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훈님이 ㄱㅇㅇ님과 함께 있습니다. 잠자는 나를 깨운 ㄱㅇㅇ는 깡패다. 깡패.
좋아요 45개 댓글 53개 ㄱㅇㅇ 얻어터지고싶단 말을 돌려서 하시네요. 변백현 헐....ㄱㅇㅇ..나는?.. 김준면 일찍 들어가라 ㄱㅇㅇ 김준면예 아버지.변백현섭하다면 다음은 너(찡긋) 오세훈 미친놈 도경수님이 프로필 사진을 변경했습니다.
좋아요 78개 댓글 92개 박찬열 왠일..? 변백현 222222 오세훈 333 도경수 ㅇㅉ ㄱㅇㅇ 보살인줄; 김종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웃겨서움 도경수 ㅇㅉ 박찬열 와타시 세쿠시 데쓰네.
좋아요 98개 댓글 51개 김준면 더럽 박찬열 the...love..?♥ 도경수 누가봐도 더럽다는 건데 변백현 사이다~! 쿠울~! ㄱㅇㅇ 심지어 비듬생길듯 오세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인 잠안온다
좋아요 92개 댓글 48개 오세훈 제발 자;; 김준면 언제 자?;; 도경수 자아분열? ㄱㅇㅇ 신나보인다? ㄱㅇㅇ 춥당... 패딩빌려준 변백현천사ㅠㅠ
좋아요 83개 댓글 67개 박찬열 변백현 이새끼 안될새끼네...매점갈때 한번 입는다니까 죽어도 안 벗어놓고.. 오세훈 변백현 이새끼 안될새끼네...급식실걸때 한번 입는자니까 죽어도 안 벗어놓고ㅡㅡ 변백현 오세훈박찬열 니들이 ㅇㅇ가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