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주소 복사
모바일 (밤모드 이용시)
댓글
사담톡 상황톡 공지사항 팬픽 만화 단편/조각 고르기
김남길 몬스타엑스 이준혁 강동원 성찬 엑소
질식 전체글ll조회 1464l 1

[백도] The under gun/피스틸버스 | 인스티즈  [백도] The under gun/피스틸버스 | 인스티즈

 

독초가 독을 품기 위해선 강인한 목적이 있어야 한다. 때론 그 목적이 죄 없는 꽃을 죽이기도 하지만 그 꽃은 말이 없다, 아니 말을 할 수 없다. 낮은 위치라면 고개를 조아리고 가련하게 어깨를 떨어야 한다. 그 숙명을 따르며 제 몸에 나무를 꽂아 넣은 사람들은 일제히 말한다.

 

독초를 죽이고 싶어.’

 

 

정신이 퍼뜩 들었다. 눈을 뜨고 보인 상처 가득한 책상이 제 색깔로 보이지 않았다. 다급하게 고개를 들자 며칠 전 짧게 자른 구레나룻 밑으로 땀 줄기가 흐르는 것이 느껴졌다. 내 이목구비 중 하나인 입술이 긴박한 숨을 뱉어내며 침을 삼켰다. 직감적으로 느낀 것은 꿈이 아니라는 것. 습관적으로 주변을 살폈다. 다행히 사람이 보이지 않았다. 이런 짧은 사실을 얻고 싶어서 내가 눈치를 보면 형은 내게 늘 같은 말을 했다.

 

경수야 당당하게 살아.

 

손에 있는 볼펜을 꽉 쥐었다. 현재 시각은 오후 9 , 교실엔 나 말고 한 사람이 더 있었다.

 

가방을 챙기며 자꾸만 닿는 시선을 애써 무시했다. 같은 반의 어떤 아이 혹은 베놈치곤 좀 조용한 애 정도로 기억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짙어질수록 손이 빨라졌다. 주둥이를 쫙 벌린 가방이 책만이 아니라 저 시선도 같이 삼켜버렸으면 좋겠다는 내면의 상상이 깊어질수록 마음이 멀리 도망을 갔다. 어차피 무슨 말도 못 할 거면서, 이미 다 채운 지퍼를 힘주어서 단단히 잠그고 어깨에 걸치며 뒷문을 향해 걸었다. 앞꿈치부터 뒤꿈치까지 완벽히 닿게 걷는 강박스러운 발 모양이 스스로 어이가 없었다. 형을 닮은 발을 보며 교실을 나가려는데 나를 쳐다만 보던 상대가 기어코 말을 걸어왔다.

 

너 자면서 존나 낑낑거리더라.”

개새끼마냥. 자동적으로 돌아간 얼굴이 명찰에 머물렀다. 거친 말과 다른 뽀얀 얼굴 그리고 작은 체구, 지금까지 본 베놈 중에선 외모로만 봤을 때 나와 제일 비슷할 것 같은 얼굴을 가졌다. 변백현, 그 이름을 속으로 중얼거리다가 눈이 마주쳤고 얽히는 시선이 두려워서 몸을 돌렸다. 교실에서 들리는 소리를 무시하고 계단을 내려가는 내내 심장이 마구 흔들렸다. 이상한 밤, 그 단어로 정의하기엔 난 과하게 들떠있었다. 개새끼마냥.

 

 

학교를 나와서 집으로 가는 길은 늘 똑같은 풍경에 똑같은 공기다, 가끔 시커먼 나무들이 흔들거리면 머리를 바닥에 처박고 보폭을 조금씩 넓힌다. 곧 무섭다고 여긴 나무의 그림자를 발로 밟고 지나갈 때 이상한 희열을 느끼곤 한다. 허상의 정복감, 그리고 자꾸만 떠오르는 변백현. 고개를 숙이고 있다가 정면을 바라보자 가로등이 깜빡거리다가 환하게 켜졌다. 누군가의 이름이 머릿속에 남는 것은 꽤 오랜만의 일이라 자꾸만 곱씹게 되었다. 손이 아주 예뻤고 하복이 잘 어울렸고 머리카락은 앞머리를 내린 것 같았는데, 변백현의 인상착의를 떠올리며 빠르게 골목을 돌았다. 그리고 금방 깨달은 점은 앞을 바라보면서 걸을 때 닿는 공기는 조금 달다는 사실이었다.

 

 

조용히 현관문을 열고 가방을 내려놓았다. 내딛는 발에 속도가 붙질 않았다. 빨리 움직이면 될 것을 이상하게 팽팽한 공기가 내 발을 꽉 잡고 있었다. 그렇게 금방이라도 도달할 것만 같은 방으로 들어가려는 걸음이 형의 목소리에 멈추고 말았다. 현재 시각은 9 33 , 문고리를 잡으려는 손에 힘이 풀렸다.

 

경수야 지금이 몇 시인 줄 알아? 9 33 분이야 네 원래 하교 시간은 5 시고.”

 

죄송해요.”

  의미도 모를 사과로 텁텁해진 입술을 축이며 고개를 숙였다. 아래로 바라본 형의 발이 들썩거리기 시작했다. 쉬고 싶은 마음에 형의 단순한 머리를 외면이라도 하고 싶었다. 사춘기라는 이해를 받아야 할 적극적인 변명을 대고 방에 들어가서 자고 싶었다. 형 오늘따라 가방이 무거운 것 같아요. 그 말을 눈으로 전하지만 형은 자신의 방으로 내 손목을 잡아당길 뿐이었다. 다른 손으로 서랍을 뒤지면서.

 

다시 그 문 앞에 서서 심판을 받는 기분이었다. 언제고 찾아오는 시간이 익숙할 법도 한데 몸이 싫다고 밀어내는 건 좀처럼 멎을 생각이 없다. 형의 팔을 살짝 쥐고 질문을 던졌다. 단순히 내 떨림을 막기 위한 환기용 질문이었다.

 

", 형한테 나는...”

경수야 어제처럼 손톱 세우지 마.”

 

질문에 답도 아닌 말을 던지고 형은 서랍을 뒤적거렸다. 그 말의 의미를 파악하기까지 그렇게 오랜 시간이 걸리지 않았다. 나는 어릴 적 형이 알려준 것처럼 입을 꾹 다물었다. 달궈지는 얼굴이 볼품없을 것 같아서 고개를 옆으로 돌렸다. 물건을 찾은 형이 우뚝 서 있는 내 손을 잡아당겼다. 그럼 난 그 방으로 빨려 들어가면서 생각한다. 누가 날 꺼내 줬으면 좋겠다고

 

 

 

 

매번 보는 형의 천장이 익숙하다. 내 방의 천장은 어떻게 생겼었는지 기억조차 나질 않았다. 잠버릇도 없이 편안하게 잠이 든 형을 내려다보다가 이마를 살짝 만지작거렸다. 형이 좋은 꿈을 꿨으면 좋겠다고 생각해야 하지만 형의 뇌를 죽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 형은 아마 세상에서 제일 더러운 사람일 거야 제일 추악하고 못생긴 사람.

더 볼 마음이 없어서 몸을 돌리고 이불을 목 바로 밑까지 당겼다. 벌써 오른쪽 팔이 간질간질한 걸 보면 내일은 어깨까지 올라왔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내가 죽을 때까지 지켜야 하는 비밀. 오른쪽 팔을 다른 손으로 꾹 눌러 잡으면서 눈을 감았다, 꽃잎들이 내 전신을 휘감는 상상을 하면서.

 

 

 

알람이 형의 방을 채우기 전 먼저 일어나서 머리를 정돈했다. 차가운 물로 세수를 하고 침대에 떨어진 동복을 챙겨서 입었다. 흰 와이셔츠에 살이 비치지 않도록 안에 긴 팔까지 챙겨서 입고 몇 번이나 거울을 확인하다가 집을 나섰다. 거울에 비친 나는 갑갑한 동복 속에 갇힌 것 같았다.

밖을 나와서 직접 닿는 공기가 더웠다. 어제와는 확실히 다른 후덥지근한 공기에 일찍 일어난 사람들의 옷차림이 가벼웠다. 그리고 며칠 전 전국에 폭염이 온다고 가슴을 노출한 아나운서가 막대기를 들고 휘두르던 것이 떠올랐다. 옷을 그렇게 입으니까 내용보다 가슴이 더 먼저 떠오르지. 흐르는 땀을 손등으로 문지르며 학교에 도착했다. 무언가에 쫓기는 사람마냥 점점 걸음이 빨라져서 교실 앞에 섰을 때 나는 헉헉거리는 숨을 뱉고 있었다. 물론 아무도 없겠다는 확실한 생각이 있었기 때문이었다.

 

소리 봐, 진짜 개새끼네?”

변백현, 그 이름이 다시금 떠올랐다. 현재 시각은 오전 7 35 분 느긋하게 와도 될 시점에 당황스럽게도 얼굴을 마주한 건 내가 곱씹고 곱씹었던 인물이었다. 어제는 굳게 닿았던 가방의 지퍼를 열고 내용물을 하나씩 꺼내면서 난 어쩐지 시선을 의식하게 되었다. 책상에 내릴 때 손은 어떻게 보일까 고개를 너무 숙이면 눈이 안 보일까. 그러다가 난 가방의 바닥에 손에 닿는 걸 느끼고 그제야 정신을 차렸다. 교과서 두 권을 꺼내서 넣으려고 했는데 가방에 있는 모든 것을 꺼낸 후였다. 책상에 수북이 쌓인 짐 중에 필요 없는 것을 다시 가방에 밀어 넣으면서 시선을 변백현에게 돌렸다. 눈이 다시 마주쳤고 나는 그 시선을 피하지 않았다.

  〈o:p>〈/o:p>

시선을 맞추고 있으니 변백현이 의자를 뒤로 밀고 일어나서 조금은 빠른 걸음으로 내게 다가왔다. 훅 끼치는 향기가 그와 참 잘 어울린다는 생각이 들었고 똑바로 눈을 볼 수 없었다. 그 모습이 꽤 웃기는지 헛웃음을 짓던 변백현은 내 턱을 잡아 쥐었다. 자연스레 눈이 다시 맞춰졌고 우습게도 그 눈은 한 번 보는 것만으로도 입덧을 시작할 것 같았다. 내가 피스틸이었다면 변백현의 꽃나무를 등에 활짝 피웠겠지

 

"갖고 싶어."

"뭘?" 

 

멍하니 서 있다가 나도 모르게 본심이 나왔다. 상위 4% 베놈이 피스틸이 되길 바란다는 말은 베놈에게 있어 전례 없는 수치스러운 기록이 될 것 같아서 입을 다시 닫아버렸다. 변백현의 나무를 등에 새기고 싶다는 충동적인 생각을 한 스스로가 이상하다고 느꼈다. 어색함에 시선 둘 곳이 없어서 변백현의 어깨를 노려보았다. 변백현은 말을 하지도 않았는데 알 것 같다는 표정을 지으며 내 턱을 쥔 손을 떼어냈다. 그리고 더 가까이, 뒷머리를 누르는 손이 마음을 덮쳐왔다.

 

같은 베놈이랑 섹스를 하고 싶다는 년이 세상에 있을 줄 몰랐네.”

  〈o:p>〈/o:p>

심장의 두근거림이 더한 것을 기대하고 있었다. 변백현이 내쉬고 있는 숨을 전부 모아서 혼자 추억하며 은밀한 짓을 하고 싶었다. 그리고 들켜서 다행이라고 생각하는 이 머리도 정상이 아니었다. 아니 난 가방을 열면서 변백현을 의식할 때부터 정상이 아니었다. 이상하게도 대놓고 다리를 벌리며 엉덩이를 흔들지도 않았는데 내가 꼭 그런 짓을 한 것 같았다.

 

여기.”

그리고 여기. 내 머리에 손을 올린 변백현이 이내 내 가슴 정중앙에 손을 올렸다. 타인의 손이 이렇게 기분 좋았던 적이 있었을까, 내 세상은 오직 나와 형 둘이었다. 둘만 서로를 끌어안으며 상처를 핥아주면 되는 그런 작은 세상. 침을 꿀꺽 삼켰다. 더 가까이 오는 얼굴이 내 볼을 스치고 귀로 향했다.

 

난 여기에도 꽃을 심을 수 있어.”

 

아침이어서 더욱 낮게 실린 목소리, 촉촉이 젖은 혀가 내 귓바퀴를 핥았다. 귀에서 들리는 추접스러운 소리가 끊기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간지러움을 동반한 설렘이 혓바닥을 통해서 들어오는 것 같았다. 나를 안 좋아할 수 없을걸, 그렇게 새겨넣는 것처럼 변백현의 혀는 내 귀를 농락했다.

 

 

 

어서 써서 얼른 가지고 오겠습니다 ♡

 

설정된 작가 이미지가 없습니다

이런 글은 어떠세요?

 
독자1
헐 너무 예뻐요 이런 글을 왜 이제 봤죠 전 ㅠㅠ 선생님 더 풀어 주세요 이잉 ㅠㅠ
8년 전
비회원도 댓글을 달 수 있어요 (You can write a comment)
작품을 읽은 후 댓글을 꼭 남겨주세요, 작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분류
  1 / 3   키보드
필명날짜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72 꽁딱 03.21 03:16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5 콩딱 03.10 05:15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54 콩딱 03.06 03:33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61 꽁딱 03.02 05:08
엑소 꿈의 직장 입사 적응기 1 03.01 16:51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45 콩딱 02.28 04:59
이준혁 [이준혁] 이상형 이준혁과 연애하기 14 찐찐이 02.27 22:09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53 꽁딱 02.26 04:28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7 걍다좋아 02.25 16:44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19 걍다좋아 02.21 16:19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45 꽁딱 02.01 05:26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33 꽁딱 02.01 01:12
김남길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0 걍다좋아 01.30 15:24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2 꽁딱 01.30 03:35
[몬스타엑스/기현] 내 남자친구는 아이돌 #1 꽁딱 01.30 03:34
방탄소년단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그루잠 12.26 14:00
방탄소년단 2023년 묵혀둔 그루잠의 진심4 그루잠 12.18 23:35
샤이니 [샤이니] 내 최애가 결혼상대?182 이바라기 09.21 22:41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2 콩딱 09.19 18:10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26 콩딱 09.16 19:40
지훈 아찌 금방 데리고 올게요5 콩딱 09.12 23:42
방탄소년단 안녕하세요 그루잠입니다9 그루잠 09.07 16:5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임창균] 유사투표1 꽁딱 09.04 20:26
이동욱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4 하트튜브 08.23 20:46
몬스타엑스 [몬스타엑스/채형원] 유사투표2 꽁딱 08.15 06:49
[주지훈] 아저씨 나 좋아해요? 119 콩딱 08.10 05:04
[세븐틴/정한] 바나나 우유 먹을까요3 꽁딱 08.09 03:36
전체 인기글 l 안내
4/29 0:48 ~ 4/29 0:50 기준
1 ~ 10위
11 ~ 20위
1 ~ 10위
11 ~ 20위
팬픽 인기글 l 안내
1/1 8:58 ~ 1/1 9:00 기준
1 ~ 10위