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엑소 온앤오프 김남길 샤이니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1957l 4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여러분 7편에 들어가기 앞서!
오류가 있어서 7편 마무리작업을 하는도중에 글이 먼저 올라가버렸습니다.. 이점 거듭사과드리고 죄송합니다ㅠㅠ 


아직 보지 않으신 분께서는 사담을 넘겨서 곧바로 즐기시면 됩니다!

(1)
이미 전에 올라온 글을 읽어주신 분들이 계신다면 이글에 독방과 암호닉이 추가 되어있으니, 다시봐주시고 치환도 수정이 됐습니다! 오늘편은 무료로 수정했습니다!

(2)
아까올라온것도 읽고, 이것역시 이미 읽으셨다 하시는분께는 너무 구독료때문에 너무 죄송해서ㅠㅠㅠ 절 매우 치세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해서 절때 손해보는일 없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죄송해요..

(3)
댓글 써주신거 일일히 보고 캡쳐해서라도 남기기위해 방금전 오류로 올라간 글은 2시간후에 지우도록 하겠습니다ㅠㅠ


다시한번 죄송합니다.
고개숙여 사과드립니다ㅠㅠ
이번편과 다음편은 무료입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10만영상주인공된07 

w.뿌라보콘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진심이야..? "




한빈이가 물었다 내게. 진심이냐고. 어설프게 입꼬리를 올리면서.
사실 Island Def Jam 로 가고싶은 마음은 생각하면 할수록 점차 사라졌다. 멤버들이랑 웃고 떠드는게 좋았고 같이 땀흘리면서 연습하는게 내가 살아온 시간중에 제일 행복한 시간이였으니까. 하루하루 1분1초가 꿈꾸는것 같은 시간이였다.


하지만, 내가 계속 이곳에 남을수록 늘 걸리는건 한빈이였다.




" 응, 진심이야. "
" 그래. "




한빈이가 착잡한듯 쓰게 웃으면서 엘레베이터 번호키를 눌렀다. 열리는 버튼을 꾹누르고 있는 한빈이 눈치를 보면서 나는 원래 가려고 했던 꼭대기층에 내렸다. 옥상문을 잡고 열면서 조심스레 뒤로 돌자 이미 한빈이가 탄 엘레베이터는 지하 연습실로 향해 내려가고 있었다.


뭔가 기분이 되게 묘하다.
그와중에 가지말라고 해주길 바랬던건가..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10만영상주인공된07 

w.뿌라보콘 





" 동혁아 내가 Island Def Jam로 간다고 하면 어떨것 같아? "
" 에? 누나 진짜 가려구요?! 가면안돼요! "



동혁이랑 연습실바닥에 둘이 나란히 앉아 안무영상을 보다가 슬쩍 얘기를 꺼냈다. 내말에 팔짝뛰며 팔을 붙잡고는 가지말라고 애원을 한다. 역시.



한빈이의 '그래.' 하던 대답이 계속 떠올랐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무슨 고민있어요? 혹시, 한빈이형? "
" 어? "



뭔가 동혁이가 내 머릿속을 훤히 들여다본것 같아서 부끄러웠다. 그나저나 단번에 맞춘 동혁이덕에 깜짝 놀라 되물으니 그저 실실거리며 웃기만 한다.
왜웃어! 옆구리를 쿡쿡찌르며 묻자 큭큭대며 손사레를 친다. 어쭈? 간지럼에 자지러지듯 넘어가는 동혁이를 흐뭇한 표정으로 보는데 문이 벌컥 열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어.. 동혁아 MP3는 "
" 노트북위에 있어요 "



깔깔거리며 반쯤 드러누운 동혁이와 그위에 올라타서 괴롭히던 내모습까지. 음소거로 지금 상황을 봤으면 꽤나 묘한 자세였다. 그와중에 한빈이가 들어왔으니 난 그저 헛기침을 두어번하며 동혁이 옆에 다시 쭈그려 앉았다.




" 난 한빈이형 저러는거 처음봐요 "


동혁이가 귓속말로 소근거리며 말했다. 



" 둘이 엘레베이터도 그렇고 끌어안고 있던것도 그렇고, 뭔가 있죠? 나 촉 좋아요 "


그래 동혁이ㅎㅎㅎ나이스 촉ㅎㅎ굿 촉ㅎㅎ
결국에 눈치백단 동혁이에게 털어놓기로 마음먹었다.


" 사실, 짝사랑이야. 나혼자 좋아해. "
" 에이? 아닐껄요? "
" 맞다니?! "



결국에는 실랑이를 하다가 최근에 있었던 엘레베이터에서 한빈이의 무심했던 대답까지 풀어놓았다. 동혁이는 여전히 아닌데.. 하며 머리를 굴렸다.
그러더니 내 등을 찰싹 때리면서 신나서 얘기한다. 참..때리는것도 소녀처럼 꺄르륵 하면서 때린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누나 일본 콘서트 나랑 파트너 해요! "


" 응? 그게 뭔소리여. "


" 나 트러블메이커 누나랑 출래요. 원래는 솔로곡 발라드 하려했는데, 내팬들은 뭐든 좋아할거에요 "






동혁이의 트메라ㅎㅎㅎ 잠시 스쳐가는 추억속 기억ㅎㅎ
근데.. 그걸 왜추는거야?ㅎㅎㅎ 내가 물어보니 다시 등을 찰싹찰싹 때린다. 아..아퍼 지지배야!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질.투.유.발 "



스타카토 주지마ㅋㅋㅋㅋㅋ 손가락으로 내 볼을 콕콕 찍으며 악센트를 준다. 거참 혼자좋아하는거라니깐 질투유발은 무슨ㅋㅋㅋ 내가 어이없다는 듯이 웃자 동혁이가 고개를 저어보인다.




" 아진짜 지원이형보다 답답한사람 처음봤네 "
" 내가 밥씨눈보다? "
" 아까도 우리둘이 붙어앉아 있으니까 표정 봤어요? 완전 썩어 문드러지더만! "





결국에는 동혁이의 언변에 속아 트러블메이커 연습에 돌입했다. 다른 안무에도 참여하느라 연습중이였는데 플랜보다 하나가 더 늘어서 조금 바빠질것 같았다. 
안무를 어느정도 숙지하고 첫연습을 하는데 다들 구경을 한다고 연습실에 앉아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워! 코니누나 예뻐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동혁이도 예쁘다! "


첫연습이기 때문에 안무 맞춰보는데 트메안무가 워낙 스킨십많고 터치가 많아서 부분동작 끊어서 하는내내 동혁이 손이 내 몸에 찰싹붙어서 떨어지질 않았다.
허벅지부터 허리를 쓸고, 동혁이의 입술이 입술바로 앞까지 오는 안무.

워메 좋아부러ㅎㅎㅎㅎ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누나 더 붙어요 "


내가 한빈이 눈치를 힐긋보자 팔짱을 끼고 쳐다보고있다. 아니 노려보고있다. 카리스마 리더 비아이의 포스에 눌려 다시 쭈구리가 될것만 같았다. 눈치보는 내 허리를 감아 더 끌어안은 동혁이가 내귀에다가 작게 속삭였다.



" 봐봐요. 질투 한다니까? "
" 그래? 잘모르겠는데.. 그냥 감시하는것 같달까? "
" 아 누나 답답해요! "



지지배 그만 때려..
속터진다며 내등을 찰싹찰싹 때리고 답답하다는 듯 본인 가슴팍을 두드린다.

그렇게 동혁이랑 연습하는 날이면 어김없이 한빈이가 보였다. 구석에 앉아서 노려보고 있다ㅎㅎㅎ 손에 땀이 다난다. 손을 쥐었다 폈다하는데 동혁이가 파격제안을 해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누나, 우리 강력한 한방이 필요해요. "



" 뭐..? "


동혁이가 헛기침을 하더니 가까이 와서 내귀에 속삭인다.
잠시만.. 뭐?라?구?
다시 구석의 한빈이를 힐끔쳐다보는데 괜히 오싹 소름이 돋았다.



중간 점검을 하기위해 연습실에서 리허설을 하기로 했다.
댄서들과 멤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동선을 정리하는 시간이였다. 동혁이랑 하는 트메는 7번째. 차례가 다가왔고 나는 긴장감에 꿀꺽 침을 삼켰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섹시가이 김코니 화이팅 "


아니 저 새키ㅎㅎ
익숙한 휘파람소리가 들리고 노래가 시작됐다. 하필이면 시작부터 한빈이랑 눈이 마주쳤다. 매서운 눈을한.. 그 눈.
쿠궁..데미지300.. 코니 심장에 무리가왔어...


김코니는 프로다..프로다..
스스로 컨트롤을 하며 열심히 집중했다. 


그리고 후반부 하이라이트 부분이 나오는 순간, 동혁이가 내 턱을 잡고 입을 맞췄다. 동혁이의 리드하에 입술을 벌려 한번더 진하게 입을 맞추기까지 했다. 아무리 생각해도 미성년자 동혁이가 하기에는 너무 야했는데..


더군다나 키스 퍼포먼스였지만, 본무대에서만 하기로 했었다. 동혁이가 훅 들어와버렸다. 당황했지만, 당황하지 않은척ㅎㅎ 강한 임팩트에 이미 정신이 혼미했다. 댄서 오빠,언니들이 막 환호하고 소리지르고 난리가 나면서 음악이 끝났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야 김동혁. "



그때 한빈이가 동혁이 이름을 부르면서 순식간에 분위기가 싸해졌다. 헐..어떡.. 동혁이도 표정 살짝 굳어있고, 한빈이가 성큼성큼 동혁이한테 걸어갔다. 싸움이나면 어쩌나 안절부절하면서 지켜봤다. 그리고 동혁이를 쳐다보며 한빈이가 말했다.



" 차라리 나랑해. "
" 네? "
" 나랑하자고, 트러블메이커. "




돌았...ㅁ
세상에나.. 나는 물병을 툭 떨구었다. 
저기 그게...내가 호모질을 관두긴 했는데 다시 시작해볼ㄲ..
아니 이게 아니라...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한빈이형이 현아해요 그러면 "



김한빈여장한다구요!!!!!!!!!!!!세상에마상에!!!!!!!!!김한빈이!!!!!!!!!!!현아를한다고요!!!!!!!!!!!!!!!!!!!!!!!
동혁이가 사악하게 웃었다. 
저놈.. 비아이의 몰락을 즐기고있어..
생각보다 무서운 사람이였네요 김동혁씨..










*
*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팬들반응 장난아니겠다. 비아이 현아라니. "


" 놀리지마. "



콘서트 당일 대기실 에서부터 한빈이 놀리기에 맛이들린 멤버들이였다. 아이콘이 오프닝이였기에 단체무대를 하고 다른가수들 무대를 하고 중간중간 개인이나 유닛무대가 있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와 한빈이 가발썼다.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와 립스틱칠해. 한빈이형..아니 누나 "



치마까지 입은 한빈이가 고개를 푹숙였다.



" 예쁜데 왜그래! "


내말에 한빈이가 한숨을 푹쉰다. 그래, 어떤말이든 위로가 되지 않을꺼야.. 나는 대기실 모니터로 한빈이의 여장, 동혁이의 트메 본무대를 감상했다. 역시 등장하자마자 난리가 났다. 팬석이 뒤집어지고 비명이 홀을 가득 울렸다.

그나저나 김한빈 섹기넘치는거봐. 입술 핥는거봐. 
부끄러워하더니 프로였다. 도도한걸음하며 쫙빠진 뒷태. 현아가 따로없네...


다행이 키스퍼포먼스는 볼뽀뽀로 귀엽게 마무리 되었다. 입술박치기 했으면 한빈이 울었을지도 몰라..



" 누나 화이팅! "


엔딩무대에서 싸이의 백댄서로 무대 서게 됐는데 애들이 응원해줬다. 물론 여전히 가발을 길게 늘어뜨린 한빈이까지. 심호흡을 하고 올라갔다. 무대 막바지는 거의 축제분위기라 YG가수들이 다올라왔다. 

나도 신나서 오버스럽게 안무하는데 동선이 엇나가서 그만 폭죽이 튀어오르는걸 눈에 맞았다.




" 아.. "


소란스러운 무대구석에서 주저앉아있던 나한테 뛰어온건 현아..아니 한빈이였다. 물을 눈에다 부어주며 응급처치 해주고는 같이 무대밑으로 내려왔다. 다행이 무대끝이였고, 무대위 사람이 많아서 피해는 끼치지 않은 모양이였다.
화끈거리는 눈을 문질렀다. 



" 괜찮아? 눈아직도 아파? "


내가 눈을 막 비비자 손목을 잡아서 떼고는 눈에 입김을 불어준다. 
스피커소리에 정신이 없던터라 한빈이가 날 부축해서 메이크업 실로 옮겨와 의자에 앉혔다.



" 좀 괜찮은것 같아. 살짝 빗나가듯이 맞아서...."


눈을 깜빡거리다 겨우 떴는데 보이는건 여전히 여장한 한빈이였다. 내가 순간적으로 입을 꾹 틀어막으며 웃자 부끄러운듯 다시 고개를 숙이며 웃는다.


" 이리와봐 "


내가 한빈이 목을 끌어당겼다. 얼굴이 갑자기 가까워지니 당황스럽긴 하다만, 나는 조심스레 가발을 벗기고 손으로 머리를 정리해주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그런거 하지마. "


" 응? "


" 야한것도 하지말고, 키스퍼포먼스도 하지말고, 야한옷도 입지말고. Island Def Jam 가서는. "



아.. 화장솜에 리무버를 묻혀서 한빈이 눈화장을 지워주었다. 한빈이말에 고개를 끄덕이자 씩 웃는다. 
이어서 내가 긴 속눈썹을 떼어주자 파르르 눈이 떨린다.




" 사고치지말고 김코니. "
" 저.. 한빈아 있잖아.. "



입술에 립스틱을 닦아주려고 손을 뻗었다가 내렸다.

내가 말을 머뭇거리자 살짝 미소를 머금은 한빈이가 침을 한번 삼키고는 입술을 닿아온다. 살짝 고개를 비스듬히 해서 눈을감고 입술을 더 진하게 맞췄다. 입안을 헤집고 들어오는 혓바닥에 살짝 입을 벌렸다. 한빈이 특유의 향이 아찔하게 정신을 흔들었다. 
내 아랫입술을 살짝 물고, 떨어진 입술은 립스틱 자국이 연해져서 한빈이 입술 본연의 색을 내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이왕이면 안갔으면 좋겠어. "


'이건 진짜 내 속마음.'




심장이 두근거려서 미치겠다. 한빈이 말이 너무 달콤했다. 내마음을 정신없이 흔들고 있었고, 나는 계속해서 흔들리고 있었다.







" 만약에 가는이유가 날 피하는거라면, 가지마. "



한빈이가 내 손을 꼭 붙잡았다. 
안,안,안,안갈게요 오빠



" 내가 옆에서 챙겨줘야 되는데 "


사고만 치는 나한테, 무슨일이 일어나면 제일먼저 달려오는건 항상 한빈이였다. 마취총을 맞았을 때에도 제일 마지막으로 보였던 얼굴은 한빈이였고, 엘레베이터에 갇혔을때도 옆에는 한빈이가 있었고, 눈알을 삼켰을때 그때에도 한빈이가 뛰어와 날 먼저 일으켰다. 캐리어에 갇혀서 끌려왔을때도 제일먼저 뛰어온건 한빈이. 폭죽을 눈에 맞았을때도 제일먼저 달려온건 한빈이.

나 옛날에 꽃보다 남자에서 봤었는데, 김코니 명예소방관..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7 | 인스티즈 

" 동혁이랑 입술박치기 한거 어쩔꺼야 "



한빈이가 내입술을 손으로 꾹 잡아당긴다. 장난끼 가득하게 웃으면서 귀는 불난것처럼 빨게져 있다. 내가 화장솜으로 블러셔를 대충 슥슥 문지르며 닦아주는데 불이 꺼졌다.





" 이번엔또 뭐냐.. "




정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분위기 지금 겁나게 좋은데.. 좋았는데..
사실 정전은 아니였고, 불이꺼지고 나서 미친듯이 대기실앞 복도를 뛰어 도망가는 소리가 들렸다.





김동혁, 끝까지 넌. 나이스가이. 퍼펙트가이.
The love♥














(비속어)대박이야 진심 16
4분전(2015.7.1 06:01) | 조회143 | 현재76 | 추천0



동동이 트메췄는데
ㅎㅇ역할 김한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장한거 진심 예뻨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섹시햌ㅋㅋㅋㅋ
프리뷰만 봐도 숨멎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여신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동이는 또 섹시하고






콘1
진짜 영상보고 토나오게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콘4
              영상 어디서 봤어?
          ㄴ 콘12
              인스타에 트메 서치하면 바로떠!
콘2
김한빈이 그거 할줄은 진짜 꿈에도 몰랐다ㅋㅋㅋㅋㅋ
콘3
동혁이 인터뷰에서 비아이의몰락이라고 겁나 좋아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ㄴ 콘5
               아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앓다죽을 동동이
콘6
뽀뽀퍼포먼스 할때 한빈이 안면근육 움찔거리는거ㅋㅋ 초단위로 끊어서 간직하고싶다♥











엔딩때 한빈이 갑자기 사라졌잖아 32
4분전(2015.7.4 08:21) | 조회466 | 현재124 | 추천0



그거 백댄서 한분이 눈에 폭죽 맞아서 한빈이가 발견하고 같이 무대밑으로 내려간거래..
한빈이는 안다쳐서 다행인데.. 그분 괜찮으시겠지?ㅠ
그나저나 왜 설렘...ㅋㅋㅋㅋㅋㅋㅋ
그분 넘어지시자 마자 한빈이 바로 달려가서 무릎꿇고 어깨감싸고..ㅠㅠ






콘1
그것때문인지도 모르고 한빈이 계속 찾았는데ㅠㅠ
콘2
그백댄서분 한빈이한테 진짜 고마워 했을듯
콘3
아 진짜 설레ㅠㅠㅠㅠㅠㅠㅠ










뿌라보콘

우와 초록글ㅠㅠ 늦게 왔는데도 불구하고 또다시 초록글 올려주신 많은 독자분들께 감사드려요! 모두 여러분 덕분입니다ㅠ 오늘  역시 모바일로 써서 보시는데 불편한 감이 있을지도 몰라요.. 넓은 아량으로 예쁘게 봐주세요ㅎㅎㅎ오늘은 드립과 사건사고의 양을 줄이고.. 럽라위주로♥ 짝사랑이 아니란걸 증명한 여주와 둘의 사랑의큐피드 동혁이까지!  


 

결국 YG에 잔류하기로 한 여주의 결정. 

다음편에서는 또다시 드립으로 돌아올게요..(///) 여러분 다시한번 너무 감사하고 사랑합니다ㅎㅎㅎㅎ 그대들은 동혁이처럼 사랑둥이 같은 존재♥ 


 

저번화에 암호닉 정리한다고 해놓고 못했는데 모티의 단점을 결국 정성으로 승화시켜보겠습니다ㅋㅋㅋ!! 암호닉 하나하나 연필로써서 정리했어요! 오늘 다시 싹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댓글,추천,암호닉,신알신,읽어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암호닉♥

팡이♥ 지원이팬티♥ 구준회♥ 꿀벌♥ 0618♥ 동동이워더♥ 

토토♥ 스윗펌킨♥ 까까♥ 김밥빈♥ 나는야피카츄♥ 백허그♥ 

준회♥ 구주네♥ 김빱♥ 지원짱♥ 브릴리언트♥ 룰루울루♥ 

솜솟♥ 하얀토끼♥ 햄찌♥ 맘빈♥ 아카♥ 힐링이♥ 베라맛♥  

뽀로로♥ 주네야♥ 룰레룰레룰♥ 별별별♥ 기먐빈♥ 됴자♥ 

파랑짹짹이♥ 니베아체리♥ 계란말이♥ 단로디♥ 김지난♥ 

김동동♥ 꾸꾹이♥ 들레♥ 무지개떡♥ 피카츄♥ 뿌요♥  

모찌♥ 아쿠아리움♥ 타코♥ 퍼플♥ 프링글스♥ 개로피자♥ 

뭉이♥ 유투브♥ 볶음밥♥ 뿌요를개로피자♥ 우유♥ 알콩♥ 

문화상품권♥ 초코센♥ 마그마♥ 몽백♥ 김진환오빠♥ 알콩♥ 

바비아이♥ 하이♥ 효구♥ 레몬라임♥ 사스가한빈♥ 칭칭♥ 

짐덩어리♥ 천상여자♥ 팬싸소취♥ 찹쌀♥ 설날♥ 022♥ 

카페모카♥ 13★♥ 엘베관리자♥ 


 


 


 

87명의 암호닉 여러분 너무 감사해요ㅠㅠ 

혹시 빠진분이 있다면 꼭 알려주세요! 

색칠놀이를 하지 못하므로, 바꿨습니다:) 하트♥ 

제가많이 사랑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마그마
9년 전
독자5
비아이의몰락...........낄낄낄보고싶네요 낄낄낄 여주는 무슨복을타고났길래 동혁이랑도하고 한빈이랑도...(제일좋운건 동혁이랑한빈이의볼뽀뽀랄ㄲ...)동혁리는정말....나이스가이!!!그럼제가겟해갈께ㅇ...(죄송함다)그대신 작가님을제가겟해가는걸로
9년 전
뿌라보콘
마그마님 감사합니다!! 동혁이와 한빈이의 볼뽀뽀ㅋㅋㅋㅋ파격적이였겠죠? 저 관객에 제가 있었어야 했는데...ㅎ 동혁이 겟은 잠시 넣어두시고 절 가지세요ㅋㅋㅋㅋ 전 그럼 마그마님을 역으로 겟하는걸로?ㅋㅋ
9년 전
독자2
뭐죠? 7화가 두개라니?(동공지진)
9년 전
독자3
나니나니?
9년 전
독자6
7화가 두개라니...!(동공지진) 저 알콩이에요! 7화가 두개여도 저는 작가님의 충실한 노예이니 이 글을 또 보러 왔습니다..ㅎㅎㅎㅎㅎ 치환이랑 독방을 추가하신 건가요? 독방반응ㅋㅋㅋㅋㅋㅋ 저도 보고 싶어요 한빈이 여장...
9년 전
뿌라보콘
죄송해요ㅠㅠㅠ오류가 있었나봐요ㅠㅠㅠㅠ다음편은 꼭 무료로 돌려놓을게요.. 알콩이님 너무 죄송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4
구주네
9년 전
독자7
응???7화가두개에요?(동공지진)7개여도그냥본닿ㅎㅎㅎ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실제로동혁이랑한빈이추능거보고싶당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죄송해요 구주네님ㅠㅠㅠ 오류가 있었나봐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돌려놓겠습니다! 다시한번 혼란스럽게 한점 죄송해요!
9년 전
독자8
13★
9년 전
독자15
7화수정했네요? 근데암호닉에저없는데요?ㅠㅠ(멘붕)제눈에만 안보이는건가요?ㅠㅠ 치환이들어오니깐 조금더 몰입되서좋는것같애요 다음에도 재미있게써주세요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을 빠트렸나봐요ㅠㅠ 공책에다간 써놨는데.. 죄..죄송해옇ㅎㅎ 오류때문에 도중에 7편이 올라가 버렸나봐요...ㅠㅠ 다음편 꼭 무료로 해놓겠습니다! 정말 되송해요 암호닉도 다시 추가해 넣을게요~
9년 전
독자50
아니요~괜찮아요! 네~~
9년 전
독자9
지원이팬티!!!!!에요!!!!!!! 우후후..동혁아..넌...더럽..♥..여주가 한빈이랑 사귄다면 넌 나랑 트메할래?^^ 사귀자. 키스 퍼포먼스 하자^^.. 나도 키스 잘 할 수 있..미안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런 경우는 없겠죠..ㅠㅠ 여주 계 탔다. 지인이기만 해도 엄청 신 날 거 같은데 동혁이랑 키스에 한빈이랑 뽀뽀에.. 동혁이랑 트메에..
한빈이가 눈에 물을 뿌려주고.. 핡...동혁아..넌 진짜 the love...진짜...나이스가이♥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김한빈 내 명예소방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까님!! 와하하!! 안갔네요 저 잼 뭐시기 안갔네요!! (퍽퍽)!!! 사랑해요!! 그러니까 동혁이는 나이스가이에 굿보이에 퍼펙트가이니까 제가 납치해도 되죠?ㅎㅎㅎ
작가님?^^ ㅋㅋㅋㅋㅋㅋ 아 아니다 동혁이는 작가님이 가져가실 것 같으니까 제가 진환이를 납치하겠습니다. 망태기가 어딨지? (주섬주섬) (감귤요정을 넣는다)
뭔가 곧 있으면 완결 될 것 같은 이 불길한 느낌..? 그 느낌적인 느낌..? 러브라인이 만들어지면 거의 완결이 다 왔다는 뜻 아닌가요..?! 아님 말고..
그럼 비밀연애 해야 되잖아여!! 팬들한테 걸리면 막 욕 먹을텐데?ㅋㅋㅋㅋ 저 여우년 ㅠㅠ 꼬리쳤다고 ㅠㅠ ㅋㅋㅋㅋㅋ 아님 양싸가 헤어지라고 하던가
그러는거 아니여요? 아 맞아 이건 추측이 아니에요 작가님.. 아셨죠?ㅋㅋㅋㅋ 작가님 다음편도 기대 할게요!! 뿌왕푸왕!!!!!!!! 진환아 사랑해!!!!!!!! (진환이와 바다에 풍덩)

9년 전
뿌라보콘
오류가 있어서 도중에 올라간 모양이에요ㅠㅠ혼란드려서 죄송합니다!! 다음편은 죄송한 마음에서 꼭 무료로 해놓겠습니다!! 지원이 팬티님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10
라인이에요???ㅡ엉허어헝헝 깜짝이야 글이 갑자기 읽었던게 또 올라와서 다시 읽는데 다시 읽어도 설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라인님 너무 죄송해요ㅠㅠ 글을쓰는 도중에 올라간 모양이에요..절 매우 치세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돌려놓을게요..ㅠㅠ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11
꿀벌이요 어머..7화 수정?? 인가요? 으헣헣어휴ㅠㅠㅠ우리 한빈이 다정터지는거 우리 콘들이 독방에다가 글을 쓰네여ㅠㅠ내사랑 한빈이는 다정다정♡
9년 전
독자13
아 역시 작가님운 내가 워더에요ㅜㅜ 내꺼해 그냥ㅜㅜ♡
9년 전
뿌라보콘
꿀벌님 감사해요ㅠㅠㅠ 아마 글을 쓰는도중에 올라가버린 모양이에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겠습니다!! 꿀벌님이 제워더ㅠㅠ♥♥
9년 전
독자12
스타카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거기섴ㅋㅋㅋㅋㅋㅋ빵터졋어옄ㅋㅋㅋㅋㅋㅋㅋ와ㅠㅠㅠㅠㅠㅠㅠ한빈이랑이제알콩달콩만남은건가..
9년 전
독자14
아 진짜 ㅜㅜ 엄청 걱정했잖아요 그나저나 한빈이 여장 상상하고 막 읽었는데 아 한빈이가 여장하면 얼마나 좋을까... 그럼 내 눈물 때문에 한빈이 얼굴도 안 버이게찌... ㅠㅠ 이제 서로 알콩달콩 댄스 연습만 하다가 사귀어라 (짝)
9년 전
독자17
어이쿠 7화가 2개네요? 앞에꺼 읽었더니 새로 올라와서 감짝 놀랐어요! 근데 동동이 너 이새끼 아주 좋아ㅎㅎㅎ 아주 퍼.펙.트.해ㅋㅋㅋㅋㅋ한빈이는 빠빠이..그러니 동혁이는 제가ㅎㅎㅎㅎ(찰싹 진짜 한빈이 여장하고 무대하는거 보고싶네요 심쿵당할듯ㅜㅜ 뭘하든 이쁠거야ㅜㅜ 근데 저 순간 눈알은 삼켰을때도 읽고 깜짝 놀랐어요ㅋㅋ 무슨눈알을 삼켜하고 경악했는데 생각해보니 곰돌이인형 눈알ㅋㅋㅋ 기억을 못한 제가 바보였어요..☆★ 근데 마지막에 김한빈 너어~☞( ͡° ͜ʖ ͡°)☞ 동동이도 너어~☞( ͡° ͜ʖ ͡°)☞
9년 전
뿌라보콘
ㅠㅠ너무죄송해요ㅠㅠ 글을쓰는도중에 올라가버린 모양이에요ㅠ 다음화 꼭 무료로 돌려놓겠습니다!! 너무 감사하고..사랑해여..큽..ㅠㅠ
9년 전
독자40
에이 괜찮아요~ 한번읽든 두번읽든 재밌으면된거죠 오히려 두번읽어서 내용이 더 머릿속에 콕콕 박히고 좋네요ㅎ 아까처럼 까먹을일 없어졌어요ㅋㅋㅋ 작가님 글쓰시느라 수고하시는데 제가 더 감사해요 작가님 사랑해요 흐흫 제 사랑을 받아여☞( ͡° ͜ʖ ͡°)☞♥
9년 전
독자18
왜 또 7화인가요..?!
9년 전
뿌라보콘
글을쓰는도중에 올라간 모양이에요ㅠㅠ 혼란드려서 죄송합니다ㅠ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돌려놓겠습니다ㅠㅠ죄송해요!!
9년 전
독자19
칠 화가 두 개라니 혼란스럽지만 독방 보기 위해 흐흐흐흐 결국 와쥐에 남는다니 제가 더 좋네요 핰
9년 전
뿌라보콘
죄송해요ㅠㅠㅠ글을쓰는도중에 올라가 버린 모양이에요ㅠㅠㅠ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겠습니다!! 정말 죄송해요ㅠㅠ그리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레몬라임입니다ㅋㅋㅋ글이 두개나 있어서..깜짝 놀랐네여ㅋㅋㅋㅋ아 동혁이 큐피트인가요ㅜㅜㅜ 진짜귀엽네옄ㅋ한빈이의 여장..ㅎㅎ..ㅎ 실제로 보면 소원이 없겠네요!!
9년 전
뿌라보콘
레몬라임님 너무 죄송해요.. 글을 쓰는도중에 올라가버린 모양이에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을게요! 너무 죄송합니다ㅠㅠ그리고 감사해요ㅠㅠㅠㅠ
9년 전
독자21
한빈이의 몰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2
신알신 뜨자마자 미친듯이 달려온 독잡니다 ㅜㅜㅜ동혁아 ㅌㅋㅌ 동동잌ㅋㅋㅋㅋ 아아 진짜 ㅋㅋㅋ 더럽♡ 자작가님 사랑해요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23
???똑같은게왜두개에여???
9년 전
뿌라보콘
죄..죄송합니다!! 글을 쓰는도중에 올라갔던 모양이에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을게요.. 너무죄송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24
...? 왜 두개에요..? 아무튼 하얀토끼입니다! 동혁이 대박이야ㅠㅠㅠ맘빈이 여장이라니ㅠㅠㅠ그리고...맘빈아!! 아까도 말했지만 밥상은 차려졌어!!!
9년 전
뿌라보콘
글을 쓰는도중에 올라가는 오류가 있었나봐요ㅠㅠ하얀토끼님ㅠ 너무 죄송합니다.. 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을게요..! 정말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25
?????포인트냈는데 독방글 빼고는 똑같네요..
9년 전
뿌라보콘
글을 쓰는도중에 올라가는 오류가 있었나봐요ㅠㅠ 너무 죄송합니다.. 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을게요..! 정말 죄송합니다!!
9년 전
독자26
전편이 잘못 올라간거죠? 그래서 전편 댓글 복붙해왔어요ㅎㅎㅎㅎㅎ
암호닉 바비아이 있다고 하셔서 디즈니로 다시 신청해요!!! 헷갈려서 디즈니라고 신청해놓고 바비아이라고 할까봐 걱정이네요ㅠㅠㅠㅜ
아이쿠~ 우리 동혁이 짱이다~~ 촉도 좋아요ㅎㅎㅎㅎㅎ 한빈이랑 여주는 정말 동혁이한테 밥한끼 사야돼~~ㅎㅎㅎㅎㅎ 그쵸?ㅎㅎ 한빈이가 솔직하게 안가면 더좋고 라고 말해줘서 고마워요ㅠㅠㅠㅠㅠㅠ 한빈이 여자 나도보고싶다~~!!!ㅎㅎ

9년 전
뿌라보콘
너무 감사합니다ㅠㅠ디즈니님 그리고 너무 죄송해요.. 글을 쓰는 도중에 아마 올라간 모양이에요ㅠㅠ 다음편은 꼭 무료로 해놓겠습니다!! 너무 죄송하고 감사해요ㅠㅠ
9년 전
독자27
기먐빈
9년 전
독자28
헐 동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웃곀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김한빈이 현아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아이의 몰락... .ㅎㅎㅎㅎㅎ귀여웤ㅋㅋㅋ몰락은무슨ㅎㅎㅎ너무 귀여웠는딩 ㅣㅋㅋㅋㅋㅋ김한빈이 트메 해줬으면 좋겠다ㅠㅠㅠ ㄱ동동이 진짜 너는 정말 더럽.......the love♥ 타이밍도 어쩜 넌정말 코니 인생의 요정 수호천사ㅎㅎㅎㅎ 한빈이랑 잘되라잘되라ㅠㅠㅠㅠㅠㅠ진짜 기도한다아아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기먐빈님 감사합니다!!!! 한빈이의 제대로된 여장을 소취하면서(그전에 데뷔좀 소취..) 동동이도 the love♥ 기먐빈님도 the love♥
9년 전
독자29
별별별이에요! 워후! 동동이쨩!ㅋㅋㅋㅋㅋㅋㅋㅋ 한빈이의 여장이라니..두큰두큰 나중에 데뷔해서 꼭한번해줬으면 좋겠어요 ㅠㅠ 맘비니쨩쨩 설레여.....꺅 작가님 오늘도 좋은긓 감사해요♥ 날가져여♥
9년 전
뿌라보콘
별별님 감사해요♥ 한빈이의 여장을 소취하면서ㅠㅠ 댓글 감사해요♥ 별별별님 제가 워더 할게요♥
9년 전
독자30
대박? 헐? 한빈아??헐?뭐죠??대기실??꿈 아니죠??
9년 전
독자31
반전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가 할줄을 생각치도못했쟌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2
그러고 그백댄서분과 한빈이는ki..ss 팬들 통수ㅜ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33
안녕하세여 칭칭이에여!!역시..한빈이는 모솔이 아닌게 분명해!!!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막 정확하게 내 심장을 저격할수 있을리가 없잖아ㅠㅠㅠㅠ맘빈아ㅠㅠㅠ그나저나 김한빈과 김동혁의 캐미라니...(게이득?)ㅋㅋ아무튼 작가님 늘 좋은 글 감사드립니다!!그럼 동동이는 제가 루팡해가도록 하죠
9년 전
뿌라보콘
칭칭님 감사해요!! 한빈이와 동혁이!! 게이뭐야?!?! ㅋㅋㅋㅋ 오늘도 너무 감사합니다~ 그리고 동동이 내려놓지 않으시면 양딥을 선물로 드리죠ㅎㅎ!! 대신 절 가지세욧!!!!
9년 전
독자34
카페모카입니다! 작가님 암호닉에 제가... 제가 없어요(오열). 튼, 한빈이랑 여주 엄청 달달하고 좋네요(♡). 거기다 동혁이의 센스까지ㅋㅋㅋㅋ 불까지 끄고 가고 오구구, 잘한다 잘한다 동동이! 아, 댓글을 더 적고 싶은데 아까 글에서 할 말을 다 적어서(별별)... 그런 의미로 다음화 댓글 기대하세요 작가님! 오늘도 글 잘 봤습니다 작가님(♡).
9년 전
뿌라보콘
카페모카님 암호닉이 왜때문에..?!?! 죄송합니다ㅠㅠ 다시 추가해 놓을게요! 러브라인이 조금 풀리는 시점인것 같아요~ 바로 동혁이덕에?ㅋㅋ 두번보게 한점 죄송합니다ㅠ 절매우치세요ㅠ 다시한번 죄송하고 감사하고♡♡ 사랑해여!!♥
9년 전
독자35
파랑짹짹이
아 심쿵 눈에 불꽃튀는거 진짜아프다던데ㅠㅠㅠㅜㅠㅠ 비아이의 몰락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했으면 좋겠네요 제가 매일매일 볼텐데...ㅎㅎㅎㅎㅎㅎㅎㅎ상상해보니까 식빵에 잼바르듯 발리네욯 ㅎㅎㅎ 여주도 와지에남고 서로 마음도 확인했으니 이제 라부라부 모드만 남았네욯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앞으로도 드립과 사건사고가 난무하는 러브스토리만 기다릴께욯 ㅎㅎㅎ

9년 전
뿌라보콘
파랑짹짹이님 감사합니다~ 눈에 불꽃튀면 생각만해도 끔..찍 엄청 아플것 같아요ㅠㅠ 다음편은 또다시 드립가득한 에피소드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36
겁나설레!!!!!!동동아ㅋㅋㅋㅋ귀여워서어쩌지...납치할까...하.....귀여운것..
9년 전
비회원108.68
김밥빈
오구오구동동이센스젱이!!!!!근데여줔ㅋㅋ밥씨눈만큼눈치가없네여..ㅋㅋㅋㅋ하..진짜콘서트에서저런거하면얼마나좋을까여...그전에데뷔부터해야할텐데..★그럼이제한빈이랑여주랑둘이알콩달콩할일밖에안남았군요!!!!둘이사겨라(짝!)사겨라(짝!)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김밥빈님 너무 감사해요~ 콘서트에서 언제즈음 볼수 있을런지ㅠㅠ 데뷔좀 소취.. 다음편 금방돌아올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7
동동잌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이 씹덕을 어떡하니....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비회원145.76
단로디에요)
ㅋㅋㅋㅋㅋ동혁이 나이스가이네요 여주를 찰싹 때리면서 어머 기지배 할것같네요ㅎ 드디어 여주가 YG에 남고 한빈이랑 콩심는날이 왔군요! 그래도 다음편엔 또 어떤 사건사고와 드립이 기다리고있을지 기대되네요ㅎ 오늘도 좋은 글 감사합니다 잘 보고가요 :-)

9년 전
뿌라보콘
단로디님 감사해요~ 이제 한빈이랑 알콩달콩할일만 남았..을까요?!?!ㅋㅋㅋ 다음편은 위기탈출넘버원 버금가는 사건사고 들고 빠르게 찾아올게요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38
힐링이
9년 전
독자39
아니 한빈이가 너무 설레는뎈ㅋㅋㅋㅋㅋ명예소방관ㅋㅋㅋㅋ거기서 빵터졌어욬ㅋㅋㅋㅋ앜ㅋㅋㅋ명예소방관ㅋㅋㅋㅋ후 아니 동혁이 그렇게 어?!글안에 나한테.그렇게 키스하면 내가 어?좋아할ㅅ것 같아?맞아 좋아 작가님은 더럽..the love..♡무려 두명의 남자들과 함께..(음흉)이런거 좋습눼다!!!예!!!!!한빈♡글안에 나
9년 전
뿌라보콘
힐링이님 감사합니다!! 명예소방관..! 예전에 꽃남을 어떻게 봤는지 참 신기하네요ㅋㅋㅋ 제욕심을 담아 두남자와..ㅎㅎ 힐링이님도 the love♥ 글안의 힐링이님이니 이해해보도록 하죠^^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암튼 와이지에 잔류하게되어 정말 좋군여..ㅠㅠㅋㅋㅋㅋㅋ한비나 잘붙잡았다 이자식아..ㅋㅋㅋㅋㅋ동혁이는 사랑입니다
9년 전
비회원211.209
흐앙...심쿵사 제대로 당하네옇ㅎㅎㅎ
비아이의 몰락..아주 좋아ㅇ...
결론은 동혁이 나이스 가이!!!
혹시 된다면 [후니] 로 암호닉 신청해요...ㅎㅎ
작가님 글 항상 잘보고 있고 너무 재밌어요ㅠㅠ
추천 꾹~ 누르고 다음편도 기대하고 기다릴게요!!

9년 전
뿌라보콘
후니님 감사해요!!!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ㅠㅠㅠ 추천요정! 감사해엽!! 다음편 금방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42
준회
9년 전
독자43
작가님 너무 설레는걸요? 아 진짜ㅜㅜㅜ드디어 여주와 한빈이가 행쇼를..그런데 동혁이 너..참..멋진 아이구나? 그런 생각을 하기엔 아직 어린나인데...불까지 꺼주고..너...이자식...내가 보쌈해 버릴꺼얏.!!ㅋㅋㅋㅋㅋㅋ작가님 오늘은 드립보다 럽라 위주였는데 당연 돋보이는건 동혁이와 한빈이의 럽라가 아닐까요..ㅋㅋㅋㅋㅋㅋㅋ짱이에요 추천누르고 갈게요
9년 전
뿌라보콘
준회님 오늘도 감사합니다!! 수호천사 동혁이의 활약..ㅎ 나이스가이ㅋㅋㅋㅋㅋ 진정하시고 동혁이 보쌈은 내려놓으시죠(단호) 대신 절가지세요♥ 추천요정 감사해요!!
9년 전
비회원202.70
헐 설레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가면하지말래ㅠㅠㅠㅠ
9년 전
독자4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안,안,안,안,안갈게욬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귀엽네요 한빈이 설레고 동동이bbb
9년 전
독자45
와 김한빈ㅠㅠㅠㅠㅠㅠㅠ동동아 사랑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나이스플랜
9년 전
독자46
눈누~
9년 전
비회원84.24
[엘베관리자]으앙ㅠㅠㅠㅠㅠㅠ나 암호닉에 없셔....ㅠㅜㅠㅜ전편까지만해도 나 분량 있었는뎅...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 이해해요!오늘 한빈이의 몰락ㅋㅋㅋㅋㅋ콘서트때 진짜 해줬으면 좋겠단ㄴ 생각이 확 들었어요!
9년 전
뿌라보콘
엘베관리자님이 왜 암호닉에 없ㅇ..ㅠㅠㅠ 다시 추가해넣을게요! 죄송합니다! 오늘은 앞부분에 조금 등장ㅎㅎ 엘베는 중요한 곳이니까요ㅋㅋㅋ 언제가 있을 콘서트와 데뷔를 소취하며.. 오늘도 감사합니다ㅠㅠ
9년 전
독자47
스윗펌킨입니다 ! 오늘은 동혁이의 활약이 빛나는 날이였어욬ㅋㅋㅋㅋㅋㅋ동혁이 같은 친구가 옆에 있어야 연애할 때 편하죠.
여주가 와이지에 남기로 했다니 너무 다행이에요 ! 한빈이와의 러브라인을 볼 수 있다는 소리니까? (설렘)
기대할게요 작가님 !! ♡

9년 전
뿌라보콘
스윗펌킨님 감사해요! 눈치빠르고 상담해주는 저런 친구가 있으면 좋을것 같아요~ 그게 동혁이면 백배는 더좋구ㅋㅋㅋㅋ 다음편 금방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48
ㅍㅍ
9년 전
독자49
퍼플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커플이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렇게 되나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퍼플님 감사해요ㅠㅠㅠ!! 설마 뽀뽀까지 했는데 커플이 안될리가 있나ㅇ.. 전 다이렉트 선호합니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뭉이에요ㅠㅠㅠ
제가 계속 물어봐서 죄송한데 우리 한빈이는 안설렘포인트가 어디ㅠㅠㅠㅠ?내새끼ㅠㅠㅠㅠ이뻐 죽겠어ㅠㅠㅠㅠ내가 지금까지 널 응원한 보람을 여기서 느끼다니ㅠㅠㅠㅠ잘컸네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뭉이님 감사해요!! 한빈이ㅠㅠㅜㅠㅠ 우쭈쭈ㅠㅠㅠㅋㅋㅋㅋㅋ뭉이님 귀여워요..! 뜬끔없지만!! 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3
김동동이에요! 꺄아ㅏ.....................동혁이....이놈자식 너 미자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빈이도.....더럽(The Love)...오늘도 잘보고갑니다 작가님!
9년 전
뿌라보콘
김동동님 감사해요!! 동혁이는 왜 불을 껐을까요ㅎㅎㅎ(ㅇㅅㅁ)ㅋㅋㅋ 오늘도 감사해요!! 김동동님 the love♥
9년 전
독자54
팬싸소취 에요!!!
으허허ㅓ헣 대박재미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진짜 한빈이 트메한다고 소리칠때 진짜 웃겨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엄마몰래 몰컴중인데 웃음참다가 들킬뻔했쨔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이야진짴ㅋㅋㅋㅋㅋ 나진짜 이글 너무 기다려진다고욬ㅋㅋㅋ 작가님 자주와요!!!! 나진짜 작가님 매일매일보고싶엌ㅋㅋㅋ 진짜 너무 재미있엌ㅋㅋㅋ 무슨 개콘보는느낌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 완전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진짜 이렇게 재미있는글 써주시고 ㅠㅠㅠㅠ 작가님 짱짱짱짱!!!!!

9년 전
뿌라보콘
팬싸소취님 감사해엽!!! 질투도 귀엽게 하는 한빈이ㅋㅋ!! 기다려진다니 너무 감사하고 행복하네요ㅠㅠ 빨리 다음편 들고올게요! 제가더 많이 사랑합니다♡♡ 짱짱짱~
9년 전
독자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아이의 몰락ㅋㅋㅋㅋㅋㅋㅋ 이야이ㅑ이 좋네요 너뭐눰눠무 좋아요
9년 전
독자56
아쿠아리움이예요!!!
동혁이랑 입술박치기에이어 한빈이와...워후~~~~~~~~~~~~~~난리난리난리나ㅎㅎㅎㅎㅎㅎㅎㅎ코니 시트콤에 드디어 애정씬이ㅋㅋㅋ
전 비아이의 몰락이 좋씁니다만?!ㅋㅋㅋㅋ여장 제가 정말 좋아하는데요 제가 한번 만나보겠ㅅ..(철썩)
사실 한빈이가 동혁이라 조금 하고싶어서 그런건 1이라도 있지않았을 까ㅇ..(철썩)
오늘도 재밌게 읽고 가요!!!쓰니님사랑해!!!(도망간다)

9년 전
뿌라보콘
아쿠아리움님 감사해요!! 전 욕심쟁이니까 두남자와..ㅎㅎㅎ 쓰면서도 매우 좋네요ㅋㅋ 저는 시트콤이란 말이 참좋아요! 뭔가 빙의글에서는 독특한 장르니까요(왠지모를부심) ㅋㅋㅋㅋ죄송해요..ㅎㅎ 어쨌든 감사합니다!! 한빈이동혁이도 참 좋네요ㅎㅎ 음지를 애써 꾹꾹 눌러담으면서..제가더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57
베라맛이에요.!! 훠우 한빈아 잡았구나.!! 모쏠이라더니 한번 더 의심해 볼 필요가 생긴 것 같앻ㅎㅎㅎㅎ 동혁이하고도 입술 박치기 하고~ 여주는 정말 흔치않는 경험들을 많이 하는 것 같아요 동혁이 나이스가이!! 나이스타이밍!! 이제 둘이 럽럽하는건가??? 오늘도 잘 보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베라맛님 감사해엽!!! 빙의글에서 만큼은 박력남! 현실은..ㅎㅎㅎ 모쏠모쏠ㅠㅠㅠ 여자를 못만나는게 아니라 안만나는 한빈이를 위로합시다ㅋㅋ 둘이 럽럽은 하겠죠? 할까요? 오늘도 감사해옄ㅋㅋㅋㅋ♡♡♡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너이녀석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한빈이 자상하다 설렘 ㅜㅠㅠㅠ
9년 전
비회원209.239
(효구)우와!!!!암호닉!!!!으어!!!!와..뭐지..와저이런암호닉에막있고막그런겉처음이여서그런지 제닉네임을본순간기분되게좋네요ㅠㅠㅠㅠㅠㅠㅠ해피니스!!후..동혁아ㅓ정말잘했어..정말정말잘했어!!!!이제행쇼할일만남은건가요~~~^3^~~~
9년 전
뿌라보콘
효구님 감사해요~ 1화부터 댓글 열심히 써주셨는데 이제서야 답글을 달아드리네요ㅠㅠ 죄송합니다! 다음편 금방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59
우유에요!!!!동동이 역시 똑똑하네요(씨익) 중간에 한빈이 여장한 생각하고 웃고 명예소방관에서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한빈 설레네요...헤.....여주 짱부럽....☆
9년 전
뿌라보콘
우유님 감사해요! 동혁이는 왜 불을껐을까요(ㅇㅅㅁ) 아마 졸릴까봐 꺼준게 아닐까요ㅎㅎㅎ미자보호ㅎㅎ
9년 전
독자60
무지개떡이에요. 워후~~~이번글은 드립이 아니라 완전 한빈이랑 러브라인이 이뤄지는 글 이네요! 완전 설렘.... 동혁이는 한빈이가 여주 좋아하는거 알고 있었나봐요.ㅋㅋㅋㅋㅋ정작 당사자인 한빈이랑 여주 서로만 모르고, 다른사람들은 다 알았을것같은....이뤄질듯 안이뤄질것 같았던 이뤄진 썸.... 결국 좋게 끝나서 다행이에요.ㅠㅠㅠㅠㅜ 처음에 여주는 원래 팬싸 갔다가 직캠찍힌 평범한 덕후였는데.. 이젠 그냥 성공한 덕후를 넘어서네요. ㅎㅎㅎ.. 이번 글 읽고, 망상이 늘것같아요ㅋㅋㅋㅋㄱㅋ 한빈이가 이번편에 너무 설레게 나와서ㅠㅠㅠㅠㅠ동혁이는 카와이하고ㅠㅠㅠㅜ 작가님이 다음편에는 드립 글로 온다고 하셨는데, 그럼 한빈이랑 사귀는 중인 상태로 드립 글로 오시는건가요?? 왂ㅋㅋㄱㅋㅋ ㄱ기대돼요ㅋㅋㅋㄱㄱ 다른 애들이 한빈이랑 여주 엮으면서 개로필것 같아요ㅋㅋㅋㄱ 개로피자! 아무튼 오늘도 글 잘 읽었어요! 하트 놓고 갑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무지개떡님 감사해요!! 7편동안 썸만타다 겨우 이뤄진것 같네요ㅋㅋ! 동혁이는 눈치가 빠른.. 걸까요 둘이 밥씨눈 버금가는 눈치고자(..)일까욬ㅋㅋ 아마 무지개떡님 추측이 백번천번 만난것 같네요!! 다음편은 에피소드를 풀어들일 생각입니다~ 러브라인은 이제 천천히ㅋㅋㅋ 드립으로 올게요!! 하트열심히 주워갈게요♡♡♡♡♡♡♡제하트도 던지고갈게요ㅎㅎ♡♡♡♡♡♡♡♡
9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뿌라보콘
나는야피카츄님 감사해요!! 상상만으로도 뭔가 잘어울리는데 웃긴 한빈이 여장ㅋㅋㅋㅋ 언젠가는 실제로 볼날을 그리며..ㅎㅎㅎ 오늘도 감사합니다ㅠㅠ!!! 나는야피카츄님 굿나잇하세요~~
9년 전
독자61
끼야양아아ㅏ안나나ㅏㅏㅏ나ㅏ아아아ㅏ한비나나나나ㅏ나나ㅏ아아아아ㅏ아아나나앙아ㅏ나아아아나나ㅏㅏㅏㅏ 저암호닉 팥쥐 로 신청해영><>=><>=><김한비뉴ㅠㅠㅠㅠㅠ
9년 전
뿌라보콘
암호닉 팥쥐님 기억할게요~ 감사합니다!! 다음편에 정리해서 써드리겠습니다:)
9년 전
독자62
김한빈의몰락이랰ㅋㅋㅋㅋㅋㅋ김동혁이불꺼주고도망간거냨ㅋㅋㅋㅋㅋ넌나이스가이!!!퍼팩트개이!!!
9년 전
독자63
개...개이가아니고...가이..!>♡<
9년 전
독자64
제가 암호닉 신청을 안했었나요??!(충격!) ㅠㅠㅠㅠㅠ [햄이]로 신청 가능한가요 (애교)
9년 전
뿌라보콘
햄이님 암호닉 감사해요~ 신청 매우매우 가능합니다ㅋㅋㅋㅋ!!
9년 전
독자65
한빈아ㅠㅠㅠㅠㅠ너무달달한거아니야?ㅠㅠㅠ여주오늘복받았네요ㅠㅠㅠ한빈이마음도확인하고동혁이에한빈이까지ㅠㅠㅠ작가님사랑해요♡♡♡
9년 전
독자66
아김동혀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겁나귀엽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67
까까입니다!!! 우리 동혁이 나이스 가이ㅎㅎㅎ... 한빈이가 결국 본심을 말했네여 좋아라...♥ 사랑함다 자까님!!!!
9년 전
뿌라보콘
까까님 감사해요~ 7편동안의 긴썸이 드디어 이뤄졌습니다!!! ㅋㅋㅋㅋ 제가더 사랑해요♥♥♥
9년 전
비회원218.143
끄흥흥... 역시 그럴줄알았다 김동혁... 난 너를 너무 많이 사랑해 알지 동혁아? 넌 정말 내 인생 최고의 구세주를 넘어 그냥 내 사랑인것 같아. 진심이야. 내 맘을 받아줘 동혁아. 아 나에겐 김한빈이 있어... 그래 한빈이... 백허그입니다. 오늘은 진짜 비명을 안지를래야 안지를수가 없네요. 근데 처음에 나왔던 한빈이 짤 한빈이 머리 여자 단발머리인줄 알고 식겁했어요. 다시보니 아니였다는...ㅎ 그나저나 왜 김동혁이 질.투.유.발ㅋ 하는데 음성지원되는거죠? ㅋㅋㅋ 이제 한빈이랑 저랑 행쇼할일만 남은건가요? 고맙다 동혁이 녀석. 내가 너에겐 거하게 쏘도록 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 히힣ㅎ 정말 여주는 전생에 무슨 일을 했길래 동혁이랑 입뽀뽀에 한빈이랑... 유후~ 하지만 제일 좋은건 무엇보다도 김동혁X김한빈 이라는거...?ㅎ ㅋㅋㅋㅋㅋ 진짜 OOO 명예소방관 김한빈 답네요. 한빈이랑 평생연애하고 살아도 행복할 것 같아요... 한빈인데... 기맘빈이즈뭔들...?ㅎ 그리고 결론은 김동혁 사랑한다 이거죠. 김한빈 너는 더 사랑해... 다음편도 기대할게요 사랑해요 자까님♥
9년 전
뿌라보콘
허그허그백허그님!! 오늘도 매우 감사합니다♥♥ 한빈이랑 동혁이! 욕심쟁이니까 두남자와 다 뽀뽀..키ㅅ.. 넣어봤습니다^^ㅎㅎㅎ 동혁이랑한빈이의 케미도 보기 좋네요ㅋㅋㅋ 제가더 많이 사랑합니다♥♥♥
9년 전
독자68
흐흐흐흐 작가님 뿌요입니다! 하 한빈ㄴ이 짜식!!!!ㅋㅋㅋㅋㅋ흐히 박력봐라...이러니내가 너를 좋아해 안좋아해!!동동이가 와우!나한테해져....ㅋㅋㅋㅋㅋ한빈이의 몰락이 이번 하이라이트가 아닐까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아작가님 이번 무료 감사합니당!♥저두 저번편 구독료 내긴햇지만...ㅋㅋㅋㅋㅋㅋ괜찮아요진짜!!!좋은내용 감사드리구 담편에서 뵐께용!!!♥♥♥♥
9년 전
뿌라보콘
뿌요님 감사해요~ 한빈이의 박력!! 현실에서는 매출매출ㅋㅋㅋ어떤모습이든 한빈이는 매력이 넘칩니다ㅋㅋ 그게 몰락이라 하더라도ㅋㅋㅋ 이번편은 본의아니게 실수를 해서 무료로 돌리게 됐네요ㅠㅠ 다음편도 무료..쏩니다!!ㅎㅎㅎ(인심쓰는척) ㅋㅋㅋㅋ 감사해요♥♥♥♥♥
9년 전
독자69
기맘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예쁜짓만 해ㅠㅠㅠㅠ
9년 전
독자7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 맘에든다 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이쑤톼이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한빈이랑 둘이 깜깜한곳에 같이있네~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핳 작가님 기대할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랰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 사랑해여@@
9년 전
독자72
ㅜㅜ한빈이 너무설레자나자나자나 여주 부럽다 부러워 에휴
9년 전
비회원161.101
작가님 유투브예요!!여주 계탔네요...동혁이랑...입술박치ㄱ...한빈이의 몰락도 꼭 보고싶은데ㅠㅠ한번만 해줘 한빈아ㅠㅠㅋㅋ이번편에서는 꿀이 막 떨어지네요(솔로는 20000)
9년 전
뿌라보콘
유투브님 감사합니다!! 한빈이의 여장을 소취하며ㅋㅋㅋ(저도 솔로..ㅎㅎㅎ) 감사해요:)
9년 전
독자7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아이의 몰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으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바어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조,나,보,농,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재밌게 읽고 갑니다 잼ㅆ어요 작가님!!!!!!
9년 전
독자75
설레 한빈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한빈아 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 뽀뽀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6
헐헣 동혁이 짱짱맨이였어ㅠㅠㅜㅠㅠㅜ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7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기맘빈 ㅠㅠㅠㅠㅠㅠㅠㅠ 대박설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78
더럽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ㅜ으어ㅠㅠㅠㅠㅠㅠㅠㅜㅜㅠ한빈아ㅠㅠㅠㅠㅠ진짜ㅠㅠㅠㅠㅠㅠㅠ사랑스럽다ㅠㅠㅠㅠ동혁이 진짜 너이자식♡♡ 지챠 맘에드네♡♡
9년 전
독자79
의심 안하고 다행히 보인것만 봐주는 팬들...! 으아 기맘빈 설레게 자꾸..
9년 전
독자80
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아라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한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투하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미치겠다 상상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1
예...어.....문화상품권입니다....아마도요....? (내가 누군지 기억이 나지 않는다) 이번편 너무 많이 좋아요 (흐뭇) 뽑호라니 뽑호 훠우 예에 짱인걸요? 훠우~~제가 너무 늦게 온 것 같아요 벌써 8화도 올라오다니 어서 보러가게ㅛ습니다! 사랑해여!♥
9년 전
독자82
예에 제가 문화상품권이 맞았어요! 저 문상입니다!
9년 전
독자83
그래 콘들아 너희가 생각하는 와플녀 마취총녀 불꽃녀가 나라고!!!!!!!!!! 다 똑같은사람이얗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9년 전
독자84
질투한것도 설레고 바로 달려간것도 설렌당.....///그나저나 김동혁 센스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5
ㅠㅠㅠㅠㅠ김한빈..설레ㅠㅠㅠㅠㅠ김동혁ㅋㅋㅋㅋ마지막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비아이의몰락 동동이는 이번편도 조르귀...^♥^ 역시한빈이는 워....더
9년 전
독자87
아이콘 쇼미돈때문에 바비 비아이만 알았는데 동혁친구 너무귀옂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 퍼펙트가이
9년 전
독자8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혁너는퍼펙트가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비아이의몰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동동이진짜귀엽다..ㅠ
8년 전
독자90
비아이의몰락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혁 진짜 귀여워 ㅠㅠㅠㅠㅜㅜㅜㅜ짜식..ㅎ 불도 꺼주고 말이야 ㅎㅎㅎ
8년 전
독자91
계속웃으면서 보다가 명예소방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추억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92
아맘빈잌ㅋㅋㅋㅋㅋ 너무 좋다ㅠㅠㅠㅠㅠ 동동이도 너므 웃겨요ㅠㅠㅠㅠㅠ 재미있어요ㅜ.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엑소 [EXO/종인경수찬열준면민석] 사제지간(師弟之間) 016 아스파라거스 02.24 13:33
아이콘 [iKON/준혁] 바람이 분다3 petal 02.24 12:55
엑소 [EXO] 한 지붕 아래 여섯 남자 그리고, 여자는 한 명? Facebook 0344 하숙집딸 02.24 12:22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4444444444472 제로콜라 02.24 12:07
엑소 [EXO/징어] 엑소의 수상한 파파라치인 너징 32 솔잎쨈 02.24 09:26
엑소 [EXO/백현찬열경수세훈종인] 시골 교회 다니면서 심장어택 받는 썰 043 랑뚜 02.24 06:33
엑소 [EXO] 나는 누구입니까? (Who am I?) 014 화이바 02.24 05:13
엑소 [EXO] 문과vs이과vs예체능.facebook (07)448 무용잼~ 02.24 03:45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 시부야 센빠이 06 (부제 : 너였었나 봐. 내 목숨까지 걸어 볼 사람.)18 얄리얄라 02.24 03:43
엑소 [EXO/종인] 경호학과 다니는 남자랑 사구리는 썰 6上18 쓸애기 02.24 03:21
엑소 [EXO] 삼둥쓰x아빠 037 꾸꾸기 02.24 02:09
아이콘 [TeamB/삐잉] Team B 전멤버 김삐잉 썰 ; 41 대용량52 김삐잉 02.24 01:44
비정상회담 [비정상회담/v\] ~Rosaria nocte~3 똥덩어리 02.24 01:43
엑소 [EXO/도경수] 분리수거장에서 만난 도경수:0024 꿍스꿍스 02.24 01:33
엑소 [EXO] 떴다, 그녀! (부제: 전쟁의 서막)29 유에세이 02.24 01:2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18 후니후니훈 02.24 01:23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3 Acacia 02.24 01:19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SPECULUM, 거울 도둑단 0310 Pauta 02.24 01:15
아이콘 [iKON/김지원] 아가씨 22 (完)126 uriel 02.24 01:13
엑소 [EXO/EXO] 잠이 안 올때 보는 흔한 페북 -4-.face book188 안졸려 02.24 00:54
엑소 [EXO/OO] 알바하는 고깃집에서 홍일점인 썰13 (feat.KakaoTalk)121 하이원 02.24 00:53
아이콘 [IKON/한빈지원준회] 학창시절 015 COKE 02.24 00:45
엑소 [EXO] 덜 비글은 있어도 안 비글은 없다 01.kakaotalk 하와이 02.24 00:42
엑소 [EXO] 애완사람이라고 아시나요? 3333333333395 제로콜라 02.24 00:28
아이콘 [iKON/김한빈] 조선에 별빛이 내린다 15101 252 02.24 00:12
엑소 [EXO] 전학온 너징 첫날부터 애들이 아끼던 여자애랑 닮아서 오해하는 썰125 민석아내계좌번.. 02.24 00:11
엑소 [EXO] 호그와트, 그 속으로 0320 헤드워그 02.24 00:09
급상승 게시판 🔥
전체 인기글 l 안내
5/30 20:46 ~ 5/30 20:48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