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샤이니 온앤오프 김남길
뿌라보콘 전체글ll조회 14320l 6
등장인물 이름 변경 적용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05

w.뿌라보콘

 

 

 

 

 

 

정말 그대로 한빈이는 폭 잠이 들었는지 한참을 그상태로 가만히 있었다. 색색 규칙적인 숨소리도 들렸다.

그에 비해 나는 가시방석에 앉아있는 기분이였다. 꼭 쥐고있는 손에 모든신경이 집중되어버려서 숨도 제대로 못쉬고 경직되어 있었다.

그렇게 계속되는 정적,

 

그끝에 요란스럽게 바닥에 떨어져 있던 핸드폰이 울렸다.

 

 

그소리에 깜짝 놀란 한빈이가 몸을 일으켰다. 한빈이는 겨우 숨을 돌리며 가슴을 쓸어내리는 나를 슥보고는 당황하듯 헛기침을 몇번 했다.

쥐고있던 손을 조심히 놓고는 떨어진 핸드폰을 주워 통화버튼을 눌러 전화를 받았다.

 

 

[ 형, 지금 회사에요- 조금만 기다려요. 기사 아저씨 불렀으니까 ]

 

 

핸드폰 너머로 동혁이의 목소리가 들려왔고, 통화내용대로 수리를 하는듯 엘레베이터 문밖으로는 웅성웅성 소란스런 소리가 들렸다.

 

 

 

" 숙소가서 더 푹자..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미안해. "

 

" 미안할게 대체 뭐가있어? "

 

 

 

ㅎㅎㅎㅎㅎㅎㅎㅎㅎ오히려 난 좋았어ㅎㅎㅎㅎㅎㅎㅎㅎ

네버 너가 미안할 이유는 없는걸? ㅇㅅㅇ

나는 어깨를 과장해서 휘적휘적 돌리며 너의 머리는 솜털처럼 가벼웠다는 것을 마구 어필했다.

내어깨가 듬직하고 기대고싶고 태평양 같기는 하지ㅎㅎㅎ 껄껄껄

 

과장된 내 행동에 한빈이가 큭큭하면서 웃었다.

 

 

문이 덜컹 하면서 열리자 멤버들이 보였다.

걱정하듯 손톱을 잘근잘근 물어뜯던 진환이부터 핸드폰을 들고 안절부절하던 동혁이까지, 한빈이와 나를 본순간 엘레베이터 안으로 다들 뛰어 들어왔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괜찮아요 누나?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한빈이형 어디 다친곳은 없죠? 걱정했잖아요.. "

 

 

 

다들 표정에 근심걱정을 가득 얹고 말하는데 정말 괜찮았다.

보이다싶이 과자도 몇개 까먹고, 불도 다 켜져있고..

내가 안심시키며 웃어보이자 그제야 조금 풀어진 표정이였다.

 

 

 

 

" 근데 준회야 너 벌밟았어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무슨소리야.. 여기에 벌이 왜있ㅇ.. "

 

 

 

준회는 의심스러운 표정으로 발바닥을 들여다 보았다가 소스라치게 놀라며 튀어올랐다.

워워.. 엘레베이터 가라앉아버리겠다.

그렇게 겨우겨우 엘레베이터 밖으로 빠져나왔는데 지원이가 의심스런 미소를 가득 품고 나를 쿡쿡 찔렀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아무일도 없어어요 정말? "

 

" 뭐.. 무슨일.. "

 

 

너가 원하는 대답이 뭔지는 모르겠다만, 매우 뜨끔했다.

내가 당황해서 말을 더듬자 지원이가 고개를 절레절레 저었다. 아무것도 아니에요 흫. 이러면서.

 

그날의 엘레베이터 헤프닝은 동혁이의 울먹거리는 사과로 마무리가 됐다.

자기가 자느라 전화가 오는줄도 몰랐다고, 부재중 전화를 보고 많이 놀랐다며 거듭 사과하는 동혁이때문에 마음이 아팠다.

 

그게.. 사실은 다른 이유 때문에 먼저 끊긴건데...

하지만, 사실대로 말하지 못하고 동혁이에게 매우 미안한 마음을 가진채로 마무리 됐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05

w.뿌라보콘

 

 

 

 

 

 

 

H라인 무릎까지 오는 스커트에 굽이 높은 하이힐을 신고는 어정쩡하게 걸으며 사옥으로 향했다.

오늘 저녁 고등학교 동창 모임때문에 나름 준비하고 힐역시 오랜만에 신발장에서 꺼내 신은 것이였다.

산지 오래되서 싼티가 나기는 하지만 중후한 멋이 있는 브라운색 힐이였다. 어짜피 여고출신인데 뭐^^  남자없는데 뭐^^

 

 

" 억.. "

 

 

 

박혔다.

보기좋게 맨홀뚜껑 위의 구멍에 힐이 박혀버렸다. 사옥에 다왔는데.

쒜뜨... 아침부터 이러기 있음? 당황해서 다리를 막 이리저리 돌리고 들어서 빼려는데 빠질생각을 1도 안한다.

 

다행이 사람이 없는 골목길이기는 했지만, 슥슥 눈치를 살피면서 맨홀에 박힌 힐을 벗어서 두손으로 잡아당겼다.

 

 

 

" 나참... 아침부터 무뽑는것도 아니고.. "

 

 

단단히 걸려서 잡아 뽑는데 골목끝에서 부터 까만색 차가 다가오기 시작했다. 한쪽발에만 힐을 신은채로 절뚝절뚝 골목 끝 벽에 비켜서서 얼굴을 가렸다.

아.. 진심 이렇게 쪽팔릴수가..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코니야 뭐해? "

 

 

 

" 어... 어? 아 진환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문이 열리더니 조수석에 탄 진환이 얼굴이 불쑥 튀어나왔다.

진환이는 머리부터 발까지 내 상태를 쭉 훑으며 내발을 가르켰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계속 신발 한쪽만 버리고 다니면 안돼. "

 

 

아, 생각해보니 엘레베이터에서도 신발 한쪽만 신고 있었지?

벌을 밟았던 내 운동화. 운동화를 세척하기 전까지는 절때 못신는다고 단언하며 구지 힘들게 한발로 깽깽이를 뛰어 집에가던 그날이 기억났다.

찬우가 상자를 오려서 슬리퍼도 만들어줬는데 말이야.. 가다가 다 뜯어지긴 했지만^^

 

 

큭큭거리며 웃던 진환이가 매니저오빠에게 뭐라뭐라 손짓을 섞어가며 말을 하더니 차에서 내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이야.. 이거 완전히 푹 박혔네 "

 

 

 

둘이 맨홀앞에 쪼그려 앉아서 신발을 관찰했다.

 

 

" 치마입고 그렇게 쪼그려 앉으면 안돼. "

 

진환이가 본인의 야구점퍼를 벗어서 건넸다. 받은 옷을 허리에 단단히 묶어 다시 쪼그려 앉았다.

진환이는 한참을 더 구두만 쳐다보더니 고개를 설레설레 저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

 

 

아련한 미소를 흘리는 진환이.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코니야. 이것 못빼. 포기해. "

 

 

진환이는 작별을 고하고 미련없이 뒤로 돌아섰다. 잠시만! 나는 진환이를 다급하게 붙잡았다.

 

 

 

" 진환아 너는 상남자잖아.. 나 신발 이거 집내려갈때도 신어야 하는거란 말이야.. 일주일 뒤에 집에 내려가는데.. "

 

 

 

내가 다급하고 애절하게 외치자 진환이가 한숨을 폭 내쉬더니 다시 쪼그려 앉아서 힐을 잡아당기기 시작했다. 나역시 진환이를 도와서 같이 붙잡고도 빼고 이리저리 사방으로 돌려도 보았지만 통 빠질 생각을 안했다.

이미 진환이도 그렇고 나도 땀을 잔뜩 흘렸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하아.. 우리 진짜 마지막으로 잡아 당기는거다? "

 

 

 

고개를 끄덕였다.

마지막으로 진짜 모든힘을 끌어내어 잡아당겼다.

하나, 둘, 셋!!!!!!!!!!!!!!!!!!!!

 

 

퐁-

 

하는 경쾌한 소리를 내며 힐이 하늘로 튀어올랐다. 마치 탄산음료의 뚜껑을 거침없이 튕겨내버린것 처럼!

문제는 튀어오른 하이힐이 2단 분리가 됐다는 것이였다.

굽이 분리가 됐다... 아 좆됐다ㅎㅎㅎ

 

두조각으로 분리가 된 신발을 붙잡고 오열하듯 주저 앉았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글루건으로 붙이면... 안되겠지? "

 

 

" 흐어허어어어엉 "

 

 

" 그래 안되겠지.. "

 

 

 

하이힐이라고는 이거 하나밖에 없는데ㅠㅠㅠ 오래된 신발이긴 하지만 옛날에 비싼돈주고 큰맘먹고 샀던 것이였다.

어쨋든 땀까지 흘리며 고생한 진환이에게 와플하나를 물려줬다.

헐거운 신발을 뒤뚱이며 힘겹게 끌었다. 한손에는 굽하나를 꼭쥐고.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너 그거 신고 어떻게 돌아다니게? "

 

 

" 안에서는 슬리퍼 신으면 되긴 한데, 이거 신고 일주일뒤에 집내려가야 하거든.. "

 

 

 

나는 곰곰히 생각했다. 아직 첫월급이 정산이 되려면 멀었는데..

취직은 했다만 지금 내 주머니속 사정은 땡전한푼 없는 알거지였다. 와플을 맛있게 먹는 진환이를 보며 한숨을 푹쉬었다. 저 와플도 동전 다 털어서 사준건데..

한입도 안나눠준다ㅎㅎㅎ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누나 이게다 뭐에요?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투잡? "

 

 

 

나는 사옥의 안쓰는 빈 연습실에 불을켜고 들어가 네개의 상자를 개봉했다.

상자를 뒤집자 눈깔들이 촤르륵 쏟아졌다. 이것이 바로 인형눈깔^^

100원짜리 동전만한  눈깔들이 나를 반겼다. 나머지 상자는 인형들로 가득했다. 본격 구두값 모으기 부업.

소문을 듣고 달려온 애들이 눈을 휘둥그레 뜨며 쪼그려 앉아 구경을 하기 시작했다.

 

 

" 훠이 너네 춤 연습은 다한거야? "

" 네 "

 

 

그래. 그럼 딱히 할말이 없고,

나는 본격적으로 글루건을 데워서 인형 눈깔을 조심스레 붙였다.

옛날에 어렸을때는 의사가 되고 싶었는데, 내가 너희들의 눈을 살리는 안과의사가 된기분이다..껄껄..

애들은 다닥다닥 붙어서 구경하고 있는데 한빈이만 쏙 빠졌다. 힐끗 바깥도 살폈지만 통 보이지 않는다.

 

 

" 너네 할꺼 없으면 여기와서 좀 붙여.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알바비 나눠 줄꺼에요? "

 

 

 

도랐맨

이건 내구두를 사기위해 하는 막노동이라고ㅠㅠㅠ 고개를 젓는 내신세가 처량했다.

평생 내 모든돈을 너희에게 투자할것 처럼 굴더니, 알바비 한쪽 떼어주지 못하는 못된 수니의 마음가짐.

 

그때 한빈이가 문앞으로 다가와서 애들을 부른다.

눈이 마주쳤는데, 순간적으로 눈을 패해버렸다. 내가 먼저 황급히 피했는데, 한빈이는 여전히 시선을 나한테 두고 입으로는 '연습하자' 한다.

한빈이 말에 모두들 밖으로 나가버렸다.

 

 

" 아 미치겠네.. "

 

 

한빈이가 쳐다보기만 해도 얼굴이 달아올라 미칠것 같았다. 손은 왜 잡은거지 그때?

아무리생각해도 이해가 가질 않았다. 왜 같이 더 이러고 있자고 한걸까. 왜 핸드폰이 있으면서 … 없다고 숨긴걸까.

 

 

그렇게 5일째 나는 짬이나는 시간마다 빈 연습실에 와서 인형 눈알을 붙이는 작업을 했다.

하다보니 손에 익어서 이제는 생활의 달인에 나가도 될만큼의 매우 빠른 스피드를 자랑했다.

그리고 한빈이의 시선을 끊임없이 피한지도 정확하게 5일이 됐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와 누나 짱잘한다 "

 

 

" 동혁아, 요 앞에서 재롱좀 피워봐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옛다 "

 

 

아이고 감사.

동혁이는 본인의 볼을 손가락으로 콕찍고는 쿨내나게 밖으로 나가버렸다.

애들은 연습하다가 짬짬히 놀러와서 내 모습을 멍하니 지켜봤다. 가끔은 맛있는걸 챙겨와서 영화관람하듯 보고가고, 또 가끔은 재롱도 피웠다.

하지만 어째 도와주는 사람은 하나도 없어^^

 

 

외로워도 슬퍼도ㅎ 코니는 안울어ㅎ

이제는 인형 눈깔을 붙이다가 내 눈깔이 빠질것 같았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우리 푸도 눈알 한번 갈아끼워줘야 되는데 … "

" 푸 지금눈보다 이 눈깔이 너무 커서 안돼 "

 

 

앞트임 뒷트임 쌍수를 해도 이정도 크기는 불가능하거든.

 

근데 문제는, 이젠 애들이 눈깔을 손에 하나씩 쥐고 장난을 친다는거다. 던지고 받기는 기본 지들끼리 공기도하고 눈깔을 빼서 먹는 마임까지 한다.

하나 잃어버릴때마다 500원씩 내놔라^^? 이런 협박을 해도 전혀 통할생각을 안했다.

 

 

 

" 야, 죽을ㄹ...헙 "

 

 

 꼴깍-

 

 

꼭 의성어가 써지는 순간 사건은 시작된다.

이 소리는 서울에서 자취중인 한 직장인 김코니가 눈알을 삼킨 소리였다.

인내심의 한계를 느끼고 소리를 지르는 순간 지원이가 하늘높이 던진 눈알이 입안으로 쏙 들어갔고,

입안으로 들어가는 모든것은 음식으로 감지하고 삼켜버리는 반사적인 행동때문에 나는 100원남짓 크기의 눈알을 씹지도 않고 삼켜버렸다.

 

 

 

" 컥..컥.. "

 

 

 이미 들어가버린 눈알은 되돌릴수가 없었다.

속도 그렇고 식도도 그렇고 찢어질것 같은게, 꼭 금방이라도 고통스러워서 죽어버릴것만 같았다. 결코 작은크기가 아니였기에 식도를 스쳐 상처를 냈고, 헛구역질도 나왔다.

눈물이 잔뜩 맺혔다.

당황한 애들의 표정사이에서도 제일 먼저 뛰어온건 한빈이였다.

 

 

" 야 병원가자 병원 "

 

 

한빈이가 주저 앉아있는 내팔을 붙들어 일으켰고, 지원이에게 업힌채로 뛰기 시작했다.

마취총 맞고 실려갔던 그 병원에 불과 몇일 지나지 않아 눈알을 삼킨채로 돌아가게 될줄은 정말 꿈에도 몰랐습니다..

그대로 정신을 놓고 눈을 떴을때는 1일 병실에 누워있었고, 아이콘 멤버들이 주르륵 앉아있었다.

 

위내시경을 통해 눈깔은 무사히 내 몸 밖으로 빠져나왔다고 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누나 진짜 미안해요.. "

 

 

지원이가 정말 미안한 표정으로 하얀색 봉투를 건넸다.

우리가 눈알 다 붙여서 누나가 한것까지 알바비 다 받아왔어요..

시무룩하며 표정이 굳은채 말하는 지원이를 달랬다.

 

" 괜찮아.. 수고했어 "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 등을 토닥토닥 해주자 조금 한심한 표정을 짓는 지원이였다.

축처진 어깨를 보니 맴찢이다ㅠㅠㅠㅠㅠ

나머지 멤버들도 내가 죽을줄 알고 걱정했다며 울쌍을 지어보였다.

그리고 진환이가 쇼핑백을 발아래에서 꺼내서 나한테 건넸다.

 

 

" 이게 뭐야? "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누나 구두요,, 비싼건 아니고 우리가 조금씩 돈 모아서 샀어요. 이거 신고 가족들 만나고 와요 "

 

 

 

아 진짜 폭풍감동.. 내가 막 울먹거리니까 애들역시 다 당황했다.

엄청난 감동의 쓰나미가 물밀듯 밀려왔다.

너네가 뭔돈이 있다고ㅠㅠㅠ

서럽게 소리까지 내면서 엉엉엉 질질질 짜기까지 했다.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아맞아. 그리고 우리 코니 누나한테 감동먹었어요 "

 

 

 

ㅠㅠㅠㅠㅠㅠㅠㅠ? 감동?

내말에 애들이 단체로 고개를 끄덕끄덕 거렸다. 네, 감동이요!

내가 아이콘을 감동먹게 할짓을 뭘했더라ㅎㅎㅎ..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간호사 누나한테 다 들었어요. 누나 마취한 상태에서도 계속 우리 응원법 외치고 우리 노래 불러줬다면서요 "

 

 

 

 

ㄴ...내가 진정?

 

 

 

[iKON] 팬싸갔다가 조회수 10만영상 주인공된 썰05 | 인스티즈

" 맞아. 또 뭐했다고 했더라? 본헤이터 랩하고, 또 … 한빈이 반전 랩도 하고 "

 

 

 

 

이런 망할 덕후.

마취 하나도 조용히 못하는 김코니 클라스

 

 

 

 

 

 

 

인스티즈 익명예잡iKON 독방

 

 

아이콘티비 봄?ㅠㅠㅠㅠㅠㅠㅠㅠㅠ 12

14분전(2015.5.27 06:01) | 조회358 | 현재13 | 추천0

 

 

 

내가 이걸 보는날이 오다니ㅠㅠㅠㅠㅠㅠ

김진환 세젤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강아지도 지처럼 텐덕터지는거 끌어안고ㅠㅠㅠㅠ

김한빈ㅋㅋㅋㅋㅋㅋ 강아지 짖으니까 쫄은거ㅋㅋㅋㅋㅋ

한 1239358748659번만 더 돌려봐야지..

애들 근데 촬영 막바지에 다들 우중충하지 않았냐..? 피곤했나..

 

 

콘1

오 쓰니 나랑 같다.. 나도 마지막에 애들 막 불안해 하는거 같았어

콘2

김한빈 쫄은거 플짤 만들고 있다ㅋㅋㅋㅋㅋ

       ㄴ콘5

         기다리고 있을게♥

콘3

아그거 마지막 부분에 스탭분 한분이 마취총 맞으셔서 병원 실려갔대

       ㄴ콘4

          헐... 아 불쌍한데.. 근데 좀 웃기다ㅠㅠㅠㅠㅠㅠㅋㅋㅋ 아 죄송한데...정말 웃기다ㅠㅠㅠㅠ

       ㄴ콘5

          직캠분 아니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분 와이지 입사하셨으니까ㅋㅋㅋ

                  ㄴ콘7

                     노노 마취총 맞으신분은 스탭패딩 입고 계셨대. 그분은 안무선생님이니까

                  ㄴ콘8

                     222222ㅋㅋㅋㅋ 나도 이분생각남 ㅋㅋㅋㅋㅋㅋㅋㅋ

        

콘6

오늘 진짜 꿀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환이 맨홀에 힐빠진 여자분 도와줬대(ㅅㅅㅈㅇ) 214

17분전(2015.5.27 06:01) | 조회699 | 현재10 | 추천3

 

 

 

진심 천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와이지 사옥 앞에서 벤타고 오다가 여자분 힐빠진거 보고 차에서 내려서 같이 빼드렸대ㅠㅠㅠ

사스가 요정이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막 여자분 치마 입으셨는데 잠바 벗어서 빌려드리고ㅠㅠㅠ

 

 

 

 

콘1

헐...헐 김진환 오빠다

콘2

진짜 소름돋게 설렜어...

콘3

여자분이 힐까지 신으셨는데 분명 진환이는 나름대로 엄청 고민한다음에 내렸겠지??ㅠㅠㅠㅠㅠ

       ㄴ콘4

          (((나니키)))

콘5

아 뭔데 설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콘6

저거 여자분이 나중에 진환이한테 와플 사주셨대ㅋㅋㅋㅋㅋㅋㅋ

        ㄴ콘8

           헐ㅠㅠㅠㅠㅠ지나가던 초등학생인줄 아셨나봐ㅠㅠㅠㅠㅠㅠ

                     ㄴ콘10

                        너콘ㅋㅋㅋㅋㅋ위에서 진환이 키 디스한 콘이짘ㅋㅋㅋㅋㅋㅋ(((김진환)))

        ㄴ콘9

           진환이 와플 조공 들어갈게요^^

 

 


더보기

여러분 모두 설연휴 잘 보내고 오세요ㅠㅠ! 새해복 많이 받으셔요

드립이 많이 고갈된게 눈에 딱 보이네요..ㅠㅠ 더 빵빵 터지는 드립으로 독자님들을 미소짓게 해드리고 싶지만,

많이 부족한것 같아요..

더 재밌는 드립 연휴동안 열심히 생각해서 돌아올게요ㅠㅠ!!

 

설날에 쉬지도 못하고 연습할 아이콘 사랑둥이들 화이팅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컴퓨터가 맛이 갔엉ㅛ ..화면이 계속 지지직 거리네요ㅠㅠㅠㅠ

갑자기 꺼져버리기 전에 떠납니다ㅠㅠㅠ

 

때려도 말을 안듣는 노트북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결국 브금 하나도 못넣고 끕니다ㅠㅠㅠ

미안해요 사랑해요♥ 컴퓨터도 연휴동안 손좀 봐야겠어요

암호닉도 다음편에서 정리해드릴게요!! 죄송합니다!

 

추천, 신알신, 댓글, 암호닉, 읽어주시는 모든문들 감사합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구주네
9년 전
독자8
ㅜ아아아ㅏ아아아아아일등이에요!!!!!아근데코니어떻겤ㅋㅋㅋㅋ구둨ㅋㅋㅋㅋㅋ지원아앞으로장난그렇게심하게치면안되...ㅋㅋㅋㅋㅋㅋㅋㅋ코니마취하면서도애들응원법노래다하다닠ㅋㅋㅋ역시덕후인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너무재미있어욬ㅋㅋㅋ오늘도잘읽고가여!!!작가님도설잘보내세욯ㅎㅎㅎ♡
9년 전
뿌라보콘
구주네님 감사해요~~일등!! 제일먼저 달려와주셔서 정말 고맙습니다!! 다음편은 시간이 나는데로 열심히 써보겠습니다~ 구주네님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2
13★
9년 전
독자11
2등이라니....헐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겨요 작가님글쓰시는거되게제취향이에여 진짜잘쓰셔요 진환이오!!설레네요 근데 인티댓글ㅋㅋㅋㅋㅋ진환이오랫동안생각해서내린결정이래ㅋㅋㅋㅋㅋㅋ하긴그렇겟네여 굽이잇엇으니깐(((나니)))ㅋㅋㅋㅋㄹ글써주셔서감사하고 늘기다릴게요♡그리고 작가님도 설잘보내세요!♡♡♡♡
9년 전
뿌라보콘
13★님 이번편도 빨리달려와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인티독방도 현실감을 생생히 담았습니다ㅋㅋ 독방수니로써의 자부심!! 13★님도 설잘보내시고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77
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합니다 뿌라보콘님도 새해복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3
엌ㅋㅋㅋㅋㅋㅋㅋㅋ사건사고를 몰고다니는 여줔ㅋㅋㅋㅋㅋㅋ매편매편이 다사다난하네욬ㅋㅋㅋㅋ오늘도 꿀잼?!?!(찡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4
역시작가님ㅋㅋㅋㅋㅋㅋㅋㅋ실망시키지않으시네옄ㅋㅋㅋㅋ이번화도웃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설레는것도좋지만웃긴게베이스라는게좋은거같아요ㅎㅎ
9년 전
독자6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귀엽네요ㅠㅠㅠㅠㅠㅠ저 글들의 주인공이 다 여주ㅠㅠㅠ
9년 전
독자7
여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사다난하네욬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하이힐 맨홀에 박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깔 삼키곸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
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항상 잘보고있어요 작가님 오늘도 실망시키지 ㅏ않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곀ㅋㅋㅋㅋㅋ 어딜가든 일이일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
무슨 하루도 평범한 날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밌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
지원이 팬티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 시트콤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저도 이랬으면.. 이랬으면.. 눈깔 삼키고 힐 맨홀에 끼어도 되고 쪽팔림 당하여도 괜찮으니까.. 여주가 되고 싶다, 되게 해주세요 ㅠㅠ ㅋㅋㅋㅋㅋㅋ 그럴 일 없겠지만... 오늘도 잘보고 가요 진짜 작가님...ㅠㅠ..♥ 이번편은 빨리 와주셔서 감사해요! 제가 감사해도 되나요?ㅋㅋㅋㅋㅋ저 잊지 않으셨죠? 사랑합니다 ^-^
9년 전
뿌라보콘
지원이팬티님 감사합니다~ 여주의 삶이 좋은듯 안좋은듯.. 저도 아이콘을 본다면 몇개는 겪을수 있을것 같기는 하네요ㅋㅋㅋ 이번편은 노트북이 고장나서 손도 못대고 후딱 올려버리기만 했네요ㅠㅠ 내용이 매끄럽지 못한점 이해 바라요ㅠㅠ 제가더 감사하고 잊을일 전혀 없습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14
절대 안무가라거는 생각 못하는 코니들ㅋㅋㅋㅋㅋ 내새끼들 아주 이쁜것들ㅋㅋㅋ큐큐ㅠㅠㅠ눈깔붙이느라 고생해써ㅠㅠㅠㅠㅠ 마취총이 잘못했네여 그리고 ㅎ...그냥 바순희라 잘못한공강...
9년 전
독자15
내시경ㅋㅋㅋㅋㅋㅋ아니진짜인생이드라마얔ㅋㅋㅋㅋㅋ지원이가눈알을던졌는데그것도받아먹곸ㅋㅋㅋㅋ힐도빠지곸ㅋㅋㅋㅋ최고가내시경이닼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수면상태에서그럴줄이얔ㅋㅋㅋㅋ
9년 전
독자16
작가님ㄴㄹㅇ입니닼ㅋㅋㅋㅋㅋ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으ㅓㅁ법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7
작가님의 힐링둥이 힐링이에요!!!너무 웃갸옄ㅋㅋㅋㅋ작가님 개그가 제스타일ㅋㅋㅋㅋ아 의사가 꿈이였는데 안과의사 된거같다한거 너무 웃겨욬ㅋㅋㅋ애들 행동하나하나에 설레고..(부끄)엘리베이터에서 큰일은 안났네요..(시무룩)무슨 큰일 나는줄 알고..ㅎ(음흉)아 다음이야기 또 기다릴게요♡♡
9년 전
뿌라보콘
힐링둥이 힐링이님~ 오늘도 힐링해주시러 오셨군요ㅠㅠㅠ 너무 감사해요~ 엘레베이터에서..ㅇㅅㅁ.. 언제쯤 큰일이 일어날까요ㅎㅎㅎ 다음편 짬짬히 써서 돌아올게요!
9년 전
독자18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뭐람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웃겨
9년 전
독자19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꾸르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는데 왜그러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담편도 기다릴게요♥♥
9년 전
독자20
까까예요ㅜㅜㅠㅜ 저번편은 정상적으로 설레게 하시더니 오늘다시 빵터지네요ㅋㅋㅋㅋㅋ 신발한짝이 또ㅋㅋㅋㅋㅋㅋ 인형눈알이 들어가고ㅋㅋㅋㅋㄱㄱㅋ 저런 상상은어떻게하세요?ㅋㅋㅋㅋㅋㅋ진짜 색다르고 좋아요b 볼때마다 웃고가요 진짜 꿈이 의사였는데 인형눈 붙여준다고 안과의사라하고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신발사주다니 감~덩~♡ 또 마취했을땤ㅋㅋㅋㅋㄱㄱㄱㄱㅋㅋㅋ 아진짜 너무 재밌어요 작가님 개그 내스퇄~이예요 작~가~님~쵴~어~♥
9년 전
뿌라보콘
까까님 감사해요ㅠㅠ 저번편도 정상은 아니였지만 다른편에 비하면 정상이였죠.. 그래서 이번편은 아예 비정상입니다ㅋㅋㅋ 재밌게봐주셔서 고맙고 까끼님도 최곱니다♥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21
베라맛이에요!!!! ㅋㅋㅋ 오늘도 엄청 웃고 가네욬ㅋㅋㅋㅋ어떻게 눈깔이 .... 하이힐도 왜 두동강 나가지고 ㅋㅋㅋ 잘 읽고갑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9년 전
뿌라보콘
베라맛님 감사합니다!! 재밌게 읽어주셔서 고맙고 새해 복 많이받으세요~♡
9년 전
독자22
안녕하세요 작가님 꿀벌이에요ㅜㅜㅜㅜ 그놈의 쓰차가 드디어 풀려서 드디어! 댓글을 다네요ㅜㅜㅜ 작가님 보고싶었어요ㅜㅜㅜㅜ
9년 전
뿌라보콘
꿀벌님 안녕하세요ㅜㅜ 잊지않고 댓글 또 달아주셔서 너무 고맙습니다..♡ 저도 많이 보고싶었어요ㅜㅜㅜ 꿀벌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23
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시트콤 그 자체인듯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언제봐도꿀잼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93.110
ㅋㅋㅋㅋㅋ앜ㅋㅋㅋ 보는 내내 웃음이 떠나지를 않았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인형눈깔ㅋㅋㅋㅋㅋㅋㅋ아 ㅜㅠ좋당ㅠㅠㅠ 작가님!! 메리설 보내세요!! ♡
9년 전
독자25
ㅋㅋㅋㅋㅋ진짜 이젠 하다하다 눈알까지 삼키고 여주 클라슼ㅋㅋㅋㅋ후 이거 볼때마다 너무 웃겨서ㅋㅋㅋㅋㅋ미칠거같아요ㅜㅠㅠ
9년 전
독자26
카페모카
9년 전
독자28
진짜 웃으면 안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가 안쓰러운데 눈깔을 삼킬 줄 이야ㅋㅋㅋㅋㅋㅋ 역시 여주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애들 구두(감동). 어떻게하면 저렇게 기특한 생각을 했지라고 생각하는 순간 마취한 순간에 노래에 응원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호사분이랑 의사분께서 얼마나 당황스러우셨을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튼, 오늘도 글 잘보고 갑니다 작가님(♡).
9년 전
뿌라보콘
카페모카님 정성스런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오늘도 다사다난한 여주의 삶... ㅋㅋㅋㅋ재밌게 봐주셔서 감사하고, 카페모카님도 설날 즐겁게 보내세요~
9년 전
독자27
ㅋㅋㅋㅋㅋㅋ삐잉앜ㅋㅋㅋㅋ이젠눈알이냐!!!!!아이고...하루도조용한날이없구나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9
퍼플
9년 전
독자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살다살사 인형눈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래보고 살 일이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뿌라보콘
퍼플님 오늘도 댓글 감사합니다~ 한사람이 한개씩도 못겪을 일을 다 겪는 여주.. 너무 애잔한캐릭터네요ㅋㅋㅋㅋㅋㅋ퍼플님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3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동동이에요!오늘도역시터졌습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립ㅇㅣ줄었다니여 절대ㄴㄴㄴㄴㄴㄴ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주 사고뭉치 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까님도 설 잘보내고 오세여>,ㅇ
9년 전
독자32
ㅋㅋㅋ진짜이건ㅋㅋㅋㅋ완전재밌어욬ㅋㅋㅋㅋㅋㅋㅋ항상 기다리고있는데 기다리길달한고같아요!!ㅋㅋㅋ자까님♡
9년 전
독자33
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여주는 인생이시트콤인가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같은인생한번살아보고싶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잘보고가요♥
9년 전
독자34
앜ㅋㅋㅋㅋ 드립이아니고 상황자체에서부터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 엄마 미소가 지어지네욬ㅋㅋㅋㅋ 진짜 귀엽닼ㅋㅋ
9년 전
독자35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엌ㅋㅋㅋㅋㅋ읔ㅋㅋㅋㅋㅋㅋ눈알잌ㅋㅋㅌㅌㅌㅌㅌㅌㅋㅌㅌㅋㅋ먹었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후..작가님클라스...어떻게이런생각을하는짘ㅋㅋㅋㅋㅋㅋㅋ앝ㅋㅋㅋ
9년 전
독자36
꾸꾹이
9년 전
독자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인생진짜천신만고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뭔사건이 이리빵빵터짐 난저인생살았으면 자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너무재밌었어요:)!! 한빈이별행동안하는데 그냥설렘...그냥ㅎ애들생각하는거너무이쁘다ㅠㅠㅠㅠㅠ나라도움
9년 전
비회원108.68
ㅋㅋㅋㅋㅋㅋㅋㅋ김밥빈이에요!ㅋㅋㅋㅋㅋㅋ아근데진짜ㅇ여주인생은하루도조용한날이없네욬ㅌㅌㅌㅌㅋㅋㅋ
9년 전
독자3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담 봤는데 전혀 아니예요 작가님!! 한 회 올라올 때마다 매번 웃기고 즐거워요 항상 글 감사해요ㅠ
9년 전
독자3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현웃ㅋㅋㅋㅋㅋㅋ여주삶은시트콤이네욬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다이내밐ㅋㅋㅋㅋ
9년 전
독자4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너무좋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1
아ㅋㅋㅋㄱㄲㅋㅋ 아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웃기네요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드라마틱한 일만 일어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범한 날은 없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트콤이야 사는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3
아놬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ㅋㅋ마취하면서 응원법불렄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4
왜 매일매일이 스펙타클하닠ㅋㅋㅋㅋㅋ하루를 조용히 넘어가는 법이 없네ㅋㅋ 아니 왜 멀쩡한 하이힐이ㅋㅋㅋ 또 왜 인형 눈알이 입으로 들어가니ㅋㅋㅋㅋ 진짜 짱잼! 꿀잼! 그리고 마취총 맞고 왜 응원법을ㅋㅋㅋㅋ
9년 전
독자45
라인이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망이라니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읽다가 막 웃고있는데 아빠들어오심....(정색) 아무렇지 않는척 하느라 고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인형 눈알먹은겈ㅋㅋㅋㅋㅋㅋㅋ저도 어릴적에 곰인형 눈알 먹었다가 응급실갔는데 아무렇지도 않게 아무이상없이 잘 나왔던적이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절했는데 본헤이터에 랩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46
아쿠아리움이예요!!
진짜 일상 최소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두 박혔다니깐 짱구 나미리선생님생각났어요ㅋㅋㅋㅋㅋ
마취도 조용하지못한 뼈속까지 덕후DNA....ㅋㅋㅋ그 간호사분 얼마나 당황했을까요ㅋㅋㅋㅋ실제라면 엄청 웃으셨겠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제이름 나올때마다 적응안되는 이설레임...좋네요 여전히ㅎ
쓰니님은 오늘도 사랑이랄까요..?ㅎ

9년 전
비회원73.135
안녕하세여 룰레룰레룰입니다!! 킁 오늘 뜨자마자 바로 볼려고 했는데 비회원의 비애인건가요..큽 '3시간이내에 유사 IP사용자 어쩌고...' 뭐 이렇게 되서 못보다가 이제서야 보게 되서 신나게 보고왔네요 껄껄 역시 오늘도 재밌어요ㅠㅠㅠ 눈깔붙이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미치는줄ㅋㅋㅋㅋㅋㅋㅋ네 좋았어여..♡ 그리고 설연휴인데 잘보내시구 돈도 겁나 받으시고 덤으로 살도..☆★ㅎ ♥상랑행용♡
9년 전
독자47
별별별입니다아앙 으에에에 여주는 왜맨날ㅋㅋㅋㅋㅋㅋㅋ하루하루가 피곤하겠어여.... 오늘도 좋은글 너무너무 감사해요♥ 작가님 설 잘 보내시고 맛난거 많이 드시고 떡드실땐 조금씩 천찬히드세요... 넘버원보니까 떡질식 많이 일어난다고 하더라구여....왜이얘길하고잇져 아무튼 작가님사랑해여헤헤헤헿
9년 전
독자48
[개로피자]헐ㅋㅋㅋㅋㅋㅋㅋ인형눈깔에서 빵터져써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인생이 굉장히 다이나믹해ㅋㅋㅋㅋㅋㅋㅋ진짜 재미있게 읽었어요!!다음편도 기대할게용♡작가님도 즐거운 설날되세요!!
9년 전
독자49
암호닉 신청 어떠케하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김진환오빠] 그냥 이렇게 해놓고 갈게요...ㅎㅎㅎㅎㅎ 아 진짜 재밌어요 빵터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 잘 보내시고 다음편엔 긴 댓그을 작성하도록 하겠씁니다~~~~!
9년 전
독자50
말님!!!!이에요ㅋㅋㅋㅋ 매화마다 사건이 하나씩 터지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주의 인생은 하루도 조용한 날이 없구나...☆ 눈알이 목구멍으로 들어가다닠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너무 웃거옄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구갑니당
9년 전
독자51
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이렇세 여주가 인생이 스펙타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인생이시트콤같아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2
제가 암호닉을 신청 했었는지 아닌지 가물가물 하네요... 알콩입니다! 신청 안 했다면 받아주시고 이미 했는데 이러고 있으면 치매라고... 생각해주시떼....흡... 아니 왜 와이지에 들어간 이후로 이리 스펙타클★한 일만 생기죠?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너무 귀여워ㅠㅠㅠㅠ
9년 전
독자53
재미있게보고가요////설레주구뮤ㅠㅠㅠ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5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치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5
준회
9년 전
독자56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이제는 눈알이 입에 들어가는 일이 다 있네요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개그..아무리 생각해도 여주 인생 넘 재미있게 사는 것 같아욬ㅋㅋㅋㅋㅋ마취했는데 아이콘노래랑 응원법을ㅋㅋㅋㅋㅋㅋㅋㅋ아 딘짜 ㅋㅋㅋ상상했음ㅌㅋㅋㅋㅋㅋㅋㅋㅌㅌ와낰ㅋㅋㅋ애들 감동인데요ㅠㅜ? 그런데 독방 사람들 완전 헛다리!!나는 알규 있는뒈~~~~~추천누르고 가염
9년 전
독자57
마그마입니다 ㅋㅋㅋㅋ여주는정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레알더쿠군요(사면서정민영사랑해외치던나도만만치않ㅇ...)눈알을ㅋㅋㅋㅋㅋ삼켰엌ㅋㅋㅋㅋㅋㅋ그와중에 진환이 설렘사.......
9년 전
독자58
ㅋㅋㅋㅋㅋㅋㅋ킁아아아앙 ㅋㅋㅋㅋㅋㅋㅋ 여자 다 동잉인ㄴ물인데 아무도ㅠ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59
솜솟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여주처럼살면 지루할일없겠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잘보고갑니닿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0
기먐빈이예요!!!!진심 코니는 뼛속까지 덕후ㅋㅋㅋㅋㅋ어쩜 마취총맞고 애들 노래를ㅋㅋㅋㅋㅋㅋ정말 그 덕심에 존경심이 드넹요ㅋㅋㅋㅋㅋ진짜 엄청 귀여운거 같아요ㅠㅠㅠㅠ진심 코니는 대박 귀여움ㅠㅠㅠㅜ멤버들도 막 눈붙인다고 앞에와서 재롱떨고ㅠㅠㅠ동혁아 내앞에서도 재롱좀ㅠㅠㅠ어이큐 귀여워라ㅠㅠㅠ진짜 코니인생은 왜저렇게 파란만장할까요ㅋㅋㅋ그래듀 아이콘을 볼수 있다면 저런 파란만장한 인생도 쫌 괜찮을듯 싶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작가님ㅋㅋㅋ다음 사건도 기대할께용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220
0618

작가님 드립은 날이 갈수록 발전하시네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대박이다 눈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1
파랑짹짹이
ㅎㅎㅎㅎㅎㅎㅎㅎ ㅎㅎㅎㅎㅎㅎㅎ 흐뭇하네요 ㅎㅎㅎㅎ 이거 빼박 썸아님?? 아님말구.. 모쏠이라 잘 몰라여 ㅎㅎ독방보는 재미가 쏠쏠하네욬 ㅋㅋㅋ드립력도 키우고 컴터도 고치고 세벳돈도 많이받는 설날되세요~~

9년 전
독자62
김지난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여주는 참... 독방에서 콘들이 하는 얘기 전부 여주한테 일어났던 일들이네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들은 그게 여주라고 생각 못할듯..... 오늘도 항상 재밌게 읽고 갑니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재밌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ㅋㅋㅋㅋ설날잘보내세요~~
9년 전
독자64
무지개떡이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 작가님이 사담에 드립이 고갈돼서 안웃길거라고 하시는데,진짜 웃겨요.ㅋㅋㅋㅋㅋㅋ처음부터 빵터졌어요ㅋㅋㅋㅋㅋ 구두 맨홀 구멍에 낀거 뽑을때, 무 뽑는것도 아니고. 이 부분에서 1차로 빵터지고ㅋㅋㅋㅋㄱ인형 눈깔에서도 터지고ㅋㅋㅋㅋㄲ 작가님은 안웃길까봐 걱정 하시는데, 진짜 웃겨요!!!! 현웃 터져서 소리내면서 엄청 웃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 마지막엨ㅋㅋㅋㅋ 마취하고 응원법ㅋㅋㅋㅋㅋ 그걸 고맙다고 하는 애들도 웃기고ㅋㅋㅋㅋ반전 불렀다고 했을때, 한빈이 반응 궁금해요ㅋㅋㄲㄱㅋ진짜 민망해했을거 같아요ㅋㅋㅋㅋㅋ아, 그리고, 뜬금포이긴 한데...여주가 한빈이를 5일동안 피한거면.. 한빈이도 여주가 자신을 피하고 있다는걸 알았을텐데 약간 걱정되네요ㅠㅠㅠㅠㅠ 김한빈 쿠크ㅠㅠㅠㅠㅜ 나중에 둘이 잘 풀리길..ㅠㅠㅠㅜㅠㅜ 아무튼, 오늘도 재밌는 글 올려주셔서 감사해요! 완전 많이 웃었어요. 작가님도 설 잘보내시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9년 전
독자65
스윗펌킨이에요.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스펙타클한 하루를 보내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구두 굽부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알도 받아먹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시경할때 덕후인증까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랑 한빈이랑 잘 되겠죠? 러브라인 기대할게요 작가님. 설 잘 보내시구 굳밤이에요!♡
9년 전
비회원131.121
미쳤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건 미친거야 빨리 이건 드라마화가 시급해ㅋㅋㅋㅋㅋ자까님짱
9년 전
독자66
구둨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67
숨소리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삶이 너무 다이나믹한거아니에요?ㅋㅋㅋㅋㅋ진짜.......거기서 지원아.....눈알을 왜덬져....ㅋㅋㅋㅋㅋㅋ여주는 그럴 또 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너뮤 웃겨요.. .어휴......구래서 작가님...럽라는 한빈이랑 여준가요???!?ㅋㅋㅋ히히힣 기대할게요♥ㅋㅋㅋ아맞가...독방글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들 오ㅑ 똑같은 사람인걸 몰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이나믹하면 직캠이지!!
9년 전
비회원84.24
엘베 관리자예요ㅎㅎ
오늘 일찍부터 봤는데 망할비회원....ㅠㅠ
3시간이내 어찌구 저찌구....
오늘도 꿀잼! 늘 좋은 글 써주셔서 감사드립니다

9년 전
독자68
ㅋㅋㅋㅋㅋㅋㄱㄱ진짜재미서요 제가이거보는맛에산다니까요!!ㅎㅎ
9년 전
독자69
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ㄴㄱㄴㅋㅋㄱㄱㄱㄱㄱㅋ아진짴ㅋㅋㅋㅋㅋㅋㅋ봐도봐도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ㅋ매회마다뭔일이터질지기댘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0
레드에욥!!! 작가님도 새해복 많이 받으시고 맛난거 많이드세요 오늘도 잘보고갑니다 허허 짱좋아요 goooood
9년 전
독자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 어떠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작가님 사랑해요 어떻게 이런 생각을하시죠???? ㅋㅋㅋㅋㅋㅋ눈알을ㅋㅋㅋㅋㅋㅌㅌㅋㅌㅌㅋㅋ
9년 전
독자72
아이고얔ㅋㅋㅋㅋㅋㅋㅋ역시덕후는..ㅎㅎㅎㅎㅎ응원법꺄르륵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진짜힐빼주고ㅠㅠㅠ인형눈깔에...ㅠㅠㅠㅠㅠㅠ작가님새해복많이받으세용♡
9년 전
독자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작가님 저 너무 웃겨서 토나올것 같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짜 정주행하고 왔는데 한 30분동안 진짜 계속 웃고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사랑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신알신 하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진짴ㅋㅋㅋㅋㅋㅋㅋ레알 인생이 시트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145.76
단로디에요)
정말 오늘편은 쉴틈없이 웃기네요ㅋㅋㅋ 벌밟은 준회나 힐 빼느라 아등바등하는 여주랑 진환이나 눈알 붙히는 여주도 웃겼는데 눈알을 삼키기까짘ㅋㅋㅋ 작가님 상상력은 정말 대단하세요ㅎ 오늘도 이렇게 좋은글 써주셔서 감사하고요 설연휴 즐겁게 보내세요 잘 보고갑니다 :)

9년 전
독자75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역시꿀잼ㄲㄲ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번화도 !!! 이번에는 눈알을 삼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8
아이고세상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모든 재앙은 다겪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79
후 아앙아아ㅏ아아 뿌요입니당~!!!! 설 때문에 타지역에 며칠전부터 쭉 내려가있느라 인티를 잘못들어와서 하.....글을 못봤어요.하......미쳐 내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꺼진심재미있어요ㅠㅠㅠㅋㅋㅋㅋㅋㅋ아나 진환이 상남자인증인가요~~~~~~후~ 지원이우짬....ㅠㅠㅠㅠ 눈알이라니.....너니까 봐준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상태에 노래에 응원도 하다니 역시덕후인증인가요~~~~~오늘꺼도 진심 짱이였어요~~ㅠㅠㅠㅠㅠㅠㅠ작가님 설 잘 보내시궁 맛있는거 많이는 먹으되 체하지마시구......흐하핳헤헤헤 설 잘보내시구 돌아오세요~!!!사람이 많이 몰리다보니 사고도 많을 텐데 사고조심두 하시구 빠샤!!!!♥♥
9년 전
독자80
여주 인생ㅋㅋㅋㅋㅋ 부럽다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매일이 드라마인데 남자주인공들이 저래ㅠㅠㅠㅠ 다 잘생기고 착하고 순딩순딩하고 박력있고 진짜ㅠㅠㅠㅠㅠㅠ 하루정도는 여주로 살아보고싶다 아니 일년도 괜찮아ㅠㅠㅠㅠ 작가님 수고하셨어요!!
9년 전
비회원72.52
유투브예요!!얘는 하루도 조용히 넘어갈 날이 없넼ㅋ심지어 부업을 하다 눈알을 삼켴ㅋㅋㅋ진짜 오늘도 시원하게 웃고가요!
9년 전
독자8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핳역시 여주는 어쩔수없는 수니였습니다...마취중에 노래랑 응원법ㅋㅋㅋㅋㅋㅋㅋ근데뭔가 진짜 이런 사람 있을것같은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2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독방 댓글들 완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3
아... 진짜 무슨 이런 일만 일어낰ㅋㅋㅋㅋ 그나저나 감동이다.... 뼛속까지 빠순이 구만..ㅋㅋㄱㅋ
9년 전
독자84
들레에요!!!!!ㅠㅠㅠㅠㅠ구두가맨홀에박히다니..ㅂㄷㅂㄷ....진짜아깝네여신발ㅠㅠㅠㅠㅠㅠㅠ그래도애들이돈모아서사줬다니..ㅎ...조으다...ㅎ...꺄아!
9년 전
독자8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동혁이 매력터진다 볼 한벙 찌르고 나가는거 귀여웤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웃겨옄ㅋㅋㅋㅋㅋㅋㅋ아무것도 모르는 독방반응도 웃기곸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7
돌았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88
아 쫀잼 개잼♥_♥
9년 전
독자8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콘독방이 더 욱경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미지당 우래기들 구두도 사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네영
9년 전
독자9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독방에저희댓글같아요..어쩜...속마음을들킨기분?ㅎ
9년 전
독자91
[바비아이] 암호닉 신청돼요?? 아ㅠㅜㅠㅠㅠ 하루에 하나씩 꼭 사건이 터지내요ㅠ 웃으면안될거같은데 너무 웃겨요ㅠㅠㅠ 어떻게이런일들이 일어나냐싶어요ㅠㅠㅠㅋㅋㅋㅋ 마취총도 덕후의 입을 막지는 못하네여~ㅎㅎㅎ 콘들아 다 그 직캠팬이야~ 그분참대단하신거같어~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눈알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원아...그런거 막 던지지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3
미쳐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귀야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94
[하이] 암호닉 신청해도 돼요? 징ㄴ짜 재밌어요ㅠㅠㅠㅠ마취한 상태에서ㅋㅋㅋㅋ역시 덕후
9년 전
독자95
맘빈이예요!!!!아진짜코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상이참시트콤이네옄ㅋㅋㅋㅋㅋㅋㅋㅋ마취하면서응원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반전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진짴ㅋㅋㅋㅋㅋ너무재밋어요ㅠㅠㅠ!!!아!마져!작가님!!복많이받으시구!설잘보내세용~~
9년 전
독자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응원구홐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18.143
백허그입니돠!!!!!!!! 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처음부터 괜히 꽁기꽁기해져서 보는데 울먹이던 동혁이가 생각나서 씹덕4☆★
그리고 김지원....이녀썩^^ 뭘 의심하는거야 해봤자 벌죽이고 김한빈핸드폰으로 김동혁한테 전화하려다가 김한빈한테 제지당한게다인ㄷ...(황급히입을가린다)
어김없이 한순간의 실수로 사고를 만드는 OO이.. 마치 명절날 외가나 친가 집으로 갔는데 사촌동생물건이 너무 신기하고 좋아보여서 만졌다가 망가지는 그런 현상같달까... 하지만 절대 멈출수 없죠.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고 같은 실수를 반복하게 되죠... 늘 그렇죠 뭐...ㅎㅎㅎ 사랑한다 동생.
김진환.. 넌 매너남...ㅎ 근데 팬들 반응이 너무 웃겨욬ㅋㅋㅋㅋ초딩인줄 알고 와플 사주다니 ㅋㅋㅋㅋㅋㅋ 요즘 남자애들 발육이 아주그냥 끝내줍니다그냥... 저보다 10cm이상 큰건 기본이고 ... 제가 맨날 187까지 크고싶다 하니까 징그럽다 그러고 입꼬매버릴라하고... 진짜 크고 싶어서 그러는건뒈... 췌...
그래도 진환찡덕분에 인형눈도 붙여보네요... 인형눈붙이기 진짜 힘들어요. 아 물론 제가 워냑 손재주가 없어서...ㅎ 진짜 삐뚤빼ㄸ..ㅜ...ㄹ...
결국 김지원덕분에 병원에 또 가네요. 이번에도 어김없는 김한빈(내꺼/20세)이 나타나서 구해줍니다. 역시 OOO 전용 명예소방관 시켜줘도 될것같아요 ㅋㅋㅋㅋ 이러다가 갈비뼈 부셔버리는 건 아닐지 모르겠네~ㅎ 넝담~ㅎ 그래도 위내시경으로 빼낸 게 어디에요... 다만 김한빈 랩하고... 요 내가 어디까지 갈런지 집에서 티비로 지켜봐!!!! 이러는거야 뭐 내 생명이 달린 문제인데 해도되겠죠 뭐...ㅎ...그죠?...ㅎ 김한빈사랑한다. 넌 내꺼야. 영원히.
그리고 자까님 새해복많이받고 아이콘과 함께 행복한 한해만들어가여 사랑해여 ♥ (백허그가워더해갈게요우리작가님)

9년 전
독자97
저번편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레이더니 오늘은 다시 코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비회원209.239
(효구)ㅋㅋㅋㅋㅋㅋ정말 읽으면서 느끼는건데..ㅎ.코니는정말 성공한팬인것같아요..ㅎ..그저부럽다는 말밖에!!1..ㅋㅋㅋㅋㅋ인형눈알은ㅋㅋㅋㅋㅋ조심해..!ㅋㅋㅋㅋㅋ..구두도 다사주고..이런..착한..!!..착하.ㄴ.ㄴ.!!!!카인드!!!!핫..언제보실지모르겠지만!!뿌라님 설 잘보내시고 맛있는거 많이드세요~~(福)!
9년 전
독자98
헐 애들 겁나 착해ㅠㅠㅠㅜㅠㅠㅠㅠㅠㅜㅠㅜㅠㅠㅠㅠ잘보고가요작가님
9년 전
독자99
여쥬 인생 겁나 스펙타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잼나당~ 무의식중에도 아이콘 팬 인증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0
바비아이 입니다!
어제 시골가서 못보고 이제 봤어요ㅠㅠㅠㅠㅠㅠ 오늘도 꾸르잼.....ㅎ 어떻게 눈알을 삼켜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난이))) 분명히 코니가 키가 더 컸을거야..... 그렇고 말고ㅋㅋㅋㅋㅋ 그래도 애들 착하다!! 구두도 사주고.... 코니야 한빈이 피하지 말아ㅜㅜㅜㅜㅜㅜ 반전랩도 부르지 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1
헐 네네입니다!!! 요즘 못 들어왔던 사이에 업뎃이라니요ㅠㅠㅜㅠㅠ 진짜 실실 웃으면서 봤네여ㅎㅎ 늦었지만 작가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여 사랑합ㄴㅣ다♥♥
9년 전
독자102
짱잼ㅋㅋㅋㅋㅋㅋㅋ저번에는 설레더니 오늘은 다시 코믹하네옄ㅋㅋㅋㅋ잘읽고가염*^^*
9년 전
독자103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도 역시 평범하게는 안넘어가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잘보고있습니다
9년 전
독자10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 벌써 끝나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힝힝
9년 전
독자105
하얀토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단 (((진환))) 키...어쩔..그리고 애들 너무착해ㅠㅠㅠㅠㅠ그리고 여주인생은 왜이렇게 파란만장한것인가...ㄸㄹ
9년 전
독자106
으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밌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닼ㅋㅋㅋㅋㅋㅋ진짜 인생이 시트콤이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저도수면내시경할때가생각나내여....덕후는 조용히하겠슴다 ㅎ
9년 전
독자108
암호닉 신청[레몬라임]으로 하고갈게요ㅋㅋㅋㅋㅋ항상 재밌어서 웃고가요ㅋㅋㅋ마취하면서 노래부르기ㅋㅋㅋ진짜 재밌었어요ㅋㅋ
9년 전
독자110
와 새삼 여주가 대단하게 느껴진다..마취상태에서
9년 전
독자11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설렠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2
진짜 엄청난 인생을 사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13
아 정말 제가 본 썰중에서 제일 재밋는거 같아요ㅜㅜㅜㅜㅠㅠㅜ 여주너무 귀엽고 정말 애들 하나하나 개성 잘살리신거 같아요ㅠㅠㅠㅠㅠㅠ
저도 암호닉 신청 해도 될까요??!!![사스가한빈]이요!! 다음편도 기다릴께요!!!ㅎㅎㅎ

9년 전
독자114
저..오늘에서야 이 글을 보게 되었는데요..암호닉신청가능할까요..?가능하면 [칭칭]으로 해주세요..감사합니다!!글 너무 재밌어요!!
9년 전
독자115
진짜 수니가 맞기는 맞는 것 같아요 완전 짱... 그리고 한빈이가 왜 휴대폰을 가지고 있었으면서 뭔가 그 부분의 궁금증이 아직 풀리지는 않았지만 차차 풀릴 것 같은 느낌도 들고 삐잉이는 가는 곳마다 사건과 사고를 몰고 다니고 액운을 다 가지고 있는 건지 심히 제가 걱정이 되네요 그래도 다정한 진환이 모습 봐서 너무 좋았어요 와플이라니 진환이랑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고 완전 짱 ㅠㅠ♡
9년 전
독자116
ㅋㅋㅋㅋㅋㅋㅋㅋ와 진짜 여주 성공한 더쿠...ㅜㅋㅋㅋㅋㅋㅋㅋㅋ신발까지...사다주고....
9년 전
독자117
근영인데 저 지금 눈물 흘리는중ㅠㅠㅠㅠㅠㅠㅠㅠ단춬큐큐큐ㅠㅠㅠㅠㅠㅠㅠ너무해여 작가님ㅠㅠㅠㅠㅠㅜㅜ
9년 전
독자118
한비니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으아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독자119
진짜 다들 너무 귀엽다ㅜㅜㅜㅡㅜㅜㅜㅡㅜㅡㅜㅡㅜㅜㅡㅜㅜㅜㅡㅜㅜㅜㅡㅜㅜㅜㅡ망태기가 필요해ㅠㅜㅜㅜㅠㅠㅡㅜㅡㅜㅜㅜㅠㅡㅜㅡㅜㅜㅜㅜㅜㅜㅡㅜㅜㅡㅜㅠ
9년 전
독자120
ㅠㅠㅠㅠㅠㅠ내가ㅠㅠㅠㅠㅠㅠ그거신고ㅠㅠㅠㅠㅠ내려갘ㅅ다올게ㅠㅠㅠㅠㅠㅠㅠㅠㅠ으유ㅠㅠㅠㅠ고마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예쁜것드류ㅠㅠㅠ
9년 전
독자121
ㅋㅋㅋㅋㅋㅋㅋㅋ인형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코니일상이개그여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2
ㅋㅋㅋㅋㅋ지나가던초등학생ㅋㅋㅋㅋ아 한비니ㅜㅜ대박 비중없었는데 왜설렘ㅋㅋㅋ미쳨ㅋㅋ아글규 여주ㅜㅜㅜ왜먄날 이런일이ㅜㅜㅜㅜ구두에이어 인형눈알 ㅠㅜ
9년 전
독자124
애들이 너무 착하다우ㅜㅜ우우우우우 지원이 이제 눈깔은 안던지는걸로..ㅎ
9년 전
독자125
앞ㅍ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재밌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니키)) 겁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진환이 키가 어때섴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고 갑니다
9년 전
독자127
앜ㅌ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인티 에서 더터졋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아 꾸르잼
9년 전
독자1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취할때무의식적으로한게진짜속마음이라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 여주완전대단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29
더럽이에여ㅠㅠㅠㅠ아ㅠㅠㅠㅠㅠㅠ진짜 저러니까 마취같은거 진쩌 못하겟어요ㅠㅠㅠㅠㅠ아진짜ㅠㅠㅠㅠㅋㅋㅋㅋ그넫 웃겨ㅕㅠㅠㅠㅠㅠㅠㅠ 겁나 슬픈데웃겨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30
ㅋㅋㅋㅋㅋ다행이 직캠녀인건 모르네욬ㅋㅋㅋ진짜 다행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1
콘들은 그게 누군지모르겠지ㅠㅠㅠㅠㅠㅠㅠㅠ 마취총맞은사람과 와플사준사람이 동일인물이란것도ㅠㅠㅠㅠㅠㅠㅠ 그게 나인것도흫ㅎ...
9년 전
독자132
아니 그럼 고등학교 동창회는 저별로.......
9년 전
독자133
ㅋㅋㅋㅋ여줔ㅋㅋㅋㅋ조용한날이 없엌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134
ㅋㅋㅋㅋㅋㅋㅋㅋ오늘이진짜최고ㅋㅋㅋㅋㅋㅋㅋ 매편이이었지만 오늘은진짜 계속육성으로 터졌다는..ㅋㅋㅋㅋㅋㅋ 응원법에서 울뻔..ㅎㅎ
9년 전
독자13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좋습니다
8년 전
독자136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여주인생진짜시트콤이네요..그와중에독방반응이너무웃겨요 ㅋㅋㅋㅋ
8년 전
독자137
겁나 착한 천사 아이콘이들ㅜㅜㅠㅠㅜㅜㅜㅜ 정주행을 몇번을 해도 질리지가 않아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8
아낰ㅋㅋㅋ진짴ㅋㅋㅋㅋㅋ킹ㄴ생이 시트콤이야ㅠㅠㅠㅠㅠㅠㅠ너무웃겨요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139
진짜 여주 인생ㅇ시트콤ㅇ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독자140
지나가던초등핛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진ㅋㅋㅋㅋ지나니ㅠㅠ
8년 전
독자141
헐 너무 재미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 지나가던 초등학생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우엏ㅎㅎ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1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 05.05 00:01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 05.01 21:30
나…18 1억 05.01 02:08
강동원 보보경심 려 02 1 02.27 01:26
강동원 보보경심 려 01 1 02.24 00:4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634 1억 02.12 03:01
[이진욱] 호랑이 부장남은 나의 타격_0917 1억 02.08 23:19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817 1억 01.28 23:06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2 예고]8 워커홀릭 01.23 23:54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713 1억 01.23 00:4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615 1억 01.20 23:2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513 1억 01.19 23:2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516 1억 01.14 23:37
이재욱 [이재욱] 1년 전 너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_0010 1억 01.14 02:52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414 1억 01.12 02:00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419 1억 01.10 22:24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314 1억 01.07 23:00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217 1억 01.04 01:01
윤도운 [데이식스/윤도운] Happy New Year3 01.01 23:59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118 1억 01.01 22:17
준혁 씨 번외 있자나30 1억 12.31 22:07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나의 타격_0318 1억 12.29 23:13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213 1억 12.27 22:46
[이진욱] 호랑이 부장님은 나의 타격_0118 1억 12.27 00:53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_end22 1억 12.25 01:21
이진욱 마지막 투표쓰11 1억 12.24 23:02
[배우/이진욱] 연애 바이블 [01]11 워커홀릭 12.24 01:07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