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단편/조각 만화 고르기
이준혁 몬스타엑스 김남길 강동원 엑소 성찬
전체글ll조회 2004l 1











Medusa
찬란히 눈부신 빛을 향하다, 문득 널 향한 욕망이 내게 속삭인다… 









001.




 현은 반항적이었다. 유치원에서 아버지의 날, 어머니의 날 따위의 행사를 할때 단 한번도 온 적이 없던 그의 부모님은 그가 고등학생이 될 때까지도 그런 방식을 고수했다. 자식보다는 일이 더 중요했던 그들 사이에서 사랑이라곤 전혀 받아본 적 없이 자란 종현이 애초에 바르게 자란다는것은 오히려 더 힘들었을지도 모르는 일이다. 물질적으로 부족한 것 없이 자라서 그런걸까, 그러한 감정의 부재는 그에게 더욱 큰 영향을 끼쳤다. 



다녀오겠습니다, 하는 인사도 없이 집을 나선 그는 항상 그렇듯 제 몸만한 큰 백팩을 한쪽 어깨에만 걸치고 바닥만 보며 걷고 있었다. 중간에 턱, 걸리는 누군가의 발만 없었더라면 그는 항상 그랬듯이 그대로 학교까지 갔을 것이다.



"뭐야."



"아, 미안합니다."


고개를 들어 흰 운동화의 주인을 보니 미안한 주제에 환히 웃고있는 제 또래의 남자였다. 뭐라 걸고 넘어질 기분도 나지 않았던 종현은 그저 그렇게 그를 빤히 올려다 보다가 제 갈길을 가기 위해 걸음을 뗐다. 



"저기,"


제 걸음을 묶는 부름에 미간을 찌푸리고 고개를 돌리자 웃는 남자가 머리를 긁적이며 혹시 쪼오기 아파트 사세요? 하고 고개를 갸우뚱해보인다. 눈을 치켜뜨고 고개만 슬쩍 끄덕인 종현은 다시 제 발길을 재촉했지만 남자는 그런 그를 놓아 줄 생각이 없는 듯 이제는 아예 손목을 잡아 챘다.

"왜 이래요?"

"저, 이번에 이사왔거든요!"

참 멍청하게 잘도 웃으면서 사람 귀찮게 하는 성격이구나. 종현은 그렇게 결론을 내렸다. 탁 하고 거칠게 제 손목을 잡은 손을 쳐내면서 그는 돌아섰다. 뒤에서 우물우물 미안하다느니 어쩌느니 하는 소리가 들렸지만 신경쓰지 않았다. 아침부터 제 시간을 빼앗은 불청객의 존재가 불쾌하기만 했다. 그러니까, 처음에는 말이다.



고3의 시간은 마하의 속도로 지나가는 듯 했다. 이제부터 지옥 시작이구나 한탄하며 보지도 않을 EBS 교재를 샀던 아이들은 어느새 책상위에 쌓인 교재들을 장막삼아 그 뒤에 숨어 자기 일쑤였고, 애초에 그 교재조차 사지 않았던 종현은 대놓고 수업에 참여하지 않았다. 학기 초 담임선생님은 그런 종현을 따로 부르는 등 열의를 갖고 그를 지도하려 했으나 다른 진학을 갈구하는 학생들을 위해 조용히 내버려 두기로 결정했다. 종현은 눈에 띄는 사고는 치지 않으나 학업에 열심이지도 않는, 어쩌면 가장 다루기 수월한 종류의 학생이었다. 


그 날은 유독 종례가 길었다. 내일 즈음에 문학과목 교생이 올거라며, 아주 잠시만 있다 갈테니 니들 성적에는 영향 없을거라며 말하던 선생님께 아이들은 원성을 쏟아냈지만 속엔 다 어떠한 기대감이 자리잡아 있었다. 칙칙한 남고, 게다가 입시에 찌들어버린 고3, 어쩌면 매력적인 여성일지도 모르는 새로운 인물의 출현은 분명 설레는 일이었다. 종현은 와글와글 떠드는 철 없는 반 아이들을 훑어보고는 머리를 흐뜨렸다. 교생들은 항상 의욕에 충만해 엎드려 있는 학생들 일으키기를 좋아한다. 이는 종현이 새벽에 자두지 않으면 하루종일 졸음에 시달릴 것이라는 의미였다. 하필 가장 많이 들은 문학이라니. 마른 입술을 축이며 종현은 자리에서 일어났다. 누군진 모르겠지만 거슬리게 한다면 귀찮음을 무릅쓰고 교실을 나가버리리라, 치기어린 그 나잇대 소년의 생각이었다.


"종현 형!"


저를 부르는 목소리에 슬쩍 고개를 돌리자 복도 끝에서 익숙한 인영이 그를 향해 달려오는것이 보였다. 누구도 종현과 친할것이라 예상치 못했던 인물, 민호였다. 처음 그들이 함께있는 모습을 발견한 모 남학생이 당연히 종현이 모범생인 민호에게 해꼬지를 하는 줄 알고 다급히 학생부장 선생님을 데리고 왔던 웃지못할 에피소드도 있었다. 민호는 항상 전교 석차 한자리 밖으로 밀려 난 적이 없었으며 특유의 승부욕으로 못하는 것 하나 없는, 심지어 외모까지 훌륭한 주변 여고생들의 선망의 대상이었다. 


"형, 나 애인 생겼어."


그런 그의 입에서 나온 말은 종현도 예상치 못한 것이었다. 항상 여자 보기를 돌같이 하며 자기관리에만 시간을 쏟던 민호에게 여자친구가 생겼다고? 종현은 민호가 장난을 치나 싶어 그의 얼굴을 의심쩍게 바라보다 가만히 웃고만 있는 양이 진심인 것 같아 천천히 손뼉을 마주쳤다. 짝,짝, 느릿느릿한 박수소리가 복도를 울렸다. 


"축하."

"그게 다야?"

"그럼 뭘 더 해줘?"


어쩐지 시무룩한 표정을 해 보이는 민호였다. 종현은 작게 한숨을 내쉬고 뭐하는 년인데, 하고 툭 던지든 말했다. 사실 전혀 궁금하지 않았다.


"년이 아니라, 놈인데."


민호의 말을 이해하는 데 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멀뚱히 눈만 마주치고 깜빡깜빡 몇분이 흐른 뒤에야 종현은 입을 뗄 수 있었다. 당혹스러움이 묻어나 약간 튄 목소리로 뭐, 하고 되물은 종현을 보며 민호는 박장대소를 했다. 


"미친, 너, 아니지?"

"형이 생각하는게 맞는 것 같은데."


잠시 정적이 흘렀다. 종현은 미간을 짠뜩 찌푸리고 한숨을 내쉬었다. 사실, 그는 이전부터 민호의 그런 성향을 어느정도 파악하고 있었기에 받아들이기까지 큰 거부감은 느껴지지 않았다.


"누구야?"


갑자기 호기심이 일었다. 자신의 주변에 민호말고 다른 누군가가 그쪽이라고 생각하니 종현은 몹시 궁금해졌다. 아주 어릴때부터 함께 지냈던 탓에 민호가 아는 사람이라면 자신도 아는 사람임이 분명하니까.


"으응, 기범이."

"미친놈."


순간적으로 나온 말이었다. 기범은 이미 학교내에서 유명한 아이였다. 그는 마성의 게이 따위의 유치하기 짝이없는 별명으로 뒤에서 오르락 내리락 하며 그와 동시에 이상하게 추앙받는 존재였다. 예쁘장 하지만 결코 훌륭하다 말하지는 못할 외모임에도 불구하고 기범은 거무죽죽한 남고생들 사이에서 홀로 핀 장미꽃 같이 화려했다. 까칠하고 공격적인 성격이 그러한 분위기를 더 증폭 시키는 데에 큰 역할을 했을 것이다.


"김기범이 너랑 사귀어준다고?"

"응."

"뭐라고 했는데?"


민호는 잠깐 무언가를 생각하는 듯 큰 눈을 도르륵 굴렸다.


"다른 애들이 너 위험하다는데, 정말 그런지 확인해보고 싶어."


라고 말했어. 태연하게 저를 쳐다보는 민호에 종현은 할 말을 잃었다. 참 멋진 프로포즈구나, 종현은 민호의 사차원적인 발언에 혀를 내둘렀다. 평소에도 좀 이상한 녀석이긴 했지만, 이 정도일 줄이야. 그런 종현의 생각을 아는지 모르는지 민호는 헤헤 웃으며 기분좋은 표정을 띄고 있었다. 


"나, 기범이 보고싶다."


뜬금없이 던진 민호의 말에 종현은 어쩌라고, 하고 대답했다. 기범이 보러갈래. 코를 찡긋하며 종현을 향해 손을 흔들어보이고 민호는 긴 다리로 휘적휘적 복도를 가로질러 멀어져간다. 정말이지 이해할래야 이해할 수 없었다.


종현은 멍하니 민호의 뒷모습을 바라보다 저도 걸음을 옮겼다. 어쩐지 발걸음이 무거웠다. 









-----
어설픈 시작입니다. 어두운 글이 될 것 같습니다.
미리 진기에게 사과의 말을 전해요. 내가 너를 너무 좋아해서 그래 진기야^^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1
헉ㄱㄱㄱㄱㄱ 도입이 넘 강렬해서 뒷 이야기가 계속 궁금해여ㅠㅠㅠㅠ 아잏 그러니까 신알신 하고 가야지~~ 작가님 짱짱맨 건필하세용 ㅎㅅㅎ
10년 전
독자2
"년이 아니라, 놈인데."민호의 말을 이해하는 데 까지는 꽤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 이부분 저번에 어디서 스포로 본적있는거 같은데?! 하신적 있으세요?! 헐 어찌됬든 신알신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좋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0
자까님 독촉하러 왔쪄용(/^o^)/
더 읽고싶어서 미추어버리겠어요 증말!!ㅠㅠㅠㅠ 원래 이러면 안되는거 아는데 보고싶으니까 꼭 빨리오셔요ㅠㅠ

10년 전
독자3
작가님 딱내스타일!!ㅠㅠㅠㅠㅠㅠ신알신하고가염
10년 전
독자4
누나 연잡에서 예고한 거 봤었어요 .... 진기가 벌써부터 안타까웡... ㅠㅠ 미노랑 종현이랑 어떤 갈등이 빚어질 지도 궁금하고 현유가 해피해질지도 궁금하네요 다음 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5
헐 도입부가 되게 강렬하네요 진짜 재밌어요ㅠㅠ꼭 끝까지 연재해주셔야 해요...!!! 안해주시면 지구 끝까지 쫒아가서 잡아올 거에요 엉엉ㅠㅠㅠㅠㅠㅠ
다음 편 기다릴게요♥

10년 전
독자6
대박이야...대박이에요!취향저격ㅜㅜㅜ저 다음편 기다릴께요ㅜㅜ신알신하고 갑니다
10년 전
독자7
헐 금손....작가님 다음편 무릎꿇고 기달려요ㅠㅠㅠㅠㅠ제 사랑먹으세요..♥
10년 전
독자8
어..헐...완전 제타입이에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신알신이요!
10년 전
독자9
헝 안돼 진기야ㅠㅠㅠㅠㅠ우리진기ㅠㅜㅠㅠㅠ다음편도 기대할께요!!
10년 전
독자11
전에 신알신해놓고 이제보러온...
천천히 볼게요!..

10년 전
독자12
방금 4편보고 1편보러 달려왔어요ㅠㅠㅠㅠㅠ신알신!! 진짜 분위기도 너무 좋고 작가님 짱짱맨ㅠㅠㅠㅠ
10년 전
독자13
끄아ㅜㅠㅠㅠㅜㅜㅠㅠㅠ조으다조아꺄♥♥
10년 전
독자14
헐??뭐죸ㅋㅋㅋ신세계네요!!신알신신청하고 정독하겟습니다!!
10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이준혁 [이준혁] 내게 비밀 남친이 있다 ss2_0713 1억05.01 21:3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번외편4 콩딱 04.30 18:5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