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공지가 닫혀있습니다 l 열기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몬스타엑스 이준혁 김남길 샤이니 엑소 온앤오프
슈퍼마리오 전체글ll조회 3440l 3

만약 너를 만난다면 04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4 | 인스티즈

 
  

  

  

  

  

   

   

   

집에 들어가자마자 반짝이는 핸드폰에 또 뭐냐며 액정을 켰는데 전정국일 거 같았던 내 예상과는 달리 남준이의 카톡이었다.  

   

   

   

[안 했을 거 같아서 말해주는데]  

[우리 과제 있다]  

   

   

   

그걸 왜 이제 말해!!!! 가방이며 옷이며 침대 위에 던지듯 벗어 놓고 얼른 책상에 앉았다!
과제가 있었다니! 과제!! 내일 들은 수업의 교재를 꺼내서 지난주에 배웠던 곳을 펴보는데 커다랗고 빨갛게 '필수!'라며 중요한 과제물이 적혀있었다.
난 망했어... 망한 거야.... 왜 잊어버리고 있었지..? 그래 전정국 때문이야!! 내가 너 때문에 주말을 다 버렸잖아!  

   

신경질을 내며 얼른 과제를 시작했다. 이제라도 알려줘서 참 고맙다며 남준이에게 답장을 해야 하는 것도 잊고 몰입해서 후다닥 리포트의 양을 늘리고 있었다.
핸드폰이 자꾸 울리는데 모르겠고 난 당장 내일 과제가 중요하니 들려도 안 들리는 척 핸드폰을 침대에 던져두고 눈만 붉혔다. 다행히 지난주 이 수업이 끝나고 정리해둔 게 있었지.  

   


절대 하루 만에 할 수 없는 과제가 분명했는데 점수가 꽤 들어가는 중요한 거라서 새벽까지 과제만 붙잡고 있다가 다행히 다 끝내고 피곤해하며 쓰러지듯 침대에 바로 누웠다.
그래도 내일 오후가 첫 수업이라서 다행이지 수업 전까지 잠만 자야겠다. 대체 아까부터 계속 울리던 진동이 뭐였는지 보려고 감기는 눈으로 어렵게 핸드폰을 켰다.
그리고 그 진동의 주인이 전정국이었던걸. 부재중도 2통에 문자는 혼자 뭐라고 중얼중얼 많이도 보냈다.  

   

   

   

[전화받아요]  

[왜 안 받는데]  

[지금 내 연락 씹는 거예요?]  

[와 대박이다 실망이야]  

[문자라도 보내주던가]  

[하나만 물어보자. 씹는 거예요 아님 못 하는 거예요]  

[나쁘다 진짜]  

   

   

   

나쁘다는 문자는 방금, 한 오분 전에 보낸 문자였다. 과제 때문에 답장할 시간이 없었다고 보내려다가 눈꺼풀이 너무 무거워져서 탁탁 몇 자 치다가 결국 눈이 감겼다.  

   

그대로 자고 나중에 일어나서 문자를 해야지 했는데 다시 울리는 진동 때문에 잠이 깼다. 한 번이면 그냥 무시하고 잘 꺼, 한 번이 아니라 여러 번이 울려서 얼굴을 잔뜩 찌푸린 채 눈을 감고 어렵게 핸드폰을 귀에 가져다 댔다.  

   

   

   

"여보.. 세요..."  

[잤어요?]  

"누구.. 누군데"  

[아까 전화한다고 했잖아요. 근데 왜 안 받아]  

"피곤해... 나 지금 과제... 하암... 다 끝났거든요... 졸리니까 내일 다시 전화해주세요 삐-"  

   

   

   

대체 무슨 소리를 지껄였는지 자다 일어나서 비몽사몽한 정신으로 잠꼬대 아닌 잠꼬대를 해버렸다. 삐는 뭐가 삐야 생각해보니까 또라이도 저런 또라이가 없었다. 삐-소리가 나면 음성메시지를 남겨주세요를 생각하고 저 짓을 한듯싶었다.
전정국은 얼마나 어이가 없었을까. 말한 나도 어이가 없으니까 넘어가는 걸로.
통화 같지도 않은 통화를 마치고 다시 잠이 들었다.  

   

   

   

   

   

   

****  

"저 교수님은 맨날 나한테만 그러더라? 내가 얼마나 죽어라고 했는지 아냐?"  

"알어"  

"맨날 너만 이뻐하지 아주!"  

   

   

   

새벽까지 몸이 부서져라 준비해서 리포트를 제출했건만 이번에도 역시 남준이 칭찬만 늘어놓으시는 교수님 때문에 투덜투덜거렸다. 그놈에 우리 남준이, 우리 남준이. 누가 보면 남준이가 교수님 아들인 줄 알겠네요.
물론 남준이는 며칠 동안 이걸 준비했겠지만 그냥 괜히 부럽고 심술이 나서 입을 잔뜩 내밀고 남준이에게 한탄을 했다. 아니 그리고 남준이가 잘했으면 칭찬하고 끝내면 되지 굳이 내껄 들먹이면서 핀잔을 주실 건 뭐람. 매번 보면 난 남준이 발끝도 못 쫓아가더라...하... 너 최고....
그런 내 모습을 보더니 남준이는 그저 내 볼을 손으로 톡톡 찍을 뿐이었다. 나도 엄청 열심히 했거든요!  

   

   

   

"그래도 에이제로 주셨잖아"  

"에이플이랑 에이제로랑 같나요, 흥"  

"그러지 말고. 츄러스 사줄까?"  

"어!!"  

   

   

   

츄러스라니!! 요즘은 꼭 놀이동산에 가지 않아도 츄러스를 사 먹을 수 있는 시대라는 말씀! 내가 좋아하는 걸 사준다는 말에 질투고 나발이고 다 잊어버리고 신이 나서 대답하니까 입꼬리를 올려 웃으며 나를 끄는 남준이었다.  

   

지잉- 지잉-  

   

추워서 찔러 넣은 손으로 주머니 안에서 울리는 핸드폰의 진동이 느껴졌다. 계속 울리는 걸로 봐선 카톡도 문자도 아닌데. 전화다.
주머니에서 핸드폰을 꺼내 액정을 보니까 저장돼있지 않은 번호였다. 뭐야, 나 모르는 번호 안 받아. 주위에서 하도 보이스피싱, 보이스피싱 거려서 애초에 난 모르는 번호는 받지도 않는다.
무시하고 다시 주머니에 넣으려다 혹시나 싶어서 핸드폰을 다시 꺼냈다. 일부러 받지 않는 티 나지 않게 진동이 멈출 때까지 기다렸다가 부재중 표시가 뜬 걸 확인하고 통화기록을 눌렀다.
전정국이네. 주말에 나와 문자를 주고받았던, 전화를 했던 그 번호였다. 저장 안 해놨었지. 저장해야 되나.
핸드폰을 오래 보고 있는 나에게 남준이가 물었다.  

   

   

   

"왜?"  

"어? 아, 그 남자애"  

"남자애?"  

"응. 카페에서 봤다는 남자 있잖아"  

"아, 닮았다는 그 남자. 연락 온 거야?"  

"어... 왔는데... 음... 그게 좀 말하려면 길어"  

"주말 동안 뭔 일이 있었네"  

   

   

   

있었지. 마아안-히 있었지.
남준이한테 얘길 안 해줬네. 츄러스 먹으면서 얘기해 줘야지. 츄러스 생각에 다시 핸드폰을 주머니에 넣고 걷는데 또 한 번 진동이 울렸다. 아 맞다. 전화 왔었지.  

   

   

   

"여보세요"  

[한 번에 받을 수는 없는거예요?]  

"미안. 왜"  

[학교가 어딘지 모르니까 찾아갈 수가 없잖아요]  

"올꺼니...?"  

[네]  

"오지마... 여길 왜 와, 니가.."  

[내가 가고 싶으니까]  

   

   

   

또 나왔네. 지멋대로 스킬. 아주 지가 하고 싶은 건  다 해야지.  

   

   

   

"안 알려줄 건데?"  

[왜]  

"아니, 왜라니, 야, 왜라니"  

   

   

   

말문이 막히네!! 왜라니! 뭐가 왜야!  

   

   

   

"아, 맞다! 내가 말하기 싫.으.니.까"  

[나 따라 하지 마요]  

   

   

   

좀 따라 해보려 했더니 씨알도 안 먹히네. 화가 난다. 나란 년.  

   

   

   

"하... 어딘데. 오늘은 왜"  

[그냥, 오늘은. 병원 가는 날이에요]  

"병원?"  

   


[같이 가주면 안 돼요?]  

   

   

   

한숨을 쉬며 포기하고 이유를 물으니까 병원이란 말이 나왔고 잠시 머뭇거리더니 수화기 너머로 같이 가달란 말이 이어졌다. 병원엔 왜 가는 거지? 혹시 기억을 잃어버렸다는 게 사고 때문인 건가?  

   

   

   

"나 또 수업 있는데..."  

[내가 데리러 갈게요. 언제 끝나는데]  

"4시쯤?"  

[4시에 갈게요. 학교 어디냐니까?]  

"○○대..."  

[그때 봐요]  

   

   

   

싹퉁바가지 없는 것. 항상 지가 먼저 끊지. 저쪽에서 먼저 끊긴 소리에 미간을 찌푸리며 핸드폰을 쳐다보는데.
악!! 학교까지 말해버렸어!! 게다가 병원까지 같이 간다고! 나 왜.. 나 왜 이러지! 왜 자꾸 말리냐고..! 심성도 곱지 않은 애가 괜한 동정심이 생겨서는 왜 쟤 말이면 다 오케이 인거야!
바보같이 말하라면 하고 가자면 따라가는 내가 한심하고 바보 같아서 한숨만 푹푹 내쉬었다...  

   

   

   

"나한테 해줄 말 많네"  

   

   

   

옆에서 가만히 듣고만 있던 남준이가 어깨를 으쓱거리며 말했다. 그러게... 해줄 말도 많고.. 나랑 같이 내 욕도 좀 해줄래...?  

   

   

   

**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4 | 인스티즈

 
  

  

   

학교를 마치고 남준이와 정문을 나서는데 설마 진짜 올까 했던 전정국이 날 기다리고 있었다. 나 진짜 같이 병원 가야 하는 거야...?
잘 가다가 전정국을 보고 멈추니까 남준이가 물었다.  

   

   

   

"왜 그래?"  

"쟤 진짜 왔네"  

   

   

   

내 말에 내가 쳐다보는 곳을 따라 남준이도 시선을 돌렸다. 아직 날 못 찾았는지 정문을 빠져나가는 사람들을 하나하나 확인해가며 눈을 굴리고 있는 전정국을.  

   

   

   

"쟤야?"  

"응"  

   

   

   

가까이 가지 못하고 그 자리에 멈춰서 있는데 고개를 돌리던 전정국과 눈이 마주쳤고 날 보자 이쪽으로 뚜벅뚜벅 걸어왔다.  

   

   

   

"끝났어요?"  

"끝났지.."  

"그럼 가요"  

   

   

   

대답도 듣지 않고 내 손목을 잡더니 날 끌었다. 병원 가니... 정말 병원 가니... 내가.. 내가 너랑 거길 왜 가니...  

   

   

   

"진짜 자기 멋대로네"  

   

   

   

날 끄는 전정국에 힘 없이 한숨을 쉬며 끌려가는데 반대쪽 손목을 잡은 남준이 때문에 걸음을 멈췄다. 뭐야 구도 이상해.
남준이의 말에 기분이 나빴는지 고개를 돌려 남준이를 보며 전정국이 미간을 찌푸렸다.  

   

   

   

"당사자 의견 묻지도 않고 그렇게 막 끌고 가면 안 되지"  

   


"누구"  

   

   

   

남준이를 노려보다 나를 쳐다보며 전정국이 물었다.  

   

   

   

"내 친구... 남준이"  

"손 좀 놓죠"  

   

   

   

둘 다 표정이 안 좋길래 쭈뼛거리며 대답을 해주니까 내 말이 끝나자마자 남준이가 또 쏘아붙였다. 나 방어해주는 건 좋은데... 싸우진 말자..
아까 내가 츄러스 먹으면서 너무 흥분해서 말했나...? 좀 귀찮고 내가 바보 같아서 그렇지 엄청 싫은 건 아닌데...  

   

   

   

"먼저 놓으면"  

   

   

   

말투에 가시가 팍팍 박혀있었다. 왜 그래 너네..
전정국의 말에 남준이가 천천히 내 손목을 놓았다.  

   

   

   

"이제 놔요"  

"싫은데요"  

   

   

   

내가 말했지? 지멋대로라고.  

   

   

   

"허?"  

   

   

   

어이가 없었는지 남준이가 헛웃음을 쳤다. 나 같아도 그러겠다. 애처럼 뭐 하는 거야..!!  

   

   

   

"놓으라고"  

   

   

   

뒷말을 자꾸 잘라먹는 전정국에게 차분히 존댓말로 대꾸하던 남준이 입에서 이내 반말이 튀어나왔다. 표정은 더 굳어버렸고... 무서워 나 어떡해..  

   

   

   

"누나,"  

   


".... 뭐? 뭐라고?"  

"가기 싫어요?"  

   

   

   

쟤 지금 나보고 누나라고 한 거야!? 누나?! 누나라고?!! 여전히 눈은 남준이와 마주한 채 내게 물었다.  

   

   

   

"나랑 같이 가기 싫어요?"  

   

   

   

누나란 말에 깜짝 놀라서 대답을 못하고 입만 벙긋거리고 있었는데 전정국이 다시 물어왔다.  

   

   

   

"그..."  

   

   

   

대체 어떻게 대답해야 하지...  

   

   

   

"가기 싫"  

"아냐! 괜찮아! 남준아 나 괜찮아! 가자 가자~"  

"너,"  

"이따 내가 전화할께!"  

   

   

   

둘 다 들이받을 기세길래 얼른 남준이 말을 끊고 괜찮다고 고개를 끄덕이며 말하고 전정국을 끌었다. 일단 얘네 좀 찢어놓자...
전정국 안 보이게 뒤를 돌아 남준이에게 입모양으로 '미안, 미안'을 연신 외치며 얼른 남준이에게서 멀어졌다.  

   

   

   

**  

"친구 맞아요?"  

"어, 어?"  

   

   

   

택시를 타고 달리는 동안 병원 이름 말고는 한마디도 안 하고 창밖만 바라보다가 전정국이 먼저 입을 열었다.
그 조용한 택시 안에서 기사 아저씨가 틀어놓은 라디오 소리만 울릴 뿐 계속 정적이 흐르다 갑자기 깨져서 그런지 말을 더듬어 버렸다. 바보같이 뭐 하는 거야...  

   

   

   

"무슨 친구가,"  

"...."  

"... 아니에요"  

   


"근데 너 아까 누나라고 한 거야?"  

"...."  

"맞지?"  

"...."  

"왜 갑자기 누나라고 했어? 누나라고 하기 싫다며?"  

   

   

   

계속 창문 밖을 쳐다보면서 말을 뱉어대는 전정국에게 물었다. 나 분명히 들었다! 니가 나한테 누나라고 한 거!
뒤통수라 잘 보이진 않았지만 당황한 게 딱, 보였다.  

   

   

   

"왜 그랬냐니까?"  

"...."  

"응, 응?"  

   


"그 사람한테 내 욕했죠"  

   

   

   

앙? 창문에서 내게 시선을 옮기며 오히려 날 당황시키려는 듯 참 공격적으로 물었다. 아까 남준이가 지멋대로라고 말해서 그런가.... 아니.. 딱히 니 욕은 아닌데... 그냥 난 니가 좀... 자기 멋대로라고... 그냥...   

   

   

   

"하.. 하하... 아니!"  

"했네"  

"아니라니까? 야! 왜 말 돌려! 너야말로 왜 나한테 누나라고 했냐니까?"  

"내 맘이죠"  

   

   

   

저봐. 지 멋대로 맞잖아. 그건 욕이 아니고 사실이라니까?  

   

   

   

"그 사람 맘에 안 들어"  

   

   

   

어쩌라고... 니가 맘에 안 드는데 내 친군데 뭐 어쩌라고.
그나저나 그냥 놔두고 온 남준이가 맘에 걸리네...  

   

   

   

[남준아 미안ㅠㅠㅠㅠ]  

   

   

   

얼른 남준이에게 카톡을 날렸다.  

   

   

   

[너는]  

[미안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뭐가 미안해]  

[너 그렇게 두고 가서...]  

[나는 니가 가기 싫어하는 줄 알고 그랬던 거야]  

[응... 알아ㅠ]  

[나한테 그렇게 징징거렸으면서  

나 버리고 걔 따라가니까  

좋냐?]  

[아니 그게ㅠㅠㅠㅠ]  

[니말대로 싸가지 없더라]  

[ㅎㅎ...응...]  

[난 걔 마음에 안 든다]  

   

   

   

둘 다 서로 마음에 안 들고 참 좋네....  

   

   

   

[너 누나란 말에  

홀랑 넘어간 거지?]  

   

   

   

아니.. 아닌데! 아니야! 아닐껄...?  

   

   

   

[아니라고 못하는 거 봐]  

[아니야!]  

[늦었어 인마]  

[아닌데...]  

[하여간 연하 좋아하는 건 알아줘야 한다니까  

누나 소리가 그렇게 좋냐?]  

[아니라니까ㅠㅠㅠㅠㅠ]  

   

   

"여기요. 감사합니다"  

   

   

   

폰에 집중해서 남준이와 카톡을 주고받고 있는데 옆에서 전정국이 기사 아저씨에게 돈을 주고 있었다. 다 왔나 보네  

   

   

   

   

   

   

   

   

   

   

   

   

   

   

   

   

요즘 글잡이 축 쳐져있나.... 뭐라고 제 글이 초록글 것도 첫페이지에 있었을까요ㅠㅜㅠㅜㅠ  

보고 깜짝 놀랬네ㅠㅜㅠㅜㅠㅜ 감사합니다!! 다 독자님들 덕분입니다ㅠㅠㅠㅠ 와... 초록글 첫페이지...  

아마 카톡글 불맠 달았을때? 그때 가보고 진짜 오랜만일껄요? 기분이 좋네요 히히히히  

저번엔 일부러 하루 걸러서 온건데 이번엔 갑자기 일이 생겨서 못왔네요ㅠㅠ  

그래도 저 일찍 왔죠?!ㅎㅎㅎㅎ  

감사합미당ㅠㅠㅜㅠㅜㅠ 사랑해요!!!  

이번에는 정국이보다 남준이가 더 많은 느낌인데 오늘 아 어제? 어제다! 어제 남준이 믹테가 나온 기념이라고 하죠! 하핫 역시 갓남준이었어.... 너님 짱짱bbbbb  

독자님들도 짱짱bbbbb  

저 또 가볼게요~~  

   

암호닉입니다아아아!!!!  

민슈가님, 김남준님, 설날님, 런치란다님, 권지용님, 베베님, 알라님, 수슙닙, 다이님!!! 암호닉이 점점 늘어간다!!헤헤헤 감사합니다~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민슈가
9년 전
독자3
허허...제 멋대로인 전정구기....머쪄...너란남자...내 맘을 흔든 범인!ㅠㅠㅠㅠㅠ여주 왜 저처럼 누나란 말에 약해요?ㅋㅋㅋㅋ큐ㅠㅠㅠ저도 동생들이 누나라고 하며뉴ㅠㅠㅠㅜㅠ다 퍼주고 싶어요ㅠㅠㅠㅠ예리한 남자가 하나 더 늘었네요...ㅋㅋㅋㅋ서로 맘에 안드는 구도 좋아요ㅋㅋㅋㅋㅋ남준이 처음 등장때부터 어렴풋이 짐작은 했다만..ㅋㅋㅋㅋㅋㅋㅋ정국이는 치료받는건가..?.? 작가님 자주 오시니까 좋아요..!ㅜㅠㅠ 궁금증이 들 때마다 바로바로 해소가 되잖아요! (저 그래서 월화,수목,주말드라마 잘 안봐요..ㅋㅋㅋ챙겨보기도 귀찮고 중요한 순간에 끊어서 짜증나는데 1주일 기다려야하고..ㅋㅋ큐ㅠㅠㅠ) 작가님도 분명 텀은 존재하시지만 아직까진 짧잖아요?ㅎ 설사, 길어진다고 해도 글잡은 때려치질않아요..ㅋㅋㅋㅋㅋㅋ(인티 공식 글잡지박령) 하..1주일 하니까 제가 프롤만 벌려놓고 내팽겨쳐놓은 글이 생각나네요.. 사실 1편 다듬다가 작가님 알람울려서 급하게 달려왔는데, 세상에서 분량조절하는게 가장 힘든 것 같아요..ㅋ큐ㅠㅠㅠㅠ작가님처럼 좀 써놓고 벌릴것을..잘못했어요...더군다나 지금 올리면 작가님이랑 비교도 어마무시하게 날텐데..ㅠㅠㅠ저는 왜 방탄픽 춘추전국시대에 나타난걸까요...(2월달에 미리 왔었어야했는데...)필력쭈구리의 한탄이었구요..ㅋㅋㅋ큐ㅠ작가님 글 읽으면서 많이 배워갑니다! 작가님 감사해요!♡
9년 전
슈퍼마리오
누나란 말ㅠㅠㅠㅠ진짜 좋죠ㅠㅠ 남동생없는 저로서는 누나란 말에 진짜 약해요ㅠㅠ 민슈가님도 그러시구나ㅠㅠ 누나란 말은 옳아요!! 그럼요 그럼요ㅠㅠㅠ서로 맘에 안든다고ㅋㅋㅋㅋㅋ 어째요ㅋㅋㅋ 늘 했던것처럼 엄청난 삼각관계는 아닐테니만 찌릿찌릿 남준이가 자꾸 정국이의 질투심을 유발시킬 예정이랍니다~ㅋㅋㅋㅋㅋㅋ 병원에 대한 내용은 다음편에! 곧 들고 오겠습니다~~ 저도 자주 올수만 있으면 맨날맨날 오고 싶은데..ㅠㅠ 이제 써놨던걸 거의 옮겨서... 또 늦어질지 몰라요ㅠㅠ 그래도 일주일은 넘기지 않을겁니다!ㅎㅎ저도 그래서 드라마 다 끝나면 그때 몰아서 보거든요ㅠㅠ 중간에 끊기면 계속 궁금해서ㅠㅠㅠㅠ 엇!! 작가님이셨구나!! 어떤 글 쓰셨을라나~~ 분량 조절 진짜 힘들죠... 항상 어떻게 나눠야 할지ㅠㅠㅠ 안 써놓으면 나중에 내용도 안 맞고 해서 처음과 끝은 항상 정해놓고 시작하고 그래요~ 아뇨ㅠㅠㅠ 왜 비교가 되요ㅠㅠ 제 글이 뭐라구ㅠㅠㅠ 분명 엄청 좋은 글일꺼예요!!ㅎㅎㅎ 꼭 쓰셔서 올려주세요~~ 저도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5
글은 올렸어요..!ㅎ...굳이 말하면 호석이 글인데..ㅎ...작가님 글에 비하면..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호석이? 호석이 글이면.. 제 바로 위에 글!! 맞나요?
9년 전
독자17
슈퍼마리오에게
(찔림)

9년 전
슈퍼마리오
17에게
아닛!!! 엄청난 작가분이셨네!!!!!

9년 전
독자2
설날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정국아..ㄴ..누나라니..!!!누나라이!!!!!!!(흥분) 누나 좋슺니다 누나!!!!
9년 전
슈퍼마리오
드디어!!! 정국이에게 누나란 소리를 들었습니다!!! 누나 누나!! 너무 좋다ㅠㅜㅠ 누나란 말이 참 좋네요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4
아아 정국아ㅠㅠㅠㅠㅠㅠ 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침부터 심장이 쿵쾅거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냄쥰이 박력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늘 하루를 기분좋게 시작할수 있을것 같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저두요ㅠㅜㅠㅜㅠ 누나 소리 엄청 좋아하는데ㅠㅠ 정국이가 해준다니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저는 여기 누울수도 있어요ㅠㅠㅠㅠ 크~ 옆에서 남준이도 참 좋고...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ㅎㅎㅎ
9년 전
독자5
다이에요.
우아아아 지금 안가니까 누나라고 불른거에요? 완전좋다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어구 누나라고 안하다가ㅠㅠ 누나라고 뽱ㅠㅠㅠ 터뜨려줬다죠ㅠㅠㅠㅠ 좋아라ㅠㅠ
9년 전
독자6
으어... 전정국......... 와..... 너무 설레요...... 끼악........ 아맞다 작가님!! 저도 암호닉 신청하고 싶어요!!! 신청해도 될까요..?(수줍)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ㅠㅜㅠㅜㅠ 역시 정국이가 최고인것같아요.. 그럼요!! 언제나 환영이죠ㅠㅜㅠㅠ 신청해주시면 그저 감사할뿐입니다ㅠㅠㅠㅠ
9년 전
독자7
우와 정국이 대박이네요ㅋㅋ머리짱좋어욬ㅋ 안가니까 누나라니!!! 근데 남준이도 여주를 좋아하는건가요?ㅎㅎㅎㅎ 삼각관계좋아요ㅎㅎ
9년 전
슈퍼마리오
누나라고 하기 싫다하더니ㅋㅋㅋㅋ 자기 필요할때만 누나라고 하고ㅋㅋㅋㅋ 너 우리 맘을 좀 잘아는구나?ㅋㅋㅋㅋㅋ 남준이가 음 여주를 엄청!! 막 사랑하고 그런건 아니지만 자꾸 신경쓰이고 그렇긴 하겠죠~?ㅎㅎㅎ
9년 전
독자8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전정국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럴때만 누나라카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준아 볼톡톡치고 어? 츄러스사주고 싫어할까봐 막아주고 그러면 ㅇ <-<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러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럴때만ㅋㅋㅋㅋㅋㅋ 자기가 필요할때만ㅋㅋㅋㅋㅋ 저러고 또 언제 말을 물를지 어떻게 알겠어요ㅋㅋㅋㅋㅋ 저도...남준이 때문에 ㅇ<-< 자꾸 그러면 설레서 어후ㅠㅠㅠㅠ
9년 전
독자9
런치란다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근데 남준이도...워.........진짜 빙의되고싶네요...그나저나 정국이 병원은 왜가는거죠?????왜왜왜???대체 뭐때문에!!!!!!!!!!!!!!!!....................작가님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하트)
9년 전
슈퍼마리오
누나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누나ㅠㅜㅠㅜ 저 누나란 말이 왜 이렇게 좋죠ㅠㅠㅜㅠㅜㅠㅜㅠㅜㅠㅜ 빙의하세요!! 이건 빙의글이니까!! 글에서라도 대리만족 하자구요 우리ㅠㅜㅠㅜㅠ 정국이가 왜 병원에 갔는지는! 다음편에! 곧 들고 오겠습니다~!! 저는 늘 행복합니다~ 런치란다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9년 전
독자10
정국이가병원가는이유는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왜때문에가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주행끝났으니이제신알신하고꼬박꼬박챙겨볼께요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왜 때문에ㅠㅜㅠㅜ 병원가ㅠㅜㅠㅜ 병원은 안 좋은 곳인데ㅠㅜㅠㅜ 어쨌거나 병원은 좋은 곳이 아닌데 왜 갈까요ㅠㅜㅠ 앗! 정주행하고 오셨구나!헤헤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1
느으어으어유ㅠㅠㅠ누나라니ㅠㅠ또 해보려무나ㅠㅠㅠ쩡국아ㅠㅠㅠㅠ남준이가 여주 좋아하나봐요ㅠㅠ어휴 작가님 진짜 앞으로 계속 이런 삼각관계 만들어주시면 감사합니다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정국이가ㅜㅠㅜㅠㅜㅜ 글쎄 누나라고ㅠㅜㅠㅜ 그렇게 불러줬어요ㅠㅜㅠㅜ 누나라니ㅠㅜㅠㅜㅠ 우리 남준이도ㅠㅠㅠㅠㅠㅠ 역시 삼각관계는 묘한 긴장감이 흐르고 참 좋아요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12
베베예요! 서로 마음에 안들어하다니..ㅋㅋㅋㅋ 누나란 말에 홀라당 넘어가고 말이야.. 사실 정국이가 저한테 누나라고 해주면 저도넘어갈듯해요.. 이미 넘어갔지만 말이죸ㅋㅋㅋㅋㅋㅋㅋ 정국아 날 가져♥
9년 전
슈퍼마리오
둘다 맘에 안들어서ㅋㅋㅋㅋㅋ 친해져야지 그럼 어떡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쵸?ㅠㅠㅠ 저두요ㅠㅜㅠㅜㅠ 정국이는ㅠㅠㅠㅠ 최고니까요ㅠㅠㅠㅠ 나두! 나두 가져 정국아!!!
9년 전
독자13
김남준이에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정국아ㅠㅠㅠ누나라니..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ㅎ. ㅏ★김남준너이자식..♥...작가님 저기짤공유좀해주시면앙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진짜설렌다ㅠㅠㅠ전정국ㄱ ㅠㅠㅠㅠㅠ근데병원은쫌걱정되네여...휴 작가님오늘도 잘봤어유 하트♥
9년 전
슈퍼마리오
GIF
요고 맞나? 여기요!! 드릴게요 우리 몬이ㅠㅜㅠㅜㅠㅜㅠㅜ 너무 이쁜 몬이ㅠㅜㅠㅜㅠ 저기만 나가면 남준이는 항상 리즈를 찍는것같아요ㅠㅠㅠㅠ 별로 크게 신경쓰지 않으셔도 될 정국이의 병원얘기ㅋㅋㅋ 일단 곧 들고 오겠습니다~~!! 저두 하트!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4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꾸가 기요워
9년 전
슈퍼마리오
누나 누나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너무 좋아요 정국이ㅋㅋㅋㅋㅋ꾹이꾹이ㅋㅋㅋ
9년 전
독자16
둘이 기싸움봐ㅋㅋㅋㅋㅋㅋ아주 잡아먹겄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참 누나라고 하는 정국이한테 진짜 간건가ㅋㅋㅋㅋㅋ
9년 전
슈퍼마리오
묘한 신경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쩜 좋아요ㅋㅋㅋㅋ 누나라는 말에 홀딱 넘어간건...음.. 안 비밀...ㅋㅋㅋㅋ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8
정국이가 병원다니면 기억은 다시 찾을수있는건가ㅠㅠㅠㅠㅠㅜ 제발 그래서 행쇼했으면... 그리고 정국아.. 누나라니 .. 사랑해ㅎㅎ
9년 전
슈퍼마리오
음 기억을 찾는건... 음 음... 이걸 말해드릴수도 없고ㅋㅋㅋㅋㅋ 곧 나올거예요~~~ 행쇼해야죠ㅠㅠㅠ 얼른 행쇼해야지ㅠㅠㅠ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19
이요홀 분위기
다음편 벌써 궁금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맘 먹고 딱! 잡은 분위기~~~ 다음편은 나왔다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9년 전
독자20
갓남준... 남준이 멋져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귀자
9년 전
슈퍼마리오
역시 갓남준 사스가남준.... 남준이는 최고죠ㅠㅜㅠㅜㅠ 그러므로 저랑 사귀는 걸로....
9년 전
독자21
정구기 ... 멋대로이지만 매력있네여 하하ㅏ핳하사ㅏ
9년 전
슈퍼마리오
멋대로인게 또 귀엽고 정국이라서 그런지 정말 매력이 터지는것같습니다ㅠㅜㅠㅜㅠㅜㅠㅜ 정국이즈뭔들!!!
9년 전
독자22
정국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설레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럼요 그럼요ㅠㅜㅠㅜㅠㅜㅜ 어후 정국아ㅠㅜㅠㅜㅠㅜ 내가 너를 앓아ㅠㅠㅠㅠ
9년 전
독자23
누나라닣...허헣 아주 좋아요~좋군요~
9년 전
슈퍼마리오
그렇게 불러주기 싫다고 했으면서 또 이럴때 누나라고 불러주는 참으로 선수같은 정국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독자24
기화입니다. 또 보러 왔어요. 작가님!!!!!!!!!! 역시 누나란 소리에 넘어가다니.. 물론 저도 누나란 소리에 약하답니다ㅠㅠㅠㅠㅠㅠ 저는 남동생이 없고 여동생이 있는데 저는 남동생이 가지고 싶다구요ㅠㅠㅠㅠㅠㅠㅠ 누나누나 하면서 따라다니면 얼마나 귀여울까요ㅠㅠㅠㅠㅠㅠㅠㅠ 남준이가 여주를 좋아하는 것 같죠?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삼각 관계도 좋아한답니다♥ 기대할게요. 작가님.♥♥♥♥♥
9년 전
슈퍼마리오
네네!! 요즘 기화님 여유가 조금 있으신가봐요~~~ㅎㅎㅎ 저도 저렇게 누나라고 불러준다면 스르르 녹아서 넘어갈듯 싶습니다ㅠㅠㅠ 저도 여동생만...와.... 저도 진짜 남동생이 있었으면 좋겠거든요ㅠㅠㅠ 누나소리듣고 싶다ㅠㅠㅠㅠㅠㅠ 그러게요ㅠㅠ 얼마나 귀엽겠어요ㅠㅠㅠㅠ 음~~ 남준이는 여주를 어떻게 생각하고 있을까요~~ 삼각관계 흥미진진하고 좋죠!!! 저두 여기 하트하트♥♥♥♥♥
9년 전
독자25
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가여주좋아하아보다...
9년 전
독자26
아아아아아!!!!!!너무귀여워....남쥬니겁나박력대박이에요ㅠ아어아작가님너무좋아...근데좀배고프다지금..ㅎ
9년 전
독자27
누나란말 좋아요. ㅎㅎㅎㅎㅎ 안가니까 누나란말해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는또 왜 멋있는거 혼자다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28
제멋대로 정구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너뮤좋다 진짜로 워휴 신경전 워후휴루ㅠㅜㅜ후ㅜㅎ
9년 전
독자29
ㅠㅠㅠㅠ정국아 누나라니!!!!!ㅠㅠㅠㅠㅠㅠ완전 설레군ㅠㅠㅠㅠㅠㅠㅠㅠㅠ남준이 머죠............왜 사람 맘을 들었다 놨다 하는거죠????ㅠㅠㅠㅠㅠㅠㅠㅠ손잡는데 심쿵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박력있자나ㅠㅠㅠㅠㅠㅠㅠ완전 멋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이 질투하는것도 귀여워요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독자30
헐 누나라니 누나라니!!!!!!세상에ㅠㅠㅠㅠㅠㅠ누나라니ㅠㅠㅠㅜ
8년 전
독자31
하하핳ㅎㅎ...여주가 누나란 말에 넘어가는군욘 저처럼 전 이미 반했습ㅇ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국아 진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남준아 미아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8년 전
독자32
이 글은 더 승승장구해야된다 진심 대박
8년 전
독자33
앜ㅋㅋㅋㅋ기여웤ㅋㅋㅋㅋ남주니도 기엽고 꾸기도 기엽곸ㅋㅋㅋㅋㅋㅋㅋㅋ아...누나래....옴뫄.......나 지금 설렛니?????헣헣.....
8년 전
독자34
누나!!!!!나도누나!!!!!'
8년 전
독자35
남준이는 과연 여주를 좋아하는건가 또한 정국이도 여주를 좋아하고 있는건가. 아직 그단계 까지는 아니겠죠 ㅎㅎㅎㅎㅎ그래도 뭔가 바람직한 상황이었어요ㅠㅎㅎㅎㅎ
8년 전
독자36
후하후하 이거 다 보고 작가님 전 작품도 다 정주행하려구요 넘나 재밌습니다...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진짜 이게 무슨....
8년 전
독자37
남주니넘나카와이한것..ㅠ그나저나우리꾸기기억빨리돟아롸하ㅠㅠ
8년 전
독자38
헐남준이....설레요...아김남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설레ㅠㅠㅠㅠㅠㅠ아난준아....와남준아....정국이가누나라한것도너무귀엽고ㅠㅠㅠㅠㅠ아사랑스럽습니다정말
8년 전
독자39
누나라니..이렇게 훅들어오면 좋잖아욯ㅎㅎㅎㅎ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5 1억05.01 21:30
온앤오프 [온앤오프/김효진] 푸르지 않은 청춘 012 퓨후05.05 00:01
김남길[김남길] 아저씨 나야나05.20 15:49
몬스타엑스[댕햄] 우리의 겨울인지 03 세라05.15 08:52
      
아이콘 [iKON/방탄/갓세븐/15&] 가요계 97라인들의 흔한 카톡 (부제: 아이콘 컴백... (데뷔는 언..5 김냥 03.19 22:26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23232333 찬티즌 03.19 22:20
엑소 [EXO/찬열백현] 엑소 숙소 밑에층산닼ㅋㅋㅋ333 (재업)5 플루어스 03.19 22:08
엑소 [exo/백열] 오메가버스, 학교:체육선생님X양호선생님 썰120 여물다 03.19 22:0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츤츤?다정?.facebook 812 옴든 03.19 22:06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22이십이2228 찬티즌 03.19 21:20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21212131 찬티즌 03.19 20:59
엑소 [EXO/종인세훈백현찬열] 엑소 숙소 밑에층산닼ㅋㅋㅋ222 (재업) 8 플루어스 03.19 20:34
엑소 [EXO] 박찬열이 인티를 한다고?! in 엑독방 20.542 찬티즌 03.19 20:34
비정상회담 1일1탈총 프로젝트40: 탈총으로 수학여행 보고 싶다 2 1일1탈총 03.19 19:29
기타 우리 회사 여시인듯 여시아닌 여시같은 여시녀 썰.txt8 김여시 03.19 17:17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정국] 만약 너를 만난다면 0365 슈퍼마리오 03.19 16:33
빅스 [VIXX/콩총] 그래서 이홍빈은 누구껀데 (1. 기승전몰이) .KAKAO4 03.19 16:03
빅스 [VIXX/택운] Stupid Cupid9 개비스콘 03.19 02:05
아이콘 [TeamB/바비] 외고다니다가 자퇴하고 YG연습생되서 연애하게된썰 5027 03.19 01:46
엑소 [EXO/찬열] 알바하다 만난 조폭아저씨랑 연애하는 썰 02 (재업)3 실버라이닝 03.19 01:15
빅스 [이홍빈] 도서관 게이 썰 2 03.19 00:54
비정상회담 [줄로] 해적 썰3 히즈리 03.18 23:34
엑소 [EXO/종인] 츤데레 남사친과 능구렁이 남친 사이 : 13 (내가 느끼는 너와, 네가 느끼는 나)125 대왕꿈틀이 03.18 23:33
엑소 [EXO] 야호! 혼성그룹 EXO 썰이다! 15119 세니 언니 03.18 23:32
엑소 [EXO] 환상, 로망, 클리셰 (김종인; 부적절한 이사님)284 백빠 03.18 23:24
엑소 [민석/종대] Oh? My! 바리스타?! 028 엑소맘 03.18 22:45
엑소 [찬백카] 우리 학교 알파들 111111112 느헤린정 03.18 21:06
엑소 [EXO] 이사왔는데 엘리베이터에서 엑소 만난썰 28299 너의주위를베.. 03.18 20:43
엑소 [EXO/찬열세훈경수백현] 엑소 숙소 밑에층산닼ㅋㅋㅋ(재업) 14 플루어스 03.18 19:37
엑소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38 Ruth Gannet 03.18 18:12
엑소 [EXO/찬열] 알바하다 만난 조폭아저씨랑 연애하는 썰 01(재업) 13 실버라이닝 03.18 15:40
단편/조각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