 어디서 나셨어요?!!"

"아니 아까 학생이 두고 가서- 일단 가지고 있긴 했는데,

그대로 계산하고 갔을까봐 엄청 조마조마했네 호호호. 젊은 애가. 이렇게 큰걸 잊어버리고 가면 어떡해-"

"아, 으하하하, 그러게요. 흐핫,진짜 고맙습니다!" 

 

 

 

 

 

 

 

 

/

삑, 삑, 삑, 

 

 

 

 

 

 

"23600원 나왔습니다 손님-"

"아, 네, 여기요." 

 

 

 

 

 

 

괜히 고마운 마음에 두부를 한 세트 더 사고 나오니 비가 엄청 내리고 있다.

아까보다 더 쏟아지네,

이게 어딜 봐서 봄비야...장만 줄 알겠다.

두 봉지에 나눠 담은 짐에, 우산을 어떻게 들지 고민하고 있는데

저-멀리에서 커다란 남자 하나가 우산도 안 쓴 채 막, 전력으로 뛰어온다. 헉, 뭐야. 

 

 

 

 

 

 

"......헉. 헉...뭐야...왜,여기있어……."

"....호원이..?"

"왜 여기 있냐고!!!!"

"어..어?...나..저녁 장보러……."

"넌 저녁 장을 세 시간 넘게봐?!!"

"아니 어쩌다보니까……." 

 

 

 

 

 

 

갑자기 왜 나한테 성질이래, 나가랄 땐 언제고…….

내가 그렇게 여기 오래있었나…….

체크카드 들고 튈만큼 배짱 있고 뻔뻔한 사람은 아닌데 말이야…….

근데 얘는 뭐 때문에 우산도 안 쓰고 쓰레빠차림으로 뛰어나왔대, 그것도 까만색 파란색 짝짝이. 

 

 

 

 

 

 

"그러는 넌, 어디가?"

"어? 나....? 아, 나 학교에 뭘 두고와서……."

"그래? 갔다갈까?"

"어, 아니, 이제 됐어"

"뭐 두고 왔다며- 가져와야지, 음...근데 지금 갈려면 또 창문으로 들어가?"

"나 그때 들어갈 땐 창문으로 안 들어갔거든? 아, 아무튼 됐어 이제, 어....친구가 내일해도 된대."

"아, 그래? 다행이다-" 

 

 

 

 

 

 

근데 웬일로 내 말에 대꾸도 해주나, 또 대답도 길-게하고..

학교에 두고 온 게 그렇게 중요한 거였나, 아니면 학교까지 가기가 그렇게 귀찮았나,

뭐 어때, 내가 우산을 펴면서 빙긋, 눈을 접으면서 웃으니까 괜히 정색을 하고 고개를 저편으로 돌린다.

그래도 꼭, 아이 같은 웃음을 살짝.

거봐, 웃으니까 얼마나 좋아. 볼을 꼬집어주고싶다. 

 

 

 

 

 

 

"자, 가자! 오뎅탕에 두부김치!!" 

 

 

 

 

 

 

들어달라고 징징대서 봉지를 하나 맡기고 우산을 들었다.

내가 너무 작아서 불편할까봐 높-이 들고 있으니 그게 안 돼 보였는지 자기가 우산을 든다.

들어주는 것까진 좋은데 너 혼자 그렇게 빨리 걸어가면 나는 어쩌라고! 이씨, 그게 니꺼냐?....니꺼긴 하지, 그래.

얼른 봉지를 들고 따라가니까 그래도 천천히 걸어준다.

 

음.. 착해 착해, 흐뭇하게 웃으면서 여기저기 살펴보는데 그러고 보니 얜 왜 반팔로 뛰어나온 거야, 아무리 급해도 그렇지..

하나도 빠짐없이 쫄딱 젖은 호원이를 좀 뜯어보는데 마트봉지를 든 왼쪽손목에 보이는 선명한 두 줄.

주변에도 여기저기 생채기가 나있다.

저건...꼭....... 

 

 

 

 

 

 

"뭘 그렇게 쳐다봐." 

 

 

 

 

 

 

내가 빤히 보는 게 느껴졌는지 나를 쳐다보며 툭, 말을 내뱉더니 그대로 봉지를 바꿔들며 손목을 감춘다.

 

확실히 고등학생인 호원이는, 잠깐 함께 지낸 걸로도 느낄 만큼 감당하기 어렵다.

어린 애일 때는 마냥 해맑아서 어려웠다면 지금은 너무 어두워서.

둘 다 평소에 전혀 생각조차 하지 못했던 모습이라서, 세 시기의 호원이가 모두 다른 사람으로 느껴질 정도다.

내가 아줌마의 죽음만 어떻게든 미뤘어도 지금보다는 낫지 않았을까..하는 괜한 자책감.

사실 이 상황까지 오고 나서부터는 그딴 소원반지, 믿기지도 않지만.

그게 진짜였다면 어떻게든...더 나은 상황을 만들 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미련이 머릿속에 계속 떠오른다. 

 

 

 

 

 

 

 

 

/

한숨을 푹푹 쉬다가 그래도 분위기를 밝게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언제나처럼 나 혼자 호원이에게 이런저런 얘기를 하면서 집에 도착했다.

자기도 어색하고 심심한 거 되게 싫어하면서 일부러 입 한 번도 안 떼고, 고집쟁이.

 

짐을 내려놓고, 새로 산 로션을 넣어놓으려는데 보이는 반짇고리안의 여러 종류의 실뭉치.

좋은 아이디어가 떠올랐다.

 

그.......뭐더라, 소원팔찌였나. 그거면, 손목을 대충 가릴 수 있지 않을까.

호원이가 어떤 색을 좋아하더라…….일단 보라색이랑……. 

 

 

 

 

 

 

"뭐해?"

"어? 이거-........아....푸핫."

"뭐야, 왜 웃어, 갑자기."

"아하하하, 아니야, 아무것도 아니야-" 

 

 

 

 

 

 

뭐하냐는 말에 뭐라 설명을 하려고 말을 고르는데, 느꼈다.

호원이나 나나, 다를 게 없네.

호원이의 뜬금없는 소원드립에 유치하다고 비웃을게 아니었다.

나한테 반지를 줬을 때, 이런 기분이었을까.

그날부터 실을 몇 가지 골라내 몰래 쪼물거리기 시작했다.

손목을 눈에 안 띄게 하려면 여덟 줄짜리로 해야 하나..? 열 두 줄..?

하나만하면 안 예쁠 텐데, 각각 하나씩 할까...괜히 기분이 들뜬다.

 

 

 

 

 

 

 

 //

안녕하세요ㅋㅋㅋㅋㅋㅋ오랜만이네요 일주일만이죠,...잘지내셨나요

이번회는 유독좀 짧죠...?ㅠㅠ....이제까지중에 제일짧았던 1화보다도짧음...

왜냐고여..?ㅠㅠ

더 써두긴했는데 아무래도 더 이상의 전개를 위해서는 호원이이야기번외가 필요할듯해서..

적당히끊으려니 이렇게됐네요....ㅠㅠ...죄송...죄송해요...헝....

번외열심히써서 평일에 들고오도록하겠습니다!_!

늘 읽어주시는 여러분들 사랑해요....s2...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밤되세요 물결하트

첫글/막글

위/아래글
현재글 [인피니트/야동/시간이동물] Return To The Future 09  11
11년 전
작가의 전체글

공지사항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으왕 첫화부터 정주행햇어요!!호원이는 뭘알고잇길래 그런반지를준거지... 덕분에 어린호원이부터 고딩호원이까지보고좋네요ㅋㅋㅋㅋㅋㅋ호원이 고딩되서는 괜히 좋아하면서 못되게굴고그러네요ㅋㅋㅋ본의아니게 동우가 호원이가힘들때 사라져서그런가...동우가 원해서그런게아닌데에ㅜㅠㅠㅠㅠ그래도 동우가 상처받기보다는 계속 붙어다녀서ㅋㅋ다행이에요 이번에보니까 동우가 좀 오래밖에나와잇으니까 놀라서 찾으러나왓나본데ㅋㅋㅋㅋㅋㅋ전날에 나가든가 햇던게 후회됫지??ㅎㅎ잇을땐 모르는법이야.... 호원이번외궁금해여!! 어린호원이에서 고딩호원이될때까지 힘들엇을텐데ㅜㅠㅜㅠ잠깐 나올라햇던 우현이와는 계속 친구로지냇나?? 근데 동우가 시간여행하는와중에 잇엇던일들 큼직한것?들은 그대로 일어나는거같은데... 호원이가 나중에 진짜동우? 시간여행전에동우? 만나는건어찌되나요?? 동우가이미호원이만나고잇어서 자연스럽게 그냥 동우랑 지내게되나..?? 그럼 시간여행전의 호원이랑은 다른모습이겟네요??그때 호원이는 지금처럼 어릴때고딩때 동우만난기억이없었던거같은데..음.... 그대 저도암호닉할래여~ 미트볼로기억해주세요!! 수고하셧어요!!
11년 전
독자2
으힛 일등이다..♥
11년 전
유자차
엄청빠르시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깜짝놀랐어요 친절한 감상 감사해요s2... 제가쓰는글이 어떻게이해될지 궁금했는데..감사해요ㅎㅎㅎㅎ!!평일에 꼭 돌아올게요 또 봐요 미트볼그대! 좋은밤보내요 물결하트
11년 전
독자3
호찔이에요!!호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슴이아프네요ㅠㅠㅠㅠ나에게오렴!!!이누님이안아줄게!!!(박력)은무슨ㅋㅋㅋㅋㅋㅋ손목가려주려는착한덩우ㅠㅠㅠㅠㅠㅠㅠ역시내남자네요.....응??ㅋㅋㅋㅋㅋ죄둉해효......
11년 전
유자차
ㅋㅋㅋㅋㅋ예쁜마음을 가진동우로 그리고싶었어요ㅋㅋㅋ덩우쨩은 대천사니까요.....둘중 한사람은 박력이있어줘야 삽질이 일찍끝날텐데...호원이한테 박력좀 나눠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이예요~_~ 평일에 번외들고올게요 재미있게 봐주셔서 고마워요 좋은밤 보내세요 물결하트!
11년 전
독자4
똑똑이폰!!! 호원이 번외라니.. 벌써기대되는데요? 아고호원이 도대체무슨일이있었길래ㅠㅠ착한대천사장동우가 소워팔지도만들어주고 ..흡 이쁘ㄷㅏ이뻐
11년 전
유자차
ㅠㅠㅠㅠ마음이 예뻐요....대천사....s2...기대...는 하면안돼요ㅋㅋㅋㅋㅋㅋㅋㅋ제 번외따우....☞☜....늘 챙겨읽어줘서 고마워요 똑똑이폰 그대ㅠㅠ그대도 대천사....s2 재미있게읽어줘서 고마워요 즐거운밤 보내세요 물결하트!
11년 전
독자5
추천입니닼 쪽지확인하고바로달려왓어욬ㅋㅋㅋ오늘도너무재미지네요 이런글읽는자체가영광이라는ㅠㅠㅠㅠㅠㅡ다음편너무너무기대되요ㅎㅎㅎ빨리돌아와주세요~~~
11년 전
유자차
와 제글을 알림까지 해서 봐주시다니ㅠㅠㅠㅠㅠㅠ감동이예요 추천님....ㅠ^ㅠ...늘 재밌게 봐주셔서감사해요 얼른 다음편들고 올게요!늘 감사합니다 좋은밤보내세요 물결하트~
11년 전
독자6
감성 이에요 그대 ㅠㅠ 아진짜오랜만이에요오르 편은 왤케아련한거죠?ㅠㅠ 근데우현이는 어떻게된거지???ㅠㅠ 호원이 설마 동우가또 말도없이 사라졌을까봐쥬ㅠ 그래서 걱정해서 그런건가 ㅠㅠ 아....아련해 ㅠㅠ그대 다음글도기다릴게요 ㅠㅠ
11년 전
유자차
감성그대 반가워요!!! 내용의 진전은 별로없지만 감정위주로쓰고싶었어요....☞☜...아련하게봐줘서 고마워요ㅎㅎ다음편 빨리들고올게요! 좋은오후보내세요 물결하트~_~
11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인피니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3 나초 07.15 23:2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달팽이의 달((After that…) 0224 아카페라 07.15 22:26
인피니트 안녕하세요 수열앓이에여 봐주세요오8 수열앓이 07.15 22:22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952 두빛세빛 07.15 21:18
인피니트 [인피니트\원우] 남우현폐쇄공포증있다는소리듣고싸지른픽10 밀실 07.15 21:1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리고, 남겨진것들 03 CHI 07.15 20:32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스튜어디스 장 (스튜어드 장 外)32 날개 07.15 20:19
인피니트 [인피니트/다각] 그대는 포르노 스타 047 말똥말똥 07.15 19:47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라인] Toxic 02화14 앙체 07.15 18:03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현명/야동] 벚꽃혁명 prolog(공금투표)64 노랭냄비맛 07.15 17:45
인피니트 나와 수업시간에 쳐다보는 인피니트5 에그타르트 07.15 04:05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519 왓써ㅃ 07.15 02:05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스튜어드 장 0437 날개 07.15 01:29
인피니트 [인피니트/수열] 환생 上6 수레바퀴 07.15 01:2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리얼물] 커밍아웃 0417 왓써ㅃ 07.15 00:49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달팽이의 달(After that, you go find a long journey)..27 아카페라 07.15 00:4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2931 왓써ㅃ 07.14 23:18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왕따 혹은 직장상사 2818 왓써ㅃ 07.14 22:49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시간이동물] Return To The Future 0911 유자차 07.14 22:14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흔들흔들 01 글쓴이 07.14 21:5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내이름 부르지마 0 2 完1 이뻐해 07.14 20:56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HAPPEN.47 LAS 07.14 20:20
인피니트 [인피니트/야동] Apple Pie 下10 LAS 07.14 19:34
인피니트 [인피니트/공커] 부서진 입술로 너를 말하다 11-119 조랭이떡 07.14 19:22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그리고, 남겨진것들 0212 CHI 07.14 18:31
인피니트 [인피니트/현성] 동거의 로망 _0419 아물디 07.14 17:33
인피니트 [실화] 호야쌤과 두근두근 연애 841 두빛세빛 07.14 17:1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